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b-day WANNA ONE 허그요정♥강센터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b-day WANNA ONE 허그요정♥강센터

코뿔소 2017. 6. 18. 01:43






최종 순발식 이후 따라가면서 찍은 영상. 진짜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강다니엘 ㅠㅠ 말도 어쩜이렇게 이쁘게 하니ㅠㅠㅜ 머리색 진짜 잘어울리고 이쁘당. 파스텔머리 덕후인 나는 죽어요. 아마 탈색 다시 한것 같고.. 저정도 색이면 몇번 머리 감으면 바로 다 빠지겠지만 ㅠㅜ 아 이쁘당. 제품 뭐썼지 진짜...? 아 존나 탈색 뽐뿌옴 ㅠㅠㅜ
기분 좋아서 미소폭발에, 누가봐도 지금 설레어하는거 같고. 그 와중에 만나는 사람들 다 안아주고 다 사진찍어주고 꾸벅꾸벅 인사하고. 울컥할때 참으려고 눈썹뼈 문질문질하는거 같다. 귀여워 ㅠㅠㅜ 우우 ㅠㅠ 이 덕후는 뭐라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 내 마음이 벅차ㅠㅠㅠㅠㅜ 말 너무 이쁘게 하고 ㅠㅠㅜ 내가 다 기쁘다ㅠㅠㅜ 한번 구설수에 올라서 된통 욕 먹었던 탓에 애가 갑자기 철이 엄청너무확 들어서 ㅠㅜ 아직도 좀 주눅든 감이 없잖아 있긴하지만 ㅠㅠ 자만하지 않고 방심하지만 않으면 돼ㅠㅠㅜ 너무 기죽을것더 없고 지나치게 조심할것도 없어ㅠㅠㅜ 괜찮아 괜찮아. 사랑해.



일있다고 못오신다던 어머니가 오셨다는 말에 완전 빵긋빵긋.ㅠㅠㅜ 사투리 작렬하고ㅠㅜ 엄마보고도 안울다니 진짜 대단하다 근데.... 나는 은근 펑펑 우는거 좀 기대했는데 절대 안울어... 강철남자여써 강다녤.. 이열.... 엄청 울거 같았는데 참았다고... 왜 그렇게까지 참고 그러냐아... 원래 좀 울어주는 것도 나름의 서비스 중의 하난데... ㅋㅋㅋㅋㅋㅋㅋ 프로포즈 받으면 울기/결혼식에서 울기 같은 종류의 퍼포먼스랄까 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수척해졌냐는 어머니 말씀에 '요즘 아이돌은 말라야돼'라고 대답하다니ㅠㅠ 넌 좀 쪄도 돼ㅠㅠ 지금 진짜 너무 턱이 뾰족해졌음 ㅠㅜ 원래 얼굴형 자체도 갸름한 스타일인데 살 너무 빠졌어 ㅠㅠ 이쁘긴한데 좀 쪄도 이쁠거야ㅠㅠㅜ 이뻤었어. 청년미 낭낭한게. 아 근데 진짜 어머니랑 얘기하는 이 부분이 진짜 존나 치임 포인트였다. 내 동생처럼 겁나 친근감 느껴짐. 진짜 우리 애 너무 고생했구나. 자랑스럽다 하는 마음이 됨 ㅠㅜ

 


거의 오열하는 현빈이 안아주고 토닥토닥해주는거. 종현이 형때문에 가슴이 너무 아프다고 운 것 같다.. ㅠㅠ 그러게 나도 가슴이 아파... 근데 다녤 말대로 어딜가도 다 잘될 사람이니까. 종현이 뉴이스트든 유닛이든 다 대박날거야!!!!! 애들 다 잘되라 진짜!!!!! ㅠㅠㅠ 그리고 강다녤은 상대방 키에 상관없이 누구든 폭 안아주는 능력이 있다는 사실이 증명됨. 다른 연생들도 안아주는거 보면 진짜 폭!! 안아줌. 불편하게 몸을 쫌 빼거나 하는거 전혀없이 무조건 폭!!!! 그러고 꼬옥 끌어안음. 보기만해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허그 ㅠㅜ 왜 옛날옛적에 프리허그가 유행한 이유가 그런거였잖아. 포옥 안김으로써 힐링받는 그런... 진짜 그런 스타일의 허그임. 포옥 안기면 체온이나 압박감이 적당해서 순간 기분이 좋아질거 같은... 보기만 해도 내가 만족스러운 따뜻함.



아아ㅠㅠㅠㅠㅜ
떡밥이 앞으로도 계속 있으면 좋겠는데ㅠㅜ 내 생명의 양식인데ㅠㅠㅠㅠ
주말에는 아마 오늘의 팬아트는 쉬어야할것 같다.

암튼 다음 이 시간에!!!!
나의 혼자하는 덕질은 멈추지 않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