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3편#180126 발칙한동거/와진짜씨름은왜또잘하냐겁나치이게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3편#180126 발칙한동거/와진짜씨름은왜또잘하냐겁나치이게

코뿔소 2018. 2. 1. 21:10

180126 MBC 발칙한동거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저는 지금 약간 미친짓을 하려고 해요.

24시간 안에 나노리뷰 두개 올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고민을 했어옄ㅋㅋㅋ 이걸 내일 아침에 올라가게 예약을 걸까 그냥 지금 올려버릴까.

결론은 그냥 써지면 써지는대로 그대로 올려버리기로 ㅋㅋㅋㅋ 수명 포기함ㅋ 원래 장수에 뜻도 없음ㅋ

*허락/동의 없이 글을 무단으로 퍼가거나 도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 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이전 발칙한 동거 (180126)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76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78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씨름하러 결국 눈밭에 나왔녤

조 짜면서 데덴찌 왜 이 다음 데덴찌 짤 없어졌죠??????????? 아놔 진짜 저장할때 또 파일명 잘못썼나봄 ㅠㅠㅠ 아... 딥빡...

괜찮아여 어차피 손짤임 (...)

아니 나는 좀... 좀 이제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내가 객관성을 상실해서 그런건짘ㅋㅋㅋ 아니면 진짜 강다니엘이즈뭔들이라서 그런건지... 정말 대충 집에서 입을것 같은 그런 패션인데.. 정말 추위를 피하기 위한 패션인뎈ㅋㅋㅋㅋ 왤케 멋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를 잡고 해야하는지 고민한다녤

와중에 얼굴 넘나 잘생긴것 ㅠㅠㅠ

와중에 겁나 스윗하게 웃으면서 쳐다보고 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정수의 빤쓰끈 잡고 해야지 라는 말에 완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굴 막쓰면서 막 웃는데 그게 또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너무 막 마음이 깨끗해지는 기분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저 그 빤쓰끈(?) 잡아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런 식으로 슥 들어가서 의도치않게 스킨쉽하는거 너무 좋은거...ㅠㅠ

잡아보고는 또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구할때는 후반부 되니까 탁구공만 튀겨도 자지러지게 웃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네... 제가 저번에 말했져... 나는 강다니엘이 옷 벗고 입을때가 그렇게 박력터지고 멋지고 좋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멋져여 오빠 진짜 돌아버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두께 너무 청년미 돋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추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궁 ㅠㅠㅠㅠㅠㅠ 

근데 잘생겼다 너 되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때 겁나 내 타입의 얼굴이 너무 뿜뿜 튀어나와서 나 좀 호흡곤란 나 좀 심정지ㅠㅠㅠ 나 좀 ㅠㅠㅠㅠ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얼굴이 인간 맞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워서 덜덜 거리면서 패딩벗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이렇게 잘생기기가 어딨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돌아버려 진짜 이걸 어떻게 말로 설명해야할지를 모르겠음 ㅠㅠㅠㅠ

그래서 얼굴위주로 짤을 다르게 만들어봤다

그중에서도 제일 마음에 드는 얼굴은 한번 더 따로 만드러봤다. 미방용짤로 써야지ㅠㅠㅠㅠㅠ

약간 진짜 좀 ㅠㅠㅠ 미친것 같아 미모가ㅠㅠㅠ 미모가 지구 미모가 아냐ㅠㅠㅠㅇ ㅣ건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저 해사한듯 처연한듯 그냥 미쳤음 그냥 ㅠㅠㅠ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취향에 고나리 ㄴㄴ해 의의가 있으면 따로 본인 블로그에 취향고백 여시면 됩니다 ㅇㅇ 사실 좀 열어주면 좋겠습니다 ㅇㅇ 저 가서 댓글 잘 달수 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루ㅠㅠㅠㅠㅠ 나만 취향고백 너무 하니까 부끄럽잖아ㅠㅠㅠㅠㅠ

