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아이더 CF 비하인드 영상+리뷰+움짤+캡쳐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아이더 CF 비하인드 영상+리뷰+움짤+캡쳐

코뿔소 2017. 10. 27. 08:20

이틀째 겁나 달리고있는 코뿔소입니다.

어느순간 제 블로그가 업데이트 되지 않으면, '아 얘가 너무 달리더니 기어코 죽었구나'하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아이더 비하인드 영상 리뷰를 가져왔어요.

CF 영상 리뷰는 요기로 가시면 볼수 있지요. http://herstorage.tistory.com/210

CF 영상에서는 김재환에 빠져서 펄떡거렸는데 비하인드에서는 이대휘에 빠져서 펄떡거렸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는, 먹고살기 위해 애교하는, 막내온탑 이대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사랑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아무말대잔치/의식의흐름/대환장쇼/아주많이매우과한ㅋ와ㅠ/오타난무/욕가끔있음/궁예있을수있음.스루해주세요/오글있음*





시작해보겠습니다.

아 근데 나 좀 충격적인 이야기를 봤음.

워너원 티저에도 줄기차게 나오고 워너원 세계관의 키워드라는 저 '카세트 테이프'말입니다.

요즘 분들이 잘 모른다며.....? 더 어린 분들은 어떻게 작동하는건지 모르는 사람도 많다며.....? 와............와..........................와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몰라염. 저거 어떻게 쓰는거지? 생긴거랑 이름만 암 ㅇㅇ 저걸로 어케 음악을 들어염??? ㅇㅇ 어딜 눌러야지 음악이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까 제가 되게 막 테이프 세대 같죠? 다 드립이예요. 나는 강다니엘도 강다니엘이라고 막 불렀다가 오빠라고 했다가 선생님이라고 했다가 왔다갔다한다구! 덕후에게는 나이도, 성별도, 국적도 없다구! 헷갈린다면 당신은 함정에 걸렸구! 아갓츄☆

....달리는것까지는 좋은데 너무 달리니까 시작부터 의식이 날아가고 없음. 그래도 내가 이 보물함을 비워내고야 말겠어. 떡밥이 넘치는게 포스팅해야할게 한보따리로 밀렸음. 마음이 매우 초조함. 초조하니까 저의 특기인 질척거림을 버리고 짧게 짧게 갈게요.


아 이 그룹은 어쩜 일케 뒷모습도 포스가 쩔지ㅠㅠㅠ 모델 포스 줄줄 흐름

윤지성씨는 저렇게 눈웃음치면서 반갑게 웃어줄때 넘나 이쁜거ㅠㅠㅠ

이 조합은 뭔데 이렇게 귀엽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올망졸마....ㅇ..... 아..아냐 난 작다고 하지 않았어


나왔다 움짤!! 움짤이 몇개 있습니다. 좀 랜덤하게 있어요. 움짤 만들기 넘나 어려운것. 저는 역시 움짤은 힘들어요. 그런데 아이더는 움짤을 안짤수가 없게 만들었어............

왜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던 하성운의 표정과 얼굴과 제스쳐와 목소리와 그냥 모든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왜인지 모르겠는데 너무 좋았음. 뭔가 시니컬한듯한 그 느낌이 좋았다고 해야하려나. 하성운 특유의 느낌이 있는데... 나만 이해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일것 같다 왠지 ㅋㅋㅋㅋㅋ 직선으로 확 튀어나오는 느낌? 사실 이때는 별말도 안했고 '여기는 아이더 촬영장입니다' 이랬는데 왤케 좋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말투도 엑스트라 애교섞여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넘나 좋아서 움짤까지 만들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여. 그냥 하성운이 좋다고 고백할게여. 제가 하성운을 좀 많이 좋아합니다. 

겁나 다르게 생긴 두사람. 분위기도 다른데 잘 어울려 뭔가. 역시 어떤 조합이던 케미돋는 우리원♥

아 이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표정이 너무 까리하고

우진이랑 대휘가 뭔가 쑥쓰러워하는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새삼 이런걸...뭐... 뭐 어쩌라고....'하는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도 실친즈 느낌 진짜 너무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정신으로 멀쩡하게 잘 서있다가 큐들어가니까 바로 펼쳐지는 그 막춤의 향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애들 막춤도 다 엄청 재밌고 웃기고 귀여운데 옹황린얘네 셋이 제일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막' 춘다는 느낌이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열심히 진지하게 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웃는거보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느끼는건데.... 워너원 포스팅을 하면 이상하게 민현이 지분이 자꾸 높아지는것 같단 말입니다...? 가...갈수록 빠지고 있나봐......  

이거 진짜 너무 깨알같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 형둘이서 저러고 다가오니까 그저 희미하게 웃으며 귀엽게 봐주던 이관린...



