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1029 런닝맨/나노리뷰 1편! 녤깅녤깅하고 멍뭉멍뭉한게 오빠 넘나 내 취향♥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1029 런닝맨/나노리뷰 1편! 녤깅녤깅하고 멍뭉멍뭉한게 오빠 넘나 내 취향♥

코뿔소 2017. 11. 1. 07:59

171028 SBS 런닝맨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왠지 오랜만인듯한 나노리뷰를 들고 왔어요!

바로바로 대망의 런닝맨!!

아 진짜... 솔직히 재미없을까봐 어마어마하게 걱정했거든요. 원래 유명한 예능은, 재미없으면 게스트탓 아니겠어요. 게다가 요즘 제일 핫하다는 아이돌이 나왔는데 재미가 없어, 그러면 너무 살벌하게 욕먹게 되니까요. 팬 대상으로 잡고 만든 예능도 아니다 보니 좀 쫄았던게 사실인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재밌는거 ㅠㅠ 다행이다 가슴을 쓸어내리는데 강다니엘 미모가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얼굴만으로도 대유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사랑해 어떡하면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눈물이 강을 이루네요. 미쳐 날뛸 준비가 되었나봅니다. 그럼 나노리뷰 시작할게요.


*저는 글을 티스토리 블로그 외의 그 어떤 곳에도 업로드하지 않습니다. 불펌하지 마세요.*

*주의*

*비속어/ㅠ/ㅋ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뒷모습부터 이미 엄청 두근거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오는거 다 알고, 스포짤도 다 보고, 온갖 선공개니 예고편이니 다 봤는데도 불구하고, 저 뒷모습을 보자마자 가슴이 겁나 두킁두킁 ㅠㅠㅠㅠㅠ

뛰어 나오자마자 바로 자막 아래까지 머리 푹 숙이며 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는 거의 얼굴을 제대로 캡쳐할수 없을 정도로 연신 꾸벅꾸벅 인사만 하고 다닙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올때부터 녤깅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중까지 나와서 데리고 가서 강다니엘 인사 시켜주시는 유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이 앞에 나와서 벅쓸을 시전해주셔서 부끄러움 수치 바로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틀막이 시작하자마자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해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꾸벅꾸벅 정수리 엄청 많이 봤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을 그리며 꾸벅꾸벅 인사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들 뭔가 뿌듯한 미소로 맞아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유느님 나야나 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그런건 열심히 받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운데 열심히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양손 모아쥐기, 주먹으로 입막기, 양손 모아서 입막기, 꾸벅꾸벅 인사하기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하고 긴장하고 그럴때 하는 거 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로 오라고 하니까 쪼르르 달려감. 왤케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르르 왤케 귀엽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얼굴이 요만큼만 나와도 귀엽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눈꼬리만으로도 사람이 죽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부터 저의 입틀막은 시작돼서 끝날때까지 계속 입을 틀어막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니 진짜 저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너무 잘생겼어 아 진짜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뭔가 머리가... 머리가 해투 출근길 그때 생각나는거!!!!!!!!!!!!!!! 복슬복슬 덮녤에 머리색도 엄청 많이 빠져서 조명 밝으면 거의 블론드급으로 밝아보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해투 출근길때 그... 외국 사립학교 학생 같아보이는 그 미친듯한 미모 진짜 존나 사랑하거든요. 그래 내가 안사랑하는 강다니엘이 어디있겠냐만은...!!!! 내가 진짜진짜 사랑하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때랑 무진성캠때랑 약간 미묘하게 섞어놓은 그런 얼굴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미치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박으로 나도 모르고 '어흑'하고 우는 소리가 나온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흔들리는 배경으로 지나가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깅아ㅠㅠㅠㅠ

뒷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손 공손하게 모으고 또 인사하고, 또 양손 모아서 배에 갖다놓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아무래도 나노리뷰 못할거 같애 눙물이 앞을 가려요 화면이 안보여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죠ㅠㅠㅠㅠㅠ

