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하이컷 vol216. 으아아아아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강다니엘] 하이컷 vol216. 으아아아아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코뿔소 2018. 2. 13. 18:29

*평소보다도 더 제정신 아님/대환장 주의*


하이컷링크(http://www.highcut.co.kr/ebook/view.php?seq=216&sub_cate=Main&sub=1#ebook_cate)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뭐야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

뭔데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또 이렇게 이쁜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 제가 아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 못살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안그래도 보고싶어 죽겠는데 진짜!!!!!!! 왜 이렇게 이쁜건데 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나 이거 보고 무슨 와... 그냥 할말을 잃음 어쩜 우리원은... 워너원은 비쥬얼 그룹이 맞습니다 레알 어쩜 애들 다 이렇게 잘생김???????????????? 미친것같아 다들 어떻게 미모 이렇게 뿜뿜이야 무슨 드라마/영화 포스터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록달록 츄리닝 ㅠㅠㅠ 겁나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죽겠다 워너원 최고시다 워너원 ㅠㅠㅠㅠ 

그래서................ 컴백이 언제라고.........?

ㅠㅠㅠㅠㅠㅠ 기다리는 덕후 피말라 죽어ㅠㅠㅠ 컴백 날짜라도 좀 알려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홍 우비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애들이 근데 정말 ㅋㅋㅋ 데뷔 초에 찍었던 화보에 비하면 어찌나 다들 일취월장했는지 다들 이젠 화보장인임 그냥 너무 자연스럽고 막 이쁘고 막 미모 뿜뿜 매력 뿜뿜. 작년에는 야아아아악간 어색한 느낌이 있어서 풋풋하고 상큼하고 막 귀엽고 애들 볼따구 으구으구 해주고 싶고 그랬는데 이제는 다들 그저 프로아이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풀타임덕후 ㅠㅠㅠㅠㅠㅠㅠㅠ 발닦개ㅠㅠㅠㅠ 워너원 사랑해 진짜ㅠㅠㅠ 아 근데 애들 너무 다 이쁘고 상큼하고 아니 정말 왜 다들 이렇게 매일매일 미모 리즈 갱신하는지 이유 좀 ㅠㅠ 미쳤다 정말 ㅠㅠㅠㅠ 대박 ㅠㅠㅠ 아아아아 이렇게 보니까 또 이번 컴백 완전 기다려지잖아!!! 매일매일 기대되고 설레고


그래서 컴백이 언제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프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올해 블로그 연말정산할때 키워드로 '컴백' 뜨게 생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이제는 직캠장인일뿐만 아니라 화보장인까지 등극하고야 마신 강다니엘님 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 ... 그냥 보자마자 무릎 꿇고 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 이런 샛노란 배경도 어쩜 이렇게 찰떡으로 잘 소화하시구 ㅠㅠㅠ 이제는 포즈며 표정이며 아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어떡해 진짜!!!!!!!!ㅠㅠㅠ '이제 더 이상은 좋아할수가 없어!! 좋아함의 끝이야!!! 그 정도로 좋아!!!'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래 끝이 없다 끝이... 그거네 그거.. love you more than yesterday. 늘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컴백 언제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녤 언제 볼수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로 활동해주면 안되겠니ㅠㅠㅠㅠㅠㅠ 나 정말 금발 덕후야 강다니엘 금발 너무 사랑해 정말 ㅠㅠㅠ 최곤거 같애 나는 너무 행복해ㅠㅠㅠ 요즘 매일매일 행복해ㅠㅠㅠ 진짜 엄청많이 행복해 역시 금머 진리야ㅠㅠㅠㅠㅠ

