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2편#180202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먹방은 강다니엘처럼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2편#180202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먹방은 강다니엘처럼

코뿔소 2018. 2. 8. 19:48

180202 MBC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오늘도 여지없이 나노리뷰를 들고 왔어요! 저는 근면성실한 코뿔소에요!

그리고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졌어요!

나노리뷰 2편만에 이번 방송분량이 다 끝나버렸어 ㄷㄷㄷㄷ.....ㄷㄷㄷ.... 내일은 모하지...ㄷㄷ....ㄷㄷㄷㄷ....

이번주면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옹녤환도 끝이라니 정말 가슴이 아프네여 8ㅁ8 .......라고 적었는데 이번주 결방이래여ㅋ 다음주에 볼수 있음... ㅎr..... 아무튼.. 이 다음에는 애들을 어디서 볼수 있나여 

너목보? 라스는 3월 7일 방송 예정이던데... ;ㅁ; 아, 그리고 이걸 쓰고 있는 와중에 아형 완전체 출연 기사도 났더라구요!!! 꺜!!!!! 물론 당연히 컴백날짜 맞춰서 나올 가능성이 높겠지만...ㅎ...ㅠㅠ 그게 어디야 ㅠㅠㅠ 제발 이번에는 방송 출연도 많이 하고 활동도 많이 했으면 좋겠당!!!ㅠㅠㅠ 뷰티풀때 너무 금방 끝나버려서 정말 아쉬웠음 ㅠㅠ 개인적으로는 주간아도 한번 더 나오면 참 좋겠는데ㅠㅠ 제발 좀 불러주세여ㅠ 랜덤에서 틀 노래도 많이 생겼어여!!! 활활 2배속하면 애들 실패할지도 몰라여!!!!! 그냥 속도에서도 애들 뛰어다님!!!! 아니면 신곡!!!!ㅠㅠㅠㅠ

그나저나 또 이거 쓰는 와중에 (쓰다가 현생살고 옴) 우리 강선생님 병원 가셨다는 이야기 듣고 심장이 사라지는줄 알았는데 다행히 예방 차원에서 물리치료 받으러 간거라고 함........ 정말 예방차원이길 간절히 바래ㅠ 부상 ㄴㄴ야ㅠㅠ 안그래도 날씨가 추워서 더 조심해야해 ㅠㅠ 울 멈무 아프면 덕후가 마음이 너무 아포ㅠ 

아무튼 이러던가 저러던가 시작해볼게용

이전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180202)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91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광란의 눈썰매 라이딩(?)을 끝내고 밥먹으러 와서 기분 째지는 우리 강다니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내리자마자 잔망과 초딩이 폭발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난것처럼 걷다가

또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까리 터진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와중에 왤케 멋진건뎈ㅋㅋㅋ 이렇게까지 멋질 필요가 있는건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껏 신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제일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이거 하는 와중에 각이 왜이렇게 이쁘냐고요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 해명해 강다니엘 해명해 왜 잔망부릴때도 이렇게 이쁘게 하는지 해명해ㅠㅠㅠㅠㅠㅠㅠ

흔들렸어도 짱짱이뻐맨 ㅠㅠ

한발짝 걷고 잔망 ㅋㅋㅋ

한발짜 또 걷고

잔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지않고 잔망댄스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동작이 조금씩 다름ㅋㅋㅋㅋㅋㅋ

난 정말... 이런게 너무 좋아ㅠㅠㅠ 이런 ㅠㅠㅠ 모르겠음ㅋㅋㅋㅋ 그냥 되게 초딩스럽고 잔망잔망한 그런 모먼트에도 본업 충실함이 드러나는게 너무 좋아ㅠㅠㅠ 엉엉 ㅠㅠㅠ 사실 뭔들 다 좋아ㅠㅠㅠ 강다녤이라면 그저 좋아ㅠㅠㅠㅠ 어엉 ㅠㅠㅠ

이목구비 하나도 안보여도 들뜬 강다니엘 얼굴 보이는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껏 신나서 메뉴판을 보는 멈무ㅠ 

