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1029 런닝맨/나노리뷰 2편! 강멈무ㅠㅠㅠㅠㅠ♥ 사랑해강다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1029 런닝맨/나노리뷰 2편! 강멈무ㅠㅠㅠㅠㅠ♥ 사랑해강다녤♥

코뿔소 2017. 11. 2. 17:10

171029 SBS 런닝맨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으아니 진짜 런닝맨은 왠케 나노로 찍어야할 구간이 많나여.... 이미지 만드는데 너무 오래 걸림 진짜ㅠㅠㅠ 원래 보통 300장 정도에서 컷하고 버릴것 좀 버리고 합본 만들면, 합본이 100장 좀 넘게 나오는데요. 이번편은 처음부터 무려 500장을 찍었어요. 지금 이미지 합본이 150장 나옴....ㅋ...ㅋㅋ....  

근데 하나같이 다 너무 이쁜 모먼트들이라서 죽겠음 ㅠㅠㅠ 거기다 어디서 끊어야할지를 모르겠엌ㅋㅋㅋ 애매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길이가 뭔가 어정쩡할지도.... 너무 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또 그냥 오도카니 서있는 장면도 엄청 많아서, 오히려 별로 내용이 없을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일단 시작해보겠어요.



<<이전 런닝맨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249


*티스토리 블로그 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된 것입니다.

가진것도 없는 변방의 블로그 글을 왜 쌔벼가냐 시밤바새끼들아*



*주의*

*비속어/ㅠ/오타/ㅋ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그렇게 오프닝이 끝난것 같았으나 끝난게 아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닝 2부가 남아있었음. 런닝맨 피디가 오프닝을 1시간을 더 찍었다고 그러더니 보스 정하는데 또 한참이 걸렸다고 합니다.

아 이렇게 웃음끼 없는 얼굴도 진짜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 옆에 걸려서 나오는데도 겁나 잘생김 ㅠㅠㅠ 하 오빠 진짜 제 취향으로 생기셨네여 ㅠㅠㅠ 어떻게.. 제가 실물은 언제 영접할수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가는 할수 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팬콘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아니 팬콘 티켓팅이라도 한번 해보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콘 광탈해서 우시는 분들은 절 보며 위안을 얻으세요...ㅋ... 나는 티켓팅을 상상할 기회조차도 없는 해외러임....ㅋ.....ㅋ...... 컴백 이벤트랍시고 하는 지하철역 가서 QR코드 찍어서 보는 그 워너원로드... 그것도 넘나 부러운 해외러임.....ㅋ... 꼭 그런 이벤트만 해야했냐... 요즘 세상에 해외팬 지방팬 다 조까라는거냐.... 

아니 근데 감기걸렸다는데 애 왤케 목소리 하.... 미쳤...하.... 아프다고 하니까 가슴이 무너져내리는 기분인데 목소리는 또 겁나 멋져 오빠 시발 날 그냥 죽이시라구여 이럴거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 완전 맛가서 갈라질까봐 낮게 깔아서 조심조심 한마디씩 하는 기분인데 그게 또 겁나 섹시함...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왜 터틀넥입고 이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죄송해요. 여기서 앓고 있을게 아닌데.... 하............................. 

흐아니 진짜 왤케 잘생겼냐구여ㅠㅠㅠㅠ

조세호가 스티커 뜯는데 잘 안뜯어지니까 옆에서 조용히 웃으면서 지켜봐주고 있음. 뭔가 도와줘야하나 말아야하나 딜레마가 있었던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궁예적인 궁예.