그 이쁜 얼굴로 패딩 벗는걸 풀샷으로 보면 이럼 ㅠㅠㅠㅠ 갓지컬 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벽한 피지컬 정말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겁나 섹시하잖아ㅠㅠㅠ 박력터지잖아ㅠㅠㅠㅠㅠㅠㅠ 패기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위도 극복하는 남자 강다니엘이야ㅠㅠㅠㅠㅠㅠ (아무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 아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 아냐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섹시해 아... 미...미아내... 아니 섹시하다구여.. 그니까 제가 원래 이런 섹시를 좋아해서...헤헿.... 왜 어쩌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라고 섹시해서 섹시하다고 하는데 왜 섹시하냐고 하면 내가 뭘 어쩌라고ㅠㅠㅠㅠㅠㅠ 

근데 비교적 쿨하게 패딩을 벗은것치고는 

마이 추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댕댕이 마이 추워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앙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댕댕이 그래도 존잘이야ㅠㅠㅠ 겁나 잘생기고 겁나 멋져ㅠㅠㅠ 와중에 손도 정말 ㅠㅠㅠㅠ 내가 꼭 모을거야 (?????????)

추워서 덜덜 떨면서 손에 입김을 불어넣으면서도 해맑음은 잃지 않음 ㅠㅠㅠㅠㅠ 우리 댕댕이 수고많아따ㅠㅠㅠㅠㅠ

이렇게 덜덜 떠는걸 보는 팬의 마음은 당연히 좋을리가 없는데여

그래도 좋게 넘어가야지 어쩌게써영 열심히 추위에 덜덜 떨면서 촬영하고 왔으니까 귀여운건 귀엽다고 이쁜건 이쁘고 멋진건 멋지다고 열렬하게 앓아주는게 예의이고 마땅히 해야할 반응인것 같아서 그러기로 했어영

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마음이 짠한건 어쩔수가 엄짢오...ㅠㅠㅠ 근데 또 와중에 저렇게 귀엽게 웃음기 잃지않고 와들거리니까 또 너무 사랑스럽잖오ㅠㅠㅠㅠㅠㅠ 가서 부둥부둥 안아주고 싶다 정말 ㅠㅠㅠㅠ 많이 추웠을텐데 수고해쪙!!!

근데 이렇게 와들와들 떠는걸 보니까 참 새삼... 새삼 강다니엘 스스로 지 독하다더니 독한거 맞구나 싶은게...

서가대 레카에서 너~~~~~~~~~무 지나치게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리액션 여유부리면서 했던게 새록새록 떠오르는거. 궁예중에서도 개궁예지만... 왠지 다녤은 자기가 힘든 티를 내는걸 자존심 상하는 걸로 생각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음. 이런 예능같은데에서는 그래도 자연스러운 반응이 나오는데, 자기가 '본업'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에서는 절대로 힘든 티를 내지 않는거, 오히려 여유로운척하는게 이 오빠에게는 자존심인걸까... 그런 생각. 레카에서도 '추운티를 내지 않는다'라는 다짐같은걸 한게 아닐까 싶었음. 이렇게 덜덜 떨면서 한껏 움츠리고 그러는거 보면 절대 추위를 안타는 사람이 아닌데... 어떻게 그날은 입김을 허옇게 무릎까지 뿜으면서도 얼굴이랑 몸은 그저 맨돌맨돌 여유롭게 웃으면서 아무 문제 없는것마냥. 그런 부분이 나로써는 굉장히 치이는 포인트이긴 한데... 동시에 쫌 짠한 포인트이기도 하고. 그렇게까지 완벽한것처럼 보이지 않아도 되는데..싶기도 하면서. 본인이 추구하는 목표가 그렇다면 그건 또 너무 멋진거긴 하구... 아무튼 적어도 본업에 있어서만큼은 확실히 완벽주의자가 맞는것 같은데.. 그냥 뒤에서 보면서 와 멋지다 화이팅 사랑해 이러고 있는걸로 충분한건가 싶기도 하고..ㅠ 저런 노력과 인내에 이 정도의 사랑이 보답이 되는걸까.. 충분한 보상이 되나 싶고..  

..........나 또 투머치토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하나도 안보여도 얼마나 웃고 있는지 훤히 보이는듯한 광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등판 ㅠㅠㅠㅠㅠㅠ 하... 지금까지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가 강다니엘 손으로 점철되어 있었다면 이번 편은 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구역의 등 덕후는 누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쳐핸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나

아무래도 나인듯ㅋ...... 내 블로그니까 당연한 일이겠져...ㅋ...... 

