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1편# 171229 워너원고:제로베이스 8회/ 팬바보 강다녤 사랑해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1편# 171229 워너원고:제로베이스 8회/ 팬바보 강다녤 사랑해

코뿔소 2018. 1. 1. 08:24

171229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8회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워너원고 시즌2가 예정대로 8회로 끝났습니다. 안끝났으면 좋겠다 하고 바라게 될 정도로 정말 꿀잼꿀귀대혜자 방송이었는데 넘나 아쉬운것ㅠ 8회 후반부 편집을 보니까 오랫동안 준비하고 방송한것임에도 불구하고 역시 막판에는 시간에 쫓기긴 한것 같더라구요. (일단 마지막 인터뷰가 진짜 몇일 안된거였긴 했음) 시즌1에 비하면 이번 시즌이 후어어어어얼씬 준비를 많이 하고 찍은게 눈에 확 들어왔고, 제작진들이 워너원에 가지는 애정도 훨씬 많다는게 느껴졌었어요. 그래서 넘나 좋았고 진짜 재밌었음!! 

그런 의미에서 시즌3 소취소취!! 간절하게 바래봅니다ㅠㅠㅠ 워너원고 절대 못잃어 제발 시즌3 해줘여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다큐느낌 엄청 나게 한번... 아... 안될까여.... 하악하악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8회 나노리뷰의 시작은 강다니엘이 아닙니다....!

아놬ㅋㅋㅋㅋㅋㅋ 얘네 너무 웃겨서 도저히 캡쳐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었음ㅋㅋㅋㅋ

주인공은 황혼부부 혹은 진짜 친형제 케미의 브랜뉴즈ㅋㅋㅋㅋㅋㅋㅋ

타코야끼 뜨겁다고 조심해서 먹으라고 민현이가 그렇게~~~~ 그렇게~~~ 뜨겁다고 그렇게~~~ 말을 많이 했는데도 애들 다 입에 털어넣고 뜨거워서 각기춤을 추는 와중에 ㅋㅋㅋㅋㅋ 박우진님 ㅋㅋㅋㅋ 예상을 벗어나지 않고 동참하심ㅋㅋㅋㅋㅋ

그래도 민현이는 그저 귀엽고 재밌다고 깔깔거리고 웃곸ㅋㅋㅋㅋㅋㅋ 대휘ㅋㅋㅋㅋ이대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얄짤없이 웃음없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이쁜 얼굴로 보다가 '왜저래~'하는 얼굴로 자기가 쪽팔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는 진짜 너무 친형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노리뷰 다른 편에 나올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보면ㅋㅋㅋㅋㅋ 우진이가 하지말라는데 굳이굳이 형하는거 따라하겠다고 조립 장난감 건드렸다가 진짜 친형제 모먼트로 엎치락 뒤치락ㅋㅋㅋㅋㅋ 대휘가 막내돋는다는 생각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는데 그 영상 보면서 진짜 너무 귀엽고 제 나이같고ㅋㅋㅋ 다녤덕후인 내 눈에는 항상 동생같고 귀엽게 보이던 우진이가 그때는 형같곸ㅋㅋㅋㅋㅋㅋ 네... 그건 그때가서 다시 얘기하기로 하고...

이거는 하성운이 너무 웃겨서 캡쳐를 안할수가 없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자기혼자 딥슬립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거 먹고나서 입벌리고 딥슬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같애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미쳐요 미쳐ㅠㅠㅠㅠ 워너원 한명씩 돌아가면서 사람 미치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는 배려 돋는 형아와 마이웨이가 절묘하게 혼합된 모습이 너무 좋음ㅋㅋㅋㅋ 그러고보면 우리원 애들은 정말 다 하나같이 밸런스 캐라는 느낌이 강함. 애들이 중심이 잘 잡혀있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네... 이건...........

보는 순간 입벌리고 '우와....'하는 소리가 나도 모르게 나왔다...............

배진영 잘생긴건 너도 알고 나도 알고 모두가 알지만 이 화면은 진짜 좀.... 좀 진짜 미친것 같았음...... 배진영은 좀 뭐라고 해야하지 그...그 눈빛이 있음. '우수에 젖은 눈빛' 그거가 있어서 분위기 잡고 각잡고 정면을 응시할때 엄청 멋있음. 전형적인 '터프가이'의 연약한 내면이 드러나서 나도 모르게 보듬어주고 싶은 눈빛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 뷰티풀 컨셉도 정말 잘 어울렸던게.. 그 '방황하는 청춘'의 느낌이 막막막막 났었음. 흔들리고 있는 청춘의 아슬아슬하면서 반짝반짝한 그런 느낌. 딱 그 나이때라 그런가... 


