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5편# 180119 발칙한동거/ 김치 없어도 밥 잘먹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5편# 180119 발칙한동거/ 김치 없어도 밥 잘먹녤

코뿔소 2018. 1. 30. 11:08

180119 MBC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5편 by 코뿔소


알로하! 주말동안 떡밥 가뭄에 한층 정신이 나가서 돌아온 코뿔소입니다!!

오늘은 진짜 무조건 이거 끝내야해!!!ㅠㅠㅠㅠ 정말 저번주 분량 무조건 빨리 끝내야해요ㅠㅠ

이렇게 계속 뒷북을 치고 있을순 없어!!!!!!!!!!!!

그런데 와중에 나는 두통에 두개골 깨지는줄 알았을 뿐이고... 뒤늦게 '커피를 안마셨구나!!!'하고 커피를 이제와서 마셨을뿐이고... 두통이 이제서야 조금씩 가라앉고 있을뿐이고... 아 어쩌다가 이렇게 카페인디펜던트한 사람이.. 아니 짐승이 되어서...엉엉 어금니가 다 아프다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닭강정을 조금 집어먹고 이제 짐을 풀기 시작함.

또 세상 잘생김 세상 섹시한 뽐내면서 짐푸는 강다니엘님 하악하악 녤신님 핡핡

사실 이때 성우 놀리는 중ㅋㅋㅋㅋ 가시오가피가 계속 움직여~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오가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ㅋㅋㅋㅋㅋ 성우가 의외로 다리에 털이 좀 많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재환이도 '다리에 털 좀 봐~'하면서 놀리곸ㅋㅋㅋㅋ 옹은 그저 웃음욕심ㅋㅋㅋㅋ 춤추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드디어 강다니엘의 캐리어에 붙어있는 스티커가 그나마 잘 보이게 나왔는데...ㅋㅋㅋㅋㅋ..... 봐도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갘ㅋㅋㅋㅋㅋ 누가 좀 알려줘요 나 진짜 너무 궁금해ㅠㅠㅠ 좀 알려줘여여여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

무튼 넓디 넓은 등판 자랑하시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아 정말 너무 ㅠㅠㅠ 너무 갓지컬 ㅠㅠㅠㅠ 저 날개뼈 사이에 움푹 들어가는거 보세..ㅇ.... 미아내...미아내.... 너무 디..디테일했니...? 나는 강다니엘 뒷목이 또 그렇게 좋더라ㅠㅠㅠㅠ 목이 길면서 굵은데 그게 또 남성미 뿜뿜하는 중요포인트 아니게써여!!!!!!! 미...미아...내...? 이것도 너무 갔니...?

재환이 옷갈아입는데 윤정수가 막 놀리니까 눈 동그래져서 뒤에 보기 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뒷모습이 캬... 아.... 저 셔츠의 프린트가 참.... 절묘하게 좋은 곳에있....

미아내... 내가 진짜 미안하다...

무튼 결국 갈아입은건지 위에 입었던것만 벗은건지 암튼 갈아입을 바지는 일단 들었고. 이 추운 날에 반팔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지성씨가 다녤은 겨울에 반팔입고 돌아다닌다고 했던 말이 기억났고...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 더워죽겠다던 한여름에는 긴팔 입고 꽁꽁 싸매고 돌아다니더니 추워죽겠다는 한겨울에는 반팔입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피는 계절을 반대로 산다더니 진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더위를 안타거나 추위를 안타는 것도 아님. 보면 여름에는 땀 줄줄 흘리고 있고 겨울에는 춥다고 파닥거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또 겁나 귀엽게 모자 쓰고 나타남 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웃음기 쪽 빠져서 겁나 하...섹시..하..멋져...........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라면을 끓이러 와서 엄청 진지한 얼굴이라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정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이 화면에서 가장 포인트는 허리에 올려놓은 손입니다!!!!!!!!!!!!!!!!!!!!!!!!!!!!!!!! 나!!!!!!!!!!!!!!!!!!!!! 허리에 손올리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좋냐고 물어보면 대답할수가 없습니다 왜 좋냐니!!! 강다니엘도 좋고!!!! 강다니엘 손도 좋고!!! 허리도 좋은데!!!!!! 좋은거 위에 좋은걸 올려놓으면 당연히 더블 좋지!!!!!!!!!!!! 와씨 완벽한 설명이었다

(????????????????????????????????????????????)

