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1편# 180126 발칙한동거/운동신경은 좋은데 운동을 못하는 강선생님♥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1편# 180126 발칙한동거/운동신경은 좋은데 운동을 못하는 강선생님♥

코뿔소 2018. 1. 31. 10:32

180126 MBC 발칙한동거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임당!

어제는 많이 미쳐 날뛴 하루였어여 하... 그래서 늦잠 잤음ㅋ 그래서 지금 부터 나노 써야함ㅋ 

이런 사태가 벌어질줄 알았던것마냥 어제 짤편집을 새벽에 해놨기 때문에 저는 당당하게 나노를 쓸수 있어요. 후훟  (...답지않게 일하다가 오장육부 터져서 찾으러다니다 블랙홀 구경하고 왔다고 합니다ㅋ 이후에 날뛴 기억이 없음ㅋ)

아무튼 그래서 랜덤한 곳에서 끊길 예정.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 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하..........................하...................................................... (깊은 한숨)

저를 아주 미쳐날뛰게하시는 우리 녤신님 얼굴을 보니 또 새로새록 미치겠구 죽을거같구 벌써부터 땀나네여

본겜 시작하기 전부터 고기(로 추정되는 무언가)를 암냠! 맛있고 귀엽게 왕 물어버려서ㅠㅠㅠ 키힝 ㅠㅠㅠㅠ 이 덕후가 ㅠㅠㅠㅠ 키힝 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강다니엘은 좀 너무함 ㅠㅠㅠ 너무 귀엽잖아 너무 사랑스럽잖아ㅠㅠㅠㅠ 너무 이렇게 다 잘하면 와중에 얼굴 또 겁나 내가 사랑하는 그 얼굴 완전 내 취향 완전 내타입 개잘생겨써어ㅠㅠㅠㅠㅠㅠㅠㅠ

늘 다녤을 힘들게 하는 마이크벨트. 허리춤을 만지작거린다 싶으면 거의 마이크벨트때문인듯. 저러다가 가끔 옷밖으로 차고 하는걸 보면 왠지 피부가 슬리나...하는 개궁예를 해봅니다. 개궁예니까 패스해줘. 

어떤 게임을 하냐를 두고 가위바위보를 하는데.... 강다니엘은 얼굴만 나와도 좋고 몸만 나와도 좋고 얼굴이랑 몸이랑 다 같이 나오면 시밤바죽어버릴것처럼 좋고 그런거죠. 와중에 입술 ㅠㅠㅠ 입술 뿅하고 부리가 되었음 ㅠㅠㅠㅠ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리얼로 놀라 벌어지는 저 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어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틀막)

그저 너무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라서 손 떨구고 카메라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 ㅠㅠㅠ 너무 이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고 젠장 아니 미아내 욕하지 않아요 행복하고 건전한 블로그에요~♥

어제 제 블로그 댓글창에서만 욕설이 음표로 바뀐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는데요. 누가 왜 그런지 설명 좀.. 왜 인터넷 찾아봐도 안나오지?

옛날엔 안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저렇습니다.... 아니 뭐 큰 문제가 있는건 아닌데... (본의 아니게 음악이 넘쳐나는 댓글창) 그냥 내가 건든것도 없는데 왜 저렇게 됐는지가 궁금... 진짜 제가 지난 한해동안 욕을 너무 많이 써서 그래여....?

포기가 빠른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지나간 일을 돌아보지 않는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난 승부에 토달지 않는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남자 하악하악

캐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눈썹 힣 하고 내려오면서 허허..하고 웃을때 진짜 미친듯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한 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자포자기한 얼굴임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게임 하나도 가위바위보 애진작에 져서 자포자기하고 누가 이기든가 말든가 그런 얼굴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골랐던 게임은 뭐였을지 궁금한 그런 것입니다.

드러누워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가 골랐던 탁구부터 하자고 하는데 이때부터 뭔가 징조가 보임 약간 어슬렁어슬렁

와중에 님 정말........하..................... 도대체......하................................

