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마지막회 실시간 의식의 흐름+아무말대잔치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마지막회 실시간 의식의 흐름+아무말대잔치

코뿔소 2017. 6. 17. 01:26



*욕 난무 주의. 정신나감 주의. 이 포스팅은 향후 제 정신으로 돌아오면 삭제될 가능성이 높음*



생방을 못보는 해외러는 말야.... 잠을 못 이루고.... 갤과 네이버를 서성이면서 떨어지는 떡밥이나 쳐먹쳐먹... 끝나려면 아직 한참 멀었는데 도대체 자리에 누워있을수가 없어서 결국 일어나서 이렇게 컴터앞에 앉았네 나는 오늘 아마 잠은 다 잤지 싶어 아하 잘됐네 이렇게 밤과 낮을 다시 바꿀수 있으려나 . 내가 강다녤 빠순이라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얘 왜이렇게 존나 씨발 개섹시하냐 욕 미안요 근데 욕이 나옴. 아 좋아 죽겠네 진짜. 의상이 양아미 돋는다더니 ㅋㅋㅋㅋ 진짜 의상ㅋㅋㅋㅋㅋ 미치겠다. 한가지 분명한건 진영이 팬들 존나 빡치겠다. 옷이 뭐냐 저게. 애가 열심히 해서 센터까지 됐는데 시발 저 촌스런 뽕짝 파란 자켓 뭥미. 진짜 내가 다 속상하다. 아 근데 그와중에 강다녤 너무 시선강탈은 아니구요? 나한테만 시강인가? 내가 쟤 빠라서? 어? 그럴수도 있고. 근데 존나 쩐다 진짜. 무슨 양아미... 아ㅏ.. 양아미라는게 저런거구나. 존나 노는 오빠, 존나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그런 느낌의 화려한 바람둥이 오빠야 같네??? 참나 아니 씨 ㅋㅋㅋㅋㅋ 내가 이 안무 누가 짰는지는 아직 모르겠는데요 방송을 못봐서요 ㅋㅋㅋㅋ 아 나도 생방으로 보고싶었따고. 암튼간에 그게 문제가 아니지. 안무ㅋㅋㅋㅋㅋㅋ 우와 진짜 제대로 청년미 질질 흘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갖은 끼는 다 부리는 안무에 노래에. 미치겠네???? 강다니엘 진짜 너 돌았니 어쩌려고 끼를 존나 미친듯이 쳐뿌리냐 나는 열어줘의 끼가 단줄 알았거든 진짜? 근데 아니었네? 더 있었네? 보아하니 아직 한참한참한참 더 남았을거 같다???????????? 존나 좋네?? 좋아죽겠다 진짜 아 어떡하지 진짜 심장이 존나 뛰엌ㅋㅋㅋㅋㅋ 나 아까 나야나 센터 선거 보고 울뻔했거든 진짜? 애가 저기까지 간 과정이 너무 드라마라서. 그게 낸가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는데 애가 중간에 존나 이쁘게 웃는거야. 그래서 뭔가 가슴이 짠하면서 무너지는 느낌같은거 좀 들었거든. 진짜 센터 시켜주고 싶은 마음 너무 들고. 근데 이거 보고있으니까 그 짠함보다도... 아... 짠하기는 개뿔이 씨..ㅋㅋㅋㅋ ㅋ이렇게 잘난 놈이 짠할게 뭐있어. 분명 얘는 크게 될건데. 냅둬도 아무도 안도와줘도 크게 될 재목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샷 봐랔ㅋㅋㅋㅋㅋㅋㅋ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지 진짜 미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 진짜

'이 자리에' 보고 다시 와서 핸즈온미 남은 말들을 해야겠음.

날개하고 있을까봐 걱정한 나 반성한다. 알아서 어련히 잘 할 애를. 역시 메인댄서 장난아니져 존나 잘하져. 아 근데 중간에 세운이도 이쁘당. 세운이에게 적절한 의상이야. 엄청 잘 어울린당. 그리고 옹성우... 존나 잘생김..... 다시 강다니엘 돌아와서. 하................ 내가 과거에 그래.... 넌 아직 으른섹시는 안된다고. 아직 할 필요도 없다고. 그런거 나 기억 나는데... 어... 너는 크면 존나 대단한 으른섹시가 될거야........응... 하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무슨 스물두살이 저렇게 섹시함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쳐 흐름? 우와...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게 노는 오빠 삘로 끼부리면서 슬슬 웃는걸 잘하지? 평소에는 그렇게 순박하고 순수하고 멍뭉미 돋는게? 검지손가락 까딱까딱을 ㅋㅋㅋㅋㅋㅋㅋㅋ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노래 구리다고 했던거 사과합니다. 노래는 생각보다 괜찮네. 가사는 여전히 구리다고 생각함. 작사가는 혼나야하는거 맞음. 아... 하................................ 지훈이도 이뻤어 잘했어. 확실히 자기파트 챙겨먹고 시강해갔어.... 아 근데 강다니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나 아직 핸즈온미한테 할말 많은데 벌써 다 올라왔네. 의상....진짜......... 아니 지금까지 스타일리스트 잘 해왔잖아. 그럭저럭 괜찮았잖아. 우리 나쁘지 않았잖아. 근데 마지막회에 왜그래...? 왜그런거야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한테 왜그래요?????? 애들이 뭐 되게 잘못했어요 막판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가만보니까 이건 한명 솜씨가 아냐. 이거 뭔가 팀이 나눠져서 스타일링 한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극명하게 괴랄한 쪽과 그럭저럭 괜찮은 쪽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런 존나 촌스러운 스트라이프 셔츠는 도대체 어디서 사온건데????????? 저 넥타이는 핸드메이드야?? 진짜 내가 화난다?????????? 반짝이??????????? 빤짝이이이?????????????????? 누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좀 혼나셔야되요 이건. 방송사고 급이예요 거의. ㅋㅋㅋㅋㅋ 내가 아무리 강다니엘빠라고 해도요 애들한테 이러는거 아닙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훈이가 무슨 죄가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옷을 저렇게 입어야해 마지막회엨ㅋㅋㅋㅋㅋㅋㅋ 세운이가 무슨 죄야? 형섭이가 뭘 잘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도 솔직히..  근데 다른 지훈이나 세운이에 비해서 양호하니까 넘어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들한테 도대체 왜이렇게 넥타이를 쳐 매놔!!!!!!!!!!!!!!!!!!! 차라리 목에 리본을 매!!!!!!!!!! 왜 넥타이를 시발 색깔도 존나 뭇느 강박증 시달리는 사람처럼 파스텔 하늘색+분홍색 조합을 꼭 맞춰야만 했냐 이렇게???? 이렇게까지 해야했어?? 아놔 진짜 의상땜에 빡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강다니엘 랩한다아아아아 랩한다아아아아아아 그렇게 하고싶어하던 랩한다아아아ㅠㅠㅠㅠ 잘한다ㅠㅠㅠㅠㅠ 랩도 잘한다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