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171110 워너원고:제로베이스 2회/ 강초딩 도대체 기린한테 왜그랬어ㅋㅋㅋㅋㅋㅋ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171110 워너원고:제로베이스 2회/ 강초딩 도대체 기린한테 왜그랬어ㅋㅋㅋㅋㅋㅋ

코뿔소 2017. 11. 15. 04:02

171110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2회

나노리뷰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1회 후편도 안써놓고 2회 나노리뷰 들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 덕후 지나간 떡밥에 연연해 하지 않는 그런 쿨한 덕후....가 아니라...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 정말 어쩌다보니 그렇게 됏어요.

2회는 휴가지에서 저화질로 보게 됐었는데요. 고양이 루니와 피터가 등장하는 순간 전 깨달았습니다. '아, 이번회 분량 별로 없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가 왔는데 카메라 앞에 나올수 있을리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분명 분량 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에 틀어박혀서 고양이한테 꾹꾹이나 받고 있겠구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실제로 그랬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꾹꾹이를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량이 없음. 있어도 심지어 뒤에 어마어마하게 쪼그맣게 나온 배경 나노짤들이예요 진짜 ㅋㅋㅋㅋ 

그래도 좋았어요. 고양이한테 힐링받는건 카메라 분량 포기할만한 가치가 있죠!!! 

이런 말을 하는 제 뒤에서는 고양이가 매우 울고 있어요!!!! 그리고 단호하게 말씀드릴수 있는데 세상 고양이중에서 우리 고양이가 제일 이쁩니다. (?????????) 

아무튼 이번 나노리뷰는 단편으로 끝나요. 세에에에에상에. 나노리뷰 시작한 이례로 몇번 되지 않는 일이 벌어지고 이써!!! 근데 단편으로 끝내려다보니 사진 갯수가 왤케 많...많지.....? 무튼 시작할게요.


*이 글이 티스토리 블로그 외의 다른 곳에서 발견 되었다면 그건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때려주세요.*

*그래 유툽에 올리는 너말하는거야 너. 존나 쪽박차길 기원한다ㅋ*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1회 나노리뷰>>

http://herstorage.tistory.com/257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시작은 기뻐서 방방 뛰는 강다니엘로 시작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방에 조심스럽게 들어가는 덩치 커다란 멍뭉님 ㅠㅠㅠㅠ 아 왤케 정수리가 귀엽지ㅠㅠㅠㅠ

아주 확실하고 단호하게 고양이를 원하는 저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얘기 아니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고 해야하나~ 사랑스럽다고 해야하나~  

우두커니 서서 방안을 보고 있음ㅠㅠㅠ 발끝이 들린게 너무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수족덕후라서 그런걸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이동장 발견. 아 이때 착장 진짜 세상 이뻤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진짜 발견하자마자 세상 잽싸게 바로 이동장 안에 확인하려고 팍 엎드리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나온 이례로 세상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시끄럽게 떠들고 목소리 톤 세상 높아 진짜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귀여움 진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손 흔들고 박수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시끄럽게 다들 불러놓구선 정작 성운이가 방에 들여다보려고 하니까 못들어가게 막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된 자의 단호한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는 왜저러고 있는지 누가 좀 알려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나 진짜ㅋㅋㅋㅋㅋㅋ 이번 편은 보는 내내 김재환, 박우진, 하성운 콜라보에 죽을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가 있다고 하니까 우르르 뛰어가는거 진짜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투다다닥 뛰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된 자를 필두로 와글와글 들어올줄 알았더니 의외로 문간에서 쳐다보기만 하고 있고 성운이만 들어와서 옆에 앉음

루니랑 피터가 고생이 많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에서부터 먼길했다 진짜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고양이 발견하자마자 강다니엘의 기분이 엄청 좋아지는게 막 느껴져서 나도 막 행복해졌음. 텐션이 올라가면서 약간 피곤하고 지쳐보였던 분위기가 사라지고 생기가 뿜어져나오는데ㅠ 역시 사람에겐 고양이가 필요합니다 (???????????????)

냥덕냥덕 ㅋㅋㅋㅋㅋ 이분 덕내 나신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류의 향기가 자꾸 어디서 킁킁 그리고 루니와 피터는 길냥이 출신이라는 것이 밝혀짐. 

