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5편#180126 발칙한동거/ 찐빵과 핫바같은 사이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5편#180126 발칙한동거/ 찐빵과 핫바같은 사이

코뿔소 2018. 2. 2. 20:33

180126 MBC 발칙한동거

나노리뷰 5편 by 코뿔소


알로하!

레알로 죽지도 않고 또 돌아온 코뿔소입니다. 살짝 죽기 일보직전이예요.

그래도 나는 오늘 방송전에 무조건 1월 26일 방영분 나노리뷰 끝낼거다............. 므즈근 끝는드...믈르즈 므르...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아침의 옹녤환

성우 ㅠㅠㅠ 일어나서 앉아있긴 한데ㅠㅠㅠ 눈은 꾹 감구ㅠㅠㅠ 중간에 입도 더 꾸욱 하구 ㅠㅠㅠㅠ 귀엽구ㅠㅠㅠ 귀엽구ㅠㅠㅠ 속눈썹 길이랑 숱 좀 봐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

우리 녤깅이 강다니엘은 세상 무해한 얼굴로 두리번 두리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하얗고 뽀송하고 보드라워보이는지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머리 꼬라지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제대로 못말리고 자서 그런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엄청 귀엽게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 눈도 못뜨고 후욱 거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부러 그런거 아니냐ㅠㅠㅠ 너 나 죽일려고 일부러 더 귀엽게 막 그런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꺼ㅠㅠㅠ 사랑해 진짜ㅠㅠㅠ 너무 귀여워 쓰다듬어주고 싶다ㅠㅠㅠ

그리고 재환이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두째니ㅠㅠㅠㅠ 앉아서 눈만 껌뻑거리는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도 세상 무해한 얼굴이야 정말 미치겠다 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저머리롴ㅋㅋㅋㅋㅋ 저런 샤워실 안에섴ㅋㅋㅋㅋ 습기차서 뽀샤시 필터 입혀진것 같은 화면잌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의 씨익 웃는 얼굴 하나에 그냥 청춘 드라마로 바뀜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역시 옹비드 옹헬레니즘 ㅠㅠㅠ 난 정말 옹성우가 씨익 웃을때마다 좀 죽을거 같아ㅠㅠㅠㅠ

강다니엘은 씻는 모습은 패스됐고 열심히 거울보면서 모자쓰고 머리를 정리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가져왔다고 ㅇㅇ

양말까지 매칭해서 신어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 역시 우리 패셔니스타님 ㅠㅠㅠㅠㅠ 캐쥬얼 사복 입을때마다 진짜 돌아버릴것 같다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그렇게 가져왔다는 카메라를 목에 걸어용

고작 카메라 거는 장면이 왜이렇게 나노단위로 많이 찍혀있냐고 물으신다면

당연히 손때문이라고 대답하겠어요.

그리고 이 베시시 웃는 이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음... 왜 뭐 왜뭐가 왜!!!!!!!!! 왜!!!!!!!!!!!!!!!!!! 손 좀 내가 모으겠다는데 왜!!!!! 

흐앙 ㅠㅠㅠㅠㅠㅠㅠ 쌩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무해한 쌩얼 ㅠㅠㅠ 게다가 손 ㅠㅠㅠㅠㅠ 하악하악 이걸 가능하게 해주신 캐논 협찬 관계자 여러분들께 인사를 해야하는걸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진지한 얼굴로 보는데 너무 이쁘다 진짜ㅠㅠㅠ 정말 너무 이뻐ㅠㅠㅠ 손도.... 너무 이뻐ㅠㅠㅠㅠ

누군가와 뭐라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내용은 물론 전혀 알수 없습니다 ㅇㅇ

이건 바지를 갈아입기 전인것 같은데 

그리고 아주아주 작고 소중한 우리의 옹녤환

차에 타는데 눈마주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방 1열들도 눈 마주칠수 있다고!!! 강다니엘이랑 아이컨택 할수 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나도 눈 마주치고 싶다...ㅠㅠㅠ 나도 막 ㅠㅠㅠㅠ '어?!!! 방금 나 강다녤이랑 눈 마주친거 같은데!!!!!!'이런 기분 느끼고 싶다... 나도 보고싶다... 나도 실물 영접.... 선생님...ㅠㅠㅠㅠ 

차타고 가는데 또 미모 뿜뿜 시작하심 ㅠㅠㅠ 나 정말 ㅠㅠㅠ 얼마나 이 순간을 기다리고 기다려왔던가여!!!!!