아니 근데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등+티셔츠의 조합은 너무 훌륭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ㅠㅠㅠㅠㅠㅠㅠ 저 광활한 등짝을 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아름다운 날개뼈를 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뒷목을 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세다고 그래서 무척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끄러우면 카메라를 보지요 핡 사랑해 눈마주쳤당♥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때 또 거하게 쾅하고 치인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 걍 걍 그래여~ 하는 말투가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울말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서울말이얔ㅋㅋㅋㅋㅋ 부끄러웠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내가 힘캐같이 생겨서 워너원 중에서는 나름 힘캐지만 그렇다고 진정한 힘캐는 아니라고.. 암튼 이상한 말 하면서 나 혼자 꺄르르 놀려야징 하고 놀렸는데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저렇게 말하니까 후우우우웅 하고 힘이 쑤욱 빠지면서 막 귀여우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너무 귀여우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마음이 막 나도 뭔지 모르겠는데 암튼 막 후우우우웅 그런 기분 ㅠㅠ 공기가 쑤욱 빠져나가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ㅠㅠㅠㅠ 암튼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아무튼 그렇게 빤쓰줄(?) 잡고 그저 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때만 해도 또 질 줄 알았음 ㅠ 힘캐인듯 힘캐같은 힘캐아닌 강다니엘이니까ㅠㅠ 그리고 옹필패까지는 아니더라도 막 게임을 다 이기는 그런 캐릭터는 아니라서ㅠ 또 약간 허무하게 지지 않을까했는데ㅠㅠ

와중에 저 팔뚝 진짜 몸두께..... 팔꿈치ㅠㅠㅠㅠㅠㅠ

날개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렇게 마냥 맨돌맨돌하게 웃더니

본겜 시작하려니까 웃음기 싹 빠지는데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또 치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강다니엘 너무 좋은게ㅠㅠㅠㅠㅠ 승패에 연연해하진 않는데 승부를 장난으로 하진 않음 ㅠㅠㅠ 뭐든간에 최선은 다함 정말 ㅠㅠㅠㅠ 그게 너무 멋져ㅠㅠㅠ 보통 그렇게 최선을 다하게 되면 승패에 연연해하게 되기 마련인데, 그런 미련은 또 이상하리만큼 없어. 혹은 없는척하거나ㅠㅠ 어느쪽이든 너무 멋진거ㅠㅠㅠㅠ 

날개뼈ㅕㅕㅕㅕㅕ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개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진 등이다 아름다운 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렇게 막 웃어놓구선 ㅠㅠㅠㅠㅠ

이때도 그저 녤깅한 얼굴 ㅠㅠㅠ

막상 시작할때는 웃음기 없어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장하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 죽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연기력에 속고 있다더니 이런 모습 보면 또 '그런가??!?!!!!!'싶기도 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략적 강초딩, 전략적 녤깅이냐고ㅠㅠㅠㅠ

시작하자마자 바로 다리 걸어버리는데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분은 운동신경이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멋짐 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다리 진짜 확 뻗어나가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다리 걸고 

그대로 다른쪽 다리 이동하는데 보폭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폭 장난 아니고 스피드가 장난아니고 

무게중심 이동하는거 진짜 대박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안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모든 동작이 너무 빠르고 완벽하게 안정적으로 이루어지는데 나 정말.... 또 지는 상황을 상상하고 있던 나는 심장이 타는 소리가 들렸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지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자빠질때는 또 웃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다녤이 멋져서 캡쳐했는데 뒤에 재환이가 너무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직이는 등근육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게중심 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멋져 진짜 너무 멋져 진짜 아 어떡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무슨 씨름이 이렇게 아름답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동작이 이렇게 아름답고 난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폭 엄청 크게 쓰윽 눈 밀면서 부드럽게 이동하면서 발목 딱 꺾어서 힘 닿는 포인트 만들면서 무릎 확 굽히면서 무게중심 이동 겁나 자연스럽고 안정적으로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정말 허벅지의 힘인가 싶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덕후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정말 강다니엘이즈뭔들이라 그런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이돌 씨름하는데 이렇게 감동받은거 나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져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캐 아니라도 아무 상관 없어 역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킬이야 중요한건 기술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얼굴은 마냥 웃음 마냥 해맑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지게 눕혀놓고 바로 후다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너무 차가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뭉이 너무 추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을 향해 후다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짠하고 막 ㅠㅠㅠ

