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나노리뷰1편#171215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세계적귀염둥이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위주]#나노리뷰1편#171215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세계적귀염둥이녤?

코뿔소 2017. 12. 19. 05:56

171215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돌아왔는데!!! 짧다!!!!! 8ㅁ8 엉엉

이런 변명하기 정말 싫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짧습니다ㅠㅠ 대신 매일매일 열심히 올릴게요!!!

다음건 좀더 길게!!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마마 비하인드부터 시작함. 시작은 백왕자님 8ㅁ8 왕자님...!!!

앞머리를 양손으로 정리하는데 손이 넘나 이쁘니까 열심히 캡쳐해봅니다.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입니다.

다리꼬는데 순간 심장 떨어지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케 도도하게ㅠㅠㅠㅠㅠ

샐쭉 웃는거 넘나 이쁘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와중에 내 눈에 너무 들어오는 것이 한가지 있었으니...

정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한한 M자를 만드는 와중에도 정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리 공격이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사실 이때 당시에도 사진 뜨는거 보면서 뿌리부분 색이 빠진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사진 각도들은 정면이고 잘 눈에 안띄어서 아니겠거니 했으나 ㅋㅋㅋㅋ 이렇게 형광등 아래서 찍어놓은걸 보니까ㅋㅋㅋㅋㅋ 토닝...토닝이 시급하다..(이런거 보면 막 간지러워짐) 근데 정작 제 머리가 가장 토닝이 필요합니다 (...)

근데 다니엘은 머리 색이 은근히 참 빨리 빠짐. 무슨 색을 입혀도 빨리 빠짐. 아무래도 땀도 많이 흘릴테고, 스타일링하느라 많이 만질테고, 그러니 많이 씻을테고. 근데 아무튼 빨리 빠지는 편이긴 한것 같음.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초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바보같은데 멋진게.... 저러고 있는 와중에 발 뒷꿈치를 다 들고 있다.....ㅋㅋㅋㅋㅋ 그것도 엄청 번쩍ㅋㅋㅋㅋ....ㅋㅋ 진짜... 할말을 잃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같은데... 진짜 바보같은데 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뒤에 아무도 안웃어줌ㅋㅋㅋㅋㅋㅋ 천사같은 지성이와 영혼의 베스티 성우만 웃어줌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애들 아예 관심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저런 짓을 자주하고 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한다...이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멀쩡한 왕자녤로 돌아오셔서 섹시도도하게 다리까지 꼬고 손까지 깍지껴서 딱 올리고ㅠㅠㅠ 아 옆선 귀여워ㅠㅠㅠㅠㅠ 부리 톡 ㅠㅠㅠ

손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꾼들은 프리즈를 '잡았다'라고 표현하는구나! 하고 하나 배웠습니다. 

이쪽에서 찍으니까 눈물점 완전 제대로 나오고ㅠㅠㅠ 아 부리 톡 해서 ㅋㅋㅋㅋㅋㅋ 입꼬리 씰룩 올라간거 넘나 귀여운것입니다ㅠㅠㅠㅠ

게다가 귀!!!!!!! 귀 어떻게 저렇게 동글동글하게 교과서에 나올것처럼(?) 이쁘게 생겼냐!!!ㅠㅠㅠㅠㅠㅠ

왠지 우리원 애들이 다들 지쳤는지 피곤한지 시들시들하게 앉아있는 와중에 혼자서 프리즈를 잡겠다고 의욕 넘치시는 강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보고 왜 웃냐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라고ㅠㅠㅠㅠ.....

사랑해요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일본 마마 레카. 전설의(?) 상하의 몽땅 벨벳 턱시도.

정말.... 자켓까지만 하지.... 자켓은 정말 좋았는데....

개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정말 정말 깊게 깨우친건... 이분은 진짜 더블 브레스트 짱이다!!! 라고 깨달았음 ㅠㅠㅠ 

더블브레스트는 좀 어깨 폭도 넓고, 두께감 있는 몸통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입으면 진짜 찰떡으로 어른스러운 섹시미가 폴폴 나는데 다녤이 딱인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고 의복덕후가 운다) 게다가 맞춤으로 사이즈가 딱 맞으니까 진짜 어떻게 형용할수 없는 멋짐이ㅠㅠㅠㅠ 역시 의상은 맞춤이지ㅠㅠㅠㅠ

다만 바지만 그냥 검정 바지였더라면...................... 

...................어째서 바지까지.......

아무튼 프리즈를 못잡아서 어리둥절하신데 넘나 귀여운거ㅠㅠㅠㅠ 

계속 지성씨보고 손바닥을 펼쳐보이며 외쿡인 제스쳐로 ???를 표출하는뎈ㅋㅋㅋ 지성씨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니잖앜ㅋㅋㅋㅋㅋ

아쉬워서 복도에서 하고있닼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

이거 저번 나노리뷰에서 '올드스쿨힙합'이라고 하자고 얘기했었는뎈ㅋㅋㅋ 진짜 올드스쿨힙합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아니지만 나새끼 칭찬해 쓰담쓰담

해줬어야 하는데 이거!!!!!

엄청 아쉬움 가득한 목소리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지성씨가 애기 달래듯이 자꾸 홍콩 레카때 하자고 ㅋㅋㅋㅋㅋ 어르고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 넘나 웃겨섴ㅋㅋㅋ

윤리다님 진짜 고생이 많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드시죠...ㅋㅋㅋㅋㅋㅋ

지성씨가 홍콩에서 하자고 달래도 멈추지 않음ㅋㅋㅋ 와중에 바지엨ㅋㅋㅋㅋㅋㅋ 손으로 긁은 결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저 얼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한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과 목이 이뻐서 캡쳐했.. 왜.. 뭐요 뭐!!!! 뭐!!!! 나만 이뻐라하는거 아니잖아!!!!!