강다니엘 신체의 비밀이야.... 어쩔때보면 정말 너무 말랐다 싶을 정도로 그냥 일반 아이돌들이랑 비슷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말랐는데 (아이돌 실제로 가까이서 본 사람들의 말이 그들은 종족이 다르다고 하지요. 약간 한국형 엘프족이라고 ㅋㅋㅋㅋㅋ 길고 엄청 말랐고 비율이 인간의 것이 아니라고..) 또 어떨때보면 근육이 퐝.... 딱 평소에는 허벅지 진짜 가느다란데 춤만 추면... 팔뚝도 그렇고.. 진짜... 선생님 정말 갓지컬 하.... 

화면 끄트머리에서 머리만 띵 나오고 뭘 귀엽게 하나 했더니

탁구대 설치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커다란 덩치인데 손끝으로 쪼물락쪼물락거리고 있는걸 보니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은 강다니엘이즈뭔들이라서 ㅠㅠㅠㅠㅠㅠㅠ 뭘해도 귀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탁구를 시작해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틈새를 타서 앞머리 정리 ㅠㅠㅠ 하ㅠㅠㅠ 저는 앞머리 정리하는 모먼트가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좋은지는 설명할... 아냐 이제 설명할수 있음

강다녤도 좋고 강다녤 앞머리도 좋고 강다녤 손도 좋은데 좋은게 셋이 다 합쳐지면 얼마나 좋게요!!!!!!!!!!!!!!!!!!!!!!!!!!!!!!

아 완벽한 설명임. 이걸로 모든 '좋은 이유'를 다 설명할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운동 잘할거 같은 애 1인데.... 아 사실ㅋㅋㅋㅋ 사실 예고편 보고 결과를 알고 있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겉모습만 봐서는 진짜 모든 운동 만능일것처럼 생겼잖아여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힘도 엄청 세고, 운동 다 잘하고 막, 승부욕 막 활활일거 같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겁나 멋진 무대녤을 막 껴주셔서 제가 캡쳐를 안할수가 하ㅠㅠㅠㅠㅠㅠㅠㅠ 없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광좀받지말자 제가 승천할거 같단 말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님이 날 데리러 오셨어 오마이갓 하고 막 올라가는 기분이란 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아 겁나 미친 미모다 지나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무대녤 보니까 또 갭차 널을 뛰면서 좋아죽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각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전까지 녤깅이 보고 있었는데 하 또 숨막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다시 돌아와서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폼이 이상하다는 사실을 깨닫기도전에

얼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입은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오므라들면서 입술이 뿅하고 튀어나오는 저 입은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긴장하거나 집중했을때 나오는 부리로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집중한거야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는 그 순간에 지가 스스로 너무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더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약 8개월간 나노리뷰라는 것을 쓰면서 강다니엘 덕질을 여기서 하고 있는데 말입니닼ㅋㅋㅋㅋㅋㅋ 이번처럼 이렇게 강다녤이 얼굴 너무 막쓰면서 웃는건 처음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강다녤 얼굴에 블러질 한건 정말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 애가 너무 빵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탁구하는 내도록 얼굴 정말 ㅋㅋㅋㅋㅋㅋ 1도 신경안쓰고 웃고만 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캡쳐자체가 잘 안됨 하도 움직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고쳐도 못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퐉 쳤더니 윤정수 얼굴에 가서 퐉 꽂히는 그런 사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위에서처럼 무너지면서 웃자마자 바로 호다다다닥 뛰어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 그대로 후다다닥 

거의 미끄러지면서 쓔웅 달려가서 일단 붙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미안하면 일단 붙잡는게 강다녤의 습관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끌어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거의 흐느끼면서 죄송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근데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뿐만이 아니겠지 나 뿐만이 아닐거야.......... 저 모먼트에서 강다니엘이 윤정수 끌어안는데 그 뒷모습에서 약간 심쿵한 사람 손....? 정말 나뿐만은 아니죠???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아니라고 해줘여 왜냐면...

