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코뿔소의 보물함] 5. 내가 좋아하는 강다니엘의 5가지 사복 *데이터주의* 본문

WANNA ONE/KANG DANIEL,

[코뿔소의 보물함] 5. 내가 좋아하는 강다니엘의 5가지 사복 *데이터주의*

코뿔소 2017. 12. 26. 16:06

알로하 코뿔소예요!!

짜잔!! 보물함을 들고 왔어요!

5개까지는 꼭 채우자!! 라고 생각했었기때문에, 오늘이 마지막 보물함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드든

연말에는 현생이 저도 나름대로 극심해서요. 그리고 보물함은 연말 한정으로만 열립니다!

(아무리 인기가...크흡...인기가 주종목보다 많아도 크흐흐흐흑.... 하트 90개 감사합니다..ㅠㅠ 그래도 한정은 한정이야...크흑 ㅠㅠㅠ 가차없이 닫을꼬야ㅠㅠㅠㅠ)

사실 이 포스팅도 지금 3번에 쪼개서 겨우 쓰고 있어요.


오늘의 주제는 추천 받은 것 중에서 골랐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강다니엘의 5가지 사복

입니다!


아아..사복을 할지 무대의상을 할지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무대의상은 아무래도 유노.. 프듀적의 무대의상을 많이 고르게 될것 같아서. 프듀적 짤들은 이미 보물함에서 많이 열렸기 때문에 패스했습니다.

사복패션이라고 해도 공항이나 출퇴근의 경우 스타일리스트가 만들어주는 착장일 가능성이 매우 높긴 하지만, 다니엘은 원래도 옷을 잘입기도 하고...자기 스타일이 뚜렷하기도 하고, 또 개인소장옷인 팬들의 서포트 물품을 잘 입어주기도 해서 실제로 사복 스타일링의 참여도가 꽤 높을걸로 예상만 하고 있어요. 

참고로 사복의 기준! 이것은 저만의 기준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사복'이란 단순하게 말해서 '무대의상'이 아닌 옷 모두를 부릅니다. ...바..방송에 나올때 입었던 것도 무대에 오른게 아니면 사복이다...!!사...사복이다!!!!! 



대부분 이미지의 출처는 이미지 안에 있습니다.

하도 랜덤하게 주우러 다녔다보니까 출처를 기억을 잘 못해요... 문제 되는 것이 있으면 말씀 주시면 바로 수정/삭제합니다.

*ㅠ/ㅋ/오타/비속어 많음 주의*

*데이터 터짐 주의*

오늘은 진짜 터집니다.


*티스토리 블로그(herstorage.tistory.com)이외의 곳에 이 글이 업로드 되어 있다면 불펌된 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1. 떡볶이코트 녤


이건 사실 한번 열었던거지만, 5개 안에 안넣을수가 없었음. 진짜 너무나도 사랑하는 착장이었으니까요. 대신 여러분의 소중한 데이터를 위해서 짤은 올리지 않겠어요. 떡볶이코트 녤의 짤이 대방출됐던 보물함을 보고싶다면 이쪽으로 와주세요. (http://herstorage.tistory.com/296)

그냥... 내 기준 넘나 완벽함 ㅠㅠㅠ 다시 봐도 완벽함 ㅠ 특히 저 사진을 너무 사랑합니다. 간지나게 파워워킹 하는 와중에 니트아래로 몸 라인 살짝 드러나면서 오버핏 코트 정말 예쁘게 움직이고 주름져있고. 아주 오랫동안 제 폰배경화면을 하고 있던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2. 눈부셨녤

'사복'했을때 첫번째로 떠오르는게 떡볶이 코트라면 두번째는 단연 이것!! 분홍 니트+안경+복슬덮녤의 조합에다가 눈이 부셔서 눈도 못뜨고 자박자박 걸어가던 바로 그 나른+초식계의 섹시 느낌 폴폴 풍기던 그 공항패션!!! 저는 정말 강다니엘이 초식나른연약섹시미를 풍기는것도 가능할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었습니다ㅠ (이때까지만 해도) 그리고 초면녤님을 맞이할때마다 큰절올리며 '제가 선생님이 이런것도 다 가능하신줄을 몰라뵙고ㅠㅠㅠㅠ 까불지 않겠습니다. 절 발닦개로 써주세요'하고 빌빌 거리게 되는 것이죠. 

그리고 지금 이걸 올리면서 이 착장 짤을 어마어마하게 많이 주웠다는 사실을 깨달았음 (...) 그러나 제가 짤을 많이 주우러 다녔기때문에 많은것이 아닙니다! 이때 사진이 많이 풀려서 많은거예여!!!! 내가.. 내가 그렇게 막... 막 집요하게 주우러 다닌게 아..아냐.... 이거 보는 여러분 죄다 폰에 이 짤들 다 저장했던거 제가 다 알아여!!!ㅠㅠㅠㅠㅠ  