저 자막이 뭔가 귀여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강다니엘 캐릭터를 파악하려고 노력하신듯한 느낌적인 느낌. 궁예적인 궁예. 개인적으로는 그냥 별 생각 없었던 것 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얼만큼 나서야하는지 생각하거나 뭐 그랬을거 같은데. 기본적으로 남의 차례에 막 나서는 스타일이 아니란 것쯤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져..네.. 오히려 엄청 가만히 있는 스타일. 시키면 열심히 하고, 아닐때는 뒤에서 리액션 열심히 하고! 분량 뺏어가는 그런 짓은 절대 안함. ............그래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읗엏어헝ㅎ ㅇ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점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ㅇ흐읗엏어헝헝 눈치 엄청 빠른 스타일이라니까ㅠㅠㅠㅠ 엉허엏어헝헝 오빠 사랑해여ㅠㅠㅠㅠ

풀샷으로 봤을때는 정말 멍때리는것처럼 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앞으로 모아서 깍지 끼고 있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빵터짐 ㅠㅠㅠㅠ 런닝맨에서는 진짜 빵터지는 순간들이 많았음. 계속 최대한의 정도로 웃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진짜 재밌게 촬영했다는 느낌이 들어서 보는 내가 기분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쪼꼬맣게 봐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거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터짐을 넘어서서 화면에서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나오자마자 크핳하고 외마디 비명을 지르더니 바닥으로 순식간에 사라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가 덩달아 깜짝 놀라서는 바닥까지 애를 찾으러 내려갔다가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오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의외의 곡이 나오긴 했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 터져준다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귀엽다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깨물어주고 싶다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꼬리가 있는대로 없는대로 다 쳐졌다고 웃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죽겠네 이걸 어떡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포인트는 웃으며 덩실덩실 이동하는 발걸음과 어디 걸어놓은듯 움직이지 않는 왼쪽 팔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식으로 팔 접어서 손에는 힘풀고 있는 자세가 나올때가 꽤 있단 말이죠 넘나 귀여움 ㅠㅠ

꽤 빵 터져있더니 살짝 박자 타다가 박수 미친듯이 치다가 감탄했다가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사랑에 빠지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마무리는 박수와 함께 감탄이야 ㅋㅋㅋㅋㅋ 박수요정 감타녤

다시 또 손 가지런히 모으고

그... 피디님 인터뷰 기사 보면 '자기가 하는 말의 파급력을 알고 있어서 여자게스트한테 피해 안주려고 노력하더라.' 뭐 그런 이야기 있었는데.. 진짜로 여자 게스트 차례에는 레알 신중+절대안나섬+리액션도 딱 정정선까지만. 마스터키 때도 그랬음. 남들이 러브라인 몰아가기를 하려고 하는 순간에도 그냥 긁적거리면서 늘 웃는 정도로만 웃고 있었음. 특별히 더 웃거나 덜 웃거나 그런것도 없고. 이런걸 보면 되게 뭐라고 해야하지... 진짜 프로 아이돌...! 하는 생각이 들음. 새삼 느낌. 얘는 진짜 '자기 객관화'를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나는 그래서 너무 좋고ㅠㅠㅠ 진짜 프로페셔널 강센세ㅠㅠㅠㅠㅠㅠ 자기관리 확실하심 ㅠㅠㅠㅠ 아프지만 말자ㅠㅠㅠㅠ 아 근데 어떻게 안아플수가 있겠냐고!!! 잠을 못자는데 면역력이 꽝인게 당연하지 않겠냐고ㅠㅠㅠ 잠 좀 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관리를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안아플수가 있겠냐고ㅠㅠㅠ 진짜 걱정된다ㅠㅠㅠㅠㅠ 더 크게 다칠까봐 걱정됨 ㅠㅠㅠㅠ 

뒤에서 박자맞추면서 춤만 추고 있음.

세상 박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만 세상 열심히 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팔드는건 하하 따라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웃더니 따라하는게 캐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국이 살랑살랑 춤춰서 빵터지심

벅쓸 따라하니까 겁나 웃으면서 박수침ㅋㅋㅋㅋㅋㅋ

세상 즐거움

허벅지 두껍다고 감탄하며 리액션중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했을지 들릴것만 같은 그런 제스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와~ 허벅지 우와 이따만 우와~ 이런 말 했을것 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도카니 서있다가 본인 차례 되니까 구렛나루 긁적+고정의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쫄았다는 느낌의 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어ㅓㅓ 진짜ㅠㅠㅠㅠㅠㅠ