주변 식당간판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열심히 쳐다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 녤니가 슬쩍 나와다가 들어갔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무해한 얼굴로 세상 청순한 얼굴로ㅠㅠㅠㅠㅠ

이렇게 청순하고 이쁜 얼굴로

초롱초롱한 얼굴로 배고파하고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그러다가 완전 깜짝 놀람

와 속쌍봐라 와ㅠㅠㅠ 와 입술봐라 와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대찌게 집을 보고 이렇게 세상 놀라고 세상 감탄하고 세상 아쉬워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근데 진짜 얼굴 ㅠㅠ 와ㅠㅠㅠㅠㅠㅠ 세상 멍뭉이 진짜 너무 귀여워 아 어떡하지 진짜 너무 귀여운데 ㅠㅠㅠ 너무 이쁘잖아 이건 좀 ㅠㅠㅠㅠ 아침이라 속쌍이 거의 겉쌍이 되어있어ㅠㅠㅠ 게다가 입술 왜이리 유달리 통통 ㅠㅠ 완전 오도옹토옹한데 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찐빵에 삘이 꽂히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얼굴을 또 줌으로 확 땡겨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마음 찐빵같이 부풀어오르고 이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하시는분 한번 더 줌 땡겨주심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 강다니엘 덕후인거 확실함ㅋㅋㅋㅋ 귀여운 포인트를 아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마음이 덜컹거리는 순간마다 줌이 땡겨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승진길 걸으세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점에서 제 심장이 터졌습니닼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음ㅋㅋㅋㅋ 또 죽음 ㅋㅋㅋㅋㅋ 아까전에도 죽었는데 어떻게 또 죽지 왜이렇게 자꾸 죽지 힣

막 고민하는 얼굴을 하더니

찐빵............... 빠나나 우유...........?


시발!!!!!!!!!!!!!!!!!!!!!!!!!!!!!!!!!!!!!!!!!!!!!! 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 시발!!!!!!!!!!!!!!!!!!!!!!!!!!!!!!!!!!!!!!!!!!!! 시발!!!!!!!!!!!!!!!!!!!!!!!!!!!!!!

책상뿌셔 지구뿌셔 우주뿌셔!!!!!!!!!!!!!!!!!!!!!!!!!!!!!!!!!!!!!!!!!!!!!!!!!!!!!!!!!!!!!!!!!!!!!!!!!!!

귀엽잖아

!!!!!!!!!!!!!!!!!!!!!!!!!!!!!

뒤에서 핫바핫바 그러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앗바~? 찐빵에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했어........ 내 인생 망했어............. 엉어어엉어엉 ㅠㅠㅠㅠㅠ 못살아.. 못살겠어..............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어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숨못쉬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터질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 말도 안돼 이게 어떻게 가능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안돼..........................................

겁나 시크한뎈ㅋㅋㅋ 뭔가 약간 혀가 덜풀린듯한 발음으로 '찐빵 팔아요? 편의점에?' 하고 물음 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찐빵찐빵 노래를 불렀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사먹으라고 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다같이 얘한테 찐빵을 먹이러 편의점을 찾고 있는 듯한 분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이야기가 나온 후로 정말 열심히 눈동자가 녱글녱글 돌아다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청순하고 아련한 얼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돌아버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고대하고 고대하던 편의점에 드디어 도착. 정말 다급하게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겁나 시크터지구여ㅠㅠㅠ 겁나 멋지구여ㅠㅠㅠㅠㅠ 오빠미 풀풀 정신 못차리겠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의점 문을 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세상 행복한 얼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많이 웃어줘 행복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내꺼 찐빵길 걷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ㅓㅓ!!! 내가 좋아하는게 한꺼번에 들어가있어!!! 김육포!!

그렇게 들어가서는 숨도 못쉬고 감탄하면서 김과 육포가 함께 들어있는 육포부터 집고

ㅇㅇ 내 취미 ㅇㅇㅇㅇㅇ 신경쓰지 마세여. 강다니엘 손모으는게 제 소소한 취미입니다 ㅇㅇ

육포 두봉지와 빠나나 우유 세개를 드는데... 와 한손으로 뚱바 두개 드는거 너무 멋진거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박력있는거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취미 ㅇㅇ 그렇게 고대하던 완성돼있는 찐빵은 없었던 모양

세상 진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고 빨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손을 뻗는것은

핫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정수가 뭐라고 해도 전혀 개의치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계산대로 향하는뎈ㅋㅋㅋㅋ 얼굴이 약간ㅋㅋㅋㅋㅋ 약간 현기증나기 일보 직전같은 그런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취미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노 고나리 마이 취미 플리즈????