3. 빨간모자녤

저는 모자 쓴 강다니엘을 진짜 좋아해요. 얼굴이 작고 뾰족하고 목이 길어서 그런지 캡모자가 엄청 잘어울리니까! 사실 앞머리 올리고 모자 푹 눌러쓰면 완전 청년미가 미친듯이 뿜어져 나와서 쌩얼에(...변함없는 쌩얼사랑) 앞머리 까고 모자 쓴걸 정말 좋아라하는데 (....왜 이렇게 디테일하게 취향고백하고 있지....) 이때 착장은 메이크업도 한것 같고 머리 셋팅도 한것 같지만 암튼 이쁘다 엄청 많이 이쁘다!!!!ㅠㅠㅠㅠ 옷이 또 제가 환장하는 터틀넥(...) 아니겠어요.. 게다가 깔맞춤 뭔가 귀엽고ㅠㅠㅠㅠㅠ 머리도 복실복실하고 착장도 캐쥬얼한게 진짜 소년미가 터지는데ㅠㅠㅠㅠ 와중에 등판 이따만해보이는 핏!!! ㅠㅠ 

뭔가 '강다니엘스럽다'하는 느낌이 확 났어요. 나한테 있어서 '강다니엘스러운 패션'은 뭔가 약간 '힙합+스트릿+오버핏 상의+무채색 베이스에 볼드한 패턴이나 컬러+화려하고 큰 실버컬러의 악세서리'인듯. 

이 착장은 아니지만 또다른 빨간모자녤들도 풀어봅니다.

이건 접어놓을게요.

4. 블랙맨투맨 녤 

저의 블랙+강다니엘 조합에 대한 사랑은 이곳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herstorage.tistory.com/304)

오버핏 맨투맨도 정말 좋아하는 착장인데, 거기다가 블랙이면 저는 네. 죽죠. 네. 거기다가 이때 스케쥴 이동 빡셀때라서 웃음기 없는 얼굴이 진짜 개시크...하아... 미아내미아내 너는 많이 힘들었을텐데 나는 그것마저도 좋아하고 있어서 미안해...ㅠㅠㅠㅠㅠ 

하지만 언제나 멋지니까 어쩌수가 없다 어쩔수가. 암튼 이 착장도 나만의 '강다니엘스러운 패션'의 공식에 딱 들어감. 거기가다 소매의 붉은 레터링과 양말의 붉은 레터링이 디테일하게 매치되고 있고ㅠ 저건 거의 쌩얼에 쌩머리라고....네.. 닥칠게요... 쌩얼만 좋아하는줄 알겠어 이러다가. 사실 저는 무대용 풀메도 참 좋아합니다. 스모키를 이렇게 잘 소화하는 남자 처음이다 처음ㅠ 다만 쌩얼이 더 내 취향일뿐


5. 또블랙이녤

..........또 블랙이네.....? 저는 정말... 정말 보물함을 열면서 제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알아가는것 같아요;; 이것은 정말 나도 몰랐던 나의 숨겨진 취향이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대쪽이라 할말이 없다 진짜...

이때는 상대적으로 꽤 초창기였던것 같은데 딱 보자마자 '와 겁나 멋져' 하면서 정신없이 짤줍했던 기억이 납니다. 모... 모르겠어...ㅋㅋㅋ 더 할말이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블랙이네'하고 깨닫고 나니까 뭐라고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욬ㅋㅋㅋ 그냥 모든게 다 변명일것 같곸ㅋㅋㅋㅋ 그냥 저 자켓의 초이스가 좋았음. 안쪽이 하얀색이라서 자연스럽게 대비를 이루는 것도 좋았고, 자켓의 오른쪽 손목을 접은것도 일부러 연출한건지 어쩌다보니까 그렇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딱 적절하게 뭔가 좋았음. 자켓의 소재때문에 펄럭일때의 느낌과 기장도 좋았다. 워커 신은것도 좋았고.. 그냥 다 딱 어우러지는 느낌이 딱 좋았는데ㅠㅠㅠㅠ 이게 그저 블랙이기 때문이라면 저는 할말이 없고...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

강다니엘 인 블랙은 진리다

근데 사실 내꺼 화이트 입은것도 좋아♥



...뭔가 이 보물함 오픈 시간은... 내 취향이 이렇다..라는걸 알게되는 유익한 시간인가봐여...자..자아성찰의 시간이네...

하트와 댓글 모두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남의 보물함을 보셨으니 하트 정도는 눌러달라!!! 핫뚜핫뚜 눌러주세요!



여기서 이렇게 끝나면 아쉬우니까 번외) 무대의상녤

드디어 나왔다 핸즈온미!!!!!!!!!!

이건 정말... 정말 처음에 봤을때는 '왜!!!!'하고 머리를 싸맸는뎈ㅋㅋ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무대 컨셉이랑 찰떡. 전반적으로 적절했던것 같고.. 이게 워너원 스타일링을 보고나니까 이때가 정말 적절했다는걸 깨달았다.. 아 웃프다..ㅋㅋㅋㅋㅋ 

다니엘이 그냥 소화를 너무 잘했음. 그리고 저 실크셔츠의 느낌도 색상도 좋았고, 머리색이 진짜 완전 이뻤다. 아 그냥ㅋㅋㅋㅋㅋ 그냥 다니엘이 너무 잘했음. 

....왜 무대녤 이야기만 하면 결론이 '잘해'인거죠.....?




그리고 정말정말 마지막으로 너무 아쉬우니까!!!!

짤이 몇장 없어서 후보에 들지 못했던 예쁜 착장들로 정말 이번에는 진짜 마무리해볼게요.


2번째 결론:

나 정말 캐쥬얼입는 강다니엘 좋아하는구나......



정말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