사실 우리 고양이도 길고양이 출신이예요.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데려 왔는데, 누가 쇼핑몰 동물병원 앞에 박스에 넣어서 버려놨었다고 합니다. 제가 처음 보호소에서 봤을때는 이미 성묘였어요. (하지만 이것도 착각이었음. 다 큰 아이인줄 알았는데 좀 지나니까 애가 더 커...ㅋㅋㅋㅋㅋ) 웹사이트에 올려져있던 사진이 너무 못생겨서 정말 못생긴 고양이일줄 알았는데 막상 가서 보니 세상 미묘. 우와. 진짜 인간이든 고양이든 실물이 너무 이쁘면 사진빨을 못받는구나 하고 깨달았습니다. 근데 하다보니까 우리 고양이 얘기 너무 많이하고 있잖아...?

주섬주섬 사진 꺼내는 모습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손꾸락도 귀여워ㅠㅠㅠ

그리고 죄송합니다. 저는 손거스러미가 먼저 눈에 들어왔... 뜯어서 상처난 자국이 눈에 들어왔.... 아니 어쩜 저렇게 손을 안뜯어놓은데가 단 한군데도 없이 모든 손가락을 완벽하게 다 뜯어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톱도 엄청 바짝 깎아놨음. 근데 사실 손톱 바짝 깎는건 너무나 제 취향입니다. 뭐 그런데에도 취향이 있냐 할수도 있지만 내가 있다고 하면 있는거지 왜뭐 어쩔건데 드루와

다함께 널부러져있는 고양이 세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견은 멍뭉이지만 내적으로는 고양이인 녤냥이 입니다 ㅋㅋㅋㅋ 

고양이가 빨리 밖으로 안나와서 흥미를 잃은 사람들이 하나둘 떠남. 누가 이게 진짜 고양이 좀 아는 사람의 모습이라고 ㅋㅋㅋㅋ 네. 맞습니다. 새로운 장소,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 왔을때는 이동장 문만 살폿이 열어두고 스스로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맞다고 봐요. 저럴때는 어차피 꺼내려고 해도 꺼내지지도 않음ㅋㅋㅋㅋ 피차 스트레스만 받기 때문에 냅두는게 상책입니다.

아 근데 나는 와중에 성운이가 옆에 딱 자리잡고 앉아서 기다리는게 너무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쳐버려ㅠㅠㅠㅠ 녤름은 역시 사랑이예요. 녤운이라고 하는 분들도 많은데 역시 저는 녤름이 손에 착착 붙어서. 그리고 뭔가 더 귀여움 (??????????????)

고양이를 보겠다는 집념으로 남은 세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에는 고양이는 잡히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이동장 앞에 남자 셋이 오글오글 모여서 꺄르르 웃고 박수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를 다들 쳐박고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녤 진짜 최고로 신남 ㅋㅋㅋㅋ 우주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건ㅋㅋㅋㅋㅋㅋ 프듀 1위했을때, 음방 1위했을때보다도 더 신남ㅋㅋㅋㅋㅋㅋ 그때는 아이돌 강다니엘로써 신나는 순간들이었다면, 이건 진짜 인간 강다니엘로써 신나는 순간인듯 ㅋㅋㅋㅋㅋ

결국엔 루니가 억지로 꺼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니 발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쫙 다 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서 관린이가 이동장 정리 도와주면서 있는데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힐링되는 조합일세 이거 ㅠㅠㅠㅠㅠ 녤린+고양이는 너무 사기조합 아닌가여ㅠㅠㅠㅠ

그리고 세상 멍청한 얼굴로 정수리를 긁적이는 강다니엘을 봅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정신줄 어디다가 두고 오셨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벌리고 있는거 봐 진짜 귀여워서 죽어버리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을 있는대로 없는대로 때리면서 머리 긁고 있다가 옆에서 대휘가 당구 큐대 부러뜨리니까 멍하게 봄

그리고 다가오는 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세상에서 이런거까지 캡쳐해서 포스팅하고 있는 덕후는 진짜 나 하나밖에 없을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소가치 있나여? 관심받을수 있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야 예능이 많이 늘었구나