근데 노래가 돈렛미다운이 나오니까 세상 반가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좋아해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나름대로 제작진이 노리고 선곡을 해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 틀어주는 포인트 부터가 이미 준비를 해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그런데 춤추는거 캡쳐는 너무 어려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 각이랑 선은 어떻게 찍어도 다 이쁜데 얼굴까지 이쁘게 잡기가 힘들어ㅠㅠㅠㅠㅠ 게다가 강약조절이 확실한 스타일이라서 동작이 들어갈때는 확 들어가버리니가 아주 화면이 다 날라가버립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그냥 영상으로 보세요 영상으로ㅠㅠㅠㅠㅠ 

이건 뭔가 저 손을 갖고야 말겠다 라는 집념으로 찍은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여 내가 손 찍으려고 허벅지도 찍고 전신도 찍고 그런 덕후입니다. 

겁나 흔들렸지만 뭔가 이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손 저렇게 뒤로 활처럼 넘어가는 거 좋아요. 쫙펴는 느낌을 더 넘어서서 더 유연하게 손끝이 휘어지는거. 춤출때 손끝까지 들어가는 디테일이 너무 이뻐서 진짜...ㅠㅠㅠㅠ 누가 좀 물어봐줘라ㅠㅠ 인터뷰 좀 해줘라ㅠㅠㅠㅠㅠ 그 손끝까지 신경써서 연습하는건지 타고난 삘인건지 누가 좀 알려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느쪽이든 좋은데 그냥 알고싶어ㅠㅠㅠ

뭔가 후드가 펄럭한 느낌이 귀여웠다

다 추고나서는 이렇게도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오빠ㅠㅠㅠㅠ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 표정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표정이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저 입틀막이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머지 한곡은 막춤을 위한 것이었다. 세상 진지한 멍뭉이 얼굴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자막이 시강. '조다니엘 뽀개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표정으로 이분이 알수없는 춤사위를 선보이시는데 와중에도 각이 살아있어서 이 덕후는 아까 위에 언니들과 같은 자세로 입을 틀어막고 욕을 했습니다. 시발이것도 멋져...라고

무표정으로 의식의 흐름에 따라 막 추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까리함이 어딜 가질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의 막춤은... 보면 볼수록 느끼는건데...ㅋㅋㅋㅋㅋㅋ 막춤이 아님. 막춤을 추려고 하는데 막춤이 아닌게 나옴. 진짜 알수없고 의미모를 해괴한 동작을 하는게 아예 불가능한 사람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와중에 볼에 바람넣고 있는거 진짜 세상 뿌시는 귀여움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불퉁하게 나와갖고 진짜 시발 내가 죽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표정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약간 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미간을 찌푸리면서 '귀여워!!!!!!!!'라고 짜증섞어서 말하게 되는 그런 종류의 귀여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까지 귀엽고 난리야!!!!!!!!!!!!!!! 하는 그런 느낌의 네.... 네.... 그런거... 

처음엔 무표정으로 잘 하더니 갈수록 웃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만큼 했다 싶은지 다시 꾸벅거리면서 제자리로 돌아감ㅋㅋㅋㅋㅋㅋ

아이고아이고아이고 아이고 민망해라 

셀프 박수와 함께 계속 민망하다고 곡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고 멋있게 잘해놓고 부끄러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민망해라 핳핳핳ㅎ 아~~이 민망하네 흐흫

아직도 민망해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풍 민망하다는 말을 쏟아냈지만 어쨌든 1등..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강다니엘 팬이기는 한뎈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강다니엘 위주로 방송 해주시면.... 괜찮으시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는 넘나 좋긴 한뎈ㅋㅋㅋ 이거 괜찮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다고 하면 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는 그 사이에 땀났는지 긁적이기 시작함. 그리고 별것도 아닌말에 리액션 포풍으로 해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어깨 올라갔다가 내려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큽...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장들을 살펴보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은 왜 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박수요정 감타녤선생님 

옷정리하다가 지석진 말에 개빵터짐

완전 빵터져서 또 뒷마당 혼자 걸어다니면서 웃다가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 나니까 머리 만지기가 시작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손가락으로 앞머리 정리하기+땀닦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리 이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도대체 날씨가 어떻게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혹은 춤을 얼마나 춘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이 막 흐른다

