"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강다니엘 위주]171014 마스터키 나노리뷰 3.5편!/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강다니엘 위주]171014 마스터키 나노리뷰 3.5편!/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코뿔소 2017. 10. 26. 09:47

171014 SBS 마스터키

나노리뷰 3.5편 by 코뿔소



알로하세요 여러분. 어제 97% 다 써놓고 멍청하게 다 날려서 열받아서 돌아오지 않으려다가 돌아온 코뿔소입니다.

안그래도 이 놈의 프로그램때문에 열받아서 난 이거 못하게땈ㅋㅋㅋㅋ하고 백기를 들던 찰나에 글이 싹 날아가니까 꺄

더이상 무언갈 할 힘이 남아있지 않아써요.... 진짜 울뻔ㅠ 멘탈이 깨진 정도가 아니라 순식간에 완전 사라져서 이대로 먼지와 함께 머글들 사이로 사라질뻔했다가 강다녤 꿈꾸고 기적적으로 생환했습니다. 네. 역시 입덕에는 꿈이 최고죠. 꿈에서조차 저는 팬심으로 꺗 하고 멀찌감치서 바라보고있었다는게 참으로 가슴아프지만. 내 꿈인데... 왜 난 내 꿈속에서 셀프 철벽을 치고 '나는 팬심이야!!!!'하고 울부짖는가. 

그런 의미에서 얼른 빨리 기억력(이란게 아직 저한테 남아있다면)을 풀가동해서 이 죽일놈의 나노리뷰를 다시 한번 써보겠어요.




원래 어제는 '마스터키 나노리뷰는 여기서 끝입니다! 이 뒤로는 못쓰겠음ㅋㅋㅋ 내 인내심이 남아있지 않음ㅋㅋ'하고 썼었는데..

오늘은 그냥 그렇게까지 선은 긋지 않으려고요. 혹시 또 모르죠... 제가 또 미쳐서 계속 쓰고 싶은 순간이 올지... 일단은 당분간은 여기까지만 쓰는걸로 해두겠어요. 왜 여기까지만 쓰는지에 대해서는 이미 제 일기 카테고리에서 분노의 외침을 쓴적이 있기때문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듯. 안 읽으신 분들도 이미 짐작가실듯...ㅋ 그런 예능이잖아요 이거. 프로그램때문에 못해먹겠어요. 더이상은... 네버... 일반 시청은 할수 있으나 나노리뷰로 싹싹 핥지는 못하겠다.... 그만큼 프로그램이 너무.. 내 취향이 아니라고 해두겠습니다.


*주의*

*비속어/ㅠ/ㅋ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많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개드립 많습니다. 작작해야하는데 한번 시작하면 멈추질 못하게써. 그냥 제가 써놓은 말은 죄다 무시하면 된다는, 그런 이야기입니다.*


자기 이름걸린 문제가 나오니까 긴장의 녤름.

아직 문제를 이해를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너무 이쁜거 아닌가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존잘 돌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내가 이 얼굴때문에, 이 인간때문에 여기까지라도 리뷰를 쓸수 있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문제 이해함ㅋㅋㅋ 그리고 당황+어이없음 크리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 로 바뀌는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

미묘하게 어이없어하는 입꼬리

심지어 제작진보고 이게 뭐냐는 적극적인 어필을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외국인 제스쳐가 가끔 막 튀어나왘ㅋㅋㅋㅋ 그러니까 처음에 사람들이 유학파라는 얘기를 정설로 믿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죽겠어 진짴ㅋㅋㅋ 

어이없음의 부리가 막 튀어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표정 너무 귀여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억울+어이없음+당황+약간의 쑥쓰러움 기타등등이 여러가지로 복합적으로 합쳐진듯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상 이쁨 진짜 미쳤나봐 아니 미모가 진짜 돌았어요 ㅇㅇ 완전 미쳐날뛰어요. 이건 제가 단순히 생머리 악개라서 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고 못사는 '눈썹 아치 살짝 보이는 살짝깐녤'이라서 하는 이야기가 아니예요. 객관적으로 얼굴이 미쳐날뛰고 있어요 아니 어떻게 저렇게 세상 잘생길수 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객관적으로'는 빼고. 나도 양심있는 덕후임. 지금 내가 객관적인 시선이 1도 남아있지 않다는것 자각하고있습니다. 하지만 객관적으로 봐도 이쁠껄? 흥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년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구 뿌셔 우주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사랑해 ㅠㅠㅠㅠ 이 멍뭉미+청년미의 조합은 진짜 도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할때) 어떤 타입이냐고 물으니까 자기도 잘 모르겠다고.

