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나노(프)리뷰# 180111 해피투게더 선공개!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나노(프)리뷰# 180111 해피투게더 선공개!

코뿔소 2018. 1. 9. 06:38

180111 KBS 해피투게더 선공개

나노(프)리뷰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하하 보통때였다면 여기에 짜잔하고 나노리뷰를 들고와야하는건데 리뷰할 떡밥이 없다 (...)

............그래서 (프)리뷰를 들고옴ㅋㅋㅋㅋㅋ...


선공개/예고편 이런건 사실 블로그에 잘 못올리는데. 이유는 단한가지. 제가 게을러서 입니다.

아니다. 좀 좋게 이야기 하자. 타이밍을 못맞춰서. 아니 느려서...... 

게을러서입니다.

선택과 집중이 중요한거랬다....8ㅁ8 나는 리뷰를 선택한것뿌니야...ㅠㅠ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오랜만에 선공개/예고편 올리는듯하군녀어.

암튼 늘 그렇듯 강다니엘 위주구요... 아 선공개 리뷰 너무 오랜만이라서 뭐 어떻게 써야할지를 모르겠네;;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와 제보 부탁드려요.(herstorage.tistory.com)*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동영상은 아마 두가지 중 한쪽은 안보일텐데 뭐 대단한 이유 있어서 아니고.. 똑같은 영상인데 국가코드에 걸리는거니까 보이는 쪽으로 봅시다.


강다니엘의 '비도 오고 그래서'는.... 두손 모으고 크헝헝거리면서 너무 좋아 죽었었다고 네. 저걸 어떻게 캡쳐해서 이미지로 앓고있나여 그 시간에 영상을 한번이라도 더 보고 노래를 한번이라도 더 들어야죠. 더이상 무슨 소리를 더 해야할지도 모르겠음 그냥 너무좋아 죽겠는데ㅠㅠㅠ '에라모르겠다' 노래 부르는것도 너무 좋은데 사실 ㅠ으히ㅏ어히ㅏ머이ㅏ러미 ㅎ으헝헝헝 다시 보니까 또 미치겠어ㅠㅠㅠㅠㅠ 사실 강다녤이 비도 오고 그래서를 부르는 바람에 제가 저 노래 가사를 드디어 외웠다고 합니다 (...) ㅋㅋㅋㅋ 시그녤때문에 그 부분 안무를 외웠던거랑 같은 이치임 (...) 저거 보면 애들 노래방 꽤 하고 놀았던것 같은데 그거 다 보고싶은데 다 보여줄까여 다 보여주세여 제발 좀 다 공개 좀 해조라 진짜ㅠㅠㅠㅠ 어떻게 노는지 진짜 궁금하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강다녤은 제로베이스에서도 노래방기계 한번 잡는게 안나와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 앉아있는거 뭔가 되게 시크하다 질문은 귀여운데..ㅠ 

그리고 영상 본 분들 거의 다 눈치 챘겠지만... 사실 이거보고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 하려고 하고 있었음. 

강다니엘........ 왼손... 허벅지에.... 바지 찢어진 틈에 넣어놓고 있어..

괜히 예능초짜라고 뭐라고 해놓구선 포풍 눈치...ㅋㅋㅋㅋㅋ 아 손 위치 옮기면서도 바지에 넣고있는거 진짴ㅋㅋㅋㅋㅋ 왤케 웃기지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옹은 항상 손을 찢어진데다가 넣어놓고 있는다고 모아놓은거 예전에 본적 있었는뎈ㅋㅋㅋ 이젠 얘도 넣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예능 잘하는척ㅋㅋㅋㅋ 되게 많이 해본척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ㅠㅠ 째니랑 민현이 막 '네~형!' 이러고 있곸ㅋㅋㅋㅋㅋ

이러고 앞에 가면 나 막 이럴거고. (목소리 낮아지고 굽신굽신) 아 예예...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양손 다 찢어진 바지틈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닌줄 알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뭘 그렇게 푹 찔러놓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손을 덥히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지 찢어진 부분이 자꾸 넓어지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처럼 홀린것처럼 찾아가는 찢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말했던대로 앞에가서는 약간 쭈굴자세로 앉아있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긴장했어 약간 긴장했어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 웃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었는지 나올까 방송에?ㅋㅋㅋㅋㅋㅋㅋ 나오면 좋겠닼ㅋㅋㅋ 나도 좀 알자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되겤ㅋㅋㅋ 진영이 되게 잘생긴 얼굴로 엄청 어른스러운 표정으로 딱 멋있게 앉아있는데 발목이 꺾여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긴장한 느낌이 발목으로 뿜어져나오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또 재밌대 좋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보면 동생들이 하는 말에는 유난히 더 웃음장벽이 낮고 형들이 하는 말에는 좀 덜 낮곸ㅋㅋㅋㅋㅋ 민현이는 귀엽다고 재밌다고 리액션하느라고 웃어주고 강다녤은 빵터지고 와중에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생각하고 있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말을 해볼까 타이밍보는것 같은 얼굴이야 뭔가 ㅋㅋㅋㅋ


진영: 전 안웃긴데 혼자만 막 웃고 있으니까

다녤: 안맞어 안맞어.

