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4편# 171215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산타녤님 제 소원은요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4편# 171215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산타녤님 제 소원은요

코뿔소 2017. 12. 29. 10:40

171215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나노리뷰 4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영원히 오지 않을것 같았던 ㅋㅋㅋㅋ 워너원고 6회의 마지막 나노리뷰가 왔습니다!!!!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이 말이 왜 랜덤하게 여기에 껴있냐면... 유툽 미친놈들이 또 무단으로 블로그 내용을 긁어가서 게시하고 있기때문이죵!

이거까지 다 들고 가는지 이건 빼고 가는지 문득 궁금해졌달까.

아무튼 길게 말할것 없이 시작해볼까용.


이전 워너원고:제로베이스 6회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09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14

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18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이번회는 웃음참기대회부터 시작입니다.

이 화면이 진짜 엄청 찰나로 스쳐지나가는, 정말 그야말로 나노세컨즈로 지나가는 그런 화면이었어요. 자막있다가 사라지면서 진짜진짜 완전 잠깐 나오는 제대로 된 풀바디였기때문에 캡쳐하기 정말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냥... 되게 어려웠다고 말하고 싶었어.... 

근데 편해보이는데 실제로 저렇게 반누워있으면 엄청 불편할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배에 힘 빡! 그래야될거 같음 뭔가 ㅋㅋㅋㅋ

암튼 시작하자마자 뒤도는데 이미 웃으면서 뒤돌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광대에 웃음을 한가득 안고 진짴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대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입 가리는 손이 너무 이쁘곸ㅋㅋㅋㅋㅋㅋㅋ

웃을때 너무 움직여서 진짜 얼굴잌ㅋㅋㅋ 캡쳐가 안되 캡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드 뒤집어쓰고 이쁘게 리본으로 끈 딱 묶은거 짱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이드의 녤딥 루돌프 둘이 빵터져서 좋아죽는데 이관린ㅋㅋㅋㅋ미동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까지 눌러써갖고 한없이 시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큐ㅠㅠㅠ 저렇게 눈썹까지 촉 처지게 웃는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 진짜 행복해보이고 즐거워보이고 너무 좋다ㅠㅠ 

세상 어린애같음ㅋㅋㅋㅋ 귀엽다ㅠㅠㅠ 귀엽다 귀엽다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쿠션에 막 치대치대하면서 손 막 만지작 만지작 ㅠㅠ 

근데 사실 뒤에가 진짜 모에포인트였음!!ㅠㅠㅠㅠ 다리ㅠㅠㅠ다리 꼬고ㅠㅠㅠ이써ㅠㅠㅠㅠㅠ 애기처럼 기대갖구서는 길다란 다리는 챡! 꼬고ㅠㅠㅠㅠ 아아아 귀여워 ㅠㅠㅠㅠ 그만 귀엽자 그만 귀여워라ㅠㅠㅠㅠ 이미 심장이 다 녹아서 사라졌으니까 그만 귀여우셔도 충분합니다 진짜ㅠㅠㅠㅠ

근데 또 귀여움 ㅠㅠㅠ 그리고 또 저 자세 ㅋㅋㅋㅋㅋㅋ 허리 안아픈가 

근데 사실 제일 귀여운건 옆에 진영이임 ㅠㅠㅠㅠㅠ 저 포즈는 뭔데ㅠㅠㅠ 아놔ㅠㅠㅠㅠ 뭔가 주르륵 흘러내린듯한 포즈ㅠㅠㅠ 귀엽다 귀여워ㅠㅠㅠ 그리고 사실 제일 길다란 관린이ㅋㅋㅋㅋ 하얀 발목 내놓고 길다란 다리를 접어서 뭔가 꾸깃한 포즈로 폰에 열중하고 있는것도 귀여움 ㅠㅠㅠㅠ 아ㅠㅠㅠ 다 귀여워ㅠㅠㅠ 왜 다 귀여운애들밖에 없죠 여기ㅠㅠㅠㅠ 힘들어요 제가 힘듭니다 너무 귀여워서 가슴이 아파요ㅠㅠ