하면서 와서 악수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당황한 이대휘 얼굴 겁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예능이 많이 늘었다고 실드쳐주는 강다녤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이 늘어서 그런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얼굴 미치게 귀여운데 가리키는 손가락도 미치게 귀엽다 ㅠㅠㅠㅠㅠㅠ

잘 안보일수도 있지만 강다니엘의 뒤태입니다 (추정)

그리고 이 뭐야... 계획표? 를 뭐라고 썼을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첫등장. 술밖에 안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니가 펄쩍 뛰어서 캣타워에 올라가버리니까 웃는데 진짜 인생 최고로 기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니까 내가 다 좋다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고양이때문에 이분 방에는 계속 커튼이 쳐져있음

나와서 VR하는 성우한테 물뿌릴때 ㅋㅋㅋ 이미 지성씨한테 뿌리고있음 ㅋㅋㅋㅋㅋㅋ이분이 ㅋㅋㅋㅋㅋ 이날 고양이도 오고, 술도 들어가고, 먹고자고 쉴수있고, 기분이 많이 업되셔서 ㅋㅋㅋㅋㅋ 강초딩의 면모를 진짜 유감없이 보여주셨습니다 ㅋㅋㅋㅋ 우와 나는 이렇게까지 초딩스러울줄은 몰랐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넘나 귀여운 투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름다운 투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의미(???????) 에서 우리 고양이 사진을 오랜만에 하나 올려볼까염 

꺄!!!!!!!!!!!!!!!!! 넘나 이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려오고 얼마 안됐을때 ㅠㅠㅠ 아직 뽀송뽀송해 어떡해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이쁜듯 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 역시 우리애 미모가 짱임 ㅠㅠㅠㅠㅠㅠ 


물뿌리느라 신난 강다녤로 돌아와서

진짜 계속 엄청 열심히 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받아주는 성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너무 웃겨서 쓰러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밖으로 나가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실친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 진짜 미친듯이 웃으면서 손바닥에 물 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초딩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다시 부활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꾸락이 주인공입니다. 네. 뭐왜어쩔건데. 내가 이 구역 강다니엘 수족덕후임 ㅇㅇ 뭐왜뭐

니네 다 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와서 상큼한 미소로 같이 후려치기까지 시작하는 하성운ㅋㅋㅋㅋㅋ 아니 이 진짜 밑도 끝도 없이 유치한 멍뭉즈는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녤름 진짜 사랑입니다

눈 막 왕방울만해진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찍느라고 카메라 들고 모르는 사람이 막 들이대니까 눈 커진거 같음 ㅠㅠㅠ 긴장모드야 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서 고양이는 항상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 우리 고양이 사진을 하나 더 볼까염

세상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아직 덜컸을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홍 젤리를 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 배 털이 부숭부숭한걸 봐ㅠㅠㅠㅠㅠ 자고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트림을 하고 자고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홍코를 봐!!!!!!!!!!!!!!!!!!!! 분홍젤리를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을 접고 있는 저 모양을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이렇게 쪼꼬맸는데ㅠㅠㅠ 완전 아깽이는 아니었구요. 이 당시에 약 한살정도 아니었을까 추정해봅니다. 지금은 아주 늠름한 중년고양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사진에 찍혀주질 않게 되었다고 한다 (...)

어쩌다보니 또 고양이 자랑을 하느라 (...) 나노리뷰가 아니라 고양이 자랑 포스팅같.... 맘껏 부러워하세요 하하하하하하 이렇게 귀엽고 예쁜 고양이랑 동거하는 저를 부러워하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암튼.. 고양이의 늪을 지나니 또 귀여운게 나타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잠깐 뜬 다음회 예고 부분 그 녤입니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머리봐ㅠㅠㅠㅠㅠㅠㅠㅠ 속쌍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쌍이 뭔가 날이 갈수록 진해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고 살빠져서 그런가 ㅠ 아 진짜 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만큼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리 세상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귀여운 조합은 또 뭐냐구여ㅠㅠㅠㅠㅠㅠ댄서라인ㅠㅠㅠ랩퍼라인ㅠㅠㅠㅠㅠ부산즈ㅠㅠㅠ흑백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도 은근히 단짠조합인듯 아닌듯 미묘하게 좋단 말이예요ㅠ 