네 그의 선택은 멍돌자매였다고 합니다. 겁나 공손하게 한손은 배에 얹고 한손으로는 손바닥으로 가리킴.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비작 ㅠㅠㅠㅠㅠㅠㅠ

부비작 긁적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도카니 멍하니 보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못차리는 멍뭉이 표정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너무 더웠는지 옷 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벗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밤맞기 한다고 하니까 또 자기가 스스로 자기 머리 때려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때도 이러지 않았냐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가 하는 게임인데 자기가 뒤에서 물끄러미 사부작 사부작 혼자 해보는겈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놓고 카메라는 왜 봐 이 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 보는것까지 편집해주신 제작진 여러분 사랑합니다 진짜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받으실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켓 들고 서있는거 미친듯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품에 꼭 안고있음 ㅠㅠㅠㅠ 절대 바닥에 내려놓거나 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디가 고마웠겠다

뒤에 있다가 송지효가 뒤로 오면서 걸림. 송지효씨가 더 가운데쪽으로 가라고 안내해주시니까 쪼르르 이동.



배우 옆에 있어서 그런지..이렇게 보니까 또 갑자기 '드라마 여주인공 남동생 역할 같은걸로 연기 시작하면 적당하고 귀엽겠다' 하는 생각이 문득...;; 진짜 겁나 개 랜덤하게 문득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밤 때린 흉내 내고 있음. 이케 때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 손이 팍 때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걱정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약간 녤절부절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적으로는 빵터지셨음

마냥 박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걱정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아니 어떻게 이렇게 왔다갔다를 잘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 귀엽다 진짜 미치겠다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니냐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걱정하는 얼굴해놓고는 하하 붙잡고 그렇게 터지기 있냐 없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때 조세호가 완전 빵터뜨려주시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이뻐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는 곱게 벗어서 품에 안고있던 자켓이 점점 갈수록 꽁기꽁기 구겨지고 있....ㅋㅋㅋ 푸욱 끌어안듯이 자켓 대충 접어서 안는거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손 포개 잡으면서 꼬옥 배에 끌어안고 있는거 너무 녤깅하다구여 진짜ㅠㅠㅠㅠ 선생님 절 대략 그만 죽이셔도 되지 않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도 너무 이쁜데 나 죽을거 같은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런닝맨 손모으기를 해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저렇게 귀엽게 자켓 끌어안고 있는데 다음 딱밤의 차례가 되서 끌려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신남+설렘+무서움+걱정이 복합적으로 혼합된 절묘한 얼굴이다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자리에 앉아서는 꽤 의연한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렇지 않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올려다보는 얼굴이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해서 힘들어간 입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아무렇지 않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이 빛받아서 또 홀리하심 ㅠㅠㅠㅠㅠㅠㅠㅠ 손님손님 ㅠㅠ 강다녤 손님 이러지마세여ㅠㅠㅠㅠㅠㅠㅠ 저 이미 앞에서 많이 죽었어요ㅠㅠㅠㅠㅠㅠ 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까 마치 손님을 부르는것같지만 그 손님이 손님이 아니라는 그런 말입니다. 네. 제가 정신줄을 아주 놓기 시작했다는말이예요.

아니 왤케 나는 쫄음을 숨기질 못하는것 같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와중에 의젓한척하는거 진짜 너무 귀여움 진짜 ㅠㅠㅠㅠ 미치겠음 ㅠㅠㅠㅠ 악수하면서는 녤니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모든 팬들을 소리지르게 만들었을 바로 그 깐녤윙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딱밤 맞아야해서 의도치않게 앞머리 다 까고 겁나 해맑게 웃으면서 입동굴 짜잔하다가 윙크까지 하는데 진짜 사람 돌아버리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왤케 잘생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도 잘생겼어 덮어도 잘생겼어 나보고 어쩌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웃음 어쩌라고 진짜 나보고 진짜 아 진짜 제가 이미 제 모든걸 포기했는데 뭘 더 포기하면 선생님의 발닦개가 될수 있을까요 지나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들 표정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내 마음 겁나 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 표정 대신 보여주는 출연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리기 직전 되니까 긴장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긴장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너무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워 어떡해 진짜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아팠겠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가 뒤로 넘어가던데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그렇게 맞고도 처음엔 윙크를 착 잘했는데