또 이미 한껏 웃으면서 뒤돌고 있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도는데 이미 재밌어함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이 루돌프 조합 왤케 귀엽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들이 미쳤닼ㅋㅋㅋㅋ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애기들같앜ㅋㅋㅋㅋ

앞모습도 애기같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깅아ㅠㅠㅠㅠㅠ 손도 애기같애ㅠㅠㅠ 녤깅아ㅠㅠㅠㅠ 우르르르르르르 쭈쭈 아놔 진짜ㅠㅠㅠ 미쳤 ㅠㅠㅠ 미쳤어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 애교살 ㅠㅠㅠㅠ 나름대로 안웃는다고 하고 있는건데돜ㅋㅋㅋㅋㅋㅋ 눈물점 진짜 절묘한 위치에 탁 있고ㅠㅠ 봐요 역시 세상에서 최고는 강다녤 쌩얼이라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쌩얼이면 나의 모든 슬픔 외로움 괴로움이 가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아 진짜 이너피쓰 찾아진다 온다온다 나의 마음의 평화!!!!!

그리고 사실 와중에 이분은 터졌었음. 웃음참는 얼굴근육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터진척

손 완전 진짜 너무 이쁘고ㅠㅠㅠㅠ 팔길이 2D같은데 와중에 얼굴 개 귀엽다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그리고 자기 차례라서 막 할거없다고 궁시렁거리면서 나가다가 쿠션에 걸려서 자빠질뻔함ㅋㅋㅋㅋ

동물잠옷 보폭이 원래 자기 보폭에 비해서 너무 짧았쪄여 우리 다녤어린이~

근데 자빠지면서 하는 목소리가 진짜 존귀 꿀귀ㅠㅠㅠㅠ

아, 아이고.... 하는데 진짜ㅠㅠㅠ 진짜 꿀귀꿀뀌 이런게 바로 꿀귀라는 겁니다 여러분 ㅠㅠㅠㅠ

근데 사실 나는 얘가 이렇게 손으로 바닥을 짚어야할때마다 손 또 다칠까봐 진짜 어마어마하게 걱정이 되는거십니다

덕후란... 덕후란....ㅠㅠ 덕후의 삶이란!!!!!!! ㅠㅠㅠㅠㅠㅠ

뭐할지 고민하는 중인데 그냥...모르겠엄 더이상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엄....

너무 귀여운데 진짜 너무 귀여워서 주머니에 넣고 도망가버리고 싶을정도로 귀여운데 이 이상 더 귀엽다는 말을 어떻게 할수 있나 지금까지 귀엽다는말 이미 엄청 많이 한거 같은데 근데 이게 귀여운건데 어떡합니까 뭐라고 해야하죠 큐리 러블리 어도러블! 헬로! 스위리

솜 수염 넣는중인데 그 아래 쌩얼 이렇게까지 섹시할 필요 있습니까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까지 진지하고 시크한 얼굴로 이러기 있습니까 선생님 진짜ㅠㅠㅠㅠ 와중에 어깨는 또 왤케 넓으시죠ㅠㅠㅠ 그리고 뭔가 마지막엨ㅋㅋㅋ 마지막에 현타와서 힘들어하는것 같은 얼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또 왤케 귀엽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입 꼬리봐ㅠㅠㅠㅠ 단추 잠그는 손봐 ㅠㅠㅠ 와중에 또 단추 헤매고 잇음ㅋㅋㅋㅋㅋㅋ 어.. 근데 그러고보니까 얘 언제부터 안에 입었던 후디 벗었던거지 

아무튼 번뇌의 결과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선방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현타오는게 보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제일 먼저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강다니엘식 유머에 가장 크게 리액션해주는건 우리 천사같은 윤리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가 마니또라서 웃어주려고 노력하면서 현타오는것도 깨알잼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부끄러움의 눈사람치기 ㅋㅋㅋㅋ 궁디ㅠㅠㅠ아ㅠㅠㅠㅠㅠ 동물 잠옷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귀엽다ㅠㅠㅠ 겁나 귀여운거였네 이게ㅠㅠㅠㅠㅠ

