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MAMA 2017 신인상+남자그룹상 축하해!! 정말 많이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본문

WANNA ONE/1-1=0 (NOTHING WITHOUT YOU)

워너원 MAMA 2017 신인상+남자그룹상 축하해!! 정말 많이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코뿔소 2017. 12. 2. 02:36




워너블 제가 해드리고 싶은 말이 너무 많지만 표현을 잘 못해서 미안해요 5개월이란 많은 시간을 함께 걸어주지 않았다면 워너블들 없이 시작했다면 아무것도 못했을거에요. 저희가 만드는 무대, 노래를 함께 들어주고 즐거워 해준다는 사람이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거라고 정말 감사한 거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희에게 큰 사랑을 주시고 힘을 준다는 게 정말 단어로는 표현 할 수 없는 감사함인거 같아요. 고맙고 우린 우리가 보답할 수 있는 무대와 음악과 워너블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게요. 계속 지켜봐줘요. 사랑해요.

A post shared by Wanna One 워너원 (@wannaone.official) on




남자그룹상은 솔직히 생각도 못했는데.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우와~~~~~~~~~~~~~~~ 정말 축하해!!!! 진짜많이 너무너무 많이 축하하고 자랑스럽고 뿌듯하고 흐뭇하고... 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미안하고.

 워너원 최고다!!! 워너원 사랑해!!!!!

 우와~~~~~~~~~~~~ 역시 우리 아이돌 최고다~~~~~ 



도대체 왜 ㅋㅋㅋㅋㅋ 정말 도대체 왜 내가 이렇게 울컥하는건지 모르겠는데 내가 다 울컥하고... 그러네요. 많은 새로운 감정들을 느껴보는 한해가 되는것 같아요. 나도 이렇게까지 순수한 마음으로 다른 사람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뻐해줄수 있는 사람이란게 조금 신기해요. 따지고 보면 아무 사이도 아닌데. 완전한 남인데. 그런데 당신들의 행복에 나도 완전하게 행복해요. 참 신기한 관계인거 같아요. 스타와 팬의 관계란.

솔직히 그 생각 했어요. 상을 받으러 무대에 올라가는 모습을 보면서, 우는 멤버들을 보면서. 이렇게 연말에 울면서 상을 받을수 있는 기회도.. 이제는 한번 남겠구나. 그 생각이 들어서 조금 울고싶었습니다. 

나는 진짜 아이돌 그룹 덕질은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해. 다시는 이런 애들 만날수 없을거고, 별로 만나고 싶은 생각도 들지 않아. 정확히 말하자면 할수 없을것 같아. 평생 마음에 담아두고 절절하게 그리워하진 않을건데. 그래도 절대 잊지 않을거야. 반짝거리는 순간을 차곡차곡 쌓아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당신들의 영광의 순간을 지켜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랑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