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가나CF - 넌 어떤 부드러움을 만나고싶니?/너요너너너너너너너!!!!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강다니엘] 가나CF - 넌 어떤 부드러움을 만나고싶니?/너요너너너너너너너!!!!

코뿔소 2018. 1. 18. 19:10
링크다녤누르면간다녤

모바일로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듯한데.... 그만큼 급하다는 뜻입니다 ㅋㅋㅋㅋ 지금 당장 안 앓으면 죽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말인즉 평소보다 더더욱 아무말대잔치. 앓지않으면 죽을거 같아서 하는거니까 진짜 대환장쇼. 제정신을 기대하지마세요.


아닠ㅋㅋㅋㅋㅋㅋ 이분은 도대체 못하는게 뭐야 진짜 강다니엘 못하는게 뭐임???? 연기도 이제 곧잘해 세상에... 레슨 받을 시간조차도 없었을게 뻔한데, 해봤자 그냥 멤버끼리 서로 봐주기?? 그냥 혼자 연습하기?? 근데 연기가 늘었음 와.... 광고랑 화보 좀 찍었다고 늘었나ㅠ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라고 해야하나. 의도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아주 미세한 디테일들이 너무 좋은거임 ㅠㅠ

예를 들자면 저런거. '어! 잠깐만..'하고선 어떤 말을 해야할지 생각하는 동안 살짝 눈동자가 옆을 봤다가 다시 돌아오는 그런거.. ㅠㅜ 돌아올땐 살짝 미소를 같이 짓는 그런거!!!! 뭐하나만 좀 물어보자 하면서 손을 움직이는것도 너무 리얼하다고ㅠㅠㅜ

여기서도 살짝 옆보는거 진짜 좋은데ㅠㅠㅠ 나는 저 끝에 아랫입술 살짝 아래로 땡겼다가 풀리는거에 완전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음 ㅠㅠㅠㅠㅜ 진짜ㅠㅠㅜ 아ㅠㅠㅠㅜ 진짜 의도한건지 그냥 하다보니 나온건지 모르겠고 상관없고ㅠㅠㅠㅠ 그래 사실 이게 내 콩깍지 때문인지도 모르겠고ㅠ 나는 저렇게 입술 움직이는 부분이 정말 '약간 긴장하고, 좀 잘보이고 싶고, 살짝 떨리는듯 용기를 내서 은근슬쩍 떠보는' 그런 느낌이 확 들어서 넘나 좋은거ㅠㅠㅠㅠㅠㅠㅠㅜ  그러면서 저 쳐다보는 시선하고 이 뒤로 시선을 피하며 고개를 움직이는 각도도ㅠㅠㅠ 완전 전문가여ㅠㅠㅠㅜ 나.... 나 너무 좋아ㅠㅠㅠㅜ 나 너무 행복해ㅠㅠㅜ 나 행복한 덕후야ㅠㅠㅠㅜ 나 오늘도 행복한 덕후야ㅠㅠㅠㅠㅠㅠㅜ

저 손모양도 진짜 자연스럽게 초콜릿을 잡고있음. 무엇보다 진짜ㅠㅠㅠㅜ 사람 미치게 잘생겼다ㅠㅠㅠㅜ이씨ㅠㅠㅠㅜ 목소리도 완전 나긋하게 퍼져서ㅠㅠㅠㅠㅠ 고막 다 녹았음 나 이제 고막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죽어서 생명도 없음 ㅠㅠ좋아죽음 진짜 몇번째 죽음이냐 이거ㅠㅠㅠㅠㅠㅠㅜ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끝까지 오니까 이분 또 현타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꼭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잘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하면 잘할수록 더 현타가 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ㅜㅠㅠㅜ 살수가 없다 진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가나하는게 무슨 의민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i (ㅇㅇㅇ) you 형식의 카피 너무 진부하지 않냐며... 근데 그거야 광고회사 문제고욬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다 되었다 강다니엘이 다 완성하였다ㅜㅠ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ㅜ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ㅜ 얼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ㅜ완전 부드러운 초콜릿에 찰떡임 ㅠㅠ 안그래도 인간설탕 슈가허니 강다니엘인데ㅠㅜ 그리고 목소리가 진짜 딱 초콜릿 느낌 그것인것. 달달한데 초코 달달한 그 느낌 딱 그거임!!!! 달콤하면서 약간 씁쓸한 진정 ㅠㅜ 진정 비터스윗 오마이갓 사랑해요 선생님 제가ㅠㅠㅠ 제가 진정 사랑합니다ㅠㅠ아ㅠㅠㅜ아아아ㅠㅠㅠㅜ 살려조요ㅠㅠㅠㅠㅠㅜ

ㅠㅠㅠ.....ㅠㅜ.....어떡해....ㅠ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너무 좋은데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또 너무 보고싶어ㅠㅠㅠㅠㅜ 보고싶어 다니엘ㅠㅠㅠㅠㅠ 왜일케 보고싶지ㅠㅠㅠㅜ 정말 보고시퍼어어어ㅠㅠㅜ보고싶다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많이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ㅜ 다녤ㅠㅠㅠㅜ 밥 잘 챙겨먹고ㅠㅠㅠ 많이 먹고ㅠㅠㅠㅠㅠㅜ 으아아아앙 보고싶어어어어어ㅠㅠㅠㅠ.... 사랑해 내꺼ㅠㅠㅠㅠ

아아ㅠㅠ 보고싶다 정말....ㅠㅠㅜ 뭘 또 이렇게까지 그립고 그러냐...ㅠ....

+
아놬ㅋㅋㅋㅋㅋ 맨 마지막에 하는 말이 나랑만 붙어 다니엘이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애들꺼 다 보고나니까 왜 얘만 이름넣는게 없지 싶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