참을수 없는 고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안ㅋ가 아니고 ㅠ를 쳐야되지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아파서 무너지면서도 어떻게 그렇게 귀엽게 웃으면서 무너지냐 너란 사람 죽여줘 강다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아팠는지 오랫동안 정신을 못차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약한 모습 처음이야ㅠㅠㅠㅠㅠ 나 강다니엘 우는거 여기서 처음 보나 그 생각까지 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서 김종국이 어깨 주물주물해주시고 노사연님도 보러 와주시고 유재석도 이마 문질문질 해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동네 선배 어른들 사랑 다 받고 있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아니.. 내가 뭐라고 왜 감사한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감사합니다 네...

그래도 아직 정신이 다 안들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을 못뜨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멍뭉이 아파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웅웅 고생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겨우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눈을 못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때린 양세찬이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함

좀 있다 정신차리고,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괜찮다고 막 앵김

요코케 막 이쁘게 앵김 꺄ㅠㅠ 덩치는 이따만해갖고 앵기냐 그걸 먼저 ㅠㅠㅠㅠ 존나 귀엽게 진짜ㅠㅠㅠㅠ


그래요..... 사실.... 세게 맞아서 난 마음이 놓였어 (.....) 

무슨 팬이 이러냐고 해도 할말이 없지만.... 약하게 맞아서 편집되거나 노잼되느니 빡세게 맞아서 분량 나오는게 훨씬 이드...ㄱ.......... 제가 너무 매정한가여...? 아 근데 생각보다 좀 정신을 오랫동안 못차리길래 살짝쿵 걱정이 될뻔도 하긴 했지만.... 아 그래도 덕분에 이마깐녤이 윙크하는걸 건지지 않았... 아.... 너무 매정하게 들린다 이건 진짜. 미안해 사랑해 나의 팬심을 오해하진 말아조...♥

딱밤 맞은 이후로 완전히 해맑아지신듯한 느낌적인 느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긴장이 좀 풀린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켓 꾸물꾸물 끌어올리는거 개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대로 다른데 놓지 않고 꼭 껴안고 있는거 진짜 미친듯이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볼따구도 한번 긁적여주고. 저 손가락 끝으로 긁는 스킬은 언제봐도 되게 귀여우면서 어색하단 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했을때 주로 보이는 '손끝으로 살그머니 긁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잉 왤케 멋져여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박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끝날때마다 박수 진짜 열심히 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포풍 리액션 열심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 겁나 열심히 쳐 진짜 ㅋㅋㅋㅋ 박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오도카니 서있는 저 느낌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 

저렇게 웃음기 살짝 있는 얼굴 미치겠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집중해서 관람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귀엽냐구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발이랑 다리 봤다가 얼굴 봤다가 왔다갔다하면서 진짜 큰 경기 관람하듯이 지켜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해 은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진심으로 감탄해서 박수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존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가 게임하러 나가는데 양손 불끈쥐고 화이팅해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송지효가 못봤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살짝 앞머리 넘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다가 앞머리가 너무 많이 까졌다고 생각했는지 다시 저쪽 앞머리를 막 내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짱끼고 해맑게 웃으며 관전하다가 송지효 넘어가니까 깜짝 놀람 

고생했다고 또 열심히 박수와 리액션. 캡쳐는 못했지만 막 중간에 목 긁적이다가 다시 박수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해서 박수와 리액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자세 왤케 좋냐............ 한쪽 팔로는 자켓 들고 한쪽은 뒷짐지고............... 이 무슨 멋있는 자세지............. 하..............

