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나노리뷰2편# 171215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같이 울려고 했는데 너 혼자 울면 어떡하냐아!!!!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나노리뷰2편# 171215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같이 울려고 했는데 너 혼자 울면 어떡하냐아!!!!

코뿔소 2017. 12. 21. 07:20

171215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아니 선생님 벌써 워너원고 7회 할 날이 내일이라는게 사실입니까!!!!!!! 제가 아직 6회 나노리뷰도 제대로 시작도 못했습니다!!!!! 8ㅁ8

네.. 알로하 코뿔소예요. 이렇게 말하니까 제 호가 알로하인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도대체 알로하는 왜 쓰기 시작한거지. 내 의식의 흐름 기억이 안난다.... 

건강상의 이유로 어쩌다보니 워너원고 나노리뷰를... 

......이렇게 밀리기는 또 처음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

아닙니다 아닙니다. 행복한 덕질을 하기로 했어요. 초조해하지말고 나만의 덕질을 해야지. 천천히...

너무 느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현대의학 만세!!! 약 만세!!!!! 정말 미칠것 같던 어지러움증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나 혼자 무중력 상태에서 빙글빙글 무한정 빠른 속도로 돌고 있는 것 같았는데 중력세계로 돌아왔어요!!!

인체의 신비!!! 할렐루야!!!!!


나만의 행복한 덕질을 위해서 이번 나노리뷰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제 얘기를 쪼오끄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떤 분은 개인사를 이야기 하는게 불편할테고, 어떤 분은 흥미로울지도 모르겠지만..

야...약간이니까 괜찮지 않을까...??


<<이전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나노리뷰>>

6회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09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멋짐 넘치는 워킹으로 시작해볼까염

약간 긴장된 분위기에 박력터져서 괜히 나까지 보면서 심호흡 하고 있었음

개섹시한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왕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님 ㅠㅠㅠ 아니 이건 약간 기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선생님 ㅠㅠㅠ 강다니엘님 ㅠㅠㅠㅠ 오마이ㅠㅠㅠㅠㅠㅠ 구세주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스테이지 도착해서. 긴장된 느낌이 여력한데 동시에 또 즐거워서 웃음이 나오는 그런 모습. 

적막감.

제일 긴장되고. 제일 설렐때.

무대를 올려보는 얼굴에서 설레는 모습이 잔뜩 보여서 너무 귀여우면서 약간 덩달아 짜릿하고 조금 가슴이 아팠음.

'개막 1분 전, 이라고 무대 뒤에서 누가 소리쳤을 것이다. 개막 전에는 늘 긴장된다. 남의 무대라도 마찬가지다.

장내가 어두워졌다.

그리운 어둠, 농도 짙은, 순간의 침묵과 정적.

이제부터 시작될 것에 대한 기대. 무대가 시작될 때의 설렘. 이 순간을 자신은 늘 사랑해 오지 않았나.'

-온다리쿠, '초콜릿 코스모스'-


진영이를 마사지 해주면서 긴장을 풀어주는건지 자기가 긴장을 풀고있는건짘ㅋㅋㅋㅋㅋ 둘다인짘ㅋㅋㅋ

그런데 아무튼 보기 좋았음 ㅋㅋㅋ 포인트는 그러던가 말던가 동일한 진영이의 표정임ㅋㅋㅋㅋㅋ

끝까지 손 만지작 꼬옥 잡아주고. 

아 근데 진짜 진영이는 인터뷰할때마다 말을 너무 이쁘게 조근조근 잘함 ㅠㅠㅠ 영감을 받고 가고싶다니ㅠㅠㅠㅠㅠ

진영이가 다니엘군? 하니까 다니엘 군??! 하면서 눈을 번뜩임ㅋㅋㅋㅋ 약간 '뚱땡이?!!'할때의 그 표정이었닼ㅋㅋㅋㅋㅋ 

귀여운짓 이쁜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사실 이 분이 팀의 초딩이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잖아요~~하니까 바로 'ㅎ허ㅓ허허헣 당연히 아니지 허헣'하고 감ㅋㅋㅋㅋㅋㅋㅋ

시퍼런 조명밑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는 미모 꺄 오빠 꺄아아아앙 

웃는거봐아아아아아아

이 얼굴 진짜ㅠㅠㅠ >ㅂ< 이 얼굴이잖아유ㅠㅠㅠㅠㅠ ㅇ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워너원 전부 살짝 긴장+흥분 상태의 얼굴이라 너무 보기 좋았음. 왜 내가 다 벅차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새파랗게 이쁘네여


그래여 내가 이걸 캡쳐 안할리가 없잖아.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입니다.