나 진짜 존나 세게 치였단 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쳤나바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판 겁나 크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꼬옥 끌어안는 저 느낌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되게 이런 모먼트를 볼때마다 생각하는게... 막 내가 안기고 싶다 그런게 아니구여.. (그런 비현실적인 꿈 꾸지 않는다ㅋ) 저런 모습이 되게 핡 멋져!!! 하니까 약간... 연기를 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을 한단 말이예여??? 더 보고 싶다!!! 연기!!! 드라마!!! 안되나???!!!! 이런 생각을 하는데... 또 동시에 상대역이 누구인지가 굉장히 중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디테일까지 들어가면 좀 머리가 복잡해져여...ㅋㅋㅋ 암튼 그렇다구... 덕후의 메커니즘이 그런거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 

웃느라 목에 힘줄 막 돋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 엄청 올라가있곸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등판이 정말... 아 정말.... 등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못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이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등이 정말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넓은 등 막 너무 막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는 어깨보다도 등이 넓어 진짜ㅠㅠㅠㅠ 어깨는 본인 말대로 운동의 유무에 따라 좀 왔다갔다 하는게 확실히 있는거 같은데 ㅠㅠㅠ 등은 이미 만들어지길 저렇게 하... 말잇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성적인척하는거 포기할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쯤 말하면 다 알아들었을테니까 넘어갈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 덥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할때 하는 행동 하나 더 나옴 ㅋㅋㅋ 일단 붙잡 일단 손 덥썩 일단 스킨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정말 ㅋㅋㅋㅋㅋ 정말 저런 사람이 아니라서... 저렇게 훅 들어오는 스킨쉽하는 사람들한테 특히 좀 약한것 같기도 하고... 

아름다운 팔뚝과 팔꿈치와 팔목과 손바닥의 끝이네여

하................팔꿈치 찍은거 오랜만인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팔이 왤케 말랐지 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좋다ㅠㅠㅠ 진짜 2D같음 무슨 일러스트에서 튀어나온 사람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무릎꿇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상은 탁구를 단 한번도 안해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구에 관심도 가져본적 없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구의 ㅌ의 한 획조차 모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왔다갔다만 그럴듯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치고 지가 제일 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되게 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은 또 침ㅋㅋㅋㅋㅋ 치기는 무조건 침ㅋㅋㅋㅋ 방향이 잘못되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스윙은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움직이는걸 보면ㅋㅋㅋㅋ 동체시력도 좋으시구 어쨌든 때리는걸 보면 순발력도 좋고 운동신경이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공을 어떤 방향으로 보내야하는지 어떻게 때려야 저 방향으로 가는지를 단 한번도 생각조차 해본적이 없다는게 보일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말도 안되게 '치기'만 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싸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잡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완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하게 너무 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구공 패대기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기도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잘못됬다는걸 아는데 어떻게 고치는지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신경은 좋음 운동을 못할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이런 모습보면 드는 생각이...ㅋㅋㅋㅋㅋ 아 정말 춤 외길만 사셨구나 싶음. 춤 외에는 보드정도? 프듀전 강다니엘의 인생에는 춤, 보드, 고양이 이정도가 전부가 아니었나 싶은 그런 생각. 정말 외곬수다 싶고 괜히.

암튼 계속 때리기는 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공을 때릴때마다 세상에서 제일 깜짝 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보고 완전 긴장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긴장한 멍뭉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팔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그거잖앜ㅋㅋㅋㅋㅋㅋ 공 맞을까봐 저러고 있는것 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더 벌레잡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엔 어떻게 넘어가서 계속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이 넘어오니까 이번엔 더 크게 벌레잡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위로 튀어서 한번 더 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자마자 현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가 잘못됐다는건 아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깜짝 놀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패대기를 치고 

공이 위로 펄쩍 뛰니까 또 너무 놀라서

와중에 끝까지 공을 보고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떨결에 백핸드로 또 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면서도 자기가 알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로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생각해보면 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공을 무조건 치긴 친다니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위에서 떨어지는거 저렇게 쳐서 보내는것도 신기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신경이 없는게 아냐 운동을 못하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웃으면서도

치기는 다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벌레잡듯 쳐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점프해서 다리 한쪽으로 착지.... 다리 겁나 길구여....