진짜 많이 터졌다 이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녤깅파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왤케 이뻐여ㅠㅠㅠㅠ 아니 서있기만 해도 이뻐 서있기만 해도 재밌어 서있기만 해도 잘났어  어쩌란 말이지 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서있기만한 캡쳐짤이 몇개가 나왔냐고ㅠㅠㅠㅠㅠㅠ 근데 아직 한참 더 남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 보면 뭘 이렇게 서있기만 하는걸 많이 쪄놨냐고 뭐라고 하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떡합니까ㅠㅠㅠ 서있기만해도 좋은데ㅠㅠㅠㅠㅠ

그냥 서있는게 아냐. 나름대로 계속 리액션이 다르단 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봐 ㅠㅠㅠ 녤름도 하고 정신없이 집중해서 보고있기도 하고ㅠㅠㅠㅠ

와중에 감탄하다가 터졌다가 

입틀막을 했다가 무릎을 쳤다가

벗었던 자켓을 다시 입었다가ㅠㅠㅠ 아니 근데 후드 쓰고 자켓 입는거 왤케 귀엽냐 지나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 후드 뒤집어쓸때마다 좋아서 죽어버릴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때리고 보다까 깜짝 놀라서 어깨 이만큼 올라가고 입도 막고 팔도 접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이때는 김종국이랑 게임하고 돌아가는 모습이었던것 같은데. 이렇게 마이너하게 편집하면서 화면 순서 좀 섞은건 쿨하게 넘어갑니다. 나 원래 그렇게 막 까탈스럽게 그러는 사람 아니예여ㅠㅠㅠ 저번에 그 방송이 진짜 유난히 도가 지나치게 시간 배열을 섞어놓고서는 아닌척해서 빡쳤을뿐이야...ㅠㅠㅠㅠㅠ

머리 부스스 떠서는 충격이 가라앉지 않은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머리만 열심히 정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머리는 어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 머리는 떠갖고ㅠㅠㅠㅠㅠㅠㅠ 또 엄청 열심히 관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힣 하고 웃었다가 또 진지하게 보다가 또 힣하고 웃었다가 ㅠㅠㅠㅠㅠ 사람 미치게 이쁘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닥터스트레인지 드립에 기뻐서 어쩔줄 모르는 마블 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이분이 아무래도 마블빠가 분명하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블 영화 다 본거 분명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마블 영화 많이들 보기는 하지만.. 그래도 저번 퀵실버에 울버린에.. 그때 지큐에서 한 말 아무리 들어도 'Old Man Logan'이었던것 같은데 사실 이쯤되면 마블덕후가 맞다.. 당신은 덕밍아웃하신겁니다 강다니엘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 이야기 나오니까 진심으로 너무 즐거워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은 이해 못한 사람들도 있어보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돌리기까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바퀴나 돌리는거야 이 덕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즐거워하며 돌리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나네요. 신서유기에서 도르마무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그런 의미에서(?) 나피디님 강다니엘 좀 예능에 불러주지않으실래여...? 애가 예능 잘해요. 열심히도 하고.... 매력도 많고.. 알고보면 색다른 점도 많구... 예를 들자면 똥꼬발랄 대형견인것 같은데 속은 고양이에 가깝다거나... 허허실실 웃고만 있을것 같지만 사실 눈치 백단이라거나... 똑부러질것 같은 순간에는 허당이라거나... 밥을 많이 먹는다거나.... 힘캐일것 같은데 그닥 아니라거나.... 세상에서 제일가는 스윗덩어리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팬 한정이라거나... 많은데.. 어른들한테 엄청 싹싹하게 잘하는거라던가.. 네.. 좋은점이 되게 많은데... 

한참 장점에 대해 적고 밑으로 내리니 얘는 왜 터져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솔직히...나노리뷰 쓰면서 영상을 몇번을 돌려보는지 모릅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할머니같다는 말에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잘웃는다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새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진짜 잘웃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힣하고 웃었다가 덜 웃었다가 또 힣하고 웃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와중에 감탄도 해야해서 묘한 입모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웃었다가 감탄했다가 또 막 웃었다가

조세호가 바깥쪽으로 훅 넘어져서 깜짝 놀라서 내려가는 중

그리고 다음 희생양이 되어 나가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줍다 뭔가. 그리고 나가면서부터 감탄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겨, 경험이죠 경험이죠.