머리 산발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바지정리를 열심히 하고

아 이 사슴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다고 진짴ㅋㅋㅋ 어떻게 앉아있어도 귀여웤ㅋㅋㅋㅋ

카운트다운하면서 이쁜 얼굴

그리고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박참새군의 사슴숔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 어느 순간부터 워너원의 유잼을 담당하는게 우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잼담당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돌아보는 이 뒷모습진짴ㅋㅋㅋ 귀여워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만 딱 돌려서ㅠㅠㅠ아ㅠㅠㅠ 미어캣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너무 좋아서 눈을 못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아도 귀여워ㅠㅠㅠㅠ

근데 옆에서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안웃엌ㅋㅋㅋㅋ겁나 시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웃참대는 끝나고 다녤님은 약간 프로포스를 풍기면서 버터구이 오징어를.....나도...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포인트는 저 손입니다. 손이 너무 깨끗하고 깔끔하게 이쁘게 잘 잡혀서 이 캡쳐가 너무나 자랑스러웠음.

뭐 어쩔 내가 손덕훈데 뭐 어쩔건데

요리할때 진지한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구울때 한없이 세심한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가느라 얼굴은 잘 안보이지만 루돌프 뿔이 걸릴까봐 휘익 몸을 돌리면서 가는게 귀여워써ㅠㅠ

그러면서 요상한 노래를 부르며 접시 찾아다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떄 진짜 미친듯이 귀여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랐나봐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접시도 못찾았으면서 오징어를 꺼내서 물끄러미 보면서 검사하고 있음 잘 굽혔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껏 진지하고 집중한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접시가 없어~ 이거 먹고 싶은데~ 의식의 흐름대로 노래를 부르다가 살짝 쉬고, 눈을 꿈뻑!하더니... 냄새 맡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은 왜 그렇게 귀엽게 꿈뻑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죽을거 같잖아여ㅠㅠㅠ 게다가 진짜 강멍뭉 아니랄까봐ㅠㅠㅠㅠㅠ 냄새 진짜 항상 꼭 맡앜ㅋㅋㅋㅋ 뭐 먹기전엔 무조건 냄새로 확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언 내가 먹을수 있는 해산물~ 하고 한없이 오징어 들고 걸어다닐태셐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가 접시 안찾아줬으면 저 상태에서 식혔다가 손에 들고 먹었을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가 접시 주니까 또 겁나 시크한 저음으로 땡큐~하고 말해주심 아 근데 저 목길이 진짜 실화냐... 어떻게 사람 비율이 저래ㅠㅠㅠㅠ

그렇게 접시를 겟하고는 의식의 흐름대로 계속 노래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는 천사랰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선생님 얼굴이 정말 제 취향이시네요. 어쩜 이렇게 생겻지 사람이ㅠㅠㅠ 어쩜 이렇게 귀여운데 섹시하고 막 섹시한데 귀엽고 그래여ㅠㅠㅠㅠ 그리고 박우진피셜 '눈치 없는' 강다니엘 선생님 뒤로 박참새씨는 모를줄 알았다는 듯이 씨익 웃었다고 합니닼ㅋㅋㅋ 아니 그럼 강다녤은 눈치가 없는게 피셜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도 얘 눈치 없을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또 아니더라고!!!!!! 어떨때 보면 눈치 더럽게 빨라 진짜!!!!!!! 근데 또 강초딩짓할때 보면 눈치가 없엌ㅋㅋㅋ 있을 생각도 없어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입체적인 인물이셔요 진짜 안좋아할수가 없음 모든 취향의 사람들 다 막막막막 빨아들여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떡 잘 못만든다고 진영이 구박해써!!!

진영이 놀랐잖아!!!!!!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이상하게 만들고 있었던것 같긴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반죽을 먼저 불판에 올리고 그 위에 설탕을 뿌리고 반죽을 덮고싶었던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우진이가 호떡 만들기 시작하는데 뒤에서 오징어 열심히 먹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근데 정말 호떡 잘만들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져 뭔갘ㅋㅋㅋㅋㅋ

그래서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왔다갔다하는 귀여운 발. 근데 어느순간부터 또 슬리퍼 짝짝이로 신고 있음

얘네 왤케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 

빨리해달라곸ㅋㅋㅋㅋ 진짜 강초딩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호떡을 기다리는 귀염터지는 뒤태ㅠㅠㅠㅠ

아 맛있겠다....................

