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등♥센터되던 순간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1등♥센터되던 순간

코뿔소 2017. 6. 19. 13:55



이게 150만표 이야기 듣고 '우와'하고 한숨, 갑자기 뭔가 혼자 마음정리한듯한 얼굴로 웃으면서 지훈이 보더니 뭐라고 말할땐데.. 뭐라고 하는건지를 모르겠음. 궁금하다. 나중에??? 왜 자꾸 난 나중에 밖에 생각이 안나는거야 ㅋㅋㅋㅋㅋ 아 뭐라고 한거지.



자기 이름 나오자마자 우와 하고 고개 떨구는거.



이걸 올릴까말까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음. 일단 벌써 몇일 지나기도 했고... 이미 많이들 본 장면이고. 이건 그냥 보면 뭐 먹먹하다느니, 짠하다느니, 자랑스럽다, 대견하다 이런 말밖에 나올게 없어서... 그래도 일단 열심히 캡쳐했으니까 사진이라도 올려놓으려고.

미모 물이 오르긴 했다 정말 ㅠㅜ 물론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멍청+멍뭉미 돋는 강다녤이지만 요런 스모키/무대용 강다녤은 또 그 나름의 매력이 짜릿하지요. 청년미가 해사하게 도는게, 프로 아이돌 느낌 확 나서 좋앙.

그나저나 벌써 합숙 시작했다던데.. 화보 스케쥴 잡혔고.. 빨리빨리 활동 많이 하면 좋겠다. 아프지말고. 살도 쪼끔 찌게 잘 먹고. 스트레스 덜 받고. 잠도 좀 제대로 자고. 모쪼록 멘탈관리 몸관리 잘해서 나오면 좋겠다. 벌써 사생팬들 득실거리는거 같던데 조심하고. 

으힝~ 또 봐도 또 좋당. 


아 그리고... 저 머리 해주신 헤어스타일리스트 분은... ㅋㅋㅋㅋ 빨리 인터넷에 어떻게 하면 저 색 나오는지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아 핑크계열이 맞긴 한거 같은데. 보면 또 뿌리가 더 붉은색이 진함. 저거 통 탈색 다한데서 일부러 뿌리만 더 컬러풀하게 한건지, 아니면 머리 끝부분은 염색했던거 여파로 저렇게 애쉬한 핑크로 나온건지 나 진짜 너무 궁금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