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1121 본격연예 한밤/강다니엘 신드롬+몹시 오그라듬 주의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1121 본격연예 한밤/강다니엘 신드롬+몹시 오그라듬 주의

코뿔소 2017. 11. 22. 07:52

171121 SBS 본격연예 한밤



알로하!

또 코뿔소예요.

아니 무슨... 한밤은 나올때마다 포스팅을 하게 만들어!!!!!!! 진짜 포스팅 할 예정이 아니었는데 방송에서 어떤 장면을 보는 순간, 요즘 아껴두고 있던 덕심이 두둥실 커지더니 바로 터져버렸어요. 와 진짜 보는 순간 욕했음 너무 좋아서. 주체할수 없는 감정에 몸을 또 와들와들 떨면서 캡쳐해왔...아놔... 한밤 제작진 여러분께 또 인사드려야하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늘 아주 쪼끔씩 새로운 모습, 내가 원하던 그 모습들을 진짜 쪼!!끔!!씩!! 풀어줌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포스팅하는 김에 또 작정하고 오글거릴 예정입니다. 왜 강다니엘인가! 하는 방송이었으니까 나도 한번 제대로 말해보게요. 왜 강다니엘이냐!!! 아무튼 오그리토그리 싫으시면 나가시면 되겠습니다. 아유 충분히 이해해요.


*주의*

*제정신 아닙니다. 아무말대잔치 합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앓습니다. ㅋ/ㅠ/오타 굉장히 많습니다. 제대로 된 리뷰 아닙니다. 개인적인 생각 굉장히 많습니다. 개인적인 추측 굉장히 많습니다. 제발 믿지말아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외의 그 어떤 곳이든 이 글이 올라온다면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하셔도 됩니다.*





그냥.. 무대위의 댕댕이가 너무 신나보여서.

의외로 안무를 제대로 찍어줘서 캡쳐했는데... 이미지 모으면서 놀람. 뭐 이렇게까지 대칭이냐....ㄷㄷㄷ... 그저 나는 저 다리각도. 발끝까지 뻗은 모습, 각도, 무게중심의 이동 같은게 너무 안정적이고 예뻐서 캡쳐한건데.... 역시 무대장인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강다니엘이냐구여. 조금 가볍게 이야기해보자면... 직캠보면 왜 강다니엘인지 마음으로 이해가 되는거 아닌가요. 이거 보면 왜 강다니엘인지 머리로는 모르겠어도 마음으로 알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무대죠. 뭐니뭐니 그래... 모든 강다니엘은 다 좋아요. 다 멋지고 다 최고야. 근데 진짜.... 무대가 역시 최고지요. 

무대만 딱 끝나면 이렇게 영락없는 강멍뭉 ㅠㅠㅠㅠㅠㅠ 강댕댕 ㅠㅠㅠㅠㅠ 사모녤드ㅠㅠㅠㅠ 아 진짜 깜찍하다ㅠㅠ 무대해서 신났다는 사실이 진짜 너무 귀여움. 누가 봐도 무대할때 신나한다는게! 그게 진짜 귀여운거라고요!!!

아 그리고 나 저렇게 팔찌랑 연결된 반지. 저 악세서리 하고 이쁘다고 생각한거ㅋㅋㅋㅋ 강다녤보고 난생처음 이쁘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선생님이 악세서리 활용법에 대한 제 편견을 모조리 다 깨부셔주셨습니다. 다른 어떤 것들보다도 악세서리에 대한 취향은 진짜 완전 바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땀흘리는거 겁나 멋져ㅠㅠㅠ 무대하고 땀흘려서 더 멋져ㅠㅠㅠㅠ 근데 진짜 왤케 하얗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광등아래에서 정말 새하얗게 빛나시네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형광등 조명아래서 보니까 머리가 초록끼가 많이 도네. 진짜 요즘 강다녤 머리색 하고싶어서 드릉드릉했는데 어떤색인지 좀 알것 같음.

무대를 제일 재밌어 하는게 딱 티가 남. 누가 봐도 무대할때는 재밌어한다는걸 알수 있을것 같음. 나도 무대녤이 제일 좋아. 맨날 강다니엘 쌩얼이 최고라고 소리를 지르지만 사실 무대녤>>>>>넘사벽>>>>>>>다른녤들 임. 거의 대부분의 강다녤 덕후들은 이럴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 아마 무대녤이 없었다면 '그냥 좀 귀여운 남자 아이돌'정도로 남았을것 같은데. '신드롬'이라는 말이 붙은데는 역시 기본 바탕에 무대녤이 있는거 아닌가요.

진짜 완전 프로아이돌 ㅠㅠㅠㅠ 이제는 남이사 지 입술을 칠하든가 말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집중해서 모니터링 ㅠㅠㅠㅠ 이런 부분이 좋다구여ㅠㅠㅠ 본업에 충실한게 너무좋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장면이 내가 이 글을 쓰고 있는 이유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이 우글우글하고 그냥 대기하고 있을뿐인데 그 와중에 안무연습을 하고 있음. 몸각도를 수정하고 또 수정하고. 특히 저 손동작 연습하는데... 늘 내가 궁금했던 궁금증이 약간 풀린것 같은 기분. 나는 정말 '저 손을 일일이 만들었을까, 아니면 타고난 재능으로 그냥 나온걸까'하고 너무 궁금했었음. 늘 손끝까지 힘이 들어갔다가 나왔다가 디테일이 살아있는데, 저걸 일일이 다 연습했다고 하기엔 정말 피곤할것 같고.. 그렇다고 그냥 타고난 재능으로 춤을 췄더니 알아서 저렇게 나온다 라고 하면 재능의 크기가 좀 무서운것 같고. 그런데 저 화면을 보면서 '아... 연습한거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갑자기 막 너무 덕심이 온몸에서 뿜어져나오는겁니다.