...라고 한것 같은데 맞...맞나요...? 누가 받아쓰기 좀 해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처음에 병원이라고 한줄 알고 개깜놀 했다가 다시 들으니까 경험이라고 하는것 같은데. 그러고보니까 또 손목 아 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하.......................그저 한숨만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떻게 맨날 애지중지 하고 살수도 없는거고, 예능나가서 몸 사리는것만큼 보기 안좋은게 없기도 하고.... 그냥 다치지만 마라 진짜... 다치지 말라고 비는것말고는 할게 없는 덕후라.. 그냥 열심히 빌게 

딱 잡더니 너무너무 감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감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타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안보이는데도 알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있는거나 밸런스나 나쁘지 않았는데 진짜 압도적인 힘의 차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맥없이 쓰러질줄은 몰랐는데 솔직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 힘캐처럼 생겨갖고 은근 허약하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다치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도 막 걸리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말자ㅠㅠㅠㅠㅠㅠ 

패대기쳐졌었는데도 오로지 신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내가 김종국한테 쓰러져보다니!!!'하는 얼굴이야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해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스정하기는 완료되고

근데 강다니엘의 무기가 3개나 남아있어서 저걸 또 해야함. 애시당초에 저건 보너스로 하려고 3개나 달아준것 아니셨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겁나 쪼꼬만데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신인의... 자세로! 열심히 준비해왔는데

하고 스티커 뜯는데..

네.. 이 밑으로는 스티커를 뜯는 장면들입니다. 왜 캡쳐를 했냐면... 네... 손때문이예요. 응. 미리 말했으니까 도대체 이 장면을 왜이렇게 많이 캡쳐했는지 궁금해하지말고 빨리보고 내려주세요.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입니다. 네네. 그게 저예요. 예스 잇츠미.


....많다고 미리 말했어요 분명히...


정수리 긁적은 뭔가 처음보는 느낌적인 느낌!!!!!!!!!!!!!!! 왤케 귀엽지!!!!!!!!!!!!!!!!!!!!!

그리고 도대체 그 놈의 심쿵 사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내... 내가 항마력이 낮은 덕후라서 미아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내가 나름 높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낮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때 별 것도 안했는데 내가 바들바들 떨고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잘못인것 같아...미아내 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음부터 예능에서 강휘혈을 할거면 아예 앗싸리 완전 강휘혈로 해줄래...? 시공간을 초월해버리면 차라리 더 쉬울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2편은 여기까지입니다!!!!!!!!!

우와 중간에 현생살다가 돌아와서 다시 쓰려니까 진짜 더 정신나간 같고 좋네요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진짜 좀 맛이 간거 같은데 하는 부분 부터가 제가 현생살다 돌아와서 뇌기능이 부실해진 탓에 진짜 맛이 가서 쓴 부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럼 3편은 내일 이시간....에.... 라고 하고싶은데 왤케 힘들...힘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노리뷰 매일매일 하는게 왜이렇게 힘드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를 연속으로 못해 어떻게 나란 덕후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이라고 약속할수는 없지만 꼭 최대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휴가 가기 전에 런닝맨은 끝내놓고 가려고 했는데ㅠㅠㅠ 안되겠어.. 예약이라도 걸어놓고 가려면 정말 소처럼 일해야하는데... 아니 근데 나는 왜 이걸 일하는것처럼 하고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턴가 덕질을 일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과 하트가 생기니까 너무좋아서 그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래요. 누가 뭐 해달라고 리퀘스트 해주면 좋다고 그거 하고 있고 ㅠㅠㅠ 누가 기대해주면 막 신나서 더 열심히 하고 있고ㅠㅠㅠ 재밌다고 칭찬이라도 한마디 들으면 미쳐서 눈에 불을 켜고 수명 깎으면서 이거 하고 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관종이라서 눈물이 나네여 진짜..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그럼 진짜 다음 이 시간에!!!!




+

저 손모으기 해야하는데요.

어떤 손 모을까요. 누가 좀 정해달라....

<<다음 런닝맨 나노리뷰>>

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25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