추워서 또 와들와들 ㅋㅋㅋㅋ 한껏 치켜올라간 어깨로 육중완한테 거의 앵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먼저 빨리 해치우고 따뜻하게 옷을 입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힣 웃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녤 웃는거 너무 좋아 힣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힣

이화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옹성우가 씨름하러 나가서 어떻게 넘어뜨리냐고 찡얼거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보고 있는 96즈가 너무 '내가 알바?'라는 느낌으로 웃고만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만족스러워하는 얼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시청자모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껏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차례 먼저 했어 걱정 없어 ㅋㅋㅋㅋ 그저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몸이 두배차이가 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너무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화질에 쪼꼬매도 미모 뿜뿜

성우는 대굴욕 당하는중인데 그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구경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실친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의 굴욕을 즐거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빵터진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김의 삿대질까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해맑다 세상 해맑다 이날 찍은 촬영분중에 가장 해맑은 96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웃김의 삿대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고나서 다녤 많이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즐거운 96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이겨버려서 깜짝놀람

이김의 삿대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왔다갔다하면서 터지고

형들끼리 할때는 다소곳하게 서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왤케 잘생겼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이렇게까지 잘생김 뿜뿜할 일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외쳐볼까여

강다니엘 잘생겼다!!!!!!!!!!!!!!!!!! 

세상 잘생겼으니까 얼굴 위주로 한번 더 올려야지 크게 봐야함. 좋은건 크게 보는거라고 그랬어.

근데 정말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샷 너무 비율이 경이로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져 오빠야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야 오른쪽 얼굴 찍히는거 너무좋음 ㅠㅠㅠ 눈물점 확실하게 보이는거 진짜 완전 사랑해ㅠㅠ 세상 섹시하단 말야ㅠㅠㅠ

.........아무래도 한번 더 외쳐야할거 같음

강다니엘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니 얼굴 진짜 너무 사랑함 ㅠㅠㅠㅠ 너무 잘생김 ㅠㅠㅠㅠ

형들 옷 꼬옥 잡고

다소곳하게 서서 지켜보는데 표정은

완전 다이나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저렇게 웃어 귀엽게 눈썹 처지게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터졌다가도 또 걱정걱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지한 얼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져 너무 섹시해 엉엉 선생님 ㅠㅠㅠㅠㅠ 살려주세여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도카니ㅠㅠㅠㅠ

양손에 옷 주렁주렁 들고 한발짝 가서 터지고

더 터지고

또 한발짝 가면서 터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왔다 웃김의 삿대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터지고

계속 터지고

이러다가 쓰러져서 웃을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터짐의 연속으로

씨름이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마무리는 아름다운 옹녤환. 아닠ㅋㅋㅋ 후반부에서는 하도 터져만 있어서 뭐라고 밑에 글을 쓰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결승전은 안한걸까여 편집된걸까여...?

암튼 이렇게 나노리뷰 3편을 마무리해보게써영....

*허락/동의 없이 글을 무단으로 퍼가거나 도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 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역시... 예약을 걸까 그냥.........?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흡.........................

고민끝에 그냥 올리기로 했어여. 막 댓글 달아달라고 찡얼거렸더니 정말 달아주신 분들이 있었기 땜에ㅠ 감사하는 마음에서.. (근데 이게 과연 보답이 될지가 의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봐여 저는 나름대로 은혜갚는 코뿔소라구영 그러니까 댓글을 더 달아주면 은혜를 더 갚을수 있단 말이예영!!!!


끝까지 아무말 대잔치 죄송합니다. 아 보람찬 하루였다. 정말 힘들어서 죽어버릴것 같네여 하하하하ㅏㅋㅋㅋㅋㅋ 현생과 덕질의 아름다운 콜라보ㅠ 핡.......... 하...하얗게 불태우진 않았어여 아직. 최근 약간.. 내가 생각하는 나의 덕질과 남이 보는 나의 덕질 사이에 어마어마한 크기 차이가 있다는걸 좀 깨달았는데....

사실 저 덜 미쳤어여 (소근) 다 미치려면 한참 남았어여 (소근소근) 걱정하지말아영♥

그치만 댓글은 좋아영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