그리고 핫바 나눠먹는 사이좋은 옹환! 옹은 좀 자고 있다가 핫바 오니까 잠 덜 깨서는 먹는 기색이 역력하고.. 재환이는 또 간식을 참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입만 얻어먹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우리 만두 왜!!!ㅠㅠㅠㅠㅠㅠㅠㅠ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먹어 먹고싶은만큼 더 먹으란 말이야!!! 우리원 먹는 거 보는 재미가 얼마나 쏠쏠한데!!!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바 꺼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을 참지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너 오는 내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진지한 얼굴로 창밖만 보면서 아련미를 흘려놓곸ㅋㅋㅋㅋ 핫바 보자마자 그냥 녤깅이 그냥 댕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까지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 승천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이렇게 귀엽게 앙!하기 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앙은 좀 너무해 ㅠㅠ 너무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이 앙하고 물린 기분이라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뜯겨나갔어ㅠㅠㅠ 마이 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가져 다 가지세여 내꺼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엽게 핫바먹기 있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핫바먹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만족스러운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ㅠㅠㅠ 그래 우리 녤이 먹고싶은거 다 먹자ㅠㅠㅠ 다 먹게되자ㅠㅠㅠㅠㅠ 

아니 그리고 왤케 자꾸 귀엽게 카메라를 흘겨보면서 뭘 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작정하고 ㅠㅠㅠ 작정하고 그런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후들 심장 터뜨려 죽이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터뜨려 막 터뜨려 다 터뜨려ㅠㅠㅠ 어차피 다 니꺼야ㅠㅠㅠ 다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마갓 ㅠㅠ 녤신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살려만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니까 미방짤로도 써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이뻐ㅠㅠㅠ최고야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얼굴 우주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새초롬하게 핫바 먹기 어딨냐 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죽겠다 아니고 진짜 많이 죽겠다 아니 죽었다 죽었는데 또 죽겟다 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돌아버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하........................드디어 오셨음

빠나나우유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 놈의 빠나나우유에 빨대꽂는 움짤을 몇번을 봤는데 볼때마다 저장을 해서 지금 똑같은 움짤이 몇개나 되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빨대도 그 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두꺼운 음료수용 빨대를 집어와갖구선 ㅠㅠㅠ 그걸 굳이 빨대를 꽂아서 먹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지한 얼굴로 ㅠㅠㅠ 카메라 앞에다가 손을 갖다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여 이건 나 한정 죽을것 같은 요소라고 치고... 암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입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씨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귀엽잖아 너무 사랑스럽잖아 이건 좀 너무...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선 진짜 온힘을 다해서 한방에 쭈우우우우욱 빨아먹는 느낌인데 

자막 레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비장하게 빠나나우유 마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보는 내 피가 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완전 행복한 얼굴 ㅠㅠㅠ

자기가 좋아하는 두개가 한꺼번에 있다는 그 육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정도면 거의 무의식적인 먹방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고

또 먹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먹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감기하는데 계에에에속 먹고 웃고 말하고 먹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게!!!!!!!!!!!!!!!!!!!!!!!

젠장!!!!!!!!!!!!!!!!!!!!!!!!!!!!!!!!!!!!!

 너무

귀엽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냐고요 이 얼굴 ㅠㅠ 너무 반칙 아니냐구여ㅠㅠㅠ 아 진짜 강다니엘은 진짜 정말 이젠 정말로 인정해야함.

자기가 진짜 미치도록 귀엽다는 사실 이제는 인정해야만함. 이러고서도 인정을 안하면 그건 정말 정말 정말 그러면 안돼. 정말 그러는거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ㅠㅠㅠㅠㅠㅠㅠㅠ 후.. 겨우 빠나나 우유와 핫바의 늪에서 벗어나서 눈썰매로 이동합니다.

아놔... ㅠ랑 ㅋ를 위에서 너무 많이 쳐갖고...ㅠㅠ 또 내가 위에서 무슨 말 했는지 기억 한개도 안남.

아무튼 뭘 좀 먹고 나니까 텐션이 한결 올라간듯한 강다니엘님

넷이 서있으면 사진 찍어주겠다고 카메라를 가지러 가는데 ㅋㅋㅋㅋㅋ 가끔 꼭 저렇게 휘영청 걸어감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너 오늘 귀여움으로 나 몇번 죽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에 도움주신 캐논 감사합니다 (...)

그리고 단체샷 찍는데

다리 또 한쪽 올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인정해라 강다니엘

너는 귀여움을 타고났다. 너는 귀염캐야.