다니엘인 뭔가 계속 싱글벙글인게.. 내가 다 신났음. 정말 무대 좋아하는구나 새삼 깨닫고... 

나도 무대녤 너무 좋아 역시 최고야. 강다니엘 사랑해

기승전사랑해..;;;;

조명받는 강다니에류ㅠㅠㅠ 무대녤 ㅠㅠㅠㅠㅠ 사랑입니다 사랑이예요 역시 아ㅠㅠㅠ 그 무엇도 무대녤을 이길수가 없다. 무대녤은 너무 감동이 많이 몰려옴..ㅠㅠㅠㅠ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앙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아아아아 다니엘 오빠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빛 아아아아ㅠㅠㅠㅠ 오빠아아아아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무슨 영화 포스터에 들어가야 할것 같은 그런 실루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원 최고다 우리원 멋지다!!!!

무대 끝나고 다시 아티스트석 앉았는데...ㅋㅋㅋㅋ 진짜 우리 애들은 수상 기대를 1도 안한게 너무 눈에 띄었음. 다들 긴장 다 풀어지곸ㅋㅋㅋㅋ 그저 재밌고 즐겁고 ㅋㅋㅋㅋ 이제 신기한것만 남았곸ㅋㅋㅋㅋㅋ 강다녤은 막 카메라보고 놀고있곸ㅋㅋㅋㅋㅋ

남자 그룹상 후보를 발표하는데도 긴장감 1도 없음 진짴ㅋㅋㅋㅋㅋㅋ 다녤만 그런게 아니라 모두가 아무 생각이 없음ㅋㅋㅋㅋㅋ

심지어 워너원 나올때 에너제틱 노래 따라부르고 있음 ㅋㅋㅋㅋ 것도 짱 신나겤ㅋㅋㅋㅋㅋㅋ 신인상 후보 발표할때랑은 분위기가 완전 딴판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랑 아이컨택 째려보깈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얼굴 제가 섹시하다가 미치는 얼굴 맞습니다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면으로 보면서 살짝 끼흘리는 그런 얼굴!!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텤마쏘울!!!!ㅠㅠㅠㅠㅠㅠ

팬들 함성 소리가 너무 커서 감탄하는것 같았.... 뭐라고 말을 하는데... 뭔말인지 받아적을수가 없다!!!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마지막의 저 얼굴 표정이 넘나 ㅠㅠㅠ 넘나 귀여우면서 뭔가 뭐라고 설명해야할지를 모르겠는데.....

잘생겼다

내타입이야

역시 내꺼

되게 평온했다가 애들 다 화들짝 놀라서 벌떡 일어나는데 막 되게 귀엽구 내가 막 벅차구....

와중에 박지훈 정말 놀란 토깽이같은게 진짜 깨물어주고 싶게 귀엽다ㅠㅠㅠㅠ

얼굴봨ㅋㅋㅋㅋㅋ 놀란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입틀막이다

성운이 베스티분께 안겨서 축하받고 다녤은 뒤에서 꾸벅꾸벅 인사하고 있고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처음에 발표하자마자는 애들 얼굴이 죄다 '이거 잘못 발표한거아냐?? 정말 우리야??'라는 느낌도 있어서 조금 가슴이 아팠음.

아냐 너네 정말 다 잘했어. 잘해줬어. 정말정말 자격있어.

잘 해내줘서, 잘 버텨줘서, 거기 있어줘서 고마워 



그리고 오히려 이런 순간마다 더 긴장하고 더 어쩔줄 몰라하고 울컥하고 표정을 못숨기는 강다니엘.

