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4편#180126 발칙한동거/내사랑 쌩얼녤♥ ㅎr.... 좋아죽겠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4편#180126 발칙한동거/내사랑 쌩얼녤♥ ㅎr.... 좋아죽겠다....

코뿔소 2018. 2. 2. 11:28

180126 MBC 발칙한동거

나노리뷰 4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에요. 

너무 열심히 일해서 약간 뇌의 일부가 탄것 같은 느낌이 드는 코뿔소에요...

한밤중에도 올려봤지만 반응이 그냥 그랬다고 한다... 뿔무룩.. 그래서 그냥 하던데로 한개씩만 쓰기로 해써여.. 

그리고 또 짧을거에여.

어쩔수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무리한 반동이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늘 방송 전까지 어떻게든 바나나 우유까지는 하고 싶었는데.. 하고 싶은데..

일단 마음이 급하고.. 그러니까 이걸 올리기는 하는데... 이 뒤로 오늘안에 한편을 더 쓸수 있을지... 이미지스샷+편집까지 다 해야하거든요.

암튼 일단 시작해볼게영.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이전 발칙한동거 (180126)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76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78

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81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뽀득뽀득 세안하는ㅠㅠㅠㅠㅠ 샤워실에 습기차서 저절로 뽀샤시 필터가 들어간듯한 ㅠㅠㅠㅠㅠ 아름다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로 시작해보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정마류ㅠㅠㅠ 강다니엘이 세안하는데 정말 심장이 엄청 빠르게 뛰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리라 생각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무대녤을 제외한 저의 최애녤은 언제나 어디서나 어떤 장르(?)에서도 쌩얼녤 ㅠㅠㅠ 귀여운녤중에서도 최고는 쌩얼녤... 섹시한녤중에서도 최고는 쌩얼녤...

저는 쌩얼이 너무 좋아요ㅠㅠㅠ 강다니엘 쌩얼이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 그래서 메이크업도 무대올라갈때 말고는 연하게 하는걸 더 좋아하는데...ㅠ 사실 이 날도 화장 연했구.. 녹화 시간이 길어지면서 메이크업 거의 날아가서 후반부에는 거의 쌩얼과 다름 없었지만.. 하악 그래도 이렇게 쌩얼이 된다고 하니까 막 학 심장이 바운쓰바운쓰ㅠㅠㅠ 핡핡핡핡 너무 좋아 어떡해ㅠㅠ 핡

암튼 근데 와중에 세안을 어찌나 이쁘게 꼼꼼하게 야무지게 하는지 핡 그것도 너무 좋아ㅠㅠㅠㅠ

거울에 비친 얼굴이 너무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눈뜨고 거울 똑바로 딱 보면서 눈 바로 아래까지 꼼꼼하게 문질문질 ㅠㅠㅠ 우리 다녤이 얼굴 꾸깃꾸깃해갖구 미스트 철썩철썩 바르던게 엊그제같은데 ㅠㅠㅠ 세안법은 또 어디서 일케 이쁘게 배워갖구 웅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수하는거 왤케 귀엽게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 얼굴에 끼얹기전에 흡-하고 불이 부풀어 오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버리겠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쪼그려 앉아있는 포즈 뭔가 약간 묘하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게중심이 약간 묘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신기하게 안정적인 이유는 뭐죠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분은 진짜 신체능력이 어...어...어떻게 된거야 먼가 되게 유연하고 밸런스가 잘 잡혀있으면서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닦아내는 듯한 세수인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세수를 하는 1인으로써... 딱히 방법에 대해선 할말이 없.... 깨...깨끗하게 잘 씻어내수 있어여!!! 시간이 좀 걸려서 그...그렇지....

아무튼 이렇게 또 손에 물을 담아서ㅠㅠㅠ 

볼에 공기를 잔뜩 집어넣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영하는것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수하는것도 아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수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을 이렇게 부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 미쳤어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아 진짜 강다니엘 ㅠㅠㅠㅠㅠ 다니엘!!!!!!!!!!!!!! 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좀 살려주세여 진짜 ㅠㅠㅠㅠ 하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라고 나보고 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이렇게 세수까지 귀엽게 하고 난리야 난리가ㅠㅠㅠㅠㅠ 미치겠다고 지금 머리속에 요즘 온통 다녤다녤다녤하고 빙글빙글 어ㅠㅠㅠㅠ 돌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저 팔뚝과 저 다리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ㅠㅠㅠㅠㅠㅠ 나는.................... 나는 살수가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호흡할수가 없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ㅠㅠㅠ 쌩얼녤은 단 한순간도 놓칠수 없기때문에 화면이 전환되는 이 순간까지 모두 캡쳐해야 마땅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세수해서 뽀득뽀득한 얼굴 ㅠㅠㅠㅠ

세수할때도 숨참느라 볼을 부풀리는 미쳐 돌아버릴것 같은 귀요미지만 ㅠㅠㅠㅠ 동시에 상남자니까 얼굴은 거칠게 닦아줌 

!!!!!!!!!!!!!!!!!!!!!!!!!!!!!!!!!!!!!!!