처음에는 '맞어 맞어'하는줄 알았는데 계속 다시 돌려보니까 '안맞어 (끄덕끄덕) 안맞어'라고 하는것같음ㅋㅋㅋㅋ 그걸 그렇게까지 진지한 얼굴로 끄덕거리면서 말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맞을수도 있지 뭘 그렇게 시묽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겤ㅋㅋㅋㅋㅋㅋ 근데 영상보면 되게 표정변화없이 패기있게 말하는것처럼 나온 배진영이 손에 핫팩을 꼭 쥐고 빙글빙글 돌리며 거의 쥐어짜고 있음ㅋㅋㅋㅋ 긴장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민현이의 메리미ㅋㅋㅋㅋ 신랑 강다니엘군 하니까 좋다고 꺅 젤리댄스 아니 물미역이었나 아놔 이름 헷갈려 암튼 그 댄스

세상 해맑음 귀여워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

아 진짜 ㅋㅋㅋㅋ96즈 같이 안있었음 어쩔뻔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친한거 볼때마다 진짜 보기 좋음ㅋㅋㅋㅋ 귀여워 죽게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가 팔짱 잘 꼈는데 굳이 그걸 바꿔서 자기가 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신랑이라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재환이는 걍 그러려닠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당 ㅠㅠㅠ 

그리고 시작되는 눈물닦기.. 와...ㅋㅋㅋㅋ 나는 이거보면서 진짜 또 새삼 강초딩의 면모를 보았넼ㅋㅋㅋㅋㅋ 그 '잠들때까지 했던거 또하고 또하고..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의 강다니엘을 보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진짜 결혼식 설정에 맞춰서 눈물을 찍더니... 아니 그것도 사실 니가 신랑이라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시작하자마자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그렇습니다 신랑이라고 울지 말라는 법은 세상에 없으니까요. 개인적으로 결혼식날 엄청 우는 신랑과 방긋방긋 웃는 신부 조합 좋아합니다. 귀여웡...

바로 한번 더 눈물 찍어내더니 

깨달음을 얻었다는듯이 순식간에 3번째 눈물찍기를 하며 뷰티풀 안무로 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깔깔거리는 소리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번째

다섯.........

...번째는 안무가 더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이걸 어찌나 빨리 연속적으로 계속하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섯.....아니고 사실 머리 넘기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뭐라고 뭐라고 엄청 많이 재환이랑 이야기 하는데 '민현이 형이'밖에 못알아듣겠음... 그마저도 맞게 들었는지 자신이 없다.. 요즘 받아쓰기 진짜 안되는것 같음 ㅠ 

아무튼 여섯번째 눈물찍기 또 하고 있다가...ㅋㅋㅋ 아 진짜 몇번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죽을거 같다 진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눈물 또 찍다가 재환이가 '눈빛 이상해'하니깤ㅋㅋㅋㅋㅋ 녤환의 설정극과는 별개로 아주 멀쩡하게 노래 잘 부르고 있는것 같았던 민현이가 터져서 크흐흐 거리면서 흐느끼는 소리가 마이크로 막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배진영 겁나 평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왤켘ㅋㅋㅋㅋ 아니 무슨 시트콤ㅋㅋㅋㅋㅋㅋ 짜고해도 이렇게 웃기지는 않겠다 아 ㅋㅋㅋ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평온한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웃겨도 노래는 잘부르는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웃었지만 민현이 바로 마음을 다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황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 진짜 한치의 흔들림없는 평온함ㅋㅋㅋㅋㅋㅋ

이 드립 치니까 또 민현이 열심히 다녤보면서 노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노래만 신경쓴다고 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발라드의 정석 푸쳐핸섭으로. 와중에 강다니엘 손이 막 이렇게 저렇게 팔랑거리는데... 저는 마치 깃털을 쫓아다니는 고양이가 된것마냥 그 손에 홀려서 한참을 손만 보고 돌려서 또 손을 보고 또 돌려서 손을 보고... 그랬다고 합니다.

설정극 끝난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어째서인지 감사합니다를 말하고 있고...ㅋㅋㅋㅋㅋ 

김재환 고음 애드립 치는게 겁나 시원하게 뻗어나와서... 너무 잘불러서 웃겨...ㅋㅋㅋㅋ 아 진짜 장난으로 할때도 노래를 겁나 잘하는게 진짜 어이가 없을정도ㅋㅋㅋㅋ 이게 바로 워너원 메보클래스 캬 

왤케 귀엽게 다리 모으고 다소곳하게 서있징ㅠ 

끝은 우리 몰디브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가고싶다 몰디브...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김재환ㅋㅋㅋㅋ '가서 모히또 한잔 하자' ㅋㅋㅋㅋㅋㅋㅋ

짱짱 귀엽게 다소곳하게 앉아서 끝

진짜 끝!

진영이의 미워요는 본방에서 볼수 있나여??????? 보고 싶은데????????????????????



제발 애들 노래방 하고 논거 본방이든 온라인에서든 공개 좀 해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근데 가장 중요한건 모다? 본방사수다.

1월 11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KBS 해피투게더 본방사수해줘용♥

본방사수도 못하는 해외팬이라 내가 마이 미아내... 그래도 사랑해 내꺼♥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