그리고 드디어 나왔습니다

강다니엘

내꺼. 내 아이돌. 내꺼. 요즘 이 '내꺼'라는 말에 꽂혀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좀 오그라들고 그런 말이라고 생각했는뎈ㅋㅋㅋㅋ 나는 내꺼고 너는 니꺼지 왜 니가 내꺼고 내가 니꺼냐, 그런 마인드로 살아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는 선생님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주라 ㅋㅋㅋㅋㅋㅋ  텤마쏘울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요즘에는 보고있어도 보고싶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앓이가 끝나질 않아 덕통이 끝나질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줍도 열심히 하고 영상도 열심히 보는데 왜이렇게 계속 보고싶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들 개개인의 성격이 너무 잘 보여서 한참을 하나하나 뜯어봤음. 사람은 비슷비슷한듯 하면서도 어쩜 이렇게나 다 다른지...

강다니엘은 정말... 저걸 읽는 목소리가 뇌속에서 지원됨ㅋㅋㅋㅋ 들리는거 같음ㅋㅋㅋㅋㅋ 묘하게 약간 인소돋는듯 하면서 진짜 레알 다정돋는 말들 엄청 써놨는데ㅠㅠㅠ아아아아 선생님 ㅠㅠㅠㅠ 진짜 님의 다정함에 제가 죽을...아니 죽었... 그러니까 많이 죽어요ㅠㅠㅠㅠ 중간에 '니꺼!!!' 나 왜 이제 봤냐....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저는 선생님을 이 덕후의 무덤에서 내보낼수가 없을것 같아여ㅠㅠㅠ 영원히 내꺼하세여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대휘꺼를 보고 진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분은 다이어리용 스티커가 어떤건지 레알 아시는분임ㅋㅋㅋㅋㅋㅋㅋ 숫자랑 알파벳 쫙 써놓은걸 보고 '야 역시 이대휘...야...' 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애가 영리하고 야무지고 똑부러지고..야... 채고시다 진짜 ㅇㅇㅇ 

우리 워너원. 눈에 넣어도 안아플 워너원. 이렇게까지 소중해질줄은 몰랐는데 이제 한명한명 모두 너무 소중하다.

오늘 보니까 이거 떴던데.


it's not the beginning of the end.

it is the beginning of the golden age.

와중에 네... 목소리 강다니엘님이시구여...하............... 녹아....녹아따..... 특히 golden 부분 발음 너무 치여............골든이 아니다 골든이...golden이다.... 아니 어떻게 목소리 저러냐ㅠㅠㅠ 진짜 목소리 너무 좋아 죽을거 같아.... 근데.. 지금 나노 쓰면서 느낀거데... 나 지금 덕통 또 심하게 온거 같은데ㅠ 앓이 왜이렇게 심하지 지금...?

끝의 시작이 아니다. 황금기의 시작이다. 2018년에 관한 이야기겠죠. 

그래그래 좋아좋아. 꽃길만 가자. 개인적으로는 스타일링이 좀 괜찮아지는 해가 되었으면 참 좋겠다...하고 네...네... 진짜 소박한 소망아니냐 진짜...

그래서 네.. 팬콘입니다 팬콘..하... 팬코오오오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번 비하인드에서는 역시 ㅋㅋㅋㅋ 비하인드에서는 찾기 힘든 우리 강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 저번 마마 비하인드때가 진짜 이상한거였음ㅋㅋㅋㅋㅋ 그때 선생님 힘내서 비하인드 카메라 나와주신거 맞는듯ㅋㅋㅋㅋ 셀프캠할때 진짜 안잡혘ㅋㅋㅋㅋ 막 거울에 비친 모습 이런거만 어쩌다가 걸려 나오고... 무대 영상에나 나오지 진짜...ㅋㅋㅋㅋㅋㅋ 

성운이 애교할때 ㅋㅋㅋㅋㅋ 진짜 신박하고 꿀귀인 애교였고 ㅋㅋㅋ 강다니엘은 워너원고 로고에 걸려서 웃는 입만 나와도 이쁘다 ㅋㅋㅋㅋ

강다니엘은 자기 애교 없다고 자기 안귀엽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런 말 은근 종종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 분은ㅋㅋㅋ 자기 객관화 엄청 잘하는듯 하면서도 가끔은 자기 객관화를 넘어서 좀 과소평가 하는게 아닌가 싶음ㅋㅋㅋ 저기... 저기 당신이 애교가 없다구여....? 팬들만 보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트 아우라를 두르고는 잔망귀엽애교 발사하는 사람이...?

