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1029 런닝맨/나노리뷰3편! 무슨 코뿔소인줄!!! 꺜ㅋㅋ♥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1029 런닝맨/나노리뷰3편! 무슨 코뿔소인줄!!! 꺜ㅋㅋ♥

코뿔소 2017. 11. 3. 17:26

171029 SBS 런닝맨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어........ 저는 지금 울고있어요.. 아니 울고있다기보다. 뇌가 생각하길 멈췄습니다. 계속 소름이 돋는데 이걸 어떡하면 고칠수 있을까요 선생님? 제가 이렇게 시작부터 맛대가리가 심하게 가 있는것은 다 티저때문입니다. 아.. 어떡하지............진짜 머리가 쭈뼛서는 이 느낌. 소름이 막 돋는 이 느낌. 아시나요? 확 땀이 나는것 같다가도 또 귀에서 소리도 나고. 눈앞이 번쩍번쩍하는게. 곧있으면 제가 진짜로 죽을지도 모르겠어요. 

너무좋아..................... 아 어떡하지 진짜..... 밖으로 막 우는 소리가 새어나와요. 눈물은 안나는데 막 어흑 하고 소리가 나옴. 내적 감동 상태가 너무 오랫동안 지속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건 또 봐야하니까 한번 여기도 올려볼까여...? 한번 더 보세요 이 기회에

아........................................................진짜... 몇번을 봐도 돌아버리겠다....

이것에 대한 앓이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하겠습니다.

아 잠깐만요.. 역시 안되겠어. 이것부터 앓고 올게요.

...

앓고왔습니다. 티저앓이 포스팅은 이 곳으로! (http://herstorage.tistory.com/255)




이번편은 분량이 약간 애매합니다. 애매하게 짧아서 이걸 3편이라고 해야할지 2.5편이라고 해야할지 조금 갈등했는데요. 이름이 무슨 상관이 있겠냐 싶어서 그냥 3편으로 올려요. 문제는 이 다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다음이 분량이 더 적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새삼 오프닝 세상 오래했었구나...하고 느꼈습니다.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왜 이렇게 입을 뿌루퉁하게 이쁘게 내밀고 있는건지 누가 설명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 뒷짐을 꼬옥 지고서는 ㅠㅠㅠㅠ  아무튼 그 심쿵사투린지...하...뭔지... 하.... 제가 한숨을 쉬는 이유는 제가 항마력이 낮기 때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이유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사투리에 항마력이 많이 낮다는걸 깨달았음. 다른건 좀 괜찮은데 대놓고 사투리로 살랑이면 죽어버릴것 같이 네.. 순식간에 항마력이 사라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짘ㅋㅋㅋ

그러다가도 웃을때 되면 또 어깨를 들썩이고 박수를 치며 어슬렁어슬렁 동네 산책을 나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저렇게 ㅠㅠㅠ 왜 저렇게 귀엽게 입을 '훙~'하면서 다물고 있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는 아예 웃다가 주저앉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주저앉아서 입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뭐라고 뭐라고 되게 열심히 이야기를 하는데 뭐라고 하는건지 1도 모르겠습니다 (...)

옆에 걸려나올때마다 세상 귀여워서 사람 죽이시는 분 ㅠㅠㅠㅠ 강다니엘 진짜 ㅠㅠㅠ 아ㅠㅠㅠㅠ 마성이야 씨ㅠㅠㅠ 부리봐ㅠㅠㅠㅠ

그리고 약간 갑작스러웠던 친목의 으쌰으쌰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조세호랑 둘이서 막 친하게 악수하고 앵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런닝맨 내내, 모든 분들이 다 강다니엘을 너무 이뻐해주는게 티가 팍팍 났음. 그냥 대충 챙겨주는 느낌정도가 아니라 진짜 다들 애정을 가지고 토닥토닥하면서 지켜봐주는 느낌8ㅁ8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여기 덕후 한마리가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ㅠ

남들 오글거리는 사투리 상황극을 겁나 흥미롭게 쳐다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지없이 빵터지고 

박수요정 대강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녤깅녤깅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 아까 좀전에 완전 상처받은 눈빛 방황하는 청춘의 눈빛 보고 실신했다가 돌아오니까 여기선 녤깅이었지 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짠단짠 사람 죽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에 손 모으고 방긋방긋 웃었다가 감탄했다가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이광수 기럭지에 감탄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에 가득찬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작아서 안보일것 같지만 다 보이는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시작하자마자 혼자 너무 웃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까지 웃고 있었어 다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지없이 빵터짐ㅋㅋㅋㅋ 아 진짜 강다니엘 웃음장벽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웃는 적이 없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이 좋아도 너무 좋은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웃어놓고선 또 멀쩡해보이는 얼굴로 감탄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타녤감타녤 

우와.... 잘하신다...(짝짝짝) 우와...

