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나노리뷰 3편#171215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녤돌프 환장하겠다진짜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나노리뷰 3편#171215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녤돌프 환장하겠다진짜

코뿔소 2017. 12. 22. 08:57

171215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이미 늦은 나노리뷰 하아... 한번에 끝내지 못한다면 급하게 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겠냐 해서..

오늘도 짧다 하하하하하하하하

그나저나 벌써 워너원고가 내일이면 7회네요. 그럼 딱 한회 남은거야?!!ㅠㅠㅠㅠㅠ

그럼 또 저는 이제 앞으로 어떻게 사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끝나지 말지 워너원고ㅠㅠㅠㅠ 생명수같은 워너원고ㅠㅠㅠ 계속하지 좀 ㅠㅠㅠㅠㅠ

제발 계속해주세요ㅠㅠㅠ 시즌 3도 한다고 약속해주세요ㅠㅠㅠㅠㅠ


<<이전 너원고:제로베이스 나노리뷰>>

6회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09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14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아무튼 제로베이스에 재입장중. 실루엣만 봐도 간지철철 누가봐도 저건 강다니엘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이번화는!!!!!!!!!!!!!!!!!!!!!!!!!!!!!!

내가 죽고 못사는!!!!!!!!!!!!!!!!!!!!!!!!

쌩얼임

!!!!!!!!!!!!!!!!!!!!!!!!!!!!!!!!

미쳤다 미쳤어ㅠㅠㅠ 미쳤어ㅠㅠㅠㅠ 으아아앙ㅠㅠㅠ

강다니엘 쌩어류ㅠㅠㅠㅠ 생얼 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 아ㅠㅠㅠㅠ 그래서 사실 이번 회 보는 내내 강다니엘 얼굴 나올때마다 흠칫흠칫 너무 잘생긴거 아니냐고요 진짜ㅠㅠㅠㅠ그리고 개섹시ㅠㅠㅠ 개떽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아ㅠㅠㅠ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 루돌프 인형잠옷 껴입고 그렇게 귀엽고 섹시하고ㅠㅠㅠ한꺼번에 다하면 제가 어떻게 제 명에 사나요 안그래도 너 좋아하고 명이 굉장히 많이 단축된거 같은데ㅠㅠㅠㅠ아아아 아닙니다 아닙니다 선생님이 없으시면 살아도 제가 산게 아닙니다

아니 근데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너무 격하게 앓고 있는거 아니냐 나...

오랜만에 정신빠진 소리 많이 하게 생겼음.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 껴입으니까 덩치 커보인다 큰 덩치가 좋아요

바지는 또 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편하길래 맨날 저거야 애착바지임 가만 보자... 나도 살ㄲ.... 크흠크흠... 이래서 덕후란... 덕후란!! 안사!!! 안사!!!!!!!! 

눈내린다고 다른 애들 다 방방 뛰어주는데 혼자 뒷모습을 남기고 가시는중 느낌상으로는 뭔가 자다깨서 아직 정신이 안들은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궁예적인 궁예

찡빵보고 흥분한 지성이가 재환이를 막 부르는데 옆에서 씨익 웃으면서 걸어옴.

아....................아 근데 진짜... 진짜 사진 쪼끄많고 화질 구리지만.. 그래도 진짜 잘생긴거 너무 티나지 않나여??? 아 미친거 같애 진짜 비율도 미쳤고 그냥 다 미쳤어. 저렇게 쌩얼에 후디 뒤집어쓰고 웃으면서 나타나니까 너무 과사 생각나잖아 되게 많이 변한듯 은근 하나도 안변했다니까 진짜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위치를 보아하니 닭을 향해 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네. 붕어빵을 고이 잡은 아름다운 섬섬옥수.

진짜ㅠㅠㅠ 진짜ㅠㅠㅠ 진짜 손 너무 이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심각한 표정으로 붕어빵을 뜯으며 옆에 있던 관린이 툭툭 치더니

대박 맛있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붕어빵 들고있는 손 새끼손가락 좀 보세여ㅠㅠㅠ 아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 왜 붕어빵을 그렇게 우아하게 잡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붕어빵 든 손에 설레는 나란 덕후의 정신세계가 나도 궁금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붕어빵 앞에서 기웃대는 모습인데... 아마 모바일에서 보면 자동 확대되서 더 커보이고 데탑에서 보면 진짜 작아보일듯. 작소녤이녤

마니또 뽑을때인데 포인트는 뿔룩 나온 뽈따구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이이이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누구 뽑았는지 보여주는 작은 화면 ㅠㅠㅠ 잘생 ㅠㅠ 아 진짜 이젠 계속 말하기도 입아프다 아니 손아프다 진짜 너무 잘생겼음 미친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ㅏ아아아아아아아 제정신을 차릴수가 없음 ㅠㅠㅠㅠ 너 누가 쌩얼로 막 돌아다니래 사람 미치고 환장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좋아 죽겠다 진짜ㅠㅠㅠ 사랑해요 사랑해요 강다니엘 선생님 진짜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 되게 아름다우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열심히 먹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도 안내려놓고 먹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사실 잠이 부족할테니까ㅠㅠㅠ 원래 잠이 부족하면 뭘 많이 먹기라도 해야함 ㅠㅠㅠㅠㅠ 에너지가 딸리니까 어디서라도 충전을 해야지ㅠㅠㅠㅠ 구래구래 마이 먹어 우리 멈무이 웅웅 토닥토닥 

네. 저의 정신이 미쳐서 널을 뛰기 시작하네요.

