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1편# 180119 발칙한동거/ 잠 좀 자게 해주세여ㅠㅠ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1편# 180119 발칙한동거/ 잠 좀 자게 해주세여ㅠㅠ

코뿔소 2018. 1. 24. 10:55

180119 MBC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와나..... 드디어 19일 방영분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진짜 드디어 보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와 길고도 멀고도 정말.....(말잇못) 크흡....8ㅁ8... 이 와중에 다 못봤다는거 실화냐ㅋㅋㅋㅋ 네 실화입니다. 보면서 나노짤 만들면서 동시에 하다가 지금 리뷰 써야할 시간이 되어서 방송 보다 말았다는거 실화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눈밭에 못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불펌/도용건으로 인해 저의 짜증 게이지가 완빵이기때문에 분노의 힘을 빌어 19일 방영분 최대한 빨리 다 끝내버릴거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펌해봐라 시발 도용해봐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나 신고 계속 넣을테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새들아 내가 쓴 글이 내꺼라서 내꺼라고 하는데 왜 니꺼라고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내꺼 사랑해

내꺼 어제도 너어어어엄나 이뻤더라ㅠ 핡 마 에인졀 ㅠㅠ 상 받은거 축하해♥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죄다 긁어가놓고 이게 니 창작물이라는 헛소리는 니 뇌속에서만 하자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밥 다먹고 치워야하는데 설거지거리가 넘나 많은것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이분 피지컬이 너무...핡.... 가슴근육 넘나.... 미...미아내... 미아내... 빨리 넘어갈게....

설거지 거리가 너무 많아서 빵터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그런걸로도 빵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져갖고 뒤에 지나가는데 웃으면서 힣하고 올라갔던 어깨 내려오면서 괜히 몸 한번 셀프 쓰다듬....

미...미아내..... 보여서 보였다고 이야기했을뿐인데.... 벼...변태가 얘기하니까 진짜 변태같아져서 미아내....8ㅁ8

그치만 나는 손변ㅌ...미아내...그냥 내가 미아내......ㅠㅠㅠㅠㅠ 

누가 등을 밀어주고 누가 설거지를 할것인가 사다리 타는중. 볼과 목, 손등 일부분이 보이는건데도 좋아 항가하악 머리카락만 보이는데 좋아 귀 뒷부분 봐서 좋아 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보니까 귓바퀴 흉터때문에 올록볼록한거 잘보인당. 피어싱땜에 남은 흉터라고 예전에 본듯. 도대체 어떡하면 저걸 다 찢어먹...하...생각만해도 넘나 아파......................ㄷㄷㄷㄷ

사다리타기 넘나 즐거워 ㅋㅋㅋㅋㅋㅋ 너무 신나쪄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유ㅠㅠㅠㅠ

설거지 당첨되고 너무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오른쪽 팔목에 아직도 소스 묻어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죽어버릴것 같은데 어떡하죠ㅠㅠㅠ 심장이 또 덜컹거림 ㅠㅠㅠㅠㅠ 아 저 얼굴 어디서 봤는데 어디서... 많이 봤는데............아!!!!!!!!!!!!!!! 아!!!!!!!!!!!!!!!!!!!!!!!!! 프듀 핑머일때!!!!!!!!!!!!!! 쏠쏠하기전에 황갈량이 뽑았을때 저 얼굴로 양아미뿜뿜하면서!!!!!!!!!!!!!!!!!!!

(출처는 이미지 안에! 문제시 댓 주시면 바로 수정/삭제합니다!)

오랜만에 보니까 왤케 좋냐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머 포마드 솔직히 네... 진리 맞죠 하악... 진리가 아닌 강다니엘이 세상에 어딨겠냐만은!!!!! 요즘 금머인데...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전체 탈색을 해놓고 좀더 하얗게 토닝했다가 그거 순식간에 다 빠지고 탈색머리로 돌아온 상태인것 같은데.. 위에 따로 토닝안하고 그냥 두는게 뭔가....

핑머각이냐!!!!!!

라고 혼자 씹궁예를 했다고...네......................... 미아내... 궁예야 버려조....

근데 인간적으로 요즘 미모 미친거 같음 진짜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최고야 하.....역시 최고 낼녤 ㅠㅠㅠㅠ 최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리의 옹필패는 아니나다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할말을 잃고 츄우기 상태 되는데 진짜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얼굴=재환이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쩜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혼자 의기양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뿌듯하신 우리 박수요정 강다니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어버림 ㅋㅋㅋㅋ

설거지하는 뒷목인데....ㅠㅠ 뒷모...ㄱ.... 너무 좋아 ㅠㅠㅠ 근데 갑자기 목에 힘이 확 들어가는게 보여서 '아 터졌다'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진 강다니엘 정말 너무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ㅠㅠㅠㅠ 다니엘이 웃으면 그냥 세상 모든게 다 괜찮아지는거 같음!!! ㅠㅠㅠ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ㅠㅠㅠㅠㅠ

와중에 때밀이 멤버 둘은 곤히 잠듬 ㅠ 아 애들 자는거 보는데 조금 가슴 아팠다. 얼마나 피곤할까 싶고ㅠㅠ 와중에 베개 하나 나눠서 사이좋게 베고 자는게 어찌나 귀여운지ㅠ 

이쪽은 열심히 치우는 중

부산 어디에서 왔냐고 물어서 영도라고 대답했더니 육중완이 진심으로 감탄하면서 성공했다고 해줌.

