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센터 축하해!!!!!!!!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센터 축하해!!!!!!!!

코뿔소 2017. 6. 17. 02:14





1위 축하해 강다니엘!!!!!!!!!!!!!!
센터 축하해!!!!!!!!!!!!!!!!!!!!!!!!!!!!!!!!!!!!!!!!



왜 이렇게 내가 미칠것 같던지ㅠㅠㅠㅠ 갤 중계 보는것 밖에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너무 슬프고 짜증나고 빡쳤는데. 그래도 1등했다니까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다ㅠㅠㅠ 진짜 고생많았고.... 정말.... 투표하느라고 영업뛰느라고 고생한 팬들도 너무 대단한거 같고.... 하.... 아 진짜 1등이라니... 최종 센터라니........... 왜이렇게 믿기지가 않냐..... 아니 너무 이쁘고 너무 귀엽고 너무 멋지고 너무 잘하는거 아는데... 후들후들 떨리지 왜이렇게 ㅋㅋㅋ ㅋ왜 내가 쫄리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축하해!!!!!!!!!!!!!!!!!!!!!!!!!!!!!!!!!!!!!!!!!!!!!!! 진짜 너무 잘됐어!!!!!!!!!!!!!!!!!!!!!!!!!!!!!!!!!! 기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솔직히 정말 못할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등할줄 알고 마음이 막 ㅠㅠㅠㅠ 물론 2등도 대단하고 엄청난건데 너무 복받은거 맞는데...ㅠㅠㅠㅠㅠ 아 그냥 입에서 앓는 소리가 절로 막 나온다.......
진짜진짜 너무 잘됐고 너무 축하하고.. 제발 강다니엘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고. 제발 지금 소미 잘된것 처럼 여기저기 얼굴도 많이 비추고 사랑받고 사람들이 알아주고, 인정해주고 그랬으면 좋겠고. 나쁜 일 없이, 더이상 구설수 없이 그냥 편하게 쭉 가면 좋겠다. 
진짜 많이 축하해. 나는 사실 혼자 앓은 것밖에 한게 없는 흔하고 닳아빠진 덕후인데.... 그래도 암튼 너무 잘됐다 정말. 너무 기쁘다.

사랑해. 제발 행복해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