와중에 강다니엘 완전 혼이 나간 얼굴로 ㅋㅋㅋ 누가 봐도 겁 벌써 집어먹고 ㅋㅋㅋㅋㅋ 돌아보는거 진짜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껏 고양이한테서 벗어났다 했더니 라면 기계 앞에서 어슬렁거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기계 밑에 손을 왜 넣어보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의미불명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걸로 하나되는 녤윙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솔직히 박지훈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흐트러진거며 옷 꾸깃꾸깃 본격적으로 얼굴 신경 안쓰고 있고 입 부루퉁해서 긁적긁적 라면 먹고 싶다 총놀이 하고싶다 볼 빨개갖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쳤어ㅠㅠㅠ 우리원에 안귀여운애가 하나도 없어요ㅠㅠㅠ 어떡하죠ㅠㅠㅠ 살수가 없다 살수가 없어ㅠㅠㅠㅠㅋㅋ 강초딩은 아직 봉인해제 되기 전이라서 너무 시크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윤리다가 부름에 응해서 열심히 라면기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데 강다녤 멍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때리고 뒤에서 듣는둥 마는둥 꿈지럭거리다가 냉장고에 기댔는데 냉장고가 흔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어마어마한 장신도 아니고 몸도 빼빼 말라서 무게도 얼마 안나가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서 덩치가 아직도 큰거야 ㅋㅋㅋㅋ 어째서 아직도 대형견미가 사라지질 않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적휘적 걸어다니고 있고 ㅋㅋㅋ 아직 본격적으로 텐션일 올라가지 않았을때 같음

라면 먹으러 가는 녤윙인데 뭔가 너무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 아 박지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고글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리원은 진짜 하나같이 다들 비쇼ㅋㅋㅋ 비쥬얼 센터인뎈ㅋㅋㅋㅋ 다 얼굴을 막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ㅠㅠㅠㅠ 강다니엘 비율 미쳤구여ㅠㅠㅠㅠ 지리고요 오지고요 고요고요고요한 밤이고요 ㅠㅠㅠㅠㅠㅠ 

갈수록 이미지가 작아져가는 듯한 기분은 착각이 아닙니다.

복분자주 마시면서 라면 먹는 중

성운이가 돼지야 하고 부르니까 전부다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잔을 겁나 까리하게 잡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돼지라고 하니까 짐 몇명이 쳐다본거야 지금 흐흫헿 몇명이 쳐다본거야 지금~ 왜요왜요왜요왜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시크하게 대답해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곡을 찌르는 말이었음 근데 사실 제일 치이는부분은 가장 마지막에 왜요왜요 하고 자기가 대답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윙깅이한테 장난을 치고 싶었던 구름님은 아니아니 얘얘얘얘하면서 윙깅이를 도발하고 도망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겁나 쪼끄만 라면먹는 강다녤이었습니다.

계속 다른 장면인데 왜 이 주변에는 유독 강다녤이 계속 잡히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른 장면에는 잘 나오지도 않음ㅋㅋㅋㅋ 고양이보러 들어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인지 팝콘인지 암튼 뭔가를 먹기 위해 눈까지 찌푸려가며 열심히 보고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옹녤은 라면 취향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보니까 있는거 다 때려넣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에 치즈에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상 섹시하게 복분자주 마시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ㅠㅠㅠㅠ 누가 이 아이에게 복분자주 광고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손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이 쓰리샷이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해야하지... 진짜 실친 모먼트 느낌이 확 났다고 해야하나. 진짜 자기들끼리 둘러앉아서 반주도 하고 시덥지않은 이야기 하고 있을것 같은 그런 자연스러운 느낌. 

옹녤은 사랑입니다. 와중에 피자 왔따고 손 쭉 뻗어서 가리킴

뭔가 피자를 먹을것인가 말것인가 고민하는듯한 제스쳐 (순도 100% 드립/궁예입니다. 제발 믿디마...)

피자도 안먹고 어두운 방안에 기어들어가서 굳이굳이 캣타워에 얼굴을 들이밀고 뽀뽀를 해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이거 거의 술취한 아빠 느낌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고 웃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긴 정말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 진짜 귀여운 우리 고양이 볼래여?