진짜 그 어떤 예능나왔을때보다도 가장 긴장한것처럼 보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녤깅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나 진짜 조금 쫄아있는 멍뭉이 너무 사랑한단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있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율 미쳤구여 오지고요 지리고요 고요고요한 밤이고요 

눈 감은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뜬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살짝 벌리고 리액션하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주 잡고있는 손이 너무 아름다워 세상에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턱선에서 목으로 이어지는 그 선 진짜 왤케 아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 저 좀 살려주세요. 방금 시작해서, 한거라고는 인사한거 자리잡고 선거, 그리고 남이 얘기하는거 보는것뿐인데 제가 벌써 죽을것 같아요 아 진짜ㅠㅠㅠ 이거 거의 역대로 울고있는거 같은 느낌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풍 리액션 하는 표정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박수요정 진짜 하루종일 강림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틈만 나면 박수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큽.............

볼따구에 주름 생길정도로 막 엄청 해맑게 웃었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녤이가 엄청 해맑게 웃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수치고 웃고 손모으고 서서 유재석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 아니...하루종일 유재석을 어쩜 저렇게 꿀떨어지는 눈으로 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유느님을 진정 사랑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누가 무슨 말을 하든 그 사람을 꼭 열심히 쳐다보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끄러워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눈에서 꿀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얘가 신인은 신인이지 하고 깨달음ㅋㅋㅋㅋㅋㅋㅋ 하도 하루를 일년처럼 보냈더니 지금 데뷔한지 엄청 오래된것 같은 느낌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이 이렇게 쪼꼬만데도 어쩜 저렇게 귀엽고 이쁘고 잘생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꼬리가 계속 올라가있음 진짜ㅠㅠㅠ 눈도 계속 웃고 있고 ㅠㅠㅠㅠㅠㅠㅠ 긴장한건 엄청 느껴지는데 엄청 이뻐ㅠㅠㅠㅠㅠ

예전에 했던 방송 이야기하면서 웃는 모먼트였는데 밑에 리액션 화면에 조그맣게 나옴. 그런데 넘나 귀엽고 이쁘고 잘생긴것 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빵터져서 박수치고 입틀막하고 난리났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서계시면 제가 울면서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제가 선생님의 발닦개가 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 흘러 지나가는 얼굴도 왤케 이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빵터져서 혼자 주저앉는 장면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려가는 머리가 넘나 귀여웠던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가 들썩하고 나오더니 머리가 쑥 내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안나왔어도 알것 같아 어떤 자세로 어떤표정으로 어떻게 내려갔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다가 금방 회복해서 눈치보고 리액션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을 만지작 만지작 이렇게 잡았다가 저렇게 잡았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멍뭉이가 쪼끔 쫄았어여ㅠㅠㅠㅠ 갠차나 갠차나 재밌었어 잘했어 잘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미쳤다 미쳤어 겁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도 겁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손을 만지작 어찌할줄을 모르다가 결국은 다시 열중쉬어 모드. 

군기 빡 들어간 자세로 무진성캠 얼굴을 해갖고 ㅣ마회ㅏㅎ모히ㅏ머ㅣㄹ;ㅏㅓ미 ㅅㅅㅂ 왤케 이쁘냐 진짜 돌아버리겠다 지금

아 레알 지금 나 오타가 너무 많이 나는데...? 후하후하후하후하 정신을 차려 정신을 차려. 정신놓고 날뛰는게 나의 아이덴티티라고는 하지만서도 이렇게 오타가 많이 나면 포스팅을 쓸수가 없잖아. 아 진짜 정신차려라.... 후하후하후하후하후하 한줄쓰는데 몇번을 지웠다 썼다 지웠다 썼다 그러고 있니 정신차려!!!!!!!!!!!!

