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1-1=0 티저이미지+보너스 사진+펜던트+손+클로즈업+신이시여!!!!!!!!!!!!!!!!!!!!!!!!!!!!!!!!!!!!!!!!!!!!!!!!! 본문

WANNA ONE/1-1=0 (NOTHING WITHOUT YOU)

[워너원] 1-1=0 티저이미지+보너스 사진+펜던트+손+클로즈업+신이시여!!!!!!!!!!!!!!!!!!!!!!!!!!!!!!!!!!!!!!!!!!!!!!!!!

코뿔소 2017. 10. 26. 17:49

알로. 코뿔소예요. 11월이 아주 많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먼듯하지만 언젠간 오겠죠. 

티저 이미지가 매일매일 차곡차곡 착착 올라오고 있죠. 대충 컨셉도 알것 같고, 사진도 무난하게 잘 나온것 같은데.. 어쨌든 전 멤버 티저이미지들이 모두 다 올라오고 난 다음에 한꺼번에 가져오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내일이면 다 뜰것 같고.... 

근데 오늘 뜬 보너스 사진이 올라온 네이버 포스팅... 그것 중에서 도저히 안가져 올수없는 사진을 보게되었던 것입니다!!!!!!!!!!!!!! 

그걸 보자마자 저는 이렇게 울면서 블로그에 돌아와 강선생님께 엎드려 절하고 다시 한번 발닦개가 되겠다고 맹세하고 있는것입니다!!!!!!!!!!!!!!!!!!!!!! 

감히 블로그 글 한번 날려먹었다고 먼지가 되어 사라질 생각을, 아주 잠시라도 했던 저의 과거를 돌아보며!!!!! 눈물흘리며 참회하는 것입니다!!!!!!!!!!!!!!!!!!!

저는 지금 무척 제정신인듯 하지만 제정신이 아닙니다!!!!!!!!!!!!!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지금 제정신이 아닙니다. 이 포스팅이 제정신으로 보이더라도 그건 착각이십니다. 미쳐 날뛰는 포스팅을 싫어하시는 분은 지금이라도 뒤로를 누르셔야 합니다.



일단 올라온 티저 이미지들 부터 올려볼까염. 다들 봤겠지만 좋은건 또 보라고 있는거니까염. 오늘 올라온 보너스 포토도 같이 올려보아요.

순서는 랜덤입니다.


박우진

- 내가 사랑한 이웃집 소년. 그런 느낌이 물씬. 후디+청바지+컨버스의 조합이 이렇게 찰떡으로 어울릴수가 있냐고.



윤지성

-...........................오빠 왤케 섹시해여...... 내 스트라이크존에 와서 꽂히면 내가 좀 곤란해여...................

-윤지성은 흑발이 진리다.... 그리고 저런 루즈핏 니트 잘 어울릴줄 알고있었다..!!!! 알고있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

- 아니 진짜 왜들 이렇게 섹시한데.......... 이 오빠는 또 왤케 섹시한건데......................




이대휘

- 저 비율.. 저 분위기.. 실화냐............

-그나저나 그 머리색을 이겨내고... 고생했다 대휘야.... 그래도 이쁘다.... 아니.. 저번에 입힌 핑크가 훨씬 나은거 같은데여...? 활동할때 되면 다 빠지고 없을거야 저 보라 응.. 없을거야.. 아니 나쁜건 아닌데.. 응... 




황민현

- 보자마자 숨 못쉼.

- 오빠들이 너무 섹시해서 죽을것 같음........................ 나 섹시에 약해여... 왜들 이래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나저나 체크를 보니까 또 속이 울렁거린다. 나 트라우마 생긴것 같아.



라이관린

-아니 관린이가 날이 갈수록 진짜 잘생겨지는데. 매일매일 오늘이 제일 잘생긴 날이다!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잘생겨져가고 있는데!!! 이게 가능한 일인가!!!!



김재환

- 이분은 또 왜 맨날 리즈 갱신하는지 누가 대답 좀 해주실분?