약간 눌린 겁나 귀여운 뒷통수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란 정수리 공격 하하하하하 괜찮아 괜찮아 진짜 너무 귀엽다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수리도 귀엽다ㅠㅠㅠㅠ 색이 벗겨진 머리도 귀여워ㅠㅠㅠㅠ 역시 쌩얼이 짱이다 쌩얼녤이 세계를 지배할거야ㅠㅠㅠ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아 막 맘속에 평화가 찾아온다ㅠㅠㅠㅠㅠ

이때 블라인드 뒤에 뭐 있는지 보러 다들 막 갈땐데 

혼자 관심없음 손가락 쪽 빨아먹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나봐 저런 귀여운 짓을 어떻게ㅠㅠㅠ 아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몬산다 내가 몬산다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코스튬 콜렉터인 강선생님 역시 바로 녤돌프로 환복하고 열과 성을 다해서 붕어빵 굽는중

손 미쳤 ㅠㅠㅠㅠ 아무튼 붕어빵 진짜 열심히 구웠음 정성을 다해서 

그리고 심지어 붕어빵 알바 경력이 있다고. 부산역에서 팔아봤다고. 친구들도 했다고. 옆에서 재환이가 계속 진짜냐고 놀람.

이분 은근 알바경험이 많아;; 그것도 다양하게... 열심히 살았어 정말 수고했어 수고했어 잘했어 잘했어  

이 화면의 포인트는 손 ㅇㅇ 맞습니다 손입니다. 그런데 오른손도 오른손이지만 왼손이 진짜 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모에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정적으로 오른손을 이용하는 와중에 왼손 가지런이 몸에 붙히고 주먹쥐고 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의 프로페셔널이야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진이가 와서 다들 우진이 보고 있는 와중에 혼자 터덜터덜 치킨 앞에 또 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까도 치킨 아니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먹고 보고만 있어 자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닌가 찐빵인가...??

그리고 저 녤돌프 옷 진짜ㅠㅠㅠ 진짜 너무 너무 귀엽다ㅠㅠㅠ 옷 위에 껴입어서 진짜 토실토실해보이는데 와중에 날씬하고 긴 발목이 비죽 튀어나와선 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진짜 사슴같기도 하고 뭔가ㅠㅠㅠㅠ

졸지에 허언증 환자 되서 어이없으신 지성씨 뒤로 지나가는 저 까만 양말이 저희 선생님이 확실합니다!!!!

길고 비죽 튀어나온 날씬한 발목!!! 슬리퍼가 작아서 뒤로 삐져나온 발 뒷꿈치!!! 걸을때 쭉 펴는 무릎!!! 모두 저희 선생님이 확실합니다!!!!

김재환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또 왤케 귀엽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죄다 쌩얼로 와가지구선 ㅠㅠㅠㅠ

레알 만두찐빠모찌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얼굴 다 가리도록 진짜 열정적으로 붕어빵 굽는 강다니엘 선생님ㅋㅋㅋㅋㅋㅋ 반죽 들어있는 주전자를 진짜 열정적으로 흔드심

뭔가 반죽의 묽은 정도나 양이 자기 마음에 안들었나;;;; 하고 궁예궁예개궁예를 해봅니다

눈도 가늘게 뜨고 완전 심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이분 쌩얼에 쌩머리에 보아하니 렌즈도 안끼고 있는거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ㅠ 저렇게 눈 가늘게 뜨고 안보여서 두리번거리다가 씨익 웃을때마다 죽을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

진짜 계속 심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쟤는 왜 저렇게 귀엽게 윙크하고 난리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96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겁나 귀여운 뒤태ㅠㅠㅠ 아놔ㅠㅠㅠ 나 동물 잠옷 입은 사람중에 저렇게 귀여운 사람 처음본다 진짜ㅠㅠㅠ

소세지 하나 더 먹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

얼굴은 안보이지만 단추를 잘못 채워놓은걸 보니 강다니엘이 확실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단추는 왜 또 하나 밀려서 채워갖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에포인트로ㅠㅠㅠㅠㅠㅠㅠ 밀렸냐고ㅠㅠㅠㅠㅠㅠ 귀여움의 완성을 밀린 단추가 완성하고 있음 ㅠㅠㅠㅠㅠ

토실토실 뒤태 진짜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

1회 1수면 시간을 갖는 강다니엘 수면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인 저는 그저 제작진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ㅠㅠㅠ 재워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강다니엘 자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좀더 자주 자도 상관없는데요 저는 ㅠㅠㅠㅠㅠ 자는것도 재밌음 자는것도 귀여움. 숨만쉬어도 너무 귀여움 진짜ㅠㅠㅠ

