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잡담 카테고리 잠시 닫습니다. 본문

her story

잡담 카테고리 잠시 닫습니다.

코뿔소 2018. 1. 15. 12:21

알로하! 코뿔소예요.
요즘 이런저런 생각을 했는데요. 쉽사리 결론이 나오지 않는 문제라 나름대로 고민하다가 일단 개인잡담 카테고리를 닫기로 했습니다. 

전부터 포스팅에 몇번 언급한적 있지만 제가 요즘 투머치토커예요. 개인적인 이야기를 너무 많이하고 셀털도 슬슬 해대는게 강제로라도 셀프 입막을 해야겠다 싶어서 결정한 일이예요. 
(혹시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까봐 말씀드리자면... 블로깅을 과연 어떻게 해야하는가..하는 그런 문제예요. 누가 나한테 정답을 좀 알려주라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가이드같은거라도 있으면 좋겠어요.)

블로그의 나머지 부분들은 원래 하던데로 돌아가게끔 노력할테니까 걱정 안하셔도 돼요.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나노는 내일 모레쯤에 아마 들고 올것 같아요. 그럼 그때 보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