바로 같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해맑게 웃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형들은 정신줄을 좀 놓으신 표정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이대휘

표정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흔들림없는 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펄쩍거리는데 절대 변하지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도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세상 흥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도대체 왜 저 자세로 돌고있는건지 누가 좀 알려주실분


이분은 또 왜이러는지 누가 좀 알려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이때도 김재환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알수없는 손모양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진한 얼굴로 이상한 춤추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저 손이 뭐냐고 뭘 의미하는 손이냐고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렇게 쥐어야하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뭘 의미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당기고 있는거야?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장면이 바뀌어도 빈틈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희한하게 펄쩍거리는데 표정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 보고 있는거야 어딜보고 그렇게 도도하게 정색하고 있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얘네 셋은 왜이렇게 어떻게 움직여도 귀엽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각기다름 들썩거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펄쩍거릴때는 무표정 정색 잘만 하더니 들썩거리다가 현타온 이대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CF영상 보다가도 '쟤는 저렇게 아무렇지 않다는 얼굴로 잘찍다가 어느순간 현타와서 푸쉬식 주저앉았을것 같다'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푸쉬식 웃으면서 무표정 모먼트가 삭 사라져서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양옆의 분쏘단이 아무도 안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정한 분쏘단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도 눈물도 없는 미자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그룹은 역시 김재환때문에 웃음장벽 1cm분께서 녤니나오고 난리가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강멍뭉 얼굴 ㅠㅠㅠㅠ 끄앙 ㅠㅠㅠㅠ

이것은 네. 저 자막에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서 캡쳐했습니다.ㅋㅋㅋㅋㅋ 덤으로 애들의 미친듯한 점프 높이도 담을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트램폴린하는데 애들 다 신나보이긴 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무자막 아주 사랑합니다 관계자분들. 어떻게.. 워너원이 아이더 홍보에 도움 많이 되는지..? 다음에도 찰진 광고 기대해도 되는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자 겁나 귀여어ㅠㅠㅠㅠ 저런 표정인데도 잘생긴 옹성우는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날개를 달기도 전인데 레알 천사같으신분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관린이는 좀 너무 잘생긴거 같은데.... 볼때마다 잘생겼다는 감탄이 한숨처럼 툭 튀어나옴. 이건 뭐 그냥 화보 아닙니까

비록 약간 모자라보이는 형아 사진 찍는 컨셉이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그건 왜 그렇게 휘둘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ㅋㅋㅋㅋ 생긴건 겁나 엘리트처럼 생겨갖고 가끔 저렇게 모자라보이는 짓할때 진짜 너무 사랑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니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진이 왤케 귀엽냐 진짜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은 또 왜이러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성운이가 너무 동안이라서 가끔 잊고 있는데 이분도 나름대로 20대 중반이셔서 저런 연식있는 댄스가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겁나 리얼한 움직임으로 팔꿈치 돌리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적으로 지나치게 제정신댄스를 추는것 같았는데 한건 해주시는 사랑하는 강다니엘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비하인드 영상보고 이것밖에 기억이 안나는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뭐였지.......?????????????'하는 그런 느낌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펄쩍 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도약 아니냐고 저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삥꾸 흩뿌리며 도약하고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뒤에 착지도 보고 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다리가 어디까지 차고 내려왔을지 궁금하단 말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청바지입고 다리가 어디까지 찢어지는거야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 정체가 뭐냐??? 정체가 뭐야 진짜???????????????????????? 

대휘야 도대체 어디 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빵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를 보고 입까지 벌리고 손을 그렇게 돌려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모양 겁나 이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춤선과 각이 이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강다니엘 왜저러는지 누가 좀 이유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수아비야 옷걸이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신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빵긋 웃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포인트는 뒤에서 나올 준비하는 박지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준비하고 있길래 손을 저렇게 모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물미역 강다녤..... 뒤로...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러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야 사랑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진짜 깨물어주고 싶게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적으로 이렇게 멀쩡한 춤을 추면서는 왜 표정이 현타가 올랑말랑한 표정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또 제가 죽고 못사는 얼굴 나왔네여.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또 왤케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얼굴을 저렇게 타이트하게 잡았는데 저렇게 잘생기기 있습니까 진짜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윙깅이는 저렇게 살짝 내려볼때 진짜 특히 미모 미쳤음 진짜ㅠㅠㅠㅠ

이쪽은 섹시고 저쪽은 상큼인가여

잘생겼다 관린이...............

개안즈 잘생긴거는 물론이죠... 아 근데 진짜 눈이 트이는 조합이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잘생겼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만 나오면 우는것 같은건 기분탓이 아닙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왤케 볼때마다 울면서 앓게 될까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눈을 똘망똘망하게 뜨고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이분은 요즘 왜 자꾸 제 스트라이크 존에 들어오시지....? 오빠 왤케 섹시하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세상 차가운 냉미남 포스 뿜는 김재환은 또 겁나 생소한것... 그래서 떨리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진영이보면 살짝 미소끼가 있는 얼굴 보니까 또 떨리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 덕후 아무래도 크게 망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 봐도 분주한게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 기념샷을 마지막으로 짧은듯 긴듯, ㅋ밖에 없었던것 같았던 리뷰를 마무리해볼까염.



아이더는 애들이 계속 펄쩍거려서 그런지 나도 덩달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게 있어요. 촬영하는 애들이야 더운 옷입고 춤추느라 고생했겠지만요. 좋은 광고 컨셉이었다....!!!ㅠㅠㅠb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를 주세요. 덧글도 좋아요.

로그인 없어도 하트 줄수있다!! 덧글도 달수있다!!!!

당신의 하트와 덧글이 이 관종덕후를 달리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제가 달리든 안달리든 별로 상관 없으시다구요..네.... 알아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