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2편# 180119 발칙한동거/ 점프수트 입어줬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2편# 180119 발칙한동거/ 점프수트 입어줬녤

코뿔소 2018. 1. 25. 09:08

180119 MBC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용

오늘은 약간 슬픈 소식을 가져 왔어요. 아니... 나한테만 슬플 소식.....8ㅁ8

캡쳐해놓은 이미지들이 죄다 망했다는 슬픈 소식.....8ㅁ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이미지 수정하면서 제대로 보니까 시장 갔을때부터 다 망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가 제대로 안돼써!!!!ㅠㅠ 똑같은 것만 몇개씩 돼있고.... 아........... (실신)

솔직히 그냥 까짓거 대애충 걍 올리지 뭐 싶기도 했는데... 좀 너무.... 너무 좀... 이건 좀... 이럴거면 정말 뭐하러 나노리뷰함? 하는 정도라...

결론: 일을 다시 해야함ㅋ (+인사부터 의식이 사라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씨발라먹을 수박바같은 일이 하하하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잼 꿀잼이다 일 다시 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것중에 하나가 일을 한번에 제대로 못해서 다시 해야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멍청이 나새끼 그러게 중간중간에 확인하면서 했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이상하다 싶으면 컴을 리붓하는 습관을 들여야한다고 내가 아 몇번을 생각했니.......... 생각만 했으니까 망했지 실천을 해 이 멍충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초에 이건 똥컴의 문제 아니 그렇게까지 똥컴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하....... 내 덕질엨ㅋㅋㅋㅋㅋㅋ시련이 너무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프시련질 재미나다ㅋㅋㅋㅋㅋㅋ 고난과 역경과 시련을 이겨도 강해지는게 덕심밖에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해진 나의 덕심 보게될고야♥내꺼 보고싶어 사랑해

(????????????????????)


진짜 결론:

그래서 오늘 나노리뷰는 짧습니다.

왜뭐왜뭐뭐뭐!!!!!! 내가 제일 슬프거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전 발칙한 동거(180119)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66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도용/불펌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결국엔 집을 나섰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일어나기 싫어했지만 막상 나가면 또 화사하고 해사하고 말갛고 이쁘고 막 핫뚜핫뚜 나의 핫뚜를 받아라 얍 

와중에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공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가이드라고 하느 드립에 six guide~라고 또 영어말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강다니엘 영어할때마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 영어할때는 목소리 더 낮아지고 굵어지고 어 막 분위기 막 깔고 어 그러는지 해명해ㅠㅠㅠ 왜이렇게 사람 치는지 해명해ㅠㅠㅠㅠ 특히 G-, CH- (ㄱ,ㅋ)소리가 진짜 미치게 섹시하고 자연스럽고 멋있음. 목구멍을 살짝 막았다가 소리를 밀어내면서 내면서 ㄱ와 ㅋ 사이의 소리가 딱 나오는게 고막 녹인다고 해야하나ㅠㅠ 그래서 저번에 골든에이지 나래이션 떴을때도 제가 강다니엘 울부짖으며 뒹굴었고ㅠㅠㅠ 크리스마스쯤에 인스타에 스노우 메시지 떴을때도 강다니엘 울부짖으며 뒹굴었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merry christmas는 정말 많이 쩔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L하고 R차이도 분명히 잘 내고 하아...ㅋㅋㅋㅋㅋㅋ 말하다가 또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내가 내 블로그 글쓰면서 왜 내가 알아서 또 입덕하냐곸ㅋㅋ진짜 변태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얘길 이렇게 오래 하려고 한게 아니었는뎈ㅋㅋㅋㅋㅋ

빈티지샵 들어가서 뚜벅뚜벅 열심히 제 갈길 감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약간 어느순간부터 진짜 쇼핑하는듯한 느낌이 살짝 났는데 ㅋㅋㅋㅋㅋ

육중완이 고르면 자기가 봐주겠다고 하니까 살포시 터졎주심ㅋㅋㅋㅋ 

그저 해맑ㅋㅋㅋㅋ 그저 신남 ㅋㅋㅋ 그저 댕댕 ㅋㅋㅋㅋ

그리고 고른게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을 위해서 강렬한걸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는건 제가 콩깍지가 씌여서 그런걸까요 저분이 강다니엘이라서 그런걸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초산초~

자막에 과카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ㅠ 이렇게 해맑고 이쁘게 웃기 어딨냐 어딨냐아 ㅠㅠ 와중에 팔이 짧음 ㅠ 

육중완이 웃음욕심내면서 입어보겠다고 하니까 또 지나치게 멋지게 벗어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되게ㅠㅠㅠ 얼굴이 막 ㅠㅠㅠ 녤깅하면서도 뭔가 청년미 돋으면서ㅠㅠㅠ 그나저나 머리에 저 더듬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먹어도 안내려오고 설거지를 해도 안내려오고 누워서 자도 안내려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저기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계 챨랑챨랑 하는데.... 아 진짜 솔직히 얼굴 아까부터 계속 너무 이쁜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중완이 콰카몰리 코트 입으니까 뒤에서 너무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녤코리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듬이는올라가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라ㅠㅠㅠㅠㅠ

아 나 강다니엘 이렇게 웃는거 너무좋아ㅠㅠㅠㅠ 진짜 정말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 진짜 세상 섹시한거 같음 