이번 나노도 역시 빠지지 않고 자주 등장할 강다니엘 손♥ 사실 오늘 그냥 손모으기만 하고 나노 살짝 미룰까...하다가...ㅋㅋㅋㅋ 정말 천벌 받을것 같아서.. 정말 끝의 끝까지 미루다가 왔... 그래서 늦었... 그래서 망했... 하핳 손모으기 언제 하지 그것도 빨리 해야하는데...

파와 고추장은 속성이 매우 다른것 같지만.. 어쨌든 파가 없어서 고추장을 넣기로 합니다.

약간 고추장찌게 느낌이 되나 한번도 안넣어봤는데 또 궁금해짐. 이거 강다니엘 정식2탄 나오나옄ㅋㅋㅋㅋㅋㅋ 이불밖에서 강다니엘 정식이 탄생해섴ㅋㅋㅋㅋ 그거 리뷰하는 하는 동영상 꽤 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3개를 한번에 잡고 면을 퐁당퐁당 

얼굴은 겁나 진지 완전 멋져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퐁당퐁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끓는 물에 라면 넣고 있을뿐인데 울면서 앓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퐁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뚜껑 꼬옥 

옆에서 재환이가 '여기다가 쏘세지 넣으까?' 그르니까

막 입안에 든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무언가를 막 씹...씹으며...잠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또 의식 나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공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카 좀 그만 들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땀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정신 차리고... 미안해여 미안해여.. 근데 원래 이런 글이예여 제가 쓰는 나노리뷰가 ㅋㅋㅋ 레알 실시간 내 의식의 흐름대로 키보드를 막 치는그런것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아 어디까지 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땀낰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가 쏘세지 넣을까 하니까 우물우물하다가 '맘대로~' 그러는데 세상 쿨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넣으라고 친절하게 뚜껑 열어주는 아름다운 손...ㅠ 

..................손이 문제냐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돌아와라 의식ㅋㅋㅋ 돌아왘ㅋㅋㅋㅋㅋ 돌아와야해 나 이번주도 계속 나노 겁나 달려야한단 말야!!! 빨리 돌아와!!!!!!!!!!!!! 아 잠깐만 소리치고 넘어갈게요

다니엘!!!!!!!!!!!!!!!!!!!!!!!!!!!!!!!!!!!!!!!!!!!!!!!!!!!!!!!!!!!!!!!!!!!!!!!!!!!!!!!!!!!!!!!!!!!!!!!!!!!!!!!!!!!!!!!!!!!!!!!!!!!!!!!!!!!!!!!!!!!!!!!!!!!!!!!!!!!!!!!!!!!! 내가 너땜에 진짜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밖에 나갈때는 롱패딩도 안입어 신발은 쓰레빠지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기는 까리하게 나왔으나 목표물에 접근할수록 점점 움츠리는 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러니까 추운데 왜 반팔로 정말 ㅠㅠㅠㅠㅠㅠ 나는 좋아 (???????) 나는 좋은데 (????????) 너가 춥잖아!!! (???????????????????????)

눈속에 파묻어뒀던 술 찾으러 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도 쓰레빠 ㅋㅋㅋㅋㅋ 근데 소주 약간 얼려 먹음 맛있나여??? 술알못이라 알수가 없넹...

정말 정말... 아주 많이 아름다운 팔과 팔꿈치와 손입니다 하... 진짜 너무.... 어쩜 온 몸의 비율이 저럼 ㅠㅠㅠㅠ 진짜 안이쁜데가 없어ㅠㅠㅠ 스스로 몸은 좀 자신있다고 할만한거 같음 진짜ㅠㅠㅠㅠ 미학적인 관점에서 봤을때 진짜 너무 아름답잖아ㅠㅠㅠ 레알 조각같다고ㅠㅠㅠㅠ 그 와중에 뒤에 다리가 뭔갘ㅋㅋㅋ 되게 귀여운뎈ㅋㅋㅋㅋㅋ 또 쭉 펴고 저 자세로 팔이 내려와있다는 사실이 놀랍.... 유연해.....핡...