여전히 이목구비 하나도 안보여도 표정 보이는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됐든 이 자리의 덩치 큰 막내는 물통 받자마자 탁 물 챙겨서 다 따르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그게 또 너무 귀여워서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니 살짝 보이는거 진짜 한껏 녤깅돋고 진짜 너무 ㅠㅠㅠ 아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

부킹이라는 옛날 말에 빵터진 옹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부킹이니 연애니 여자니 이런 말만 나오면 사춘기 아이들처럼 꺄르르르 낙엽이 구르는것만 봐도 웃음을 터뜨리는 아이들처럼 꺄르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할일을 찾는 막내의 눈

방긋방긋 웃으면서 앞접시 건내드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앞접시도 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와중에 이분 얼굴 너무 존잘이시구ㅠㅠㅠㅠㅠ 웃는거 너무 귀엽고 산뜻하고...ㅠㅠㅠㅠ ㅠ 저는 미치겠구 저는 약간 정말 너무 아.......... 요즘 좀 힘들어요.... 너무 잘생겼어. 어떻게 소화가 안돼 자꾸 막 넘어가질 못해 그 짤에 갇혀서 움직이도 못하고 어.... 왜 맨날 미모 이렇게 대단해...? 왜 항상 잘생겼어...? 덕후 힘드로... 덕후 하루종일 강다니엘 얼굴보면서 '잘생겼어' 소리만 무한반복하고 이써.... 일상 완전 불가능해...

그리고 모자를 벗어든 아름다운 강다니엘의 손입니다.

머리 다 눌려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 달라붙어있지만 크게 신경 안쓰고 긁적긁적도 다 하는 참된 리얼리티 최적화형 아이돌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 너무 좋아 정말 뭐라 더 설명할수 없을만큼 너무 좋아ㅠㅠㅠㅠ  저......... 나피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여기서 이분 자주 찾게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가 이렇게 관찰형 리얼리티에 최적화 되어있는 아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좀...ㅋㅋㅋㅋㅋㅋ 아무데나 좀 안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박사님들 나오는데만 빼고 진짜 다 잘 어울리거든요 정말 잘할수 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손오공 안필요하세여?? 저 거기 나오는거 보고싶어옄ㅋㅋㅋㅋ 좀 데려가!!!!!!!!!!!!!!!!!!! 탁구를 기가 막히게 못친다고!!!!! 짱 귀엽다고!!!!!!!!!!!!!!!!! 

와중에 머리 다 눌렸는데 뒷통수 동글동글한거 보소ㅠ 두상도 이뻐 강다녤은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모자를 쓰는 귀여운 손바닥 끄트머리와 팔목과 팔꿈치와

왜뭐왜ㅋ

모자 쓰는건 또 어찌나 귀여운지 ㅠㅠㅠㅠ 멋진데 귀여워 이 오묘한 조합이 뭔지 아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릴 말씀이 없어여 이러면~

이 멘트 치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의외여서 빵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친해지긴 친해졌었는짘ㅋㅋㅋㅋㅋㅋ 편하게 하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를 쳐놓고는 그저 헤헿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가 많이 늘었다고 칭찬받고 그저 빵긋빵긋 아이 이쁘다 우리 녤이 이쁘다 이쁘다

어느 방송이든 내놔도 되겠다 그러니까 '훈련을 받았죠 저희가~헿' 이러는뎈ㅋㅋㅋㅋ 물병은 손에 쥐고 흔들흔들ㅋㅋㅋㅋㅋ 웃고있지만 뭔가 살짝 어색함 살짝 어쩔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밀전병 받고 좋아서 박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음............................... 이 화면을 굳이굳이 캡쳐한 이유는... 제가 변태이기때문이 아닙니다 (단호)

응... 이쁘니까... 음.... 그렇잖아여?? 속눈썹이 이뻐여 음............ 애교살이 이뻐여 ㅇㅇ ......음 눈두덩이도 이쁘고...................음.. 얼굴 선도 이쁘고 앞머리가 직모인것도 귀엽고 살짝보이는 콧선도 이쁘구 콧망울이 동그래서 귀엽구.........