나는 이때 다녤이 마냥 평소처럼 해맑게 웃으면서 하핳 거리지 않아서 좋았음. 물론 기본적으로 웃고는 있는데 '뭐 이런 질문이 있냐'라는 표정도 어느정도 나오는게 좋았음. 실제로 그지같은 문답 셀렉이었습니다. 이게 팬이 실제로 쓴 글이던 작가가 쓴 글이던 간에... 차라리 화장실 휴지가 백만배쯤 낫지않나. 그건 개인기를 보겠다는 확연한 의도라도 있지. 이건 의도가 뭔지ㅋ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ㅋ 그 놈의 꼬맹이는 죽을때까지 우려먹을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자기 대답 생각하느라 정신없는 옹성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신없이 혼자 중얼거리면서 뭐 막 생각하는데 귀여워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어이없음의 부리가 튀어나오서 맨 뒤에 줄 서기

그리고 남의 대답 듣고 바로 정수리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항마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 너무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말입니다

성우가 대답하러 가니까 그래도 좀 흥미로워하는 표정

근데 겁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겨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포인트를 그나마 제일 잡은건 역시 믿고보는 우리의 옹이었습니다 ㅠ 역시 성우 머리가 좋아 바로 강휘혈인줄 알았음

근데 앉아있는거 겁나 까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리한 부산남자를 흉내내려면 똑같이 까리하게 앉아줘야되는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제서야 그런 캐릭터를 말하는거구나 하고 이해한 강다니엘 포함 에브리바디.. 인데 사실 이때 포인트는 겁나 개시크 쿨내 풀풀나게 앉아있는 강다니엘의 포즈였음. 근데 네... 그냥 어쩌다보니까 화면을 자를수 밖에 없었음. 다시 영상 찾아보시면 됩니다.

손!!!!!!!!!!!!!!!!!!! 손!!!!!!!!!!!!!! 내가 요즘 나노리뷰에서 손만 앓는 일이 줄었다고 이렇게 천지창조 손을 내려주셨냐고!!!!!!!!!!!!!!!!!!!! 저 끝에서 생명의 탄새...ㅇ......하...... 개드립입니다 개드립. 스루해주세요. 

저 말도 안되는 문제의 답의 포인트는 결론적으로는 꼬맹이었다.

내가 지구 꼬맹이 다 뿌셔버릴거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의 꼬맹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맹이 드립 좀 작작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꼬맹이를 달고 가야하는건데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도 강휘혈 참 좋아합니다. 내가 진짜 강휘혈 덕후이긴 한데!!!! 꼬맹이는 이제 좀 그만하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겁나 크게 떠써ㅠㅠㅠㅠ 게다가 머리 쓸어넘 ㅠㅠㅠ 하ㅠㅠㅠㅠㅠ 와중에 팔뚝에 핏줄 ㅠㅠㅠㅠ 아니 얘는 팔뚝에 핏줄이 왤케 많어 진짜 핏줄부자네(????????????????????????????????) 

맞춘줄 알고 변하는 얼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도 놀라고 다녤도 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녤 이즈 역시 데픗늣리 앱쏠룻리 싸이언스라고 (????????????????????????????????????????????????????????)

마냥 아쉬워하며 돌돌돌 돌아가는 성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돌돌이 의자 앉아서 돌돌돌돌 돌아다니는거는 귀여웠다... 근데 저거 앉아있으면 허리 겁나 아플것 같았음. 네. 나란 덕후 허리 디스크 있는 덕후. 그래서 허리가 아플것 같은 장면을 보면 허리아플것 같다는 생각부터 하고 보는 그런 덕후.

얼굴이 이렇게만 보여도 귀여울수가 있구나....

그리고 상큼 귀여움 터지는 강멍뭉과 그 뒤로 왜인지 진짜 이유를 알수가 없게 아련터지는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아련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까리하게 돌돌돌 가서 시크하게 마이크 잡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 잡은 손모양 겁나 멋져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강휘혈 완전체까지는 아니고 살짝 강휘혈로 변신하심 ㅠㅠㅠ 그래... 꼬맹이는 부수고 싶었지만 강다니엘이 넘나 멋져서 참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수근 올려보면서 눈웃음 작렬하는거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인지 모르겠는데 맞추고 싶다는 의욕이 활활인것 같아 왤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자땜에 아니래. 아쉬워하면서 돌아서는데 표정 개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긁적이며 포풍 옆으로 도르르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까 그 상큼 녤뭉이 또 나왔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모ㅠㅠㅠㅠㅠ 아 눈웃음 ㅠㅠㅠ 아 입꼬리ㅠㅠㅠㅠ

