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자기전에 아무말을 안하면 잠을 못자 본문

her story

자기전에 아무말을 안하면 잠을 못자

코뿔소 2018. 2. 16. 21:17
- 오늘은 진짜 안하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저히 근질근질해서 가만있을수가 없네ㅠㅠㅠㅠ
- 목격짤 착장 무엇 ㅠㅠㅠ 이제서야 짤줍하러 돌아다녔는데ㅠㅠㅠㅜ 미치ㅠㅠㅠㅜ 환장 겁나 좋아ㅠㅠㅠㅜ 금발 당연히 기본에ㅠㅠㅜ 올블랙에 터틀넥 ㅠㅠㅠㅠ코트ㅠㅠㅠㅠㅜㅜ 저녁에 찍은건 앞머리까고 모자까지 있어ㅠㅠㅠ환장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ㅜ 시발 ㅠㅠ 아니 미안 ㅠㅠㅠㅜ 미치겠음 진짜ㅠㅠㅠㅠㅠㅜ 겨울 만세 만만세다ㅠㅠㅠㅠㅠㅠ 돌아버릴 ㅠㅠㅠㅠ 내가 좋아하는거 잔뜩있어 또ㅠㅠㅠㅠㅠㅠㅠㅠㅜ 강다녤 착장 진짜 너무 이뻐 맨날 ㅠㅠㅜ 돌아버릴 ㅠㅠㅠㅠㅜ 해맑고 따뜻하게 웃으면서 셀카 찍어주고 댕겼어 멈무 ㅠㅠㅠㅠㅠㅠ 대낮에 마스크 하나 달랑끼고 거리 활보ㅠㅠㅜ 사람들이 코앞에 폰 들이밀어도 싫은 표정도 없어ㅠㅠㅠㅠㅠㅠ 내 아이돌 진짜ㅠㅠㅠㅠㅜ 슈퍼아이돌 수펇수펇 ㅠㅠㅠㅜ 와 진짜 너무 좋자나ㅠㅠㅠㅠㅠㅜ 아ㅠㅠㅠㅜ 막 콩닥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너는 내 취향저격 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 어떡해야하니 너를 ㅠㅠ 어떡하냐 나르으으으을 ㅠㅠㅠㅠㅠㅜ 덕내나잖아ㅠㅠㅠㅜ
- 정말...ㅠㅜ 새해복 많이 받아 다녤. 너한테는 다녤 실물영접하시라고 빌어드릴수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다치지않고 건강하게 활동하고, 워너원 워너블 더 행복하고 사랑하자. 다녤이 원하고 꿈꾸던 일들 다 이루어지면 좋겠고. 조금만 힘들고 많이 행복하자. 맛있는거 마이 무요. 잠도 늘어지게 자요. 허리가 아플때까지 자요. 좋아하는 만화책도 영화도 잔뜩 보고, 귤까먹으면서 뒹굴거리는 일상도 즐기고,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이걸 다 할수있을만큼의 시간이 주어졌을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즐겁게 즐겁게 햅삐♥하게
- 나를 위해서는 워너원 월드투어 캐나다와 다녤 실물영접을 간절하게 빌어볼게...... (손깍지르...ㄹ.....)
- 보고싶어 내꺼. 새해 복 많이 받아. 늘 그리워하고 있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