아 근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얼굴 진짜 미치지 않았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았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왤케 이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왤케 아ㅠㅠㅠㅠ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터져서 또 박수요정 강림 아 근데 터져서 박수치면서 어깨 들썩이는것도 너무 이쁘고 아 진짜 표정 어떡하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죽겠다 진짜 몸이 너무 아프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웃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동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군기바짝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계속 그렇게 웃고 있어 진짜 사람 미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만 나와도 귀여워 재밌어 어떡해 그냥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좀 살려주세요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빵터져서 박수요정+녤깅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느라고 막 온 동네 돌아다니고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 겁나 많이 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 진짜 겁나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없어요. 지금 강다니엘을 향해서 막 가고 있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알고 있었고 의식하고 있었는데 아무도 말하지 않고 있던걸 유재석이 막 말해버리니까 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민망+부끄+쑥쓰+죄송 등 많은 것이 합쳐지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좀만 띄워주거나 좋은 이야기 해주거나 강다니엘이 대단하다 뭐 그런 이야기를 해주거나, 그러면 아직도 저렇게 부끄러워하고 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움+긴장됨=어깨가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프닝 내내 어깨가 올라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렇게 서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기 이야기 하고 그러니까 또 부끄러움 막 부끄러움.

그래도 처음에 비하면 정말 많이 덜 부끄러워하고 그냥 아유 감사합니다 하는 느낌이 강해지긴 했지만서도 그래도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어쩔줄 몰라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 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답도 이쁘게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하는 모습을 좋게 보고있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는 

당신 얼굴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뭐 이렇게까지 잘생기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왜 진심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이 아이돌 선배로써 '이럴때 여자 조심해야한다'고 얘기했는데 남들 다 웃는데 혼자 심각하게 끄덕끄덕 조언을 받아들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겁나 귀엽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연애할 시기가 아니긴 하지...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연애하지마' 주의는 아님. 연애를 하든가 말든가 결혼을 하든가 말든가, 제 덕질에는 크게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물론 영향이 있긴 있겠죠. 하지만 누군가와 만나고 있다는 사실 자체보다도... 럽스타그램, 방송이니 뭐니 어딘가에다가 커플인증 이따위것 하는것, 대중매체 나와서 여친/와이프 자랑 혹은 연애이야기 결혼이야기 떠벌떠벌 하는것. 저는 그런것만 안하면 용인할수 있는것 같아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이라고는 해도, 사생활은 있어야하는거니까요. 서로서로 사생활은 안물안궁해야 하는것 아니겠어요. 그러니까 제발 어디다가 티내지 않았으면. 심지어 파파라치한테 걸려서 공개연애 당해도(?) 나는 덕질 계속 할 자신 있음. 진짜 연애하는 티 줄줄 내면서 세상에 자기 사랑을 자랑하지만 않으면 됨. 스타가 되고싶어해서 팬들이 스타를 만들어줬는데, 연애감정에만 급급해서 '그딴것 필요없어. 일반인과 똑같이 내 사랑을 세상에 자랑할거야' 이런 행위가 너무나 모순적이고 팬들이 떠나가게 만드는 짓인것 같음. 방향을 한쪽으로 정하라고. 남들하고 똑같은 것을 누리고 살면서 남들과 똑같이 살던가, 아니면 남들이 못가진 것을 좀더 누리면서 다른 부분에서는 남들이 가진것을 좀 포기하던가. 모든걸 가지겠다는건 좀 너무 이기적인 생각인듯. 물론 '아이돌'을 포기하면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아이돌로써의 자신의 정체성'을 다 포기하면 하고싶은대로 해도 뭐. 그 '아이돌로써의 정체성'에 '아이돌로써의 당신을 좋아한 팬'도 속해 있다는 사실만 잊지 않으면 됨.

존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약간 진지한 자세로 경청하는 모드였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모으고 웃는거 너무 이쁜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도 이쁘고 얼굴도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웃으면서도 눈치보는 마음도 이쁨. 허아.. 아냐 방금 저 문장은 취소할게요. 너무 오글터져서 내 항마력이 견디질 못하겠다. 암튼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관절까지도 다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란말이냐 트위스트추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잉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계속 '어떡해~~~~~~~~'라는 느낌으로 손을 볼록하게 모으고 웃는데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공손한 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을 한 두세시간정도 잔다고 (...)