거울을 보고 세심하게 각도를 조절하고 움직이는 거리를 조절하고. 무대에 올라가서 연습한대로 해보고, 모니터링을 하고, 다시 한번 각도를 바꿔보고.

강다니엘은 이미 내 기준 완벽한 퍼포머였음. 무대에서 수행하는 모든 안무의 선, 각도, 느낌, 속도, 심지어 팔다리의 길이까지도. 그냥 그 모든 것이 너무나 완벽해보였음. 그래서 가슴이 벅찰정도였다. 지금까지 내가 이런 퍼포머를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었던것처럼 가슴이 뿌듯했음. 그런데 그게 그저 어느날 우연히 찾아온 것이 아니고, 누군가가 아주 열심히 깊이 생각해서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는 사실이 더해지니까... 거의 감동적일 지경. 이런 말하면.. 굉장히 비웃음 사지 않을까 해서 못하고 있었던 말이 있는데. 나는 사실 이 사람의 무대는 단순히 상업적인 엔터테인먼트보다는 한단계 넘어섰다고 느낌. 흔히들 말하는 '예술적이다'라는 말이 진심으로 나옴. 분명 뭔가 아티스틱한 느낌이 있음. 

말하자면.... 아주 훌륭한 악기 연주자 같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만들어낸 본인만의 해석이 분명하게 존재하고, 연주할수 있는 능력또한 탁월한. 천재성을 타고 났어도, 숱한 연습이 없으면 그저 그런 '한때의 신동'으로 사라지는 세상에서, 재능과 노력으로 살아남고야만 연주자. 그리고 동시에 예술적인 스포츠를 하는 운동선수 같기도 하다. 예를들어 피겨 스케이팅 같은. 아주 예술적이고 아름답고, 때때로 감동스럽지만, 그 기본 바탕은 스포츠. 바탕은 대중음악/케이팝이라고 이라고 확실하게 말하고 있는 느낌. 그 기본 바탕에 일단 충실하고, 그 위로 예술성을 쌓아올린다는게 정말 중요한 포인트인것 같음.

뭔가 쓰면 쓸수록 뭔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올라가기 전 애들 오글오글 모여서 수다떨고 있는게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다이나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서는 티비보는 흉내 내면서 또 혼자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저 드립을 보고 웃어준게 셍언이횽아 뿐이었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신경을 안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녤름은 사랑아닌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무대 올라왔다고~ 팬들 와있다고~ 좋다고 방긋방긋 강멍뭉 미소를 날리다가

무대할때는 또 이렇게나 멋진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무대녤이 최고라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나오는데 다시봐도 넘나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터틀넥에 안경에 복슬덮녤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넘나 귀엽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본업에 충실할때 제일 멋있음 역시ㅠㅠㅠㅠㅠ 아 이게 ㅠㅠㅠ 이게 섹시죠ㅠㅠㅠㅠ 이게 섹시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근보여줄때보다 이때가 더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심을 잡은 섹시라는게 있다면 그건 복근이 아니고 여기서 나오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본업에 열중한거ㅠㅠㅠㅠㅠ 거기서 나오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근은 덤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미와 아련미를 오가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뭔가 점점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결론은 왜 강다니엘인지는 모르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강다니엘이 거기 나타났고, 존재했고, 춤을 췄고, 웃었고, 그러니까 강다니엘인건데... 왜 강다니엘인거냐고 물으신다면....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 대답해야하지 한마디로 정의 할수가 없음 진짜. 그리고 이번 방송보면서 정말 새삼느낀건데. 각자 강다니엘인 이유가 다 다르더라 진짜. 뭔가 부족한데 채워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거나, 훈훈한 연하남 느낌이 든다거나, 자연스럽고 천진한 느낌, 섹시함, 아티스트로써의 면모... 사실 틀리나 맞다도 없고. 모두 강다니엘이라는 사람을 수식하기에 맞는 말들인데.. 다들 포인트가 조금씩 다르다는게 진짜 신기했음. 세상에 100명의 사람이 있다면, 100가지의 덕질이 있는거겠죠 역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네... 이 화면은 정말.... 네.... 한밤 제작진한테 뭐라도 드려야할것 같은데.... (주섬주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후광 맞는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왤케ㅠㅠㅠ ㅠ왤케ㅠㅠㅠㅠㅠ 왤케 아름다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결론이... 한밤에서 내린 결론하고 같아져버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진것 같은데!!!! 진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인을 설명할수 없는겁니다 설명할수 없는거. 알고있음 뭔지 알거 같은데!! 그걸 설명하기가 어려운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그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무튼....

늘 그렇듯 또 글을 쓰다가 길을 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여긴 어디죠... 저 이거 왜 쓰고 있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한마디로만 말하자면 이걸까요?

강다니엘 잘생겼다.

역시 얼굴이 최고야.... 잘생긴거 최고야.....


.......드립이니까 웃어줘요 제발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아무래도 다음에도 한밤에 나오면 또 들고 올거 같네요;;; 어쩌다가 이렇게 단골 프로가 되어버렸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