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Hands on me/뭐지 이 마성의 끼돌이는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Hands on me/뭐지 이 마성의 끼돌이는

코뿔소 2017. 6. 18. 10:12



진짜....... 캡쳐하는데 더럽게 힘들어서 오래걸림. 진짜 몇일을 틈날때마다 캡쳐 좀 해볼려고 노력해서 겨우겨우 해냈다...

캡쳐를 폰으로 하는게 오히려 화질이 나은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서, 폰으로 하다보니 진짜... 더럽게 힘들어... 요즘 같은 시대에, 동영상 캡쳐 앱도 있을수도 있지만서도.. 그거 찾아서 깔아보고 하는게 더 귀찮을거 같아서 진짜 무식하게 영상 틀고 멈추고 캡쳐하고 이런식으로 넘어가니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구간 몇번씩 찍어야하는지. 근데 또 핸즈온미는 화질 왜 이렇게 안좋아 진짜... 아 물론 다른 무대들도, 조명 더럽게 많이 쏴대면 진짜 화면 다 번져서 안보이긴 하더라만은... 욕나옴. 

암튼.. 그렇다고 캡쳐를 안할수도 없고. 왜냐면 내가 좋아하니까요.... 열어줘 이후로 또 반했어 정말. 홀렸어. 열어줘에서 끼를 죄다 발산한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고 합니다..... 아니, 오히려 열어줘에서는 헤어메이크업&의상빨도 많이 받아서 그렇게 나왔다고 생가했거든... 솔직히...? '아, 정말 하늘이 얘를 도와서, 이런 미친듯한 순간이 나왔구나'라고 생각했다고요. 그 이전에 다녤이 보여준 모습은 뭔가.. 약간 순박하고 잘 웃고, 긍정적이고, 그런 느낌이어서 그런 치명적인 섹시미가 나온게 정말 우연의 우연의 우연이 겹친 굉장한 순간 같았단 말야. 근데 이번에 보니까 그게 아니었던거지. '아, 열어줘는 열어줘대로 얘가 의도한 퇴폐섹시가 나온거고, 핸즈온미는 이거대로 또 얘가 의도한 양아섹시가 나온거구나.'하는 생각이 드는데.. '춤으로 분위기 내는건 진짜 자신 있다. 특히 이런 분위기는 진짜 자신 있다.'라는 말을 하는 다녤을 보고 있자니... 정말 뒷통수가 얼얼한 기분. 근데 좋음. 좋아죽겠음. 아 근데 진짜 이 치명적인 끼돌이... 알고보니 진짜 끼돌이었어. 하....... 없는 매력이 뭐지... 좋겠다.. 매력부자네 강다니엘... 고마워 매력부자라서...


다른 연습생들 얼굴이 잘 안나온 사진도 많기 때문에 그냥 다니엘 위주로 거의 잘라버렸음.

그렇다고 다니엘만 빠는 건 아니구요.... 워너원으로 나오기 시작하면 그냥 땡기는대로 다 덕질할 예정.


아.. 양아미 철철 진짜... 근데 저 자켓의 무늬는 아직도 이해가 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착장자체가 정말... 

정말 아무리아무리 봐도 저건 옷이 강다니엘빨 받은게 맞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 저건... 저건 정말ㅋㅋㅋㅋ 아무튼 머리색 찰떡같이 어울림. 진짜 나이스 초이스. 저 색이 누구의 선택이었던건지는 모르겠지만(본인이든 헤어스타일리스트든 간에) 정말 굿초이스. 아 그냥 이날 전체적으로 다 조화로웠음. 살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어느 순간부터 헤어메이크업 정말 찰떡같이 다 잘 어울리는데... 할말을 잃었다. 하.... 취향브레이커... 진짜... 제일 잘생겨보여... 난 망했어....

혼자 실실 웃으면서 팔찌 만지작 거리면서 걸어오는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무대만 올라가면 여유 폭발이야 진짜!!!!!

가만보면 긴장을 안하는것도 아닌거 같더니. 여유가 진짜 있는건지 아니면 그렇게 보이게하는걸 너무 잘하는건지. 궁금하다.

누가 쟤 심층 인터뷰 좀 해주면 좋겠음. 내가 궁금한것들 다 물어봐주고 좀... 