와중에 바로 못자고 눈을 떴다 감았다 혼잣말을 막 하고있고

근데 눈은 이미 최소한으로만 뜨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뇌가 수면모드에 들어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까 그 잘생긴 화면을 또 이렇게 크게 보여주시면 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도대체 왜 그렇게까지 잘생겨서ㅠㅠㅠㅠ 나를 자꾸 ㅠ를 치게 만들어ㅠㅠㅠㅠㅠㅠㅠ 왜 굳이 카메라랑 아이컨택을 해서 자꾸 오타가 나게 만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건들건들 관린이한테 슬쩍 다가가는데ㅋㅋㅋ 오랜만에 양아녤 ㅠㅠ 그것도 사슴 옷입은 양아녤 ㅠㅠㅠ 귀엽다 진짜 귀여워서 죽어버리겠어 지금 내가 귀엽다는 이야기를 몇번을 했는지도 모르겠는데 어쨌든 귀엽다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비율 미쳤구나ㅠㅠㅠ 진짜 비율 대단하다ㅠㅠㅠㅠㅠ

열심히 우물우물 입에 든걸 씹으며 쿨하게 가서 콜라 갖고 옴

저 잘못 채운 단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쿨하게 콜라갖다주기 ㅋㅋㅋ 와중에 하나는 자기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ㅠㅠㅠㅠㅠㅠ 잔다ㅠㅠㅠ 잔다 강다니엘 잔다ㅠㅠㅠㅠ

했더니 다시 눈을 번쩍 떴다가 진짜 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 입술이 ㅠㅠㅠ 입술이 너무 통통하고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 살짝 벌어져서 보이는 앞니도 귀엽다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귤녤땐데. 이때 팡하고 누운 다음에 다리를 챡 옮겨서 볼풀위에 챱!하고 올리는게 너무 귀여워서...ㅠㅠㅠ 영상보세요 영상으로 보세요 진짜 귀여움 ㅠㅠㅠㅠ 그러고나서 흐뭇한듯한 얼굴이 진짜 레알 귀여움 ㅠㅠㅠㅠ

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잔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세하고 자는 귤녤 ㅠㅠㅠ 잔다ㅠㅠㅠ 잔다아아아아 강다니엘 잔다아아아아아아아아

귀여워

저거 입고 자니까 더 귀여워ㅠㅠㅠ 나 진짜 숨못쉼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못채운 단추+짧뚱한 소매와 바지ㅠ 궁디ㅠㅠ 어떻게 된건지 모르겠는 귀마개의 콜라보가 진짜ㅠㅠㅠㅠㅠ 

자는게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고요ㅠㅠㅠㅠㅠ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스트레칭할때 첫번째 사진의 표정이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추가 심지어 두개나 잘못 채운거였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는 밀리고 하나는 잠그지도 않고ㅠㅠㅠㅠ 이러니까 모성본능을 자극한다는 이야기를 듣는거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저 대형멍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

귀ㅠ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고는 소리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같이 엎어져서 코 막 골아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귀마개는 왜 팔에 껴졌는지 모르겟지만 어쨌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잠시 숨은 강다녤 찾기를 시전했습니다. 처음에는 진짜 강다녤 없는줄;;;

자세히 보니까 있음 숨어있음

이런식으로 자그마하게 숨어있음. 자다 깼나봄.

열쇠찾아보는 시간인데 겁나 의욕없이 찾아봄ㅋㅋㅋㅋ 아직 잠이 덜깼나봄

계속 덜깬녤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리스마스 캐롤 예고영상인데ㅠㅠㅠ 아ㅠㅠㅠ 각도가 미치셨네요 턱선 실환가여 콧날 실화예여?? 아니 미모 실홥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데 섹시하고 동시에 너무 잘생겼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 다 깨고 밥먹고 신났는지 아무튼 좀 신이 나셨음

그리고 진심 이 화면에서 멈춰놓고 한참을 보고 있었다.

진짜... 렬루.... 내 타입이시네요... 진짜... 이 얼굴... 제가 진짜... 너무 사랑하는데... 정말... 많이 잘생기셨어요. 참 미남이세요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필이면 또 카메라를 보고 샐쭉 웃어서ㅠㅠㅠ 입꼬리도 진짜ㅠㅠㅠ 돌았 ㅠㅠㅠㅠ 눈웃음 살짝 흘리느라 애교살 통통하게 올라오는것도 참 ㅠㅠㅠ 미쳤 ㅠㅠㅠㅠ아ㅠㅠㅠ 어떡하지ㅠㅠㅠㅠㅠ 

그래놓고 이어지는게 이쁜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움짤도 만들어보았습니다.


강다니엘 이좌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좀 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서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나노리뷰 3편을 마무리해보겠어요.

7회를 먼저 가져올지, 6회를 마져 쪄올지 저도 저를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