......................섹시하다구여... 그리고 나도 알아... 이건 (또) 나만의 섹시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까리해ㅠㅠㅠㅠㅠ 비율 미쳤구여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역시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좀 천연녤에 약하고...ㅠㅠㅠㅠㅠㅠ 츄리닝녤에 많이 약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인정합니다 인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막 너무 막 심장이 덜컹거려서 막 토할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진한 얼굴로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너무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막 깔깔거리고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둘기 아줌맠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옷가게에서 일하는 사람처럼 빠르고 정확한 손놀림으로 옷 들고 막 움직이다가 엄청 순진하고 순수한 얼굴로 비둘기 아줌마 같다고 팩폭을 들이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우리 재환이가 너무 미친듯이 귀여워서 진짜...........하......... 할말을 잃고 캡쳐했음 안그래도 귀여운데 귀여운척하는 저 입매까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우리 옹선생님이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든 패션은 기승전 얼굴이라는 것을 몸소 알려주고 계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사람들 다 옹기종기 모여있는 와중에 강다녤 뒤에서 옷 고르느라 바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바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어버릴것 같아ㅠㅠㅠㅠㅠ

아직도 못고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이분 그냥 쇼핑하는건가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악 숨못쉬겟어 아까부터 계속 호흡곤란 ㅠㅠㅠㅠ

오우~ 여기 점프수트도 있네요오~ 하면서 결국 점프수트로 안착하셨는데... 이거... 왠지 팬들이 뷰티풀 하는 내도록 점프수트 울부짖어서 입어봤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궁예적인 궁예

옷입는거 왤케 멋지지........하............ 아까 위에서는 겉옷 벗는것도 그렇게 멋있더니....

촥 지퍼까지 다 올리고 거울보는데 ㅠㅠㅠㅠㅠㅠ 막 얼굴 막 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 막 너무 잘생겨서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필 또 조명 받아서 겁나 홀리해ㅐㅐ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도 보고 웃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고 내적 비명지르는데

줌한 화면 한번 더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똑 저.... 발칙한 동거 제작진 중에 숨어계신 강다니엘 덕후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줌하는 화면이 이것뿐만이 아니라 ㅋㅋㅋㅋㅋ 보면서 '강다니엘ㄹㄹㄹㄹㄹㄹㄹ!!!!!!!!!!!' 내적 비명지르는 순간마다 줌화면이 여지없이 나와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꽃길 걸으세요 꼭 승진길 돈길 걸으세요!!!! 8ㅁ8

결국 상의부분은 허리춤에 ㅠㅠㅠㅠㅠㅠㅠㅠ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라이징 패셔니스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왤케 찰떡으로 잘 어울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음 미쳤음 ㅠㅠㅠ 안어울리는게 모야 정말 ㅠㅠㅠ 

다들 막 오~~~ 하고 리액션해주니까 셀프로 내적 쓰담쓰담하는 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뒤에 박수요정 강림해서 스스로 박수치는 화면까지 있어야하는데... 네.. 캡쳐가 여기서부터 망해있었나봐여... 하... 어쩔수 없어 옷가게는 그냥 간다....

무튼 뭔가 올드스쿨 힙합크루 느낌으로 막 네... 부끄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거 약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일케 막 뿌옇고 막 얼룩덜룩해도 막 강다녤 잘생김 다 뚫고 나오구여 막 

힙합힙합하다갘ㅋㅋㅋㅋㅋㅋ 약간 현타온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괜히 허리 한번 더 묶고 윤정수 (혹은 누군가를) 찾는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정수 아직 등장 다 하지도 않았는데 혼자 먼저 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잘 어울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멋지지ㅠㅠㅠㅠㅠㅠㅠ

옹성우님의 2만원짜리 모자 태그 스웩을 뚫고 잘생김과 멋짐이 폭발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야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왜 글케 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앞에서 너무 웃겨버리니까 초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웃지를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 쓸어넘기는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모먼트라 ㅇㅇ

정말 초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욕심을 왜 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뭔가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G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그거 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거 부끄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같이 알아보고 CG넣어주신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비보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보잉 안했으면 어쩔뻔했엌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몸봐ㅠㅠ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엔 간지 철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와중에 돌아서 쁘이 하는 이 화면을 줌땡겨서 또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의 마음 다 거기서 거깈ㅋㅋ 입술 꾹하는거 진짜 캐 귀엽고 ㅠㅠㅠ 저 쁘이 뭔가 옛날 과사에서 많이 본것 같은ㅋㅋㅋㅋㅋㅋ 정말 의식의 흐름대로 별거 다 튀어나오는거 같은 그런 느낌으롴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서도 센척 스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캐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할거 끝나고 나니까 다시 무척 밝아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조명받으면서 그저 해맑

근심걱정 사라진 박수요정 강다니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세기말 아이돌 느낌 물씬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저 패션은 세기말보다도 더 전인거 같은뎈ㅋㅋㅋㅋ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옹녤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강다니엘 손을 저 제대로 찍고 싶었는데 잘 안나옴....ㅠ 손끝까지 각도 만들어내는게 아주 딱 붙으셨어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프로 아이돌 ㅠㅠㅠ 본투비 아이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얼굴 왤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잘생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화질에 이 각도에서 이렇게 예쁜거 실화냐고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사실 손이....

네 손이.........

그렇게 오버올 팀복 맞춰입고 시장에 가는데 웃으면 한없이 녤깅하고ㅠㅠ

안웃으면 또 한없이 멋져서 하악하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도용/불펌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2편 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 언제 또 다 다시 캡쳐하고 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길이 머니까 저는 빨리 다시 일하러 갈게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내일 올거라고 장담을 못하겠다... 그치만 요즘 진짜 열심히 일하니까.... 훌쩍훌쩍

근데 왜 열심히 할수록 댓글이 안달릴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한테 설명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받겠다고 하는 덕질은 아니지만ㅋㅋㅋㅋ 나 뭔가 잘못된 길을 걷고 있는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