이 감탄 진짜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겁나 리액션에 충실하신 중

아 옆에 걸려 나올때마다 지나치게 멋진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말 하면 무슨 고슴도치 엄마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걸려서 나올때마다 새삼 우리 오빠가 훤칠하고 멋져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이돌은 종족이 다르다더니 진짜 이종족이야 무슨 

얼굴은 안나와도 박수치는 손은 나오는 이 구역의 박수요정 강다니엘

막 웃으면서 하하한테 매달렸었는데, 뒤늦게 하하가 알아채고 손잡아주고 리액션 같이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짜ㅠㅠ 이렇게 손모으고 서있는거 너무 이쁘다고 진짜ㅠㅠ 너무 귀엽다고

드디어 주인공 납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귀여운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저 의기양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저 자신감 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자신감이 넘치냐고 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진짜 세상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좀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이 인간 복숭아가 절 죽입니다ㅠㅠㅠㅠㅠㅠ 멍뭉이가 자신감 넘치는 얼굴로 덤비니까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어갈때도 까리하게 걸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리하게 옆에 낑겨서 자리잡고 서서

기본적으로 아이컨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아이컨택 진짜 돌아버린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사람 눈을 잘쳐다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군가하고 이야기를 할때는 꼭 그사람의 눈을 쳐다보는 그런 스타일인게 너무 좋음 ㅠㅠㅠㅠ 씽크네이처 인터뷰할때도 어 ㅠㅠ 인터뷰 질문을 읽을때는 옆을 보고 읽었다가 대답할때는 꼭 카메라 렌즈를 보고 상냥하게 웃으면서 이야기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한테 해주는 대답이니까 카메라보고 ㅠㅠㅠ 미쳤다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스윗함 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휘혈을 본격적으로 장착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이 강휘혈이얔ㅋㅋㅋㅋ

목소리 대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놓구선 봉인이 금방 풀려갖고 바로 녤깅이로 돌아와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잡기까지 확실하게 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가면서 으악 죄송해요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긁적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제정신을 못차린 와중에 나오는 모든 드립들에 미친 리액션을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 철썩철썩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계속 웃는것 보고있으니까 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온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박수요정의 흔한 박수 리액션

심쿵 사투리라는 기묘한 개인기를 가져와놓구선 남이 백허그하니까 항마력 무너져서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그런거에 도망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라더니 입막고 도망가는데 겁나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뜻 진지한 얼굴로 입막고 주변을 두리번거리면서 너무 깜짝 놀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뭘 그렇게 놀라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허그 뭐 대단한거 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항마력이 낮은것 뿐만 아니라 혹시...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순진할리가 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혹시 섹시를 컨셉으로 잡고있으면서 알고보면 세상 청순(?)한 그런.... 그런 청년이니.....?

계속 입틀막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정한 입틀막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렇게까지 놀랄 일이냐고요 이게. 아니 내가 이상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거의 '어떻게 방송에서 이런 진한 스킨쉽을!!!'이런 느낌이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 얘 왜이렇게 순박하게 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컬쳐쇼크 상태일건데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 전소민이 같이 오빠야~하고 덤비니까 잠깐 박수요정으로 갔다가 다시 입틀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체가 뭐죠 이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늘 그렇듯 박수로 ㅇㅇ

박수로 ㅇㅇ

박수와 뒷짐으로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서있는짤 너무 많아서 밑에 하나하나 멘트 쓰기가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화면 옆에 걸릴때마다 진짜 새삼 이종족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앞에 저렇게 손 모으고 웃는거 진짜 세상 이쁘다ㅠㅠㅠ

