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생방송 비하인드♥ 강센터 수고했다!!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생방송 비하인드♥ 강센터 수고했다!!

코뿔소 2017. 6. 21. 19:55


드디어 마지막 비하인드가 나왔습니다.
으앙 슬퍼 ㅠㅠㅜ 애들 못보는거 슬퍼ㅠㅠ 다들 곧 데뷔해서 또 볼수 있으면 좋겠다. 진짜 매력있는 애들 넘 많았는데... 다들 맘고생은 좀만 하고 다 잘됐으면...




 

아 나는 머리 셋팅 안한 저런 내츄럴멍뭉이 너무좋아ㅠㅠㅠㅠ 머리 쌩으로 냅두면 진짜 너무너무 멍뭉돋아ㅠㅠㅠㅠ 어떡하지ㅠㅠㅠㅠ

강멍뭉♡

민현이 뒤에 빼꼼. 

아 근데 애들 진짜 다 잘생겼다...? 

엔딩때 꿀렁 웨이브~내려가기 너무 좋은거... 


이 장면보면서 다녤 찾느라 나름 힘들었음. 

다시 보니 혼자 뒤에서 어둠속을 슬렁슬렁 돌아다니고 있음.

이거 무슨 영화 스틸이냐. 겁나 팔각도 뭔데 박력터지지.



요로케 진짜로 프듀가 끝난듯이 보입니다만...

이 카테고리에 글은 더 쓸수도 있고.. 또 다른 덕질을 할수도 있기때문에...ㅋㅋㅋㅋㅋ

사실 워너원 애들 + 다른 연습생 애들 다 덕질 뽕이 찰때가 있었음. 그저 지금까지는 나의 최애에게 집중했었던것뿐...ㅋㅋㅋㅋ

프듀도 끝났으니 드라마 덕질도 시작하고 싶고... 원래는 수트너 덕질을 같이 하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까 강다니엘만 핥고있었다.... 체력이 후달려... 별거 하는것도 없는데 블로그 요고 쓰는게 하루종일임. 


으헝헝 보고싶당 강다녤...!!! 기다리고 있으니까 얼른 나와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