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다비치 MV '너 없는 시간들' 메이킹 필름+포스트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다비치 MV '너 없는 시간들' 메이킹 필름+포스트

코뿔소 2018. 1. 23. 20:09

다비치'너없는 시간들' MV 촬영현장 포스트(http://naver.me/FkTc3c1j)




- 너무 아름답다. 모든것이 아름답다. 강다니엘이 아름답다.

- 정말 이번에는 잘생겼다 귀엽다 섹시하다 그런거 아니고. 그야말로 '아름답다'. 모든것을 넘어서서 아름다워. 메이킹인데도 아름다워.

- 그리고 울면 안되겠다. 다니엘 울면 안되겠어. 울면 내 마음이 미어질것 같아. 아냐. 울어도 돼. 울어도 되는데... 혼자 울지는 말자. 닦아줄 누군가 있을때 울어줘.

- 우는것도 이렇게 아름답기 있습니까...ㅠ


- 발시려웠겠다. 정말 추웠겠다. 고생했어. 그만큼 예쁜 그림 많이 나온것 같아.

- 연기 많이 늘은것 같아. 정말 멋지다.

- 다비치 포스트 담당자님 ㅠㅠㅠㅠ 이렇게 짤을 넉넉하게....ㅠㅠㅠㅠㅠ 덕후가 어떻게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할지.....ㅠㅠㅠㅠㅠ 메이킹까지 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포스트 들어가서 읽으세요. 짤줍하세요. 

현재 내 폰 배경화면들 몇장!! 진짜 꼭 짤줍하세요ㅠㅠ 오조오억번보고 눈정화하세여ㅠㅠㅠㅠㅠ

아 사진 진짜 이거 너무 잘생긴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얼굴 진짜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년미 청순미 모두 한방에 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너무 잘생겼음 

너무 잘...잘생겨따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에ㅔㅔㅔㅔㄹㄹㄹㄹㄹㄹ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런데 내 멘탈이 제정신이 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노 못해서 미아내..미아내요.... 나중에 정신차리면 다시 나노로 앓을수도 있음. 너무 힘들다 진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