그리고 속쌍꺼풀 완전 엄청 잘보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속쌍은 사랑입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정답 나오고 박수요정 오랜만에 다시 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 세상 무해하다 진짜ㅠㅠㅠ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ㅠ

이렇게 커다란 덩치를 꼬깃꼬깃 접어서 앉아있는거 완전 사랑스럽다고ㅠㅠ

아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결국 이 문답은 이걸 위해서 달려왔나봉가...? 허리에 손 올린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허리 손 ㅠㅠㅠㅠㅠ 아니 와중에 뭘 또 그렇게까지 열심히 하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해도 될 손 뻗은 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화면의 깨알 포인트는 옹성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또 잘하라고 응원하는 듯한 얼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부끄러움이 완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목 성애자라서 함 찍어봤습니다 네. 제가 집착하는 구역(?)이 넘나 많은것 같은것은..그것은 당신의 착각 ㅇㅇ

이미 주체할수 없이 웃어버린 입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선배님도 고생이 많으셨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 장면을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지름 약간 저 내적 미칠것 같은 모먼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항마력 높은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한가지 생각을 했음. 아... 연기 연습 열심히 해서 연기도 하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항마력에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아니지. 일이 되면 또 겁나 소름끼치게 잘할게 너무 확실함. 프로페셔널강이셔서 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연기 연습도 합시다 우리 ㅠㅠㅠ 보컬도 하고 연기도 하고 랩도 하고 춤도 추고 다 하자 진짜 다 할수 있어ㅠㅠㅠㅠ 그것도 다 잘할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오랜만에 보는 펄쩍펄쩍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펄쩍거려 진짜 너무 좋아 귀여워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네. 겁나 아름다운 손이옵니다 하......................................... 손.............. 사랑해.....

완전한 쪽팔림의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그리고 준비한 나노리뷰는 여기까지예요.

휴. 무사히 또 안날려먹고 여기까지 잘 왔군요. 제가 저 펄쩍거림 밑에 글을 쓰다가 어제 다 날렸습니다.

마스터키 나노리뷰를 계속 쓸지 안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회차는 쓸수도 있겠지만... 이대로라면 좀 어렵지 않을까.... (먼산)

도대체 이걸 만든 제작진은 무슨 생각으로 프로그램을 짠거지. 애시당초에 방탈출 게임인것마냥 두뇌플레이 예능인것마냥 포장한건 또 뭐였지... 생각할수록 분노하게되니까 넘어갑시다. 사실 이 뒤로 더 캡쳐를 했는데요. 이 게임을 이겨서 키가이드를 받는것마냥 나왔지만, 사실 뜯어보면 시점이 이 게임을 하기 전입니다. 옷이 달라요. 옷이 그 춤추는 게임 했을때 그 옷입니다. 엠씨가 하는 멘트를 봐도 그렇구요. 그런데 웃긴건 젖기 전인거 같아요. 머리들과 옷들이 다 멀쩡하거든요. 그렇다면 춤추는 게임하기도 전이라는거 아냐? ㅋ 근데 엠씨 멘트에선 춤추는걸 언급해. 뭐지???? 그러고나서 우산게임으로 이어져요. 이때는 옷을 갈아입고 난 후임. 그리고 키가이드 사용할때 하는 이야기를 보면 가장 마지막에 한 게임이 맞음. 

그렇다면 도대체 빨간팀은 무슨 게임을 이기고 저 키 가이드를 받았던건가. 추측해보면.. 다른 게임이 하나 더 있었고, 그걸 이겼고, 그래서 키 가이드를 받았고. 근데 그 게임이 통편집 됐고. 이렇게 추측할수도 있겠죠. 아니면 모든 대본이 다 짜여있었고 그대로 하는데 중간에 옷갈아입는걸 생각안해서 연결이 튀었다고 생각해야하나. 어느쪽이던 제 타입이 아니네요... 이 프로 급조해서 나온게 맞는거 같긴 한데 이 정도면 좀 프로의식 결여 아니냐고..ㅋㅋㅋㅋㅋ 안그래도 프로그램 구성도 구리고 게임도 옛날옛적 느낌 너무 한껏나는데다가, 내가 제일 극혐하는 댄스신고식까지 들어있어서 미칠뻔한것도 참았는데... 모든 예능이 다 리얼하다고는 생각지도 않고 기대치도 않는데요. 적어도 그래 보이게끔 하려는 노력 정도는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아무리 아이돌팬 대상으로 장사하는거라고는 해도, 이건 너무 업무태만 아닌가옄ㅋㅋㅋ  


아 모르겠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이 시간에, 다른 나노리뷰를 올게요.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