가장 최근입니다 (....) 이쁘게 앉아있길래 사진 좀 찍으려고 했더니 찍힌건 이모양 이꼴.... 나이가 들수록 카메라를 회피하는 스킬이 느셨어... 굳이굳이 코앞까지 들이밀어서 이러고 있습니다. 그래도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들이대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뒤에서 이 셋이 뭘 하고 있었던걸까 궁금해짐

로봇청소기에 즐거워하는 민현이를 귀여워하는 동생 3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고 움직이는건 다 귀여운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민현이의 로봇청소기를 구경하러 가는 강다니엘 손 비비적거리는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 손은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마지막에 손 깍지껴서 배에 착 갖다대는거 너무 귀여워서 죽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겁많은 대형견은 로봇청소기가 가까이 오니까 화들짝 놀라서 푸드덕 거림

내가 겁나 사랑하는 105즈 ㅠㅠㅠ 장신즈ㅠㅠㅠㅠ 황녤의 로봇청소기 길막 ㅠㅠㅠㅠ 

아 이 단짠조합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5즈는 사랑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비쥬얼이 너무 아름다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서 다시한번 길막

아 그리고ㅠㅠㅠ 터틀넥 입었을때 떨어지는 저 어깨라인 ㅠㅠㅠ 가슴으로 떨어지는 라인 ㅠㅠㅠㅠ 실루엣 진짜 예술 ㅠㅠㅠ 홀리 ㅠㅠ 오마이 에인줼 ㅠㅠㅠㅠ 겁나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율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녹음실 비하인드로 가서. 뭔가 겁나 시크 섹시한 느낌 ㅠㅠㅠㅠ 역시 검정티에 실버 악세서리 강다녤은 진리입니다ㅠㅠㅠㅠ 아 진짜 세계최고 청년미 뿜뿜 겁나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지팡이 만지작거리던데 저거 누구꺼?? 겁난 신경쓰였음 계속

손 뜯고 있다 ㅠ 뜯지마아아앙 ㅠㅠㅠㅠ 

다른 손가락 뜯고있다ㅠ 뜯지마아아아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청년미 지리고요 오지고요 고요고요고요한 밤이고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또다시 제가 사랑해마지않는 단짠라인 황녤 ㅠ 105즈의 꽉 끼는 어깨 투 어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지마!!!!!!!!!!!! 그렇지만 아름다운 손입니다 네. 정말 아름다운 손과 팔입니다 (....) 아 너무 변태같나.

센스있게 겁나 까리한 얼굴로 쏘~한마디 딱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잘생겼다ㅠㅠㅠ 이분 왤케 맨날 잘생겼어요ㅠㅠ 왜 안잘생긴 날이 없어요ㅠㅠ?

본인의 센스에 혼자서 엄청나게 감탄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하극상이 일상인 그룹 우리원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리 톡 튀어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겁나 귀엽고 이쁘고 잘생겼고 멋지고ㅠㅠㅠㅠ 와중에 옆에 민현이까지 있으니까 단짠 너무 완성되서 좋아 죽겠고ㅠㅠㅠㅠㅠ

근데 확실히 워너원고 1할때보다 다들 엄청 친해진게 확실히 눈에 들어옴. 데뷔할때만해도 동생들은 형들 좀 어려워하고 그런게 있었는데 이제 그런거 진짜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미가 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이모 놀리는 맛이 있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분쏘단을 엄청 소중하게 카메라에 잘 보이게 들고 있음

다시 돌려드리는데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 가슴팍에 얹은 손ㅠㅠㅠㅠㅠ 돌려주는 손 새끼손가락 팡 펴져있는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뭔가... 강다녤이 유일하게 전신으로 치댈수 있는 유일한 멤버가 민현이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도 덩치 이따만한 애가 어떻게든 중간에 껴서 민현이한테 기대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팔짱끼고 기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한테는 자기가 어깨동무를 한다던가 부둥부둥을 해준다던가 주로 그러는데 ㅋㅋㅋ 민현이한테는 어마어마하게 치대고 기대고 온몸을 이용해서 반강제적으로 안겨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동생 자석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민현이가 대형견 덩치에 치여있는듯한 느낌은 저만의 느낌일 뿐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렇게 주먹으로 입 가리면서 웃는거 너무 좋음 ㅠㅠ

막판에 다같이 펄럭거리는데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제로베이스로 돌아와서. 박력 터지게 수면바지 태그 뜯는 강다녤입니다.