그건 그렇고 참.. 셔츠는 정말 품이 크네요. 아 근데 또 입고 춤출꺼 생각하면 어쩔수가 없을거 같기도 하고

홍콩에서 공간이 넓으면 무조건 하겠다고 약송그 해주심.

와중에 넥타이는 손에 왜 쥐고 얘기하는건지 모르겠는뎈ㅋㅋㅋ 어쨌든 너무 귀여우니까 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흑왕자님 하품하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멋진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님 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진짜ㅠㅠㅠㅠ 하품도 멋져ㅠㅠㅠㅠㅠㅠ

약간 부끄러워하는듯한 입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입 저렇게 오물거릴때 진짜 너무 사랑스럽더라ㅠㅠㅠㅠ 저런 입을 옆에서 찍으면 하트모양이고, 정면에서 보면 뭔가... 약간 꽃잎같음 (...)

아... 콩깍이인가여? 너무 오글거려??? 오케오케

5초지나면 알려달라고 쭉 내민 손이 넘나 귀엽고 쭉 내민 입술도 넘나 귀엽고

그리고 토닝이 시급하다..... 아니 토닝을 다시 하고 온건데 보니까..ㅋㅋㅋㅋ 색이 더 진해졌는뎈ㅋㅋㅋ 뿌리는 더 빠짐. 아무래도 저번 편에서 보니까 리허설할때 땀도 많이 흘리고해서 엄청 빠진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상관없음 왕자님은 다 괜찮음 사실 하악하악 왕자님 ㅠㅠㅠ 왕자님 ㅠㅠㅠㅠㅠ 요즘 은발도 진짜 미치게 멋지긴 한데 이 머리 색이 진짜 왕자님같긴 했어여ㅠㅠㅠ 나중에 한번 더 해줘여ㅠㅠㅠㅠㅠㅠㅠ 아님 핑머를 한번 해주든가ㅠㅠㅠㅠㅠㅠ

혼자 리허설중ㅋㅋㅋㅋ 와중에 손 겁나 이쁘시네여ㅠㅠㅠㅠ 얼굴도 진짜 이쁘시네여ㅠㅠㅠㅠ 입꼬리 말려올라가는거 죽겠네여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쓱 나가는 연습하고 눈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 아 사실 저때 레카 사진보고 얘가 부끄러워했을거라곤 생각을 못했기 때문에 ㅋㅋㅋㅋ 오히려 엄청 뻔뻔하게 잘생긴 얼굴 맘껏 뽐냈길랰ㅋㅋㅋㅋ 역시 제가 아직 강다녤님에 대해 잘 모르나봅니다. 이 덕후 언제쯤 되야 탁탁 알아맞출수 있을까요 

부끄러워서 쭈굴쭈굴 자세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음 근데 이 웃음이 너무 예뻐서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없이 해맑게 웃을때 저 눈웃음이 진짜ㅠㅠㅠ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

남자라면 한번 한말은 지켜야죠 라고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긴장한 얼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보면 생각보다 긴장 많이 하고 생각보다 많이 부끄러워함 그래서 이렇게 비하인드를 볼때 좀 새롭다. 내가 너무 여유 넘치는 이미지로 강다니엘을 기억하는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이번 워너원고를 보면서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했음. 

긴장긴장했지만 그래도 웃는다ㅠㅠ 아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그래도 웃어서 그런가봐ㅠ 그래도 웃으니까 아무렇지않은줄로 착각하나봐

본무대보다 더 떨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긴장했던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렇게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겁나 멋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게 오또카지? 그러고 깊은 한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 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는 길ㅋㅋㅋㅋㅋㅋㅋㅋ 구렛나루 딱 붙여주곸ㅋㅋㅋㅋ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얼굴형이 인간이 아니네여 2D네여

그리고 카메라 바로 앞에서 딱 봐주고 브이해주고 감 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 아아아아 왕자님 ㅠㅠㅠㅠ 팬바보 왕자님 ㅠㅠㅠㅠㅠㅠ

우리원 잘생겼다ㅠㅠㅠ 우리원 섹시하다!!! 우리원 최고다!!!ㅠㅠㅠㅠ 우리원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우리애들 미모 진짜 미친듯 너무 잘생겼음 비쥬얼 그룹임 ㅠㅠㅠ 누가 보면 얼굴만 보고 뽑은줄 알겠다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

왕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아무렇지도 않은 얼굴로 쓰윽 나가서 진짜 겁나 멋지게 프리즈 잡았으면서ㅠㅠㅠㅠㅠㅠㅠ 다리 움직이는거 정말 눈이 휘둥그레해졌음 ㅠㅠㅠㅠ 게다가 얼굴 표정 끝까지 냉미남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진짜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 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 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어날때는 잽싸게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뻔뻔한 얼굴로 잘해놓고 바로 지성이한테 가서 앵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 뒤도니 한없이 수줍은 얼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놓고도 또 잘생긴 얼굴 더 하면서 왕자님 미모 자랑하고 들어왔다는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들어오면서 카메라보고 빵긋빵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치미솤ㅋㅋㅋㅋㅋ 이때 좀 설렜다ㅠㅠㅠㅠ

얼굴도 제대로 안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 흥분모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핏줄 돋도록 부끄러워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적 또라이가 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적 귀염둥이가 됐을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놓구선 동동거리다가 약간 시무룩해서 감 ㅠㅠㅠㅠ 근데 그게 또 귀여워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와중에 아이들의 쪽팔림이 느껴지는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귀엽고 되게 좋았어!!!! 진짜!!!!! 



그리고 정말정말정말 죄송하게도 1편을 여기서 마무리하겠어요ㅠㅠㅠ

내일 2편으로 오리다!!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