- 이런 분위기가 또 어울릴줄은 상상도 못했네 진짜.



옹성우

- 내가 그렇게 덮옹을 좋아한다고

- 회색 가디건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ㅠㅠㅠ 조흐다ㅠㅠㅠㅠㅠㅠ


 

박지훈

- 미!!!!!!!!!!!!!!!!!!!!!!!!!!!!!!!!!!!!!!!!!쳤!!!!!!!!!!!!!!!!!!!!!!!!!!!!!!!!!!!!!!!!!!!!!!!!!!!!!!!!!!!!!!!!!!

-오ㅇ와오!!!!!!!!!!!!!!!!!!!!!!!!!!!!!!!!!! 진짜 더이상은 놀라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얘는 왤케 미모가 맨날 놀랍냐!!!!!!!!!!!!!!!!!!!!!!!!!!!

- 아이돌이라면 한번은 할법한 스타일링인데 진짜 미친듯이 너무 잘 어울림. 아 진짜 아 박수를 쳐야합니다 이건. (짝짝짝)

- 이거 너무 우와.... 방황하는 사춘기 너무 확실한데여 아 진짜 눈빛 미쳤 역시 배우출신 미쳤 도랐 아 죽을것 같은데

- 머리... 밝은 애쉬 브라운/블론드의 중간정도인거 같은데 우와 헐 아 진짜





그리고 이쯤 되면 당연히 제가 기대를 하겠어여 안하겠어여

보니까 청바지+니트/캐쥬얼 조합인데. 아직 터틀넥이 안나왔네??????????? 

참고로 저는 니트+터틀넥에 다소 집착하는 경향이 없잖아 있습니다. 

'다소' 집착하는 경향이 '없잖아 있는' 사람이 한달동안 외운 니트 염불 (...)

모아보니 생각보다 많진 않은데 생각보다 격하게 쓴 글이 많아서 조금 놀랐.... 역시 이 곳은 변방에 묻어둡시다. 저도 저의 집요함이 놀랍네요.



그리고 이제 티저 이미지 떠야할 멤버가 2명 남았네? 하지만 우리 스타일리스트 분은 예상 가능한 분이 아니셔서 또 어디서 체크를 어떻게 들고 오실지 모르기때문에 조용히 숨죽여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이런 포스팅이 떴지.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0209454&memberNo=38747391

그와중에 '펜던트- 손 버전'인데 혼자서 맘대로 펜던트는 어따 갖다 내버리고 '손 버전'이라고 착각하고 제목 썼다가 방금전에 고쳤습니다;;;

아무튼... 아리따운 손들을 주욱 보면서 '내가 강다니엘 수족덕후이긴 하지만 과연 찾을수 있을까 움....' 하다가 딱 보는 순간 알았지. 아. 모를수가 없다. 너무 포즈가 너무 강다니엘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덕후가 아니라도 맞출수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금 더 내렸다가 소리를 질렀습니다.



!!!!!!!!!!!!!!!!!!!!!!!!!!!!!!!!!

!!!!!!!!!!!!!!!!!!!!!!!!!!!!!!!!!!!

!!!!!!!!!!!!!!!!!!!!!!!!!!!!!!!!!!!!!!!!!!!!!!!!!!!!!!!

내가 원하던 그 터틀넥이잖아!!!!!!!!!!!!!!!!!!!!!!!!!!!!!!!!!!!!!!!!!!!!!!!!!!!!!!!!!!!!!!!!!!!!!!!!!!!!!!!!!!!!!!!!!!




시발 여기가 비는데로 이루어진다는 그 블로그가 맞나여!!!!!!!!!!!!!!!!! 맞는거 같은데!!!!!!!!!!!!!!!!!!!!!!!!!!!!!!!!!!! 댓글창에서 모 님께서 '런닝맨 출연 소취소취'외치시고 런닝맨 촬영하고 있다고 기사 뜨더니!!!!!!!!!!!!!!!!!!!!!!!!!!!!!!!!!!!! 

