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171222 워너원고:제로베이스 7회/ 가위질도 잘하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171222 워너원고:제로베이스 7회/ 가위질도 잘하녤

코뿔소 2018. 1. 1. 05:28

171222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7회

나노리뷰 by 코뿔소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알로하! 코뿔소예요!!

어쩌다보니 해를 넘겨서 블로그를 하고 있네요!! 앞으로 몇번의 해를 더 넘기게 될지 조금 기대가 됩니다.

기왕이면 오래오래 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새해는 밝았지만 나노는 아직 2017년입니다...ㅋㅋㅋㅋㅋ 그것도 7...7회다....

 아시다시피 7회의 강다니엘 분량은 정말...ㅋㅋ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를 볼수 있을정도로 정말 적았는데 ㅋㅋㅋㅋㅋ

분량이 많은 날이 있으면 적은 날도 있는거고 ㅋㅋㅋㅋ 대신 다른 애들 얼굴 좀더 많이 볼수 있는것도 좋았고, 애들 진짜 전부 꿀귀 꿀잼 ㅠㅠ 

그래도 같이 여행을 못간건 조금 아쉽더라구요. 한산한 공항 구경, 구름같이 몰리는 사람들 없이 조금이나마 사부작사부작 돌아다니면서 즐거워하는 워너원 멤버들이 정말 행복해보이고 또 신기해 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쪼오끔 아쉬었지만!! 다음에 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런 의미에서 워너원고 시즌3 꼭 방영할거라 믿습니다...제발..................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가위질도 잘하는 강다니엘

이건 이건진짜.. 진짜 몇번을 봐도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뭐 먹는거 같기도 하고 폰 보는거 같기도 하고... 폰이네!! 하고 보면 갑자기 뭘 먹고 있는것처럼 보이곸ㅋㅋㅋㅋㅋㅋ 뭘 먹는건가 하고 보면 폰인거 같곸ㅋㅋㅋㅋ 그냥 렌즈 빼고 잘 안보여서 폰 엄청 가까이에 들고 막 뭐 보는거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나름대로 덕렙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미천한 덕력인가 봄ㅋㅋㅋㅋ

초 집중한 얼굴로 부리 톡 튀어나오고 ㅋㅋㅋㅋ 섬섬옥수로 가위질도 잘하십니다ㅠㅠ 카드도 짱 이쁘게 만들어줬음. 이쁜 카드의 정석. 예시를 따라서 열심히 만든 카드 ㅋㅋㅋㅋ

전혀 재밌어하는 얼굴은 아닌것 같아 보이지만 재밌다고 합니다. 아 그냥ㅋㅋㅋㅋ 저 집중한 얼굴이 넘나 귀여운것입니다ㅠㅠㅠ 그리고 저 가위질하는 손이 진짜 너무 이쁜것입니다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아아ㅠㅠㅠㅠ

풀칠도 잘하다가 다가오는 우진이를 보고

화들짝 놀라서 카드 뒤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방어적인 팔꿈칰ㅋㅋㅋㅋㅋㅋ 엄청 튀어나온 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방어적인 눈초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도 꾹 해갖구ㅠㅠㅠㅠㅠ

저 방어적인 팔꿈치의 의미는 모르겟지만ㅋㅋㅋ 풀을 묻혀놔서 그냥 허공에 떠있는것 같은뎈ㅋㅋㅋ 아무튼 방어적인 깜찍한 자세를 유지한채로 고개를 도리도리 돌려가며 가는지 확인하더니

고개를 쳐박고 열심히 카드 내용 쓰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나타나기만 해도 화들짝해서는 손으로 가리고 ㅋㅋㅋㅋㅋ 완전 미어캣모듴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귀엽다 진짜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더더욱 방어적인 자세로 아예 완전 가리고 쓰기 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 