.......................그냥 제가 변태이기 때문입니다 ㅇㅇ

그래 내가 변태다. 그러니까 나노리뷰라는 해괴한 짓을 하고 있지. 나노단위로, 나오는 모든 화면을 리뷰하는 이런 짓을 하고 이찌!!!!!!!!!!! 맨정신으로 아무나 할수 있는줄 알아!!!!!!!! 사랑이야!!!!!!!! 사랑이라고!!!!!!!! .......아냐...? 사...사랑이야.........정말 사랑맞아..... 아...아닌가...? 민폐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ㅠㅠㅠㅠㅠㅠㅠ 흐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팬이라서 주신 서비스라는 말에 좋아하시는 강다니엘 님의 얼굴을 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흡족한 얼굴 ㅋㅋㅋ 딱 그거임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강멍뭉 선생님 역시 냄새부터 맡아봐야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냄새 맡고 후~하고 불고는 다시 내려놓았음 뜨거웠나봐

모자 다시 만지작 만지작 

아 신난 얼굴 정말 너무 귀엽다ㅠ

윤정수의 진상손님 코스프레를 즐겁게 관람하는 중 아 귀엽다 귀엽다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 웃을때 볼에 저 주름 생기는거 너무 귀엽고 좋아ㅠㅠㅠㅠ 애기같애ㅠㅠㅠ

여전히 흡족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닭갈비에 시선고정 해놓구서는

닭갈비 맛을 함 표현해봐여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행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심지어 엄청 산뜻한 목소리로 요구했엌ㅋㅋㅋㅋㅋ 처음에 봤을때는 그냥 모두에게 시킨건줄 알았는뎈ㅋㅋㅋㅋ 자세히 들어보니까 뒤에 '형님~'이 붙엌ㅋㅋㅋㅋ 윤정수한테 아예 처음부터 시킨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운 목소리로 시켰단말얔ㅋㅋㅋㅋㅋㅋ 아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이 새로운 귀여움은 또 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 보여줄 모습이 훨씬 더 많다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는 또 뭔데 이렇게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돌게 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음식에 시선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진행 고만하라고 하니까 엄청 쿨하고 빠르게 '알겠어여....ㅋㅋㅋ' 포기가 빨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구선 사실 진행욕심 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막 부둥부둥 해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대신해서 쓰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정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대신해서 망고도 주시고 누룽지도 주시고 쓰담쓰담도 해주시고 ㅋㅋㅋㅋㅋ 많은걸 해주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든 사랑받아서 내가 다 좋아 사랑해 다니엘 핫뚜핫뚜

그리고 성우의 치즈 먹기를 유심히 바라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좀 불안해하면서 보다가 제작진 눈치도 한번보고 ㅋㅋㅋㅋ 아 정말 멤버 하나가 뭘 하면 다른 멤버들이 제작진 눈치 엄청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엄청 흥미롭게 지켜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미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데 이 미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한참 보더니 

아~ 이렇게 먹으면 입이 아파. 

돌려가주구 이르케~ 해야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방법을 알고 있어ㅠㅠㅠㅠ

그렇게 약간 의식을 놓고 열심히 먹는 세상 귀여운 강다니엘을 보고 계십니다.

이번에는 강다녤이 치즈 쭈욱하고 성우가 치즈 끊기 도와주려는데 안끊어짐ㅋㅋㅋㅋㅋㅋㅋ

협업으로 성우가 몇번 올려주고 잡아주고 가위로 끊고 

다녤도 위에서 먹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아프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은 노력끝에 얼굴에 다 묻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속쌍꺼풀이 정말 잘 보여서 나는 또 너무 좋구.... 뭔가 초면녤이야ㅠㅠㅠㅠ 아무튼 점점 고개뿐만 아니라 머리 전체가 자꾸 뒤로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유연성 대다나다... 복근 대다나다.... 역시 강다니엘 역시 강다니엘이다 진짜 

결국 저~~~까지 넘어가서 입에 넣기 성공ㅋㅋㅋㅋㅋ 저걸 먹으려고 몸이 어디까지 넘어간거냐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에 핏줄 서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렇게 보니까 이분도 참 정맥 파랗게 잘 보이는 피부이신거 같음... 핡..................아냐 핡 아냐.. 미아내.. 버릇이라 그래... 미아내....ㅠㅠㅠ 

암튼 저렇게 왕!!! 하고 무는것같은 마지막 엔딩이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강다니엘이 뭐 먹을때 흐앗!하고 입 쫙 벌렸다가 훔냐! 하고 먹는 소리 들릴것처럼 훕하고 입 다무는게 진짜 너무 귀엽더라ㅠㅠㅠㅠ 만화같음 ㅠㅠㅠ

일케일케!!! 훔냐!!!! 하고 먹는거!!!!!!!!!!