감동받은 정수리.

사실 전 손때문에 굳이굳이 캡쳐했습니다.

왜 뭐 알고있었잖아.

감탄하면 악수하는 그런 사람 ㅇㅇㅇㅇ

덧니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나가려고 머리하러 거울앞에 가는 성우를 따라가는 앙증맞은 뒤태

왤케 더럽지 하는 성우를 향한 시크한 어깨 으쓱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뭐지...했었는데.. 네 그렇습니다 사실 이거 이미지 만들때까지도 저는 7회를 보지 못했습니다. 방금 봤어요 방금. 드디어 약 일주일만에 7회를 봤어;;; 저건 카드인걸로. 성우가 아마 저때 나가서 친구들 만나고 밖에서 다녤이랑 합류해서 스케쥴하러 간것 같음 성우 카드 챙겨가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ㅇㅇ 그리고 이건 궁예다. 조용히 해.

짝짝이 슬리퍼. 저번에도 그렇곸ㅋㅋㅋ 짝짝이를 선호하시나봄ㅋㅋㅋㅋㅋ

예고로 나왔지만 본방엔 나오지 않은ㅋㅋㅋ 아마 다른 뮤비 촬영분중에 있었던것 같은ㅋㅋㅋㅋ 애기 흉내를 내는걸 보니가 울면안돼도 했던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 차례를 기다리며 커피 마시는 녤돌프입니다.

이것도 본방에선 본 기억이 안나는데 어쨌든. 묘한 손의 모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소녤

젘ㅋㅋㅋㅋㅋㅋ저 발목이ㅠㅠㅠㅠㅠㅠ 동물잠옷때문에 포동해보이는 몸 실루엣에 비해서 길죽하게 뻗어나온 저 날씬한 발목이 진짜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조합이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

중간에 스쳐지나가는 카드만드녤

뭐 먹으려고 집중한 녤

또 뭐 먹으러 가는 녤

이건 왠지 다녤 손일것 같아서 무의식적으로 캡쳐부터 하고 봤는데

맞았다고 합니다

마이클 부블레가 캐나다 출신이었구나 (...) 흐흠..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말하는 강다니엘의 발음과 목소리와 그냥 그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크리스마스가 아니다 Christmas임 ㅠㅠㅠ 진짜 그... 크리스 부분이 너무 좋음...ㅠㅠㅠ 그리고 부블레도 부블레가 아니다... Buble다... 오오마이... 마이클 부블레가 비씨 출신이라고???????????? 아 의식의 흐름 죄송합니다....

오물오물 점점 짧아지는.. 뭘까 저거... 빼빼로....?

아무생각이 없을것 같은 표정다... 아 어쩜 이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 그리고 귀 진짜 이쁘게 생긴거 같음 진짜 이쁨 동글동글... 

뭘먹는지 모르겠지만 암튼 뭘 먹는녤

라면먹는 녤 후후 불어먹는 녤

대유잼 박우진 선생님이 오셔서 신났녤

야 입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 음식 한가득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미지가 또 유실됐는데.. 암튼 사실 저 모먼트는 진짜 나노고 바로 입다물고 고개숙이고 키득거렸습니다. 그냥 저게 너무 귀여웠어서...