나 이거 보고 진짜 입틀막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거 여기 다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장해 진짜 돌아버려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금발+블랙+캐쥬얼+배훌렁+눈웃음+연한 메이크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제 취향저격 아니신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너는 나의 운명이여 데스티니여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려 세상엨ㅋㅋㅋㅋ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을 잃고 내가 입틀막 뿐만 아니랔ㅋㅋㅋ 아니 입틀막을 했는데도 소리가 새어나옴 내적 소리가 뇌 뚫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때문에 지금 대환장이 벌어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여기는 아비규환!!! 아비규환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안에 내가 너무도 많은데 그 모든 내가 하나같이 소리를 지르고 있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나고 얼굴 빨개지고 막 돌아버리겠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적ㅋㅋㅋㅋ 대박 너무 좋아 어떡해??????????????? 진짜 어떡함????????????????????? 와 이거 이대로 가면ㅋㅋㅋㅋ 올해 연말 보물함 자리 하나 꿰찰수도 있을듯 레알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와... 아니 그래요 기왕 보여준 배인데 내가 배 얘기 좀 하면 안됨??? 어 안되는구나.. 미아내... 미아나다... 내가 진짜.... 아니 할래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제정신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 나는 왜이렇게 배훌렁에 미친듯이 약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복근 까서 식스팩 보여주는것보다 슬쩍 까는게 넘나 섹시한것 미친것 같음 진짜 어떡해...? 여러분 저게 바로 저게 큐티섹시입니다 얼굴봐 겁나 귀여워 막 엄청 풋풋 청년미 돋고 얼마나 귀여워 근데 배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 라인 제대로 나온거 하나 없어도 세상 섹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리 라인 살짝 보이는거랑 근육 진짜 사아아알짝 그림자만 언뜻 보이는데 개 섹시해 미친거 같아 와 어떻게 사람이 와................대박적... 저게 섹시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섹시야!!!!!!!!!!!!!!!!!!! 이게 섹시함을 타고난 사람의 모습이야!!!!!!!!!!!!!!!!! 아!!!!!!!!!!!!!!!!!!!!!! 아아아아!!!!!!!!!!!!!!!!!!!!!!!!!!!!!!!!!!!!!!!!!!!!!!!!!!!!!!!!!!!! 

아 녤신님!!!!!!!!!!!!!!!갓다니엘님!!!!!!!!!!!!!!!

미친 겁나 섹시해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번외로 대환장하고 있는 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 조합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정말 진심으로 진짜 완전 사랑하는 조합 ㅠㅠㅠ 나만의 단짠조합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이와 고먐미ㅠㅠㅠㅠ 단짠단짠 ㅠㅠㅠㅠ 백오즈ㅠㅠㅠㅠ 105즈...ㅠㅠ 황녤 ㅠㅠㅠ 다니엘이 민현이만 만나면 옆에서 치덕치덕 치대고 동생처럼 (혹은 댕댕이처럼) 막 기대고 그러는거 너무 귀엽고...ㅠㅠ 둘이 신체사이즈 흡사한데 얼굴 느낌은 다른것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춤출때 라인, 박자 떨어지는 모습도 좋고 목소리 조합도 진짜 좋은거 같고ㅠㅠㅠㅠ 만약에 워너원내에서 듀엣 유닛 활동한다고 하면 나는 진짜 이 조합 엄청 보고싶음 ㅠㅠㅠㅠ 아 그리고 자꾸 까먹는데 이 둘도 부산즈ㅠ 둘다 사투리 쓰면 목소리 낮아지는것도 너무 좋고ㅠ 막 ㅠㅠㅠ 아ㅠㅠㅠ어떻게 말해야할지 ㅠㅠㅠ 그냥 너무 사랑함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강다니엘 다좋아 뭐든 좋다 사실 어떤 조합도 다 좋아ㅠㅠㅠ


이거 쓰다보니까 그냥 막 죽을거 같아지는데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지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 살려주세요진짜ㅠㅠㅠㅠ 제가ㅠㅠㅠ 제가 너무 사랑한느데ㅠㅠㅠ 어떻게 좀 살려주시면 제가 열심히 제정신으로 덕질도 하고ㅠㅠㅠ 블로그도 좀 제정신으로 써보고ㅠㅠㅠ 저 요즘 너무 자주 제정신이 아닌데 어떡하면 좋죠ㅠㅠㅠ 약간 이건 민폐아닌가여 ㅠ랑 ㅋ의 숫자를 봐요 지금 ㅠㅠㅠ 이거 절반이상이 ㅠ 아님 ㅋ예여 이게 뭐예여 ㅠㅠㅠ 돌아이같잖아여ㅠㅠㅠㅠㅠ 아ㅠㅠㅠ 근데 정말 너무 사랑해요 선생님 제가ㅠㅠ 제가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사랑해...사랑해 다니에류ㅠㅠㅠ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 다ㅏㅏㅏㅏㅏ니ㅣㅣㅣㅣㅣㅣㅣㅣㅣ엘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그래서 컴백이 언제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 보고싶다ㅠㅠㅠ 날짜라도 좀 알려조라 진짜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