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먹으면 턱 안아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관절이 강한가보구나 

아 먹는 다녤 최고다 ㅠㅠ 진짜 내 배가 부른것같은 느낌 ㅠㅠㅠㅠ

그리고 성우가 먹여주기 시작하는데...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옹녤환이 너무 다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혼자 먹다가 눈 똥그래져서 성우 보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은 아직 무슨 일이 벌어질지 생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주님이 시키면 바로 하는 우리의 녤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부르면 바로 달려간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지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빵터져서 먹던 콜라 코로 들어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한테 이미지를 생각하겠다는 생각자체가 존재는 하고 있었던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순간부터 누가누가 웃기나 경쟁으로 돌입한 워너원 아니였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제로베이스에 이성의 끈을 놓고 갈수있는데까지 갔던거 아니였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뒤로 이미지를 생각해야겠다 그런거닠ㅋㅋㅋㅋ 이미 늦은거 아닐까 그냥 지금 이대로 원래 모습 그대로도 너무 좋은데 완전 최곤데 우리원??? 이미지따위 버리고 민낯을 승부보는 워너원 매력 최고신데????? 정말 나는 너무 좋아하는데!!!!

그리고 이분은 또 신비롭고 기묘한 신체능력 뽐내기 ㅋㅋㅋㅋㅋ 의도치않게 뽐내깈ㅋㅋㅋㅋㅋ 양반다리하고 앉아서 머리 저렇게 넘기면 안넘어지나여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는 불가능한걸로...ㅇㅇ 

또 목에 핏대세우면서 받아먹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팔이든 손이든 목이든 핏대가 잘 서는 피부인거 같음 

근데 포인트는 세상 즐거워하는 옹성우의 얼굴과 왼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왼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구칠때도 저러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손이 일을 하면 왼손은 저게 디폴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데 이렇게 귀엽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기새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운 미새기새 조합의 등장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뒷모습

음.................어................ 이게 위에서 봤던 그 화면하고는 분명 다른 화면인데..............어.......................

.............내가 변태라서 그런걸로 합의봤지 참 ㅇㅇ 

재환이의 마늘쌈을 목격하고 긴장한 자의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암말 없이 자기 먹던것만 열심히 먹고

그 쌈이 육중완의 입안으로 들어가고 나서 바로 

야~ 마늘을 몇개를 넣은거야~? 으흐흫

몇개 넣었냐는 말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바닥 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 김재환 겁나 귀여워서 진짜 죽어버릴뻔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큭하고 혼자 어깨를 들썩이더니 손가락을 쫙 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뭔데ㅠㅠㅠ 뭔데 이렇게 주구장창 귀여워서 사람 돌게 만드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완전 귀여워 안그래도 이 각도에서 찍었을때 나오는 김재환 볼따구가 미친듯이 귀여워서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즐거운 얼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줍게 펼쳐보이는 다섯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하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사랑스럽고ㅠㅠㅠㅠ 씹덕사할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자 정리 하는 아름다운 팔목과 손과 

네. 뭐. 뭐뭐뭐뭐!!!!

입틀막하고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또 훔냐!!! 맛있게 먹구!!!

아........ 어쩜 속눈썹이 직모인거까지도 너무 귀여워.........하.......... 먹을때 입 너무 귀여워........하....... 냠냠 씹으면서 매운 쌈을 제조하는 과정을 지켜보고 있음

게임 룰 설명을 열심히 듣는 중

그리고 약간 오랜만에 보는것 같은 옹녤동기화 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한번 찔러보고 싶은 김재환의 볼따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하얗고 뽀샤시한데 쫀득쫀득해보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게 턱받침하고 마지막 룰을 듣구... 나는 손바닥이 잘 보여서 너무 좋구... 강다니엘 손바닥 너무... 너무 멋지지 않나여..............?