터틀넥!!!!!!!!!!!!!!!!!!!!!!!!!!!!!!!!!!! 

저걸 과연 티저 이미지에서도 입고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만 아 이미 난 영혼이 천국에 당도했음 문을 여세요 똑똑 제가 들어가서 편히 쉴수있게 해주세요 아아 천사의 나팔소리가 들리네여 뿌우 시발 내가 바로 이 구역의 터틀넥 덕후야 아니 죄송해요 감정이 조금 격해져서 정말 죄송해요 지금 감정선이 널을 뛰고 있어요 아니 진짜 사실 씽크네이처 새 브마가 막 풀리고 거기서도 막 내가 너무 좋아하는 그런 니트들 막 입고 막 그러고 있고 새 짤도 너무 이쁘고 그래서 또 배가 찢어지던 찰나에 이걸 보고 이건 무조건 앨범에 들어가있어야한다 하고 아 죄송해요 머리가 이상해요 아 참 근데 다들 예약구매 하셨습니까 저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4장을 질렀는데 아무래도 좀 더 사고 싶었지만 배송비가 하 다들 자기 사정에 맞게 구매하는거니까요 그쵸? 아니 근데 저 팬던트를 이벤트로 11개만 나눠준다는게 말이 되냐. 왜 안팔? 팔라고 저걸 공식 굿즈로 팔라고 내가 산다고!!!!!!!!!!! 내 돈을 가져가고 목걸이 내놓으라고!!!!!!!!!!!!!!! 아 근데 오랜만에 오신것같네 이 미친 덕통이시여 신이시여 신이시여!!!!!!!!!!!!!!!!!!!!!!!!!!!!!!!!!!!!!!!!!!! 신이시여!!!!!!!!!!!!!!!!!!!!!!!!!!!!!!!!!!!!!!!!!!!!!!!!!!!!!!!!!!!!!!!!!!!!!!!!!!!!!!!!!!!!!!!!! 난 덕통앓이를 하다가 죽어도 좋으니까 계속해서 강다니엘에게 니트를 입혀줘!!!!!!!!!!!!!!!!!!!!!!!!!!!!!!!!!!!!!!!!!!!!!!!!!!!!!

사실 저게 강다니엘이 맞는지 수십번을 스크롤을 오르락내리락. 암만 봐도 맞는데 저 입매가 우리 오빠 맞는거 같은데 진짜인지 갤에 들어가서 확인하고 막 네 결론은맞고 나는 시발 존나 행복한거야!!!!!!!!!!!!!!!!!!!!!!!!!!!!!!!!!!!!!!!!!!!!!! 

저기다가 흑발/금발 복실복실 덮녤이라면 저는 백퍼!!!!!!!!!!! 

백퍼!!!!!!!!!!!!!!!!!!!!! 

사망한다!!!!!!!!!!!!!!!!!!!!!!!!!!!!!!! 

날 죽여줘!!!!!!!!!!!


...근데 거기까진 바라지 않고요. 그건 욕심인걸 나도 안다. 역시 인간은 될만한걸 소망하면 이루어질 확률이 있는거군요. 음... 내가 실물을 영접하는 것도 빌고빌고 또 빌다보면 이루어질수 있겠지...? 될만....한게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되겠지....?ㅠㅠㅠㅠㅠㅠㅠ

네. 저는 미리 얘기했습니다. 지금 제정신 아니라구요. 언뜻언뜻 제정신인것처럼 보여도 아닙니다. 


이제와서 미쳐 날뛰는 아무말대잔치를 본걸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하트나 주세요. 덧글도요. 사람 미쳐 날뛰는걸 구경하셨으면 그 정도는 해주셔도 됩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저는 지금 제정신이 아닙니다. 그래도 역시 하트는 주시면 기분이 좋아요♥

하트 로그인 안해도 누를수 있다!!!ㅠㅠㅠㅠ 덧글 로그인 안해도 달수 있다!!!ㅠㅠㅠㅠㅠ 좀 달라ㅠㅠㅠㅠ 주세요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