수족관 CG 속에서 해맑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이미지가 작은데도 웃는게 너무확실하게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때 진짜 이광수 미친듯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까지 꿇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더 웃었으면 이분 쓰러졌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한바탕 못멈추고 터져서 뒹굴다가 겨우 제정신을 차린듯한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는 분들마다 너무 터뜨려 주셔서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런닝맨이 이렇게 웃겼는지 처음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전에 보고 오랫동안 안봤다가 오랜만에 본건데... 진짜 슬럼프 완전 극복한듯 미친 드립력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녤깅이도 녤깅인데.... 손이 너무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이 구역의 수족덕후라고 ㅇㅇ 드루와 드루와 손을 주인공으로 짤 좀 찍었기로서니 뭐 어쩔껀데 뭐 

아 웃는거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눈 쳐져보일때마다 깨물어주고 싶다 진짜

이건 또 왜이렇게 멋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은 매력이 너무 다방면이신것 가탕요.. 막 귀여워서 돌아버리게 만들었다가, 또 갑자기 멋있어서 돌아버리게 만들었다가... 저는 어떡해야할까요 선생님.... 어느 장단에 맞춰서 죽으면 되나요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아무튼 그렇게 두번째 개인기인 코끼리코로 넘어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는 진짜 빠름. 속도는 진짜 빠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는데 스킬이 있더라 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이 정해진 발재간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도는데 너무나 불안하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드 뒤집어쓰는거 진짜 너무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갑자기 SNL때 생각난다ㅠㅠㅠ 비보잉하고나서 후드 뒤집어썼다가 머리 붕붕 뜨고 막 ㅠ 그때도 귀여워서 죽을것 같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겁나 빨리 미친듯한 속도로 돌고나더니 아니나 다를까 

원을 그리며 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왠지 이럴것 같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캐처럼 생겨서 힘캐도 아니고, 운동실력 대단할것처럼 생겼는데 인간의 범주를 절대 넘어서지 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매력 터진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옆에서 잡아줘도 정신 못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 이걸 갖고 왔냐고 하니깤ㅋㅋㅋㅋㅋㅋ 겁나 가쁜 숨을 내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도 보여드릴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아직도 어지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얼굴 진짜 세상 이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나는 왜 이렇게 머리 부스스하게 일어났을때 좋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에 귀여워ㅠㅠ

세상 제일 잘생겼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네발달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뭔가 점점 쪼꼬매지는 화면이 귀엽지않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 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 갖고싶다 미니 다녤 ㅠㅠㅠㅠㅠ 내 주머니속에 ㅠㅠㅠㅠㅠㅠ 가득 채워 다니고 싶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괜히 기합 빡들어가있음

왠지 잘 못할것 같다는 평을 들으면서 빵터져서 귀여운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미니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대단한 경기라도 하는것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비자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네발 달리기가 원래 이런거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거의 망아지급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역시 멍뭉이라 잘 달리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방향을 잘못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드 뒤집혀서 앞도 안보이는 상태에서 겁나 열심히 망아지처럼 달리다가 카메라팀한테 가서 거의 안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쳐박고 개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겁나 귀엽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얻어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이건 사실 자막때문에 캡쳐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순간 움찔했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뿔소가 은근히 말할때 잘 안나오는 그런 동물인데 급 튀어나와서;;;;; 무튼 '코뿔소'와 다녤이 함께 있는걸 기념으로 캡쳐해보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 쓸데없는것까지 좋아하고 있다 나란 덕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엄청 재밌을것 같다는 기대에 찬 얼굴로 올려보는거 왤케 귀엽냐 진짜

아 목장갑+후디+부시시머리 이 조합 넘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코뿔소처럼 돌진해서 (.....) 1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박수요정 짝짝짝

하이파이브를 팔까지 받치고 겁나 공손하게 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마이크밸트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준비해온 나노리뷰는 여기까지!!!





내일은 아무래도 워너원고 나노리뷰를 먼저 들고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인생 최초(..가 아닌가?)로 나노리뷰 하루에 2개 올리는 날이 될지도...ㅋㅋㅋㅋ 런닝맨 이거 이후로가 생각보다 분량이 많이 없는것 같아서요. 이래놓고 뽑아보니 또 어마어마하게 나오는거 아니냐 (...)

이놈의 리뷰 쓴지 몇개월짼데 아직도 분량 조절이 안돼요. 저는 글러먹었나봐여...ㅠㅠ


아무튼 오늘밤 11시 워너원고 본방사수!!!

해외러인 제 몫까지 꼭 해주시구요!!!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