열심히 먹녤

뒷모습만 봐고 귀엽녤

근데 노래할땐 그냥 시크.... 멋짐...카리스마...진짜 멋짐 ㅠㅠㅠㅠ 멋짐 ㅠㅠㅠ 섹시ㅠㅠㅠ 멋짐 ㅠㅠㅠ 멋지다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요즘 노래 많이 부르는데 부를때마다 죽어버릴거 같음 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 또 왤케 갑자기 많이 늘어갖고 그냥 목소리 ㅠㅠㅠ아ㅠㅠ 고막 녹음 ㄱ냥 사람 막막 하머ㅏ거 ㅁ휴ㅜㅁ어리ㅏ머ㅣ덯ㅁ;ㅣ휴ㅠㅠㅠㅠ 그만해라 마이 무따 아이가ㅠㅠㅠ 아냐 그만하지마 드립이야 제발 그만하지마 계속해줘 계속 노래해줘 와 진짜ㅠㅠㅠ 진짜ㅠㅠㅠ 너무 ㅈ호아 진짜ㅠㅠㅠ 이때도 나나나나나나나~ 했을뿐인데 진짜ㅠㅠㅠ 사람 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아아아아아앙아 선생님 제발 ㅠㅠㅠㅠㅠ 살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비하고 있다가 애드립 눈싸움!하고 치고서는 우진이 눈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ㅠㅠㅠ 도랏맨 겁나 귀여워 지나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의 애드립이 성공적이었는지 먹던거 다 놓고 또 준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썰매~ 댑 하고

이번엔 재환이 눈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는 왜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즈 눈치볼때마다 뻘하게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터짐ㅋㅋㅋㅋㅋ

와중에 턱선 실홥니까

근데 이 구도 진짜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에 지훈이의 '뭐야 저 XX들은...'하고 보는것 같은 얼굴 인서트도 진짜 빵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얼굴을 캡쳐할까 하다가.... 다크서클이 좀 진하셔서 참았습니다.. 근데 진짜 귀여웠음ㅋㅋㅋㅋ 박지훈이즈뭔들이라고 사실ㅋㅋㅋㅋㅋ 다크가 찐해도 멋지고 잘생겼곸ㅋㅋㅋㅋ ㅠㅠㅠㅠㅠ 그래도 참았습니다.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드립력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개드립 뒤에 훠오~하고 붙이면서 지훈이 눈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가 지훈이 머릿속에는 뭐가 들어있을까 하자마자

간지작살 허스키 저음으로 '라면먹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더니 녤깅미소ㅋㅋㅋㅋㅋㅋ 뒤에 우진이 '밥먹고 싶다' 더 붙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래퍼라인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멋지게 뱉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포인트는 그걸 하찮게 보며 표정에 미동도 없이 '그럼 치킨을 먹을까'하고 치킨 집으러 가는듯한 박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또 지훈이 눈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얼굴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과 눈이 모두 처지는 포인트

오손도손 사슴들의 휴식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음 아 이게 단체복의 아름다움이구낰ㅋㅋㅋㅋ

그리고 이 웃음장벽1센치이신 분은 자기가 드립치고 또 혼자 웃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잌ㅋㅋㅋ 지훈이 진짜 너무 익숙하다는 듯이 반응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초딩 잠시 접어서 넣어놓으면 또 간지작살 까리대마왕 녤돌프님 컴백이구여

왤케 잘생겼냐 진짜ㅠㅠㅠㅠㅠ

그렇게 남은 멤버들을 다 모아불러놓고 뮤비찍는데

.........................굳이 설명이 더 필요합니까?

또 걸려서 자빠질뻔했지만 이번에는 무사히 잘 극복함

부리 짜잔하고 내밀고 신나서 칠판에 글씨 적음.

....................그래 그리고 주인공은 손입니다.

????????????? 더 설명이 필요함???

??????????????????????? 두 아이 닏투 설명 어겐???

저거 하나 쓰고 이~~딱 찍고! 알죠이???ㅋ히ㅣㅣ 이 느낌 알죠? 신나서 부산사투리 빵터진 강다녤님과 아 그럼 알지~ 하고 맞장구 쳐주며 쟤를 2년동안 키우신 윤리더님의 쿵짝쿵짝 단란한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자기 자리 가는중

대기하는중

왤케 기냐 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기다리며 준비하는 옆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준비한거 하고 벼락처럼 슬리퍼를 벗더니

미친듯이 꿈틀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그냥 영상으로 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을 만들려고 했는데 지금 시간이...시간이 없어!!! 이러다가 또 오늘 못올리고 현생으로 돌아가게 생겼ㄷ어!!!!