아 진짜 가슴이 아프다고 이런 말 들으면. 가장 골때리는게, 지금이 휴식기라는게 가장 골때리는 것임. 물들어올때 노 저어야하는것 맞지. 휴식기라고 해도 휴식기가 아닌거 알고 있고, 광고며 화보며, 온갖 행사섭외에 다음 앨범 준비도 해야하고... 알고 있음. 감사하게 생각해야하는 부분이기도 함. 근데 두세시간은 좀... 여섯시간까지는 꿈도 안꿈. 적어도 네다섯시간이라도 좀 잘수 있는 환경이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았겠다는거지. 아, 뭐 본인이 바쁘고 힘들다고 행복하지 않다는게 아니다. 나는 힘들지만 지금 행복하다. 라고 말을 하니 그럼 다행이다~라고 하긴하지만서도... 수면은 인간이 인간으로써 기능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에너지 공급방법인데, 그게 제대로 안되고 있다는게 그냥 가슴이 아프다고. 

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있는거 다 너무귀여워서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 벨트 정리하는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웃으면서 리액션하면서 옷에 손 넣어서 벨트 만지는것 같은데 순간 확 치여버리는 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벨트 만지는거면.... 도대체 진짜 님 허리가 어디에 있는거야....?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수리 보여주기에 긁적긁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도 못뜨고 엄청 웃을때는 진짜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죽겠고ㅠㅠㅠ 정신차리고 눈 반짝 뜨면 잘생겨서 죽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일케 잘생겼냐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벅쓸해달라고 하니까 고개 숙이고 쑥쓰러워하면서 푸흣하고 웃는 느낌도 너무 이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결국엔 춤을 춥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조신하게 천천히 박자타면서 나옴 ㅠㅠㅠㅠㅠ

부끄러운지 계속 웃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본업에 충실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존나 사랑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돌이시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강선생님은 또 선 살려서ㅠㅠㅠㅠ 각 살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끝까지 살려서 춰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어줘 안무때도 그렇고, 에너제틱때도 그렇고. 저 발 뒷꿈치를 드는거 너무 좋음 진짜ㅠ 저렇게까지 뒷꿈치를 들어줌으로 인해, 각이 크게 나오고 몸을 조금 더 많이 밀고 당길수가 있음. 그런 식으로 동작의 스케일이 조금 더 커지는거. 그리고 신발을 신고 저정도로 뒷꿈치를 띄운게 티가 나게 보이려면 발을 생각보다 훨씬 많이 들어야함. 이걸 어떻게 아냐...하면.. 따라해보면 압니다 ㅇㅇ 저걸 따라해보면 최대한으로 뒷꿈치를 들고, 몸(무게중심)은 훨씬 더 오른쪽으로 빼야지 비슷이라도 한 포지션이 나옴. 근데 힘들어 (...) 

아 진짜 내 평새 소원이 실물로 열어줘를 보는겁니다. (왠지 '실물 한번만 보는것'에서 살짝 바뀐것같겠지만 이 정도는 넘어가주시죠) 그런데 열어줘는 앞으로 제대로 출 일이 정말 없을것 같다는게 너무 슬픔 ㅠㅠㅠㅠㅠ


겁나 얇은듯하면서도 안얇은듯한 미묘한 허벅지 대다나다.... 근데 입잌ㅋㅋㅋㅋ 입이 부끄러워하고 있어 계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손......................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목젖!!!!!!!!!!!!!!!!!!!!!!!!!!!!!!!!!!!!!!!!!!!!!!!!!!!!!!!!!!!!!!!!!!!!!!!!!!!!!!!! 턱선!!!!!!!!!!!!!!!!!!!!!!!!!!!!!!!!!!!!

발 위치 정확하게 앞뒤로 놓고, 왼발은 또 살짝 세우고 있고. 저런 디테일을 항상 지키고 있다는게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엄청 민망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민망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 다들 진심으로 감탄해주면서 엄청 응원해주면서 흐뭇하고 뿌듯하게 바라봐주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있게 자켓 열고 무대용 강다녤 눈빛 꺼내서 가슴팡팡 웨이브를 해주다가 순식간에 동공지진 멍뭉이로 변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이 너무 이뻐서요. 네. 손이 이뻐서 굳이 캡쳐했고 손이 이뻐서 굳이 올린다고요. 어쩔거야.