!!!!!!!!!!!!!!!!!!!!!!!!!!!!!!!!!!!!!!!!!!!!!!!!!!!!!!!!!!!!!!!!!!!!!!!
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안 야.. 야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오빠!!!!!!!!!!!!!!!!!!!!!!!!!!!!!!!!!!!!!!!!!!!!!!!!! 오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주세여!!!!!!!!!!!!!!!!!!!!!!!!!!! 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돌아버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장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보라고 지구사는 모든 사람들 좀 보라구... 쌩얼은 또 다르다니까...? 쌩얼 최고라니까...? 진짜 ㅠㅠㅠ 진정한 섹시녤은 쌩얼이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년미 뿜뿜에 시크섹시잘생김 다 한다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눈썹산 너무 좋음 ㅠㅠㅠㅠ 눈썹뼈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섹시해 진짜 미친거 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웃음기 0.00001도 없는 얼굴인데 왜 이렇게 섹시하냐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죽을거 같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웃음 치면서 대놓고 끼부리면서 꼬시녤이냐 아니면 정색녤이냐 하면 저는 전자를 택하겠지만... 이 정색녤도 너무 정말 뭐라 설명할수 없이 좋아요ㅠㅠㅠ 그래 그냥 강다니엘이면 다 좋아!!! 맞는데!!! 맞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 심장아 나대지마 허허억허억

품에 모자랑 수건이랑 세안파우치랑 꼬옥 끌어안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얀 종아리가 하얀 눈밭위를 걸어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어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의 걸음걸이도 좋아 ㅠㅠㅠㅠ 약간 팔자로 약간 건들거리는것처럼 보이는 양옆으로 많이 흔들리는 걸음걸이 ㅠㅠㅠㅠ 개 멋있어ㅠㅠㅠ 까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밑으로는 계속 작소녤이 나올 예정입니다. 암튼 돌아와서 정말 화면의 끄트머리에 대롱대롱 걸렸던 머리닦는 녤

오른쪽 종아리는 계속 걷어놓구 ㅋㅋㅋㅋㅋㅋ 씨익 웃으면서 머리 닦는 중

수건 머리에 뒤집어쓰고 패딩 안벗었고 주저앉아있을때

일어나서 좀 이동해서 거울 앞에서 머리 말리는중. 이렇게 가까에서 등판과 날개뼈와 뒷목과 뒷통수를 고스란히 보여주시면서 ㅠ 더불어 오른쪽 종아리까짘ㅋㅋㅋㅋㅋ 보여주시면서 머리를 말리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외선 카메라로 찍어도 뒷태가 아름다우시녤

그러다가 어느순간 목도리 집어들고 거울을 보며 막 이랬다가 저랬다가 혼자 난리가 남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무서운 얘기를 해도 목도리를 어떻게 할것이가 고민ㅋㅋㅋㅋㅋㅋㅋ

무서운 이야기 엄청 무서워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빙글빙글 웃으면서 네네~하는 분위기라 또 약간 초면녤... 하악.. 선생님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어여....

이때는 또 왜 수건이져

암튼 목도리를 두르고 잘 예정으로 이불위에 올라갔는데 때마침 쿵 소리 나면서 모두가 혼비백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서있다가 흠칫 뒤로 물러나면서 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어있는 발입니다 아름답죠

내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 ㅇㅇ.... 변태로 살다 죽을라니까 너무 변태라고 놀리지 말아줄래여!!!!!!!!

혼비백산할때 옹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가장 시강하면서 놀란건 육중완씨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옹환은 잠이 쏟아지는것 같은 얼굴이었는데 소리나서 깜짝 놀람+육중완씨가 너무 놀라서 더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웃음 터지곸ㅋㅋㅋㅋㅋ 성우는 그저 옹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당연히 터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진녤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와중에 깜짝 놀라긴 놀라서 살포시 가슴앞에 크로스 되는 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내꺼ㅠㅠㅠㅠㅠ

아주 조금 늦게 더 놀라는 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그렇게 터진 와중에 마이크벨트가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치를 옮기느라고 약간 낑낑거리면서 막 잡아당기는데 영상으로 잘 보면 진짜 허리 한줌임 ㅠㅠㅠㅠㅠ 이때 마이크벨트때문에 셔츠 막 들어올려서 약간 배훌렁 모먼트가 있었지만 저는 건전한 코뿔소니까 배훌렁을 모두에게 보여줄수 없지ㅋ 나만 볼거다ㅋ 

아무튼 드디어 드디어 누울 준비 하나 했는데

다시 거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국 누워서 꿀잠!!! 안보이지만 위치상 이게 녤이겠거니...하고 스샷을 떠봤어여. 역시 잘 안보이네여.

암튼 나노리뷰 4편은 여기까지!!!

짧지만 강렬했다 하악하악.... 쌩얼녤 하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에 무리가 너무 온거 같은데 ㅠㅠㅠㅠㅠ

암튼 이 뒤로 나노리뷰 한편을 오늘안에, 방송전에! 더 쓸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어요.

그러니까 먼저 외쳐봅니다.


제일 중요한건 모다? 본방사수다~~~

오늘 950 MBC 발칙한동거

본방사수 부탁해요!!!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