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그래서 수족덕후는 과연 강다니엘 손을 맞췄을까요? 본문

her story

...그래서 수족덕후는 과연 강다니엘 손을 맞췄을까요?

코뿔소 2018. 2. 20. 05:53

- 아침 댓바람부터 이렇게 아무말로 시작하는 저를 용서하세요 폴깁미... 근데 자고 일어나니까 티저 이미지가 떠있지 뭐야? 

- 절대반지인가여. 뷰티풀 목걸이처럼 이것도 당첨자한테 나눠주나여

- 티저 이미지를 뿌릴거면 얼굴을 뿌리라고 얼굴을!!!!!!!!!!!!!!!!!!!!!!! <-수족덕후전에 얼빠인 사람

- 아닙니다 이게 어딥니까 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그래서.........네........... 심지어 댓글도 달려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족덕후인 코뿔소님은 한방에 찾으셨나여???' 라는 요지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그 대환장 과정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 제일 처음에 본 사진이 이거였음. 아침에 눈비비고 일어나 폰을 체크하자마자 처음으로 본 사진. 보자마자 '이거 아냐?'함. 뭔가 잡고 있는 손꾸락의 모양도 다녤같고. 손등의 두께감이..

- 그런데 아래 사진을 보고 갑자기 혼란의 도가니탕에 빠짐. 이거같기도 한데. 잠깐. 근데 위에 사진을 보자마자 너무 98% 확신했었기때문에 레알 혼란의 도가니탕. 두개를 번갈아보면서 점점 더 혼란속으로. 보면 볼수록 아래사진 같은데 (위 사진의 엄지손가락이 다녤같지 않다는걸 깨달았다) 근데 위 사진의 포즈가 넘나 강다니엘 스러웠음.

- 내가 수족던훈데!!!!!!!!!!!! 지금까지 모아왔던 몇백개의 손들은 다 뭐냐!!!!!!!!!!!!! 시발!!!!!!! 천개도 되겠다!!!!!!!!!!!!!!! 이 손덕후계의 창피!!!!!!!!! 딱 보면 딱 알아야할거 아냐!!!!!!!! 어떻게 모를수가 있어!!!!!!!!!! 니가 그러고도 이 구역의 강다녤 손덕후라 할수 있냐고!!!!!!!!!!!!!

- 결국 30분동안 고민한 결과 아래사진이라고 거의 확신. 그러고나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아래사진이 맞는걸로.

- 아놔.......... 그거 하나 한방에 못찾고.... 

- 아래사진이 맞다는걸 알고나서다시 보니까 누가 봐도 이게 강다니엘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헷갈릴수가 있어!!!!

- 선입견이라는게 이렇게 위험합니다 여러분.

- 그리고 지금 급격히 현타가 옴. 내가 수족덕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뭘 위해서 모아온 손이었던가ㅠㅠㅠ 나의 덕력은 아직도 미비한것이었나!!!!!!!!!!!!!!!!! 환장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래서 나를 이렇게 혼란하게 했던 첫번째 손의 주인공은 누군데여....? (찾아보고 옴) 민현이라고?????????? 와... 백오즈... 여기서도 이렇게 손두께감이 비슷해서 날 헷갈리게 하나. 

- 결론: 저는 오늘부로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직을 사퇴ㅎ... 사퇴는 안하구(....) 초심으로 돌아가겠어요. 요즘 손 모으기를 뜸하게 했더니 이런 일이 생기나봐 ㅠㅠㅠㅠㅠ



- 그나저나........... 회사분들... 

진지하게 말하는건데... 티저 이런걸로 올리지말고 좀 제대로 된걸로 올려주면 안되여.....?

뮤비도 다 찍었다매........ 3월초 컴백이라매... 이사람들아 3월초가 다다음주야... 지금 이런 티저가 나올때가 아니예요. 얼른 제대로 된 티저를 팡팡 뿌려서 내가 정신못차리고 무릎갈리게 하란말이예여!!!!!!!!!!!!!!!!!!!!!!!!!!!!!! 

나는!!!!!!!!!!!!!!!!!!!!!!!!!!!!!!!!!!!!!!! 

우리 애가 보고싶다고!!!!!!!!!!!!!!!!!!!!!!!!!!!!!!!!!!!!!!!!!!!!!!!!!!! 

내가!!!!!!!!!!!!!!! 설연휴동안은 편히 쉬었으면 하는 간곡한 마음을 담아서 보고싶다 염불을 덜 외웠지만!!!!!!!!!!!!!!!!!!!!!!!!!!! 

사실 내가 지금 눈이 뒤집히게 보고싶다고!!!!!!!!!!!!!!!!!!!!!!!!!!!

얼굴!!!!!!!!!!!!!!!!!!!! 얼굴을 보여줘!!!!!!!!!!!!!!!!!!!!!!!!! 동영상을 내놔!!!!!!!!!!!!!!!!!!!!!!!!!! 음원을 내놓으라고!!!!!!!!!!!!!!!!!!!!!!!!

내가 보고싶던 춤추는 강다녤을 왜 은행이 찰떡같이 보여주고 있는거야!!!!!!!!!!!!!!!!!!!!!!!!!!!!!!!!!

아 그나저나 그거 포스팅 해야할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멋 존잘 돌아버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왕자님 보자마자 두손 모으고 왕자님 외침 ㅠㅠㅠ 왜이렇게 요즘 왕자님 모먼트 자주 가지시는지 아시는분 저에게 좀 알려주세여. 돌아버리겠음 왤케 멋진거야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까지 멋지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얼굴 대체 왜 그렇게 섹시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행 광고라며 왜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랬다고 합니다.

- ..........나노나 하러 갈게여....





+갑자기 정말 지금까지 모은 손이 몇개인지 궁금해져서 계산기를 두드렸더니 경악할만한 결과가....

사실 지금까지 몇번 계산해보고 싶었는데 너무 엄청난 숫자가 나오면 소름끼칠까봐 안하고 있었는데... 안할걸 그랬어 (오열)

천개가 뭐야 천개가ㅠㅠㅠㅠㅠ 진작에 넘은거잖아 그 숫자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래놓고 뭘 와봤을까 같은 헛소리 집어치워라 짐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치심은 왜 버려도 버려도 자꾸 돌아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멘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