저러고 막 멍뭉이 얼굴해서 '내가 무슨 짓을 한거지!'하는 느낌으로 자켓을 잽싸게 고쳐입더니 입틀어막고 어쩔줄 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의 표정과 박수치는 모습이...ㅋㅋㅋㅋㅋㅋ 너무 저의 리액션과 흡사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다 잘했따!!!! 우리애가 이렇게 잘해요!!!! 이런 느낌이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벅쓸해달라고 해서 부끄러운 와중에 벅쓸도 제대로 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덜덜 떤것 같은 느낌이 아주 살짝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허벅지도 허벅진데 손때문에 캡쳐했어요. 네. 굳이 제가 허벅지를 손때문에 캡쳐했습니다. 어쩔건데. 드루와 드루와. 댐벼 댐벼. 내가 이구역의 수족덕후야 ㅇㅇ 어쩔건데 ㅇㅇ 나는 수치심을 모르는 덕후야 ㅇㅇ 

근데 진짜 부끄러웠는지 저기까지만 하고 밀기는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키는거 후다닥 열심히 하고 부끄러워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 표정이 너무나 우리 표정 아니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죽으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깡총깡총 펄쩍펄쩍까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펄쩍거리는 중

하도 펄쩍거려서 이렇게 나와 화면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는 다들 난리법석이 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막 멎쩍음의 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정신없이 부끄러워서 깡총거려놓고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멀쩡한 목소리로 감사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쩡하고 낮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감사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왤케 귀엽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가 너무 벅쓸을 격하게 따라하고 있어서 놀람+터짐의 모먼트였음

아까의 그 혼란속에서 노사연이 와서 잘했다고 토닥토닥 해주고 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선배님이 토닥해주셔서 막 어찌할줄을 모르고 꾸벅거리면서 감사합니다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박수요정과 손모으고 어찌할줄을 몰라하기 그 중간 어딘가 ㅋㅋㅋㅋㅋㅋ

그저 꾸벅하면서 감사하게 선배님 말씀 듣고  

박수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와중에 전소민이 다니엘 따라한다고 하니까 물음표가 잔뜩 빙글빙글 떠 도는 듯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는건지 시범 보여주느라 강센세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를 집어서 확실하게 딱딱 끊어서 보여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 하라고 보여주고 어떻게 하는지 보면서 되게 네~ 에헤헤헤헿하고 멍뭉돋게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남들 다 웃고있는데 혼자 감탄하는 리액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감탄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가 벅쓸하려고 앞에 섰는데 다리길이보고 감탄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여러가지 종류의 웃기기 위한 벅쓸을 봤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 벅쓸은 진짜 레알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이 어디서 시작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신이 내리셨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원래 댄스신고식을 극혐하는데, 이건 좀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격하게 빵터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하면 할수록 뒤로 도망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부자에 별명부자에 능력부자에, 아주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는 강다니엘이 갖지 못한 단 한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단언컨대 항마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빵터져서 자꾸 뒤에서 돌아다니면서 막 박수 엄청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니가 부끄러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니가 어쩔줄 몰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감탄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게스트 소개하는 시간을 끝내고 다음 코너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나노리뷰 1편도 여기까지입니다! 어떻게... 재미가 있으셨는지...? 너무 ㅋ와 ㅠ를 많이 쓴것 같아요. 근데 진짜 반 이상을 우는 소리를 내면서 써서...ㅋㅋㅋㅋㅋ 좋아죽겠는데 뭐 어쩌라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편은 아마도 내일 가져 올 예정이예요. 근데 진짜 이번 방송은 재밌어서 하는 제가 막 흥이 나서 좀더 빨리빨리 하게 되는것 같아요. 근데 사실 내일이 고비다.......... 사투리가 고비야.... (먼산) 나는 진짜 내가 나름대로 항마력이 높은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