눈썰매타러 올라가기 전에 물마시는 시간

근데 왜 또 이렇게 귀여운 얼굴로 진지하게 물마시는지 해명해ㅠㅠㅠ 해명해ㅠㅠㅠㅠㅠㅠ 왜 귀여워서 덕후 자꾸 죽이는지ㅠㅠㅠ 해명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는중.

그리고 저는 살짝 문화충격을 받았습니다. 대박... 눈썰매장에 에스컬레이터 겁나 개 편하겠다..... 대박....

댕댕이 신나서 썰매에 앉았어여

이미지 방향을 이렇게 해놓으니까 마치 강다녤 셋이서 시선을 주고받고 있는것 같아서 기분이 묘해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올해는 스키나 보드를 배우고 싶다고 했던 우리 댕댕이 눈썰매장에서 세상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소년미 줄줄 흘리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뜬 어린아이 같은 얼굴로 줄 꼭 붙잡고ㅠㅠㅠㅠ

출발하자마자 응차하고 도움닫기 한번만에 내려가기 시작함

가장 먼저 겁없이 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망할 망할망할망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봐여ㅠㅠㅠㅠ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려온다아아아아아아 하고 내려오고 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영화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란 하늘에 하얀 눈발에...ㅠㅠㅠㅠ 이건 다비치 뮤비때 화면이랑은 또 느낌이 너무 다름 ㅠㅠ 그때는 정말 성숙하고 아련하고 슬픈 느낌 가득이었는데 이번에는 완전 청량미 가득 한가득 진짜 화면 한가득 메우고도 넘쳐어 너무 푸릇푸릇하고 막 이쁘구ㅠㅠㅠㅠ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여러 작소녤들이었구여

중간에는 좀 발로 브레이크를 잡았었는데 후반부에는 아예 붕 띄워서 풀스피드로 내려옴

그리고 내려와서 성우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발 절대 안내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멈추니까 발 내리궄ㅋㅋㅋㅋㅋㅋㅋ 얼굴 ㅠㅠㅠㅠㅠㅠㅠ 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세상 ㅠㅠㅠ 세상 이뻐 세상 아름답다 정말 눈과ㅠㅠㅠ 눈과 강다니엘은 정말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닌가여ㅠㅠㅠㅠ 와ㅠㅠ 무슨 청춘 영화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별 의미없이 그냥 화면에 걸린... 옷에서 눈터는 강다니엘입니다

재밌어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 속 재밌다 재밌다의 연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도카니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썰매 좀 타본 사람의 느낌이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진심으로 엄청 신나서 이제 내기해볼까요 하는데

이 얼굴이 정말... 정말 아기때 얼굴이랑 너무 똑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갑자기 내가 막 기분이 말캉말캉 해지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새하얀 첫눈같은 사람이 나타나서ㅠㅠㅠㅠ 나의 쓸쓸하고 심심하던 일상에 폴폴 내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별 의미는 없지만 화면에 강다니엘이 잡혔으니까 캡쳐해봅니다.

이것도 별 의미는 없지만... 근데 아무래도 신발 보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상 왠지 팬한테 선물받은 운동화일것 같은데.... 괘...괜찮은거니..눈....?

이렇게 본편 끝나고 예고편!!!!!!!!!!!!!!!!!!

씨발!!!!!!!! 예고편!!!!!!!!!!!!! 드디어!!!!!!!!!!!!! 예고편!!!!!!!!!!!!!!!!!!!!!!!!

현재 시각 씨발 8시 26분!!!!!!!!!!!!!!!!!!!!!!!!! 나 예고편까지 왔다!!!!!!!!!!!!!!!!!!!!!!!!!!!!!!!!!!!

눈싸움도 하고

사진도 찍고

캐논 다음에도 워너원이 출연하는 방송에 도움 부탁해용

손!!!!!!!!!!!!!!!!!!! 지금 치즈닭갈비따위가 중요한게 아냐!!!!!!!!!!!!!!!!!!

그리고 진짜 환장해버릴것 같은 귀여움의 옹의 녤이 먹이기 대작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속쌍............... 환장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또 얼굴이 초면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환장할................... 너무 좋아.......................................

이거 선공개가 떴죠. 이미 볼 사람 다 봤겠지만 또 봐여.

나는 이제.... 이제 정말 죽을거같아여.........

하.......... 이걸 위해서 다소의 시발신이 오셨었지만... 이해해주세여....

중요한건 모다...?

본방사수다....................


오늘밤 950분!!!!!!!!! 

MBC 발칙한 동거!!!!

본방사수 부탁해요!!!!!!!!!!!!!!!!!!!!!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