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생방송 리허설 비하인드♥ 강센터(짝)강멍뭉(짝)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생방송 리허설 비하인드♥ 강센터(짝)강멍뭉(짝)

코뿔소 2017. 6. 20. 12:06


비하인드가 떴다!!!! 생방송 하루 전날 리허설 할때 영상인것 같다.

분량으로 따지자면... 다른 비하인드보다는 많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정말 프듀 카테고리에서 덕질할 거리가 몇개 안남은거 같다. 왠지 섭섭하군뇨.



  


핸즈온미 리허설. 자켓이 그냥 평범한 검정색임을 알수 있다. 셔츠도 다름. 파란색 셔츠.

.......요걸 입혀봤는데 너무 눈에 안띄어서 그... 아주 화려한 자주색 실크셔츠와 알수없는 프린트의 셔츠를 입게 된거 같음.

그리고 그렇게 입음으로써 팀 분위기 자체가 겁나 화려해짐...ㅋㅋㅋㅋㅋㅋ

그 착장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자꾸 보니까 정들어서 그게 더 나은거 같아...



아 손 진짜 이뻥.

지친건지 긴장한건지 잘 안되서 짜증난건지 걍 아무 생각없는건지. 암튼 왠일로 진지한 얼굴.

근데 이쁘당 ㅠㅠㅠ 아 목선... 뒷목선 진짜.... 하....... 겁나 이쁨. 강다니엘은 목도 진짜 길고 이쁜거 같음.



마보이 인증샷 찍는 중인듯. 아 개 이쁘다 진짜............ 더할나위없이 완벽한 화면이여...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은 사진 보정해서 올릴까 했는데... 걍 두기로 함. 걍 원본화면이라도 핵이쁨..ㅠㅠㅠㅠㅠ 내 연옌 진짜 귀엽고 이쁘고 멋지다ㅠㅠㅠㅠㅠ

근뎈ㅋㅋㅋㅋㅋ 별명이 피지컬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약간 민망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다녤이 이런 별명이라던가 수식어라던가, 사람들이 자기 피지컬 칭찬하는것때문에 괜히 부담감이랄까 압박감 같은거 느껴서 몸을 억지로 더 키우게되면 그건 싫을거 같은데!!!ㅠㅠㅠㅠ 나는 지금 딱 요정도가 좋다. 너무 인위적으로 만드는 몸보다 지금 정도가 딱 적절해. 물론 지금도 나름대로 관리 빡세게 해서 나온거겠지만. 지금 선이 딱이야. 


나야나 날개피는 동작하면서ㅋㅋㅋㅋㅋㅋ 도망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멍뭉미 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다녤이 막 눈 쪼꼬매지도록 웃으면서 펄쩍펄쩍 돌아다니면, 산책나가서 좋다고 펄쩍거리는 대형견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부니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가 어이 센터! 강센터!하고 부르는게 귀여워서 안자르고 그냥 올려본다. 


 

  

나야나 리허설.

아 계속 저 빵싯웃는 표정으로 하는데 진짜ㅠㅠㅠㅠㅠ 마음이 녹음 ㅠㅠㅠㅠㅠ

저 주먹쥐고 팡팡 두드리기 하는 저 동작, 바로 저 동작으로 얘가 내 취향을 팡팡 때려부수고 마이핥을 테이크해쓰뮤ㅠㅠ



위에 재킷 벗고 나야나 하는거 진짜... 아.......

저 등... 어깨... 아 피지컬 진짜 갑이다...


아 빨리 우리 멍뭉이 보고싶다ㅠㅠㅠㅠ

워너원 활동하는 동안 진짜 미친듯이 많이 나와주면 좋겠음. 봐도봐도 부족한 느낌..ㅠㅠㅠㅠㅠ

자 그럼 빨리 다음 비하인드를 올려라 엠넷!!!!ㅠㅠㅠㅠㅠ

내놔라 나의 멍뭉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