그냥 딱 웃으면서 시작하는게 넘나 좋았다. 그나저나 실크셔츠는 좀.. 굿입니다... 저번의 씨스루 셔츠도 좋은 선택이었는데 이번에 실크도.. 아주 좋아 응응. 몸에 착착 감기는게... 골격이 큰 편이라, 이렇게 뚝 떨어지는 실루엣의 셔츠를 입어도 왜소해보이지 않아서 좋았음. 하지만 그래서 양아미가 생겼지. (......) 모델핏의 슬렌더한 체형의 아이가 입었다면 이렇게까지 양아미돋지는 않았을걸..




메인댄서라 그런건지... 내가 그냥 덕후라 그런건지... 1등이었어서 그랬는지... 

센터 안해도 눈에 정말 많이 띄더라. 카메라에도 많이 잡힌것 같고.



아 저 우- 입모양 겁나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랫입술 통통해갖고!!!! 저 키스 톡톡 두드리는 느낌의 안무도 진짜 좋았고!!! ㅠㅠㅠ 


이제 카메라랑 아이컨택 겁나 잘하는 겁니다..

걍 그냥 아이돌임.



포풍!!! 쓸어내리기!!!!!!!!!!! 허리흔들기!!!!!!!!!!!!!!!!!!!!!!! 얼굴 찡그리기!!!!!!!!!!!

그리고 난 어김없이 소리를 지르지!!!!!!!!!!!



아 이 포즈도 진짜 좋았음. 저 완벽한 각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달까. 그리고 얘 목이 정말 길고 예쁘단걸 다시 한번 깨달음. 저 반듯한 목선을 보라.



검지손가락 까딱 ㅋㅋㅋㅋ 같은 ㅋㅋㅋㅋㅋ 쌍팔년도식 꼬시기 제스쳐에

내가 또 어김없이 소리를 지르지!!!!!!!!!!!!!!!!!!!!!!!!!! 좋아죽겠네!!!!!!!!!!!!!!!!!

아 근데 인간적으로 이 파트 정말... 그냥 치명적! 마성의 끼돌이 그 자체였음.

저렇게 웃으면서 까딱거리면 도대체 누가... 하.....



이 파트때문에 내가 직캠이 필요합니다... 휘파람 소리 나오면서 카메라 워크 있는 부분. 무심하게 정면보고 가다가 살짝 고개 돌려서 카메라 보고 다시 정면으로 고개 돌리고... 시강 쩐다 진짜......... 진짜 무슨..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좀 자세히 보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일대일 직캠 없습니까...? 저 원하는데요. 갖고싶은데요. 보고싶은데요. 봐야겠는데요.

화질도 유난히 저부분에서는 더 구려!!!!!!!!!!!!!! 왜!!!!!!!!!!!!

나 저거 좀 제대로 봐야겠는데!!!!!!!!!!!!!!



엔딩파트. 저거 손바닥 정면을 향하게 해서 천천히 내려가는거 정말... 겁나 훑듯이 내려가는데 아......... 

또 소리 지릅니다. 당연하지ㅋ.

저건 정말 백퍼 노린거겠지? 연습한거겠지 저 각도로? 하.... 노력하고 연습하는 타고난 아이돌 너무 좋다 정말. 사랑한다 정말.



엔딩샷 저 말도 안되는 비쥬얼.. 저거도 연습한거겠지? 노린거겠지? 안그렇고서는 저렇게 완벽하게 나올리가 없지. 거울보고 진짜 엄청 연습했을거야. 연습 한거면 좋겠다. 그게 더 매력있어... 나는 그런게 더 매력있더라. '그냥 어쩌다보니까 잘 나왔어!' 보다는.. '내가 이렇게 나오고 싶어서 그걸 노려서 만들었어'가 더 매력있어.. 

그나저나 틴트는 정말 버린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이 준 틴티드밤만 열심히 바르는건가. 가르쳐준대로 입술 끝부터 끝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오렌지 돌았던 빨간 입술도 나쁘진 않았는데 요 정도 입술색이 더 이쁜거 같다 나는. 그냥 개인적으로 남자든 여자든 아이돌 아가들 입술이 너무 오렌지레드인게 좀 부담스러워서... (찰떡같이 어울리는 지훈이는 예외) 


암튼지간에 이렇게 집중탐구 Hands On Me를 끝냈네요.

아 진짜.. 이런 덕질이.. 힘들어.. 이거 은근히 힘들어...

체력이 받쳐줘야해... 그래서 운동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덕질이 몸에 좋아요. 덕질하면 삶이 풍요로워져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