아무튼 이 꿈틀이 할땤ㅋㅋㅋ 나는 진짜 이해가 안갘ㅋㅋㅋ 어떻게 인간의 몸이 저렇게 격렬하고 패기넘치게 꿈틀이를 계속할수 있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본 꿈틀이중에 역대로 가장 싱싱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틀이의 원리를 나는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꿈틀이 다하고 

이건 또 왤케 섹시한데여.....????

그러고 하는게 물구나무서서 쩜ㅍ쩜ㅍ쩜ㅍ

아니 진짜 비보이플랙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재주를 이렇게 쓰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비보잉하는것도 좋은데 이러고 있는것도 진짴ㅋㅋㅋㅋ 친구들끼리 자기들끼리 막 놀고 있는 거처럼 보여서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미역물미역. 나름 변형이라서 한쪽 다리도 앞으로 쭉빼고 살짝 들어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라인이 더 살지요 네네 인간 각도기 인간 라이너 이십니다 네네 시간에 쫓기니까 아무말이 막 터지네여 이해해주세여 이해하기 싫음 말구 

표정은 평온한 무표정이어야함

결국 지쳐쓰러짐

그렇게 촬영이 끝나고

다같이 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머리 쪼로록 있는게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

웃는거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다 진짜 너무 보기좋다 ㅠㅠㅠ 보고싶다 워너원 ㅠㅠㅠㅠ

진짜 보고있어도 보고싶어 워너원... 언제나 보고싶어ㅠㅠㅠㅠㅠ

그렇게 다시 자는 화면이구여

코를 미친듯이 부비작거리더니 루돌프가 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 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예고였나 에필로그 화면 뒤에서ㅋㅋㅋㅋ 뮤비 촬영하기전에 뭐할지 생각하면서 혼자 비보잉하고 스탭밟고 있었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뭘 또 이렇게 카리스마 넘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약간 양아녤돌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돌프가 조금 삐뚤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는 그냥 영상으로 봅시다 인간적으롴ㅋㅋㅋㅋㅋㅋ


저 사실 워너원고 6회 보기도 전에 제일 먼저 보게 됐던게 이 뮤비 영상이었는뎈ㅋㅋㅋㅋ 진짜 겁나 빵터졌어섴ㅋㅋㅋ 그중에서 제일 빵터진게 김재환이 노래를 너무 잘한다는게 제일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와중에 왜일케 노래 잘햌ㅋㅋㅋ 왜 일케 노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색 왜이렇게 순얼방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심각하게 진짴ㅋㅋㅋ 재환이 알앤비 넘나 잘 어울리더라 진짜...


꿈틀이하고 시크하게 슬리퍼 다시 신는중

스쳐지나가는데 너무 신나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겈ㅋㅋㅋㅋㅋㅋㅋ 긴애 옆에 더 긴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친듯이 귀엽게 자고있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이렇게 자 사람 심장 멎게ㅠㅠㅠㅠㅠㅠ




자 이렇게 아슬아슬하게 워너원고 6회 나노리뷰를 끝맺어볼게요!!!!

진짜 여러모로 모든것이 아슬아슬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회는 겨우 다 본 결과 정말 다녤 분량이 극소량이었어섴ㅋㅋㅋㅋㅋㅋ 8회 나노리뷰 하기 전에 살짝만 하면 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다녤 많이 안나왔어도 재밌었음 ㅇㅇ 진짜 나는 워너원이 너무 좋아ㅠㅠㅠ 너무... 애들 하나하나 진짜 너무 웃기고 재밋고 그저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 어디서 이런 애들이 뿅하고 나왔나 싶고... 네.. 사실 이 이야기는 7회 나노리뷰 할때 하기로 하구요.

저는 다시 현생으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새해가 오기전에 다른 종류의 포스팅을 한번 정도 더 할거 같기도 하고... 아닐거 같기도 하고... 뭐 그런데!

혹시라도 못돌아올경우를 대비해서!!!

미리 해피뉴이어!!!!!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