그리고 손이 넘나 아름다우시네요 정말 ㅠㅠ

가리고 쓰다가 뒤돌아서 보고 또 쓰다가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작소녤은 정말 열심히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귀여워죽겠다 진짜ㅠㅠㅠ

마스터키 스케쥴때문에 먼저 떠나는 옹녤. 그리고 이 뒤에 마스터키 촬영하고 아파서 앓아누우심ㅠ 맴찢맴찢ㅠㅠ

뭔가 이때부터 컨디션이 좀 저조해보여서 궁예덕후는 웁니다 ㅠㅜㅠ

이쁜 얼굴로 열심히 자기 카드 찾는중

후드 뒤집어쓰고ㅠ 커다란 잠바입고 ㅠㅠ 밑에 얼굴은 쌩얼에 녤깅이고ㅠㅠ 입벌리고 카드 찾고ㅠㅠㅠㅠ............

덕후는 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오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나오는 녤깅녤깅한 얼빡샷 한가득 ㅠㅠㅠ 아아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평화로워짐 ㅠㅠㅠㅠㅠㅠ 자다 일어나서 눈두덩이 부어서 속쌍 사라진것도 좋앜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미가 한껏 업그레이드 됨 ㅠㅠㅠㅠ

앞머리 쓸어넘기는 손은 역시 이쁘구염 ㅠ  그러면서 눈 감는거 진짜 조....꿀귀구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얼굴 진짜 너무 좋음 ㅠㅠㅠ 약간... 좀... 섹시하지 않나여.....? (소근)

나만 그래? 어? 나만 쌩얼 섹시하다 생각해? 어? 

눈물점 ㅠㅠㅠㅠ 눈물점이 잘보인다ㅠㅠㅠ 아아아 선생님 ㅠㅠㅠㅠㅠ 아무튼 두구두구두근 기대기대하면서 카드를 꺼냄

쌩얼과 손의 콜라보로 인해 코뿔소 이/가 사망했습니다.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자동차 조명 아래서 저 얼굴 말이 되냐구여!!!!ㅠㅠㅠㅠㅠ 저거 좀 반칙 아니냐고!!!ㅠㅠㅠㅠ 입술봐ㅠㅠㅠ 입꼬리봐ㅠㅠㅠㅠ 눈ㅠㅠㅠㅠ 와중에 길죽한 엄지손가락 공격은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싯베싯 웃는거 진짜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거 딱 봐도 이거 라.... 뭐야 이거 자기가 누군지 안나와있어!!

누군지 안써놨다고 보여줌ㅋㅋㅋㅋㅋ

뭐야~ 누, 누군지 안나와있어 이거!!

그림실력으로 봐서는... 쩝... 

아 이때 얼굴 진짜 귀여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엄청 진지한 얼굴로 그림을 쭈욱 돌아보고 있음

뭔가... 우진이...나...

그렇게 마니또를 맞추심. 그것도 그림실력으로...!!! 

영화 좋아하고 만화 좋아하고 서브컬처에 강해서 그런지 우리 강다녤님은 그림체 구분도 잘하심ㅠ 

못하는게 뭘까 내꺼눙♥ 


그리고 이게 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얔ㅋㅋㅋㅋ 이게 7회 분량 다라구옄ㅋㅋㅋㅋㅋ

에필로그에서 캐롤 만들때 뒷 배경에 잠시 잠깐 나온거까지.

진짜 이게 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가장 조촐한 나노 리뷰가 되었네요.

뭐 그래도 좋았어요. 재밌었어요! 사실 이번에 다니엘 분량이 너무 적어서 정말 다른 애들것까지 나노리뷰를 써볼까...하고 고민을 좀 했는데...

결론적으로는 저의 역량 부족으로 인해 그냥 안하기로 ㅇㅇ

못하면 안하느니만 못하다고 네... 

그럼 워너원고 7회 나노리뷰는 여기까지! 8회 나노리뷰로 최대한 빨리 돌아올게요!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