다시 보니까 열어줘때 못지않더라 정말... 음..... 아아아아 왜 내가 울컥해애애애애ㅠㅠㅠ 이래서 덕후란!!! 덕후란!!! 덕후의 인생이란!!!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다니엘 ㅠㅠㅠ 잘했어 정말 잘했어. 진짜 고맙고 사랑하고... 그냥 거기에 있어줘서 열심히 해줘서 다 너무 고마워. 말로 표현하지 못하는 그런 감정이야. 

성운이가 울어서 동생들이 당황해서 막 부둥부둥해주는게 너무 보기 좋았고.. 성운이가 정말 지금까지 여러모로 고생이 많았을거라는거 알고 있는데... 여기까지 버텨줘서 고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음. 많이 힘들었을텐데, 고됬을텐데,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가식없고 솔직하면서 다정한 성격을 잃지 않아줘서 너무 고마웠음. 민현이도 마찬가지로 참 힘들었을테고, 사실 저 수상 무대에 올라가서도 정말 여러가지 생각과 감정이 들었을텐데... 아.... 정말 고맙고 사랑스럽고 애처로우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멤버 개개인에게 고마운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이 점점 커짐 ㅠㅠㅠㅠ 우리원 영원하면 안되나요ㅠㅠㅠㅠㅠㅠ 아니야.. 영원하자 워너원 ㅠㅠㅠㅠㅠ

이때의 다니엘은 뭐라고 해야하지... 진짜 쫌 '삼키는게' 보였음.

많은 감정과 말과 여러가지의 것들을 꿀꺽꿀꺽 삼키는 느낌.

거의 냉정해보일정도로 차갑게 가라앉은듯한 얼굴인데, 사실은 억지로 삼키고 있는 느낌

마지막으로 워너블

진짜... 진짜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계속 얼굴 가리고 있고

뒤에 숨어서 고개 숙이고

또 숨기고

백스테이지로 들어오는데 애들이 죄다 '이건 뭔가 잘못됐어!!'라고 이야기 하는데...

잘못되지 않았어!!! 충분히 열심히 했어 잘했어!!!! 팬들이 더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ㅠㅠㅠ

다녤은 계속 추욱 쳐져있고...

왜 울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강다니엘이 우는 날에 나도 운다'고 다짐하며 여러 울컥 모먼트들을 모면하고 있었는데!!!!!! 같이 울기로 해놓고 (그런적 없다) 혼자 먼저 울면 어떡하냐!!!ㅠㅠㅠㅠ 안울었을줄 알았는데!!! 울기 직전일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ㅠㅠㅠㅠㅠ 잘 울었어..ㅠㅠㅠㅠ 토닥토닥 해주고 싶다. 마음으로 내적 토닥토닥이 닿으면 좋겠다.

와중에 얘가 이렇게 카메라 앞에 꼭 붙어서 입틀막을 하고 눈을 데굴데굴 굴리며 여러가지 감정을 보여주는게.... 아... 팬콘에서 '워너블에게 하고 싶은 얘기가 많아요'하는걸 본 이후로는 달리 보이는거.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팬들에게 달려가서 그 앞에서 '후잉 나 쪼끔울었어요. 감격했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이러고 칭얼거린거였나 싶은게.. 괜히 나 혼자의 궁예인걸 알면서도 뭔가 가슴이 따뜻한게 '응 그래 수고했다. 고생했다. 잘했다'하고 토닥여주고 싶어지는거. 달려오는 그 모습에 내가 위로받는 그 느낌. 

이래서 덕후란!!!ㅠㅠㅠㅠㅠ 덕후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후의 인생이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잠깐 나온 애기 강다녤. 아니.. 애기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아직도 한해가 안지났지만!!! 애기로 보이는것!!!!ㅠㅠㅠ 애긔애긔 녤긩한것!!!!!!!!!!!!

그리고 이 화면에서 진영이가 진짜 너무너무넘누너무넘눔너머무 스윗해서 도저히 안가져올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진영이는 정말... 묵묵하게 노력을 많이 하고 있구나..라는걸 이번 활동때 많이 느꼈음. 춤도 정말 월등히 많이 늘었고. 그냥 늘은 정도가 아니고 정말 거의 완전해지고 있다는 느낌이 확 들었음. 무대에서 훨씬 여유가 생긴게 느껴지고. 음색이야 원래부터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노래 실력도 많이 늘어서 그냥 최고고 막..ㅠㅠㅠ 방송에서는 가장 어른스럽고 과묵한 멤버중에 하난데... 무튼 수고했어 ㅠ 정말 수고많았어. 고맙고 사랑해 정말.