섹시 그득한 뒤태로 다트보는 강다녤입니다

옷 갈아입고 여전히 다트 던지는 강다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옷을 입혀놔도 멋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도대체 진짜 거적대기를 입혀놔도 멋있을거 같아ㅠㅠㅠ

이 멋짐을 보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세상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몬일이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드디어 제대로 보인 강다녤의 계획표. 정확히 3등분으로 ㅋㅋㅋㅋㅋㅋ

잠/고양이/술로 나눠져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암만봐도 성인단 분들은ㅋㅋㅋㅋㅋ 술이 들어갈수록 봉인이 해제되면서 시끄러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입고서는 모델 뺨치는 까리함으로 병나발부는 옹성우를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봉인 풀리기 시작한 강다니엘의 윤지성 괴롭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지! 하니까 고양이 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소리가 가당키냐 하냐 ㅠㅠㅠ 진짜 귀여워 죽어ㅠㅠㅠㅠㅠ

어떻게 놀려주지 하다가

이불 뺏어서 옹한테 갖다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한테 왜그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린으로 찌르기 시작

아 진짜 세상 즐거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그렇게 즐거울 일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찌르기 시작

그리고 혼신의 도망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까지 좋아할일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딩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깅이가 따로없음

기린을 사정없이 접어서 쭉 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엄청 재밌어 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윤지성씨 없으면 어쩔뻔했냐 이 초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해서 어쩔뻔했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면서 위장 문질문질




그리고 기린 갖고 뛰기 시작함

아니 니네 왜 이러는거야

왜 이렇게 좋아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한테 왜그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신나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아 댕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아 왜그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최고로 신났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기는 또 겁나 빨리 뛰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같이 놀아주는 지성씨는ㅋㅋㅋㅋ 그야말로 딱 놀아주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가 막 신나서 사방팔방 뛰어다니면 잡으러 가주는 척해야하는 어른의 피곤함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이 느껴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끝까지 달릴듯한 기세로 기린을 들쳐매고 뛰더니 결국은 집어던짐

그렇게 뛰어다니더니 자기도 힘들긴 했는지 벌러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벌러덩도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쌍기린 모먼트도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기린한테 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기린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껏 뛰어댕기더니 한결 차분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씻었다ㅠㅠㅠㅠ 맨들맨들한 얼굴 ㅠㅠㅠ 내가 사랑하는 쌩얼 ㅠㅠㅠㅠ 누가봐도 수염 문질문질하는 자세로 나타남 ㅠㅠ 와중에 손 진짜 크다ㅠ 팔뚝 아...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무좋아하는 것들만 모아놨잖아 이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난데없이 수줍은 얼굴로 로션을 빌리러 성운이형을 찾아옴

아니 진짜 이 난데없는 수줍음음 뭐냐곸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까 한번 더 봅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거의 이불밖에서 생전 처음보는 연옌들 마주했을때 느낌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죽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하면서도 뭔가 계속 수줍수줍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보니까... 이거 뭔가... 피...피피엘이었니...? 혹시 그래서 그렇게 수줍었던거야????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성운이가 너무 형아미 뿜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아 쌩얼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디로션 굳이 바닥에 내려놓고 짜고 있음