또 나 혼자야..........? 아니 되게...되게 섹시하지않음....? .........아니 뭐랄까.. 다녤 손은.. 손이 만들어내는 선이 진짜 이쁘고 뭔가 길쭉하니 섬섬옥수 같고 그런데, 자세히 뜯어보면 엄청 남자다운 손임. 마냥 여리여리 이쁜 손은 아니고.. 손바닥도 비보잉을 했어서 굳은살같은 것도 보이고 전반적으로 두껍고 딱딱할것 같은 느낌인데 그래서 진짜 멋진듯. 뭔가 되게.. 이 사람의 노력이 보이는것 같은 느낌? 발레리나의 발처럼? 그런 느낌이 있단말예여!!!!!!!!!! 멋지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젓가락 쥐고 세상 신중한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아름다운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젓가락을 저렇게 이쁘게 쥐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음의 눈으로 보세요. 마음의 눈으로 보면 자막이 다 지워지고 뒤에 아름다운 손이 제대로 보입니다..........

엄청 신중하게 찍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옳은 선택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잘한 선택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강다니엘의 빅픽쳐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얼굴 세상 막쓰면서 웃고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빵터졌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칙한동거 찍으면서 어찌나 많이 터졌던지 보는 내가 다 웃기고 재밌곸ㅋㅋㅋㅋㅋ 이렇게 웃으면서 촬영해서 정말 다행이고 막 좋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가 자꾸 벗겨지는지 또 눌러주고

앞머리도 챡 넘겨주고. 예외없이 앞머리 넘길때는 감는 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아 귀여워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깅이야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물 준비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손이고

스킨쉽 대마왕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부터 웃겨서 옆에 있는 윤정수한테 막 기대고 만지고 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국수를 흡입하느라 쏙 들어가는 볼따구가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 세수할때는 물 묻히는것만으로도 볼따구를 푸우 부풀리더니ㅠ 국수 먹을때는 후루룩 먹느라 쏘옥 들어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거 타고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

눈 깜빡하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타고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훔냐 먹는거 좋아ㅠㅠㅠ 작아도 다 보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예고편!!!!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타도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예고편 전까지만 해도 1박2일이었을거라고 굳게 믿었던 나는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렇게 믿고 있었짘ㅋㅋㅋㅋㅋㅋ

이 얼굴은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 또 이렇게 잘생긴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뭔가 약간 뽀송하고 약간 볼따구 포동한 느낌이 뭔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멋있어 잘생겼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가이드님의 장미여관 무대의상 말에 입꼬리 올라가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 어쩜 이렇게 생겼지ㅠㅠㅠㅠㅠ 너무 이쁘게 생겼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파빨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이것도 소화하는 워너원의 능력에 감탄할뿐이고................ 

저 목도리는 촬영 내내 거의 제 2의 피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입혀놓으니까 에쵸티 추고 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큰 옷 입히니까 저거 추고 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보자마자 진짜 너무 웃기고 슬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냨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 그런 '3년동안 클꺼니까 교복은 좀 크게 입는게 좋아'하고 입혀놓은것 같은 그런 핏이 아니라고 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란 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리스트님ㅋㅋㅋㅋㅋㅋㅋ 어쩔거예옄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잘못된 정보를 입력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딱 봐도 엄청 아플것 같은 강다녤의 딱밤은 과연

얼마나 강력했을지!!!!!!!!!!!!!!!!!!!

이 모든것은 다음주 금요일 950분!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월 9일은 결방이래여...

아..... 지금 이걸 적으면서 이제서야 이번주 결방인걸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란 멍청이 똥멍청이. 역시 사람이 혼자 덕질을 하면 이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하..................... 그럼 나 진짜 이번주에는 뭐하니......? 나노 끝이니...? 다음주까지 나노 못하니...? 나노도 못하면... 나는 어떻게... 어떻게 살지.... 강다니엘 보고싶어서 어떻게 버티지..............

암튼!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