그냥 하트도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끊임없이 허리를 도리도리 돌려주고 있음. 진짜... 이건 세상 귀여움이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잔망이 아니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 뿌셔버릴 그런 귀여움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저렇게 몸 흔드는건 어디서 배워갖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하트에 이어 작은하트

토끼귀

뿌잉뿌잉까지 진짜 끊임없이 몸 왔다갔다 올리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음+귀여움+웃김이 한데 합쳐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그렇게나 잘해놓고서는 꼭 마지막에 현타가 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하면 내가 말을 안햌ㅋㅋㅋ 맨날 엄청 잘해놓고 진짜 세상 부실 기세로 갖은 잔망과 귀여움을 다 부려놓곸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가 오길 왜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잘해놓고 ㅋㅋㅋㅋ 그냥 뿌듯해하면 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귀꿀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성이 애교할때 ㅋㅋㅋ 펄쩍펄쩍 

녤딥 같이 펄쩍펄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 루돌프때부터 이 조합이 너무 또 좋아요 요즘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형동생의 위치가 뒤바뀐듯한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서로서로 상대방을 동생처럼 귀엽게 봐준다는게 웃긴데 귀여움ㅋㅋㅋㅋ

지성씨 애교가 끝날때쯤엔 이런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엎어져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 우리원이 채고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고다 채고 ㅋㅋㅋㅋㅋㅋ

이 각도의턱선과 목선 너무 좋아합니다. 진짜 그림같음. 되게 부드러운 선으로 이어지는 느낌.

원래 춤추는 무대 영상은 캡쳐 잘 안하는데 보란듯이 가운데 떡하니 잘 잡혔길래 찍음.

트와일라잇은 무대로 보니까 노래로만 들었을때보다 더 좋더라. 안무도 귀엽고 상큼하고ㅠㅠ

이건...ㅋㅋㅋㅋ 갑자기 손이 쑥하고올라왔는데 찍으라는 듯이 잘 나왔길래 찍었습니다..ㅋㅋㅋㅋ

네 요즘 손모으기가 뜸했죠. 이제 할때가 된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안무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너무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그라미해서 짠!하고 올라오는데 너무 이뻨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사랑스러워ㅠㅠㅠ 휴ㅜ이앟ㅇ후이ㅠㅠㅠㅠ

조명때문에 화질이 그지같아도 다 뚫어버리는 다녤님 미모 ㅠㅠㅠㅠㅠ

무대하고 내려가는데

그 와중에도 팬들한테 인사해주고 눈마주쳐주고ㅠㅠㅠㅠㅠㅠ

레알 팬바보 인증ㅠㅠㅠ 팬 엄청 좋아해줘 정말 너무 좋아ㅠㅠㅠ 너무 좋고 저기 있는 팬들 다 너무 부럽다ㅠㅠㅠㅠ 나도 실물 영접 하고 싶다ㅠㅠㅠㅠ 아아아ㅏㅇ아 강다니엘이 너무 팬바보라 내 오장육부가 다 사라졌다고ㅠㅠㅠ 부러워ㅠㅠㅠㅠ 배아파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까지 귀여운거야

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귀여운거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깐녤 ㅠㅠㅠㅠ 깐녤도 또 나름 오랜만이라서ㅠㅠㅠㅠ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깐녤 좋다ㅠㅠ ㅠ좋아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 너무 귀엽고ㅠㅠㅠ 아아ㅠㅠㅠ 아아아아ㅏ 잘생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분은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까지 이쁜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음 너무 이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람 죽이는 산타베이비...ㅠㅠㅠㅠㅠㅠㅠㅠ하............ 노래 겁나 ㅠㅠㅠ 겁나 잘해 ㅇ제ㅠㅠㅠ 목소리ㅠㅠㅠ아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듣고싶어 나도 듣고싶다 나도 쌩귀로 듣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얼굴 너무 좋음 ㅠㅠㅠ 저 '작정하고 끼부리는' 얼굴 ㅠㅠㅠ 그러다가 더한 끼를 부리기 직전에 살짝 눈웃음치는거 저거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대놓고 섹시 웨이브 꿀렁이 꿀렁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놓고 끼부리기 진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비율은 사람이 아닌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꾹 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입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성운이도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 일어나서 까리터지게 흔들흔들 춤추는것도 진짜ㅠㅠㅠ 너무 멋지고ㅠㅠㅠㅠㅠㅠ 성운이 뭔가 팔 흔들거리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 와중에 하성운 왤케 이뻐여...? 아니 그러니까 내 말은 왤케 잘생김 진짜?????? 요즘 미모 터져서 미치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 겁나ㅠㅠㅠ 크게 움직이지 않아도 개 섹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는 미남포스 진짜ㅠㅠㅠ 

이 댄스는 이제 강다니엘 시그니처인듯ㅋㅋㅋㅋ 꼭 한번씩은 춰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보고 웃는 얼굴을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앙러밍러ㅣ;ㅎ모미ㅏㅓ 나도 실물영접 ㅅㅂ 하고싶다!!!!!!!!!!!!!!