제가... 제가 또 한때 남싱피겨를 격하게 앓았던 사람으로써 (...이러다가 지금껏 했던 모든 덕질 다 고백하겠네) 강선생님은 피겨같은거 하셨어도 참 잘했을 스타이...ㄹ...........미아내........ 의식의 흐름 미아내...... 근데 진짜 레알 겁나 잘했을수 있을거 같... 미아내 내가 미안하다고 해따....

피지컬이 넘나 미친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얼굴 넘나 녤깅이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그저 해맑게 웃으면서 앞머리 정리하는데 손이 넘나 남자ㅠㅠㅠㅠ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갭차이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저 해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이렇게 못쳤다는거 모르고 보면 그저 넘나 까리하고 멋지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생겻져 정말 ㅠㅠㅠㅠ 너무 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기준 넘나 완벽하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나아짐ㅋㅋㅋㅋㅋㅋㅋ

몸을 날려서 잘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이 원하는대로 안가서 그렇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되게 뜬금없지만 혼자 소원 좀 외쳐볼게요.

우리 애가 이렇게 탁구를 못칩니다 저... 나피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애가 이렇게 탁구를 못치는게 딱 나피디 맞춤형 연예인같지 않으신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 좀 섭외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케 예능을 잘해여 관찰예능에 찰떡인데 정말... 천연으로 잘하고 되게 막 매력 엄청 많구 막.... 밥 못먹어서 나오는 반응도 막 엄청 리얼하고... 헤...헬로....? 애니바디 데어...????

정말 탁구를 모르겠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얼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랑 눈썹이랑 다 축 처져서 마냥 해맑게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눈밭에서 씨름을 하게 되셨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발칙한 동거 시작할때 눈밭에서 씨름하는 영상 나왔을때 '아 왜 눈밭에서 다 벗고 씨름질이야!!!'하고 약간 좀 그랬는데...ㅋ... 이런 맥락이 있었군여 역시 사람이 이야기의 시작과 끝을 다 알아야...힣......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암튼 나노리뷰 1편은 여기서 끝!!!!

내일은 2편으로 올게요...라고 말하고 싶지만ㅋㅋㅋㅋㅋ.... 내일은 못 올릴지도 몰라여..... 저도 현생이 있는 인간..아니 짐승이랍니다. 놀랍죠?? 내일 예약 포스팅을 목표로 오늘 현생 버리고 열심히 노력을 해보긴 할건데.... 너무 기다리지는 마시구... 저는 보통 오전중에 나노리뷰를 올리니까요. 이제 보시던 분들은 다들 아셔서 오전중에 와보시고 안올라오면 '오늘 없구나' 하시는거 같긴한데...ㅋㅋㅋㅋ 아니 너무 쿨하게 포기하시는거 아니냐몈ㅋㅋㅋㅋㅋㅋ 오후에 올릴지도 모르잖아여!! (안올림) 심지어 주말에는 정말 아예 아무도 안들어오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요일에 돌아오겠다고 하니까 정말 일요일, 월요일엔 아무도 안들어와. 세상 사람들 다 쿨해 나만 찌질하고 다 쿨해 (찡얼찡얼)

저의 찡얼은 쿨하게 패스해주시면 되구영. 혹시 몰라염... 댓글이 많으면 내일도 무리해서라도 올릴지도 몰라영.... 

그러니까 댓글 좀 (찡얼찡얼) 내가... 내가 다녤 댓글은 못받아도 여러분 댓글은 좀 받을수도 있는거 아닙니까....? 내가 좀 어 쫌 달아달라고 어 찡얼거릴수도 있지 어?????????

죄송합니다. 아직 오장육부를 다 못찾아서 찡얼찡얼이 좀 심하네요.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