그 생각 했거든요. 뭔가.. 아이돌...로써 내가.. 연습생때.. 혼자 눈물을 훔친 기억이 많아서

데뷔를 하게 되면... 남자니까, 안우는 모습을 많이 보여야겠다..

상상...하지도 못한 상을 받으니까, 어.. 눈물이 나더라구요. 신기하게.


'남자니까 안우는 모습을 보여야겠다' 이 생각은 진짜 안했으면 좋겠음. 아니 그냥 우는 모습은 보여주지 않아야 한다는 그 생각을 버렸으면 좋겠음. 울어도 돼. 펑펑 울어도 돼. 매번 울어도 되고, 통곡을 해도 됨. 왜 멋진 모습만 보여주려고. 왜 완벽한 모습만 보여주려고. 울면서 눈물콧물 찔찔 흘려도 다 괜찮아. 다 좋아. 물론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는 건 좋음. 근데 그 노력과 과정이 좋은거지, 완벽하지 않으면 싫다는게 아냐. 실망한다는게 아냐. 다 좋아. 완벽한 강다니엘도, 완벽하지 못한 강다니엘도, 다 좋아. 그냥 본인 스스로 약한 모습을 보이는걸 용납하지 못하고 스스로에게 실망하는 그 마음도 너무 잘 아는데.. 너무 이해하는데... 너무 공감하는데... 인간은 완벽할수 없고 너도, 나도, 우리 모두 완벽할수 없고. 제발제발 스스로를 너무 극한까지 몰아붙이지는 말았으면 좋겠다. 자기 자신에게 지나치게 엄격해져서 속으로 곪아터지지 않았으면.. 제발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요즘 많이 한다. 너도, 나도. 너무 아프고 괴로워서 누구든 뭐든 원망하고 싶을때, 자기 자신을 원망하고 좌절하는 그런 일을 하지 말았으면. 제발 '팬'이 잠시 마음을 기댈 무언가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왜 상을 받고 다른 멤버들이 '워너블 사랑합니다'하고 하트를 그릴때 혼자 두손을 모으고 고개를 숙이고 바닥을 보면서 고개를 끄덕이냐고.

누가 보면 죄지은줄 알겠다고. 그러지마. 이런 순간에까지 자기 성찰하고 있을 필요 없다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그런식으로 고마워하지 않아도 돼. 누가 말한다고 들리는게 아니겠죠ㅠㅠㅠㅠㅠ 듣는다 한들 쉽게 변할수 있는것도 아니고ㅠㅠㅠㅠ 그래도 뭔가... 뭔가 좀 가슴이 아프잖아. 그렇게 서있지 않아도 된단 말야...ㅠㅠㅠㅠㅠ 그 숙연해질정도로 고마워하는 마음은 정말 너무나도 알겠는데, 느껴지는데...ㅠㅠㅠㅠㅠㅠ 어째서 그렇게 강멍뭉 같다가도 또 이렇게까지 일찍 철든 아이같냐고....ㅠㅠㅠㅠㅠ 

애들 다같이 환하게 웃는거 너무 좋다

워너원 영원하자

고마워 이렇게 반짝이는순간을 내게도 나누어줘서. 정말 고마워.



그리고 여기서 나노리뷰 2편은 마무리 지어보겠어요.

...........이제 20분 분량 했다는거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왜 죄송해야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어쨌든 죄송한 마음이 들기때문에 사과를 드리겠어요ㅠㅠㅠㅠㅠㅠ

하....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 뒤에 한시간 분량이 남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밀리다니 진짜 똥멍청이. 

잉끼 블로거가 되겠다는 나의 야망잌ㅋㅋㅋㅋㅋ 블로그 시작한지 6개월만에 수줍게 말하자마자 거품처럼 날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될거라고 생각도 안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허무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되면 7회 나노리뷰를 먼저 해야되냐 6회를 마저해야되냨ㅋㅋㅋㅋㅋ......

아무튼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