팔에 문질문질

가슬가슬한 건성피부에 열심히 문질문질

계속 문질문질

공포영화 보자고 할때 더 무서워하는 티 낼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알콜과 음식이 정신이 빼앗긴 와중에도 쫄긴 쫄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화면 멈추니까 세상 쫄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왔다갔다 정신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모양을 보니까 손가락을 빨아먹을 예정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쏘다녤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적절한 조합명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팝콘에 집중한 분쏘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제일 웃긴 포인트는 아주 고요한 얼굴로 묵묵히 팔을 뻗어 팝콘을 집고있는 강다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평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변화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열심히 팝콘을 먹을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집어던지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앀ㅋㅋㅋㅋ아저씨 주정은 집에 가서 부리시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성운이 표정이 넘나 까리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 집중한건지 팝콘에 집중한건지 알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는 부분에서는 확실하게 놀라주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 하늘끝까지 튀어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운 등판. 조금 무서워졌는지 웅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크려서 집중해서 보는거 넘나 귀여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워도 눈가리면서 다 본다더니 진짜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봐 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그리고 이 뒤에 제대로 캡쳐할수 없어서 캡쳐는 못했지만.. 놀라는 장면 나오니까 화들짝 온몸을 바들바들 떨면서 놀라고 입막까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하성운 자는거 진짜 미친듯이 귀여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다 쳐다보는 애들도 너무 귀여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다함께 귀여워해주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보러 강다니엘 앞으로 오다가 앞에 과자인지 팝콘인지 쏟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러 들어갔다가 다시 나온 하성운과 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 성인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는 미자애들한테 나야나 틀어주면서 지들끼리 제일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우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어릴수록 실세라는게 사실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찮은 성인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루니 탈출사건으로 인해 호출당하는 강다녤ㅋㅋㅋㅋ 자는 포즈왤케 귀엽냐ㅠㅠㅠ

아 근데 이때 우리원애들이 진짜 착하구나 했던게... 재환이는 고양이랑 안친한게 확실하고, 자고있는데 이불에 들어왔으니까 깜짝 놀래서 뭐라고 할법도 하다고 생각함. 근데도 처음에 일어나서는 멀뚱히 어떡하지...하고 보고있기만 하고, 지훈이가 왔을때도 둘이서 같이 보고만 있고. 바로 고양이 주인인 다녤을 깨우지 않고 스탭을 부름. 근데 아무래도 고양이는 아무나 번쩍 들어서 옮기기엔 좀 잘 안들어지는 동물이고 (일단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이 아니라면 만지는것부터가 어려울듯. 잔뜩 웅크리고 있었을게 분명하고, 계속 구석으로 구석으로 도망갔을테고. 손대면 퍼드득거리고. 안으려고 해도 난리난리치고.) 결국 어떻게 못하겠으니까 주인인 다녤을 깨우러 간듯한 느낌. 

금색고양이가 탈출했다는 말에 루니? 하고는 벌떡 일어남 

비척비척가더니 서슴없이 고양이 꺼내기 시작

근데 꺼내면서 웃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니 발가락 또 다 펴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냥 귀여워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집나간 루니를 다시 데리고 들어오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니가 뻗댔는지 데리고 오는데 결국 뒷목을 꽉 잡고 들고 오는게 진짜 치임 포인트였는데ㅠㅠㅠ 캡쳐를 못했다고 합니다ㅠㅠㅠ 빵긋빵긋 웃으면서 뒷목잡고 들고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웠는데ㅠㅠㅠ 

그리고 자고 일어난 뒤 또 뭘 먹으려는 강다니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으라는 엄마 목소리들에 놀라는 아까 그 장면은 귀여우니까 한번 더 올려봅니다.


그리고 예고편!


미친.................... 미친 미모 실화냐 진짜....................?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생긴 남자가 꽃다발을 뒤에 숨기고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영화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녀의 꿈'이라는 꽃말을 듣고 '우리 엄마도 소녀였으니까'하고 샀다는 이 분을 ㅠㅠㅠ 이분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짜ㅠㅠㅠ 실화가 아닌거 같음 아무래도 판타지 속의 인물인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 빨리 3회를 보고싶다ㅠㅠㅠ 빨리 워너원고 3회를 내놓으세요ㅠㅠ 엉엉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한방에 끝나니까 뭔가 진짜 이상한 기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노리뷰는 질질질질 끌수있는데만큼 끌어야하는 그런 느낌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쌈박하게 끝나버렸어!!!!


다음 나노리뷰는 무엇이 될지 모르겠어요. 진짜 그냥 지나간 떡밥은 잊을까 하는 생각도 있기도 하구요. 런닝맨 후편은 너무 짧아서 굳이 안해도 될것 같고.. 마스터키는... 네 ^0^ 마스터키이기때문에 하하하하하하 아마도 다음 나노리뷰는 워너원고 3회가 되지 않을까요??

아무튼 그럼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