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1-1=0 앨범 커버 +강다니엘/배진영 보너스 이미지 본문

WANNA ONE/1-1=0 (NOTHING WITHOUT YOU)

[워너원] 1-1=0 앨범 커버 +강다니엘/배진영 보너스 이미지

코뿔소 2017. 10. 30. 14:47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1-1=0

NOTHING WITHOUT YOU

앨범 커버가 떠서 가져와봤어요.

저번에 소리지르면서 잽싸게 올리느라 미처 못챙겨왔던 강다니엘/배진영 보너스 이미지도 가져왔어요.


*마치 정보글인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지 하고싶은말을 의식의 흐름대로 마구잡이로 하는 경향 있습니다. 궁예발작질도 있습니다. 제발 글은 큰 의미두지 말고 모두 다 스루해주세요.*





WANNA ver. 과 ONE ver.으로 나뉘어서 발매될 예정이라는데 버전 네이밍 센스...ㅋ..... 이름을 짓기 싫으셨나봉가.. 뭐 의미야 나름대로 있겠지. 아직 하나가 되기 전의 이미지와, 워너원으로 하나된 이후의 뭐 그런 네네. 알겠습니다. 그런거야 뭐 크게 의미가 있는것도 아니고. 곡만 잘 빠지고 애들 잘나오고 그럼 다 됐지 뭐. 


...................그 모자랑 멜빵 진짜 가는거예요...................? 레알로...? 렬루...? 멜빵까지는 그렇다치고 진짜... 진짜 모자는 아니다. 에이 설마. 에이이이이이 에~~~~~~~~~~~~~~~~~~~~~~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빵모자는 진짜 아니지 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롤업진에 닥터마틴 스타일의 부츠에... 하하하하 거기다가 빵모자까지 얹으면 설마ㅋ 에이 설마 ㅋㅋㅋㅋㅋ 그건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까진 안가겠지 설마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궁예발작질과 걱정 오지랖이 존나 넓네여 진짜 주책이야 주책 별걸 다 걱정하고 있어 하하하하하하 사실 멜빵도 아냐아냐 하하하하 뭘 혼자 말이 이렇게 많니 따콩 헤헿 닥치자 닥치자 말이 씨가될까봐 무섭다 하하하하하


그 와중에 애들 얼굴이 한명한명 모두다 미쳐서 죽겠음.

이번에 특히 눈에 띄는게 진영이.. 우와 빵모자를 씌워놨는데도 포즈랑 느낌까지 미쳤음 진짜. 두번째 사진에서도 얼굴 진짜 대유잼. 솔직히 에너제틱때 머리색도 스타일도 좀 그랬는데 톤다운하고 부드럽게 가르마타니까 진짜 세상 잘생겼다는 사실 뿜뿜하고 있다 진짜...ㅠㅠㅠㅠㅠ그리고 옹성우ㅠㅠㅠ 저 머리색도 겁나 잘 어울리는데 저 원톤 수트 레알 미침 겁나 잘어울려 진짜 헐 미쳤다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 머리색 찰떡으로 잘어울리는거는 저번에도 울면서 말했는데 한번 더 말해야지.. 미쳤다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더서울어워즈 보니까 약간 색이 톤다운된거 같던데. 물론 사진으로 찍으면 머리색이 더 밝게 나오는 경향이 있긴하지만서도. 아니 그냥 사실 워너원 애들 다 비쥬얼 진짜 대유잼 ㅠㅠㅠㅠ 다 미쳤음. 최애가 강다니엘인 덕후로써 다녤에 대해 얘기하고 넘어가지 않으면 안될것 같아서 딱 한마디만 하자면...

심장아프다. 이제 그만 잘생겨도 될것 같아. 나 좀전에 런닝맨보면서도 심장 부여잡고 봤다. 왤케 이쁘냐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만 이뻐도 될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제가 뭘 잘못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잘못했으니까 이제 그만 절 좀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김으로 사람 죽이는것도 여기까지만 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는 저번에 못가져온 보너스 사진


선생님 손꾸락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다가 손꾸락까지 더 해서 저를 확인사살까지 할 필요는 없으시지 않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거울에 눈물점 비친거 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쪽도 저쪽도 다 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진영이가 미쳤습니다. 갑자기 겁나 남자가 되어버려써...............하이고............. 눈빛 지리구여 오지구여 ㅇ...어떡하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제발 무사히 빨리 앨범 나왔으면 좋겠고................ 빨리 활동기 되면 좋겠고................





그럼 다음 이 시간에!!!




+

모두들 마마 투표는 잘 하고 계신가요?

2017mama.com


매일매일 제발 꼭 투표해주세요. 가지고 있는 SNS, 아이디 모두 털어서 해주시면 좋겠어요.

자꾸 투표율이 떨어지고 있다고합니다ㅠㅠㅠㅠㅠ

'워너원'에게 허락된 연말시상식은 올해와 내년, 딱 2번뿐이잖아요. 꼭 좋은 결과가 나와서 나중에 멤버들이 워너원 활동을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기억중의 하나로 추억하게 됐으면 좋겠어요...ㅠㅠ 꼭꼭 매일매일 투표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진짜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