아~ 그쵸그쵸 영도는~ 하면서 다녤도 스스로 되게 흐뭇해함 ㅋㅋㅋㅋㅋ 

와중에 피지컬 정말 미친것 같은데ㅠㅠㅠ 어깨ㅠㅠㅠ 쇄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또 어찌나 녤깅 ㅠㅠㅠ 입동굴 ㅠㅠㅠㅠㅠㅠ 하... 도대체... 너무 완벽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 귀여우면서 섹시하기 있냐고ㅠㅠㅠㅠㅠ

육중완이 감천 출신이라고 하니까 진짜요??! 하면서 휙 뒤돌아보는데 선생님 정말.... 뭐라 더 말해야할지 ㅋㅋㅋㅋㅋ 했던말 또하고 했던말 또하고....

정말 멋지시네여........참... 제 타입이세여....♥

또 이 와중에 제가 지도 찾아보지 않았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천이랑 영도랑 가깝군녀! 그래서 둘이 갑자기 막 친밀도 상승한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궁예적인 궁예궁예

그저 해맑 그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몸 뿔리셨는데 진짜 완전 몸 완전 커져계신거 아녜여?

윤정수 욕조안에서 몸이 막 불어서 커지는거 아니냐고 살짝 혼자만의 유머대잔치를 함. 저 말 듣고 물에 불리면 커지는 공룡 장난감 그런거 생각했는데.................

후 잠시 소리지르는 시간을 갖겠어요. 너무 귀엽고 이쁘니까여.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에에에엘ㄹㄹ

!!!!!!!!!!!!!!!!!!!!!!!!!!!!!!

!!!!!!!!!!!!!!!!!!!!!!!!!!!!!!!!!!!!!!!!!!!

!!!!!!!!!!!!!!!!!!!!!!!!!!!!!!!!!!!!!!!!!!!!!!!!!!!!

막 무슨 캡틴 아메리카처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여서 못살아남 ㅠㅠㅠㅠㅠ 소생불가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마블덕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틴 아메리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뭔데 너무ㅠㅠㅠㅠ귀여운 이 표정은 또 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어두워서 잘 안보일까봐 좀 밝게 만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뭐냐구여ㅠㅠㅠㅠㅠ 막 혼자 수줍고 기대되고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도대체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까지 귀여워????????????????? 왜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녤 해명해 왜 시도때도 없이 귀엽고 이쁘고 소년같은건지 해명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자꾸 나 치고 막 그러는지 해명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녜여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너무 사랑해여 진짜 저는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죽겟습니다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핫뚜핫뚜...ㅠㅠㅠㅠㅠㅠㅠ핫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육중완이 했던 말에 완전 꽂혀서 혼자 뜬금없이 또 말하고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했습니다. '아... 오늘은 이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늘 말하는 '혼자 꽂혀서 하루종일 잠들기전까지 계속 웃고 말하고 웃고 말하고 반복한다는 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을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따라하면서 혼자 중얼중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 아니다 진짜ㅠㅠㅠ 이거 너무 우주 뿌시는 그런 귀여움이다ㅠㅠㅠㅠㅠ

뒷모습 진짜...........아 강다니엘 뒤태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분명 막 웃고 있는데 눈에는 물튀었는지 한쪽 감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윙크중 ㅠㅠㅠ 귀여워..... 닦아주고 시...ㅍ...........미...미안합니다.... 제가 좀 많이 갔죠....? 하핳...

근데 정말 설거지 거리 많았을텐데...ㅋㅋㅋㅋㅋㅋ 그거 다 일일이 손을 닦느라고 고생 많았당! 수고해썽!!!

옹환은 아직 자는 중인데... 성우가 너무 애처로워 보여서ㅠㅠㅠㅠㅠ 와중에 발을 침대밖으로 빼고 자고 있는게 너무ㅠㅠㅠㅠ 양말 더러울까봐 남의 침대에 올리면 안될것 같아서 저러고 있는것 같은데... 재환이도 뭔가 다소곳하게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고 있고ㅠㅠㅠ 

이것도 궁예입니다. 우쥬패스플리즈?

목욕탕에서 옹환을 찾는 소리가 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왠지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피지컬 실화냐..............................하.......................... 갓다니엘님 정말... 충성충성....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이렇게 녤깅이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무튼 애들이 못일어나서 깨워야겠다고..

놀라서 깨는 옹성우..... 근데............ 자다 깬 사람이 왤케 아.......... 얼굴이 왤케.............. 잘생겼음??????????????????????????????????????? 드라마야?? 영화야??????????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슨 자다깬 눈빛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미로워 미쳤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비쥬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비쥬얼 대잔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깜짝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부터 왜 계속 이 표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신남 그저 해맑음 ㅠㅠㅠㅠ 아 댕댕이 너무 사랑한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거지 끝내고 와서 때밀어 주는 모습 관전하면서 시계차는 중

정말 세상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이 웃으면 정말 나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나온다고 하니까 박수요정 강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에서 때나오고 박수받으신 윤정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자는 강다녤의 발입니다 (....)