조명 받으면 천사님이시져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ㅠ

댄스댄스할때 음악 기다리는데............................아.............................. 춤추기 전부터 멋져..................

음악 Problem 나오니까 괜히 난처하다는듯이 웃는데 진짜 미친 이쁨인거ㅠㅠㅠㅠㅠ

왜 이 노래야~~~~ 하는거 같음. 정확하게는 나도 모르게따... 요즘 받아쓰기가 잘 안되여...

저 자막이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돌변!!! 프로페셔널 강다니엘 본업할때 나오는 그 눈빛!!ㅠㅠㅠㅠ 아 진짜... 팬서비스 차원에서 잔망부리는 섹시 댄스였는데도 춤추는 강다니엘은 정말... 남다르더라 너무 반짝거리더라 진짜ㅠㅠㅠ 

캐요염ㅋㅋㅋㅋㅋㅋ 허리 꺾어서 앉는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강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를 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바로 강다니엘이다 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는 강다니엘이져 엄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종류의 섹시든 그냥 모조건 다 강다니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어떡하지'와 '섹시해?'의 중간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분은 분명 2D인거 같은데... 아니 비율 이게 사람 비율입니까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젤리 얹고 기다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 직찍으로 많이 봤던 장면인데도 이렇게 보니까 또 귀엽다ㅠㅠㅠㅠㅠ

젤리 내리느라 꾸깃꾸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막쓰는데도 막쓰는게 아냨ㅋㅋㅋ 막쓰는데도 멋있어 귀여워 ㅋㅋㅋㅋ 떨어트리는데 짱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 이 표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받아먹어보겠다고 입이 옆으로 돌아가는거 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국 무릎꿇고 앉아서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와... 저 자제로 앉아서 목이랑 얼굴만 뒤로 빠지는거.... 각도 대다나다....

아 그리고 젤리 물고 일어난 저 얼굴 왤케 잘생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멋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까리한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얼굴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젤리 먹고 뿌듯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완전 멍뭉이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 장인님 또 돌아다니면서 하트 날리느라 정신 없으심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얼굴 ㅠㅠㅠ 넘 멋져ㅠㅠㅠ 섹시해ㅠㅠㅠ 잘생겼어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 이번 회색머리->은발->금발 이렇게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눈썹은 진하게 두고.. 이 조합 너무 좋음 ㅠㅠㅠ 금머파인 저는 그저 아아아아아 이번에 어제 가요대제전도 정말 ㅠㅠㅠㅠ 아름다운 백금발 미침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와중에 저 허리 실환가여... 아니 무슨 허리가 한줌이야....?

끝날때 전광판에 비친 얼굴. 최고다 최고다 

이 비율 진짜 아무래도 2D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콘 정말 수고많았어 워너원!!

팬콘 하면서 또 실력들이 확 늘은게 요즘 티가 많이 나더라. 칼군무에 각도 딱딱 맞고. 진짜 황금기가 도래할 모양이더라. 

2018년의 워너원 너무 기대된다!!

LED 스크린 세트가 내려가는 와중에도 팬들한테 손뽀뽀 날려주느라 정신없음

무릎까지 꿇고 손뽀뽀에 인사하고

쪼그려앉아서 하고

이제는 정말 끝까지 내려갔다 싶은데

엎드리는거 보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설임없이 바닥에 바로 챡! 하고 엎드려서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손뽀뽀하는걸 보면서 정말... 정말 강다니엘 한테 홀리길 잘했다 싶었음 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워너원 애들 정말 다 너나 나나 할것없이 얼굴을 바닥에 대고서는 인사하고....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볼때마다 정말 내가 워너블인게 자랑스럽고... 사실 어디가서건 '우리 아이돌은 우리를 너무 이뻐해줘. 너무 사랑해줘'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다는게 너무 좋음. 

2018년에도 잘해보자. 사랑해 워너원. 


여기에서 8회 나노리뷰 1편을 마무리 해보겠어요!

2편은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