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떡밥 떴다!!!!! 이니스프리 페이스북 이벤트♥+공식SNS계정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떡밥 떴다!!!!! 이니스프리 페이스북 이벤트♥+공식SNS계정

코뿔소 2017. 6. 26. 19:03



드뎌드뎌드뎌드뎌

넘나넘나넘나

기다리던 떡밥이 떴다

!!!!!!!!!!!!!!!!!!!!




이니스프리 페이스북 이벤트 영상으로 보는 우리 이쁜 연옌드류ㅠㅠㅠ 

진짜 내가 저번주 내내 넘나너마 힘들었다ㅠㅠㅠ 힘이 없어써... 살아갈 낙 없어써....ㅠㅠㅠㅠ

아 애들 진짜 다 어쩜 이렇게 상큼터지는지...ㅠㅠㅠ 와중에 포즈 몇개 정해준거 고대로들 했던거 같은데 겁나 귀여움. ㅋㅋㅋㅋ 손 한쪽 올려서 뒷머리 쓰담/턱밑에앞발/그냥 정면샷 이렇게였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리얼리티에 이것도 다 촬영했겠지....? 생방 센터 영상에서처럼 다들 뻘쭘 터질거 같아서 벌써부터 귀여움. 애들 진짜 다 이쁘지만 치임포인트를 찝어보자면...

성우 보자마자 너무 존잘이라 깜짝 놀랬음 진짜... 배우상 배우상 하는게 진짜... 제일 연옌같고 능숙해보이면서 잘생겼음...하... 이렇게 찍자 하고 보여줬을거 같은 화보 예시같음 무슨... 하.. 넘나 좋은거.

그리고 관린이 비쥬얼.... 진짜 소름돋았음ㅋㅋㅋㅋㅋㅋ 넘나 예뻐서.

그리고 대휘... 아이고.... 이 독보적인 청량감.... 헐.... 누가봐도 화장품 광고짤이라는 느낌. 




그리고....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워너원 공식 SNS계정들이 생겼음.

그리고 올라온 첫 단체짤. 아 우리 애기들 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진짜 그룹 누가 일부러 이렇게 짜놓은거 같음. 겁나 밸런스 쩌네...

이 짤의 포인트는 진영이 손위에 곱게 포갠 재환이 손...ㅋㅋㅋㅋㅋ 가족사진 찍을때처럼 곱게 포