.....................내 언젠가는 발모으기를 하고야 말리라.....

때미는 동안 침대 한켠에서 꿀잠 시도중이었으나

미션 클리어한 옹환이 옴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성우 갑자기 애교폭발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워너원 너무 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형들은 모든 동생들을 다 너무 귀여워함ㅋㅋㅋ 너무 이뻐함 ㅋㅋㅋ 몇살 터울이든 상관없이 진짜 너무 좋아햌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든 동생들은 귀엽다고 달려들어서 물핥빨하려는 모든 형들을 다 귀찮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갑자기 뜬금없이 애교스위치 켜진 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앵기는데 재환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한칸 떨어져있는 강다녤 표정 정말 평온하구옄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뿌구옄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면 좀더 크게 봐야죠.

세상 나른하고 세상 예쁨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 정말... 하얀 고양이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녤 잠들기 전에 입 살짝 벌어지고 입꼬리 살짝 올라가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한번 더 크게 봅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내꺼

성우가 매달려서 돌아간 재환이의 허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너무 친형제 모먼트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 혼자 돌아누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에는 재환이 옷도 갈아입고 오고 이 포메이션으로 잠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멋지게 일어나는데 조금 실패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성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아랫입술은 대체 왜 깨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나야나에 일어나서 안무 바로 시작하는 옹성우와 뒤에서 씨익 웃으면서 일어나고 있는 김째니

재환이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일어나지 않는 강다니엘

세상 평온하게 자고 있음 ㅠㅠㅠ

신기하게 바라보는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저렇게 큰 소리로 나야나를 틀어놨는데 못일어나는거 보고 조금 가슴이 짠했음. 얼마나 피곤했으면 싶기도 하고...ㅠ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이라는 말밖에 못하는 힘없는 덕후라 정말 미안해...ㅠ 그래도 사랑해.. 늘 힘내줘서 정말 고마워

인간적으로 자는얼굴도 너무 이쁜거 좀 사기다 근데...ㅠㅠㅠㅠ

이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바로 옆까지 가서 소리를 지르니까 일어남 ㅠㅠㅠㅠㅠ 눈 좀 충혈되서 ㅠㅠㅠㅠ 안타깝...ㅠ

스윽 눈뜨고 머리맡의 윤정수 한번 보고....후다닥 일어날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눈 스르륵 감는듯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보더니...ㅋㅋㅋㅋㅋㅋㅋ 또 후다닥 일어날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만 올리고 뿅뿅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일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다같이 푸쳐핸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너무 이쁜거 아니냐ㅠㅠㅠㅠㅠ 

눈감고 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떠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이 눈떠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녤 눈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

다녤!!!!!!!!!!!!!!!!!!

계속 누워서 안무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날 생각 1도 없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윤정수가 춤추는 팔목을 잡아서 들어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난다아아아아아아 하고 일어나버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번 두리번 하다가 안무 챡 맞추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환 딱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멎쩍은 얼굴과 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 멈무 자다깨쪄여~~ㅠㅠㅠㅠㅠㅠ

아직 졸린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 코너에 챡 달라붙는게 뭔가 ㅠㅠㅠ

그런 와중에 왤케 섹시한거예여ㅠㅠㅠㅠㅠㅠ 아 약간 가라앉은 강다니엘은 너무 나른섹시가 폭발이라 정말 미치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집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기 싫다는 느낌이 폴폴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 붙잡고 일어날 생각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ㅠㅠ 윤정수가 빨리 일어나라고 토닥토닥하는데 정말 일어나기 싫어하는것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추워죽겠는데 밖에 또 나가야한다는게 참... 추울때는 밖에 안나는게 가장 좋은 추위를 피하는 방법인데 말입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나른 섹시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보자마자 울 만두 째니가 너무 잘생기고 귀엽고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홀린듯이 또 캡쳐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은 일어남 머리 긁적긁적

위에 옷 입고 뭔가 설렁설렁

입술 문질문질. 포인트는 손과 눈물점입니다.

건조해서 립밤을 찾는 프로페셔널 아이돌 강다니엘님 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나온 립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거저거저거저거 지인님이 사주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문해주셨음 대신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왔다고 보내주신다고 하셨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막 엄청 기쁨 나 막 엄청 핡핡핡핡

와중에 손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상처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립밤을 바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을 움직여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니 얼굴을 움직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씹덕사하라고 그러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윗입술을 바르는데ㅠㅠㅠㅠㅠㅠㅠ 왜 묘하게 윗입술을 집어넣은 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죽을거 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무지게 음맘마~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 된 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이렇게 나노리뷰 1편을 마무리해보겠어요!!!

매일매일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만 쓰고 있으니까 이게 1편이 아니고 6편이것만 같은 느낌이 들지만!!!!!!!! 절대 아니라는 점!!!!ㅠ

아무튼!

그럼 저는 또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