그렇게 후다닥 소주를 들고 정말 후다닥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다닥 추위에서 도망가는 중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지컬인데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 누구보다도 먼저 자리를 잡고 상을(?) 차리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가 없어졋다고 해도 그저 평온 일단 자리 잡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김치때문에 난리가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이 없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잠깐 정신이 들었나!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직 의식이 없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뭐 먹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저거 뭔지 모르겠지만 뜯어먹는거 겁나 귀엽단 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먹는녤 최고다ㅠㅠㅠㅠ아 의식이 평온해진다 역시 최고다ㅠㅠㅠㅠㅠ 아름답다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김치에는 관심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 저 손도 너무 귀엽다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은 꼭 바닥을 짚을때 손 바닥으로 안짚고 손가락으로만 짚더라 ㅇㅇ 춤출때도 ㅇㅇㅇㅇㅇ 약간 버릇인듯. 에너제틱 할때도 늘 저런 식으로 손가락으로만 짚는게 보였었는데, 뷰티풀때는 손바닥까지 전체적으로 짚더라. 그거 보고 신경써서 손모양을 바꿨다는 느낌받았었는데 보통때는 무의식적으로는 여전히 손가락으로만 짚는듯. 뭐 나쁘다 좋다 그런거 전혀 아니구여 그냥 그렇다고.... 

세상 기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행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참 이렇게 먹을거 하나로 행복해지는 강다니엘님 마이 무요 ㅠㅠㅠㅠ 항상 많이 먹는 꽃길 아니 고기길 걷자ㅠㅠㅠㅠ 사랑해

.......................................

그래요..... 나도 이 화면을 캡쳐해놓은 과거의 나를 그렇게 내적 옆눈으로 바라봤어여................... 도대체 뭔 생각인걸까 나란 짐승...? 이걸 도대체 왜 캡쳐해놨을까.............................? 보통 캡쳐는 약간 무의식적으로 하는데.... 너란 짐승의 무의식 도대체.... 어떻게 생겨먹은거야..........................

어깨? 어깨가 이뻐서? 팔뚝? 팔뚝인가? 정맥이 이뻐서니??????????? 이제 하다하다 정맥.................................... (먼산)

변태로 살다 변태로 죽겠습니다. 괜찮아ㅋ... 이미 나 글러먹은거 온 세상, 온 우주가 다 알아ㅋ 다녤만 모르면 돼ㅋ  

그리고 먹는 다녤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 먹는 강다녤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봐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냥 모든게 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일케 이쁜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여길 봐여ㅠㅠㅠㅠ 여기 세상에서 라면 제일 이쁘게 먹는사람이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기 시작하니까 표정이 너무너무 밝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 띄게 달라졌엌ㅋㅋㅋㅋ 아까 배고플때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가 없어졌다고 하니까 요로케 슬쩍 정말 없는지 보고는

관심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없다고 하면 없는겈ㅋㅋㅋㅋㅋㅋ 포기가 빠른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밥먹는데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택과 집중이 빨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 없어도 밥 잘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 그게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ㅋㅋㅋㅋ 윤정수가 '니가 허연 김치를 골랐잖아' 이러는데 표정이 이밐ㅋㅋㅋ 이미 아무 느낌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네~'하면서도 일단 먹는데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떡 손에 꼭 쥐고 흰 김치 콕콕 삿대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세상 진짘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더 삿대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집착하지 않는 남잨ㅋㅋㅋㅋㅋㅋㅋ 세상쿨한 남자 그것이 강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내... 지금 내 멘탈 약간 이상해.... 멘트 약간 널뛰고 이써...

김치가 사라졌지만 밥이 맛있으니 뭐 어쩌겠습니까 ㅋㅋㅋㅋ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장에서 진짜 세상 무해한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너무 잘생기고 막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고보니 김치는 애초에 사질 않았다고 합니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무해한 멍뭉이가 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만 먹으면 무해한 얼굴이 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한껏 입 열심히 가리고 마시는 중ㅠㅠㅠ 이쁘다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ㅠ

남들 열심히 얘기할때도 혼자 열심히 고기 먹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자연스럽게 고기 집어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가 한마디 던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현실이 되었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드디어 19일 방송된 분량 끝낫어여!!! 이 뒤로는 다음주 분량... 그러니까... 저번주 분량.... ㅠ 

그러니까ㅠㅠㅠ 내일 바로 이어서 할거니까.... (쭈굴쭈굴)

우와 암튼 겨우 시간안에 끝내따!!!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오늘 못올릴까봐 간이고 콩팥이고 다 쪼그라드는 느낌 ㅠㅠㅠㅠ

그럼 저는 또 다음 일을 하러 (시들시들) 가보게써여......


저 요즘 일 되게 열심히 하져....? 칭찬 좀 해줘여... 나란 짐승 칭찬에 목마른 짐승... 그냥 셀프 칭찬을 해야겠다 (쓰담쓰담)

그리고.... [KANG DANIEL] 카테고리도 좀 봐줘여.... 거기도 리뷰 비슷한 포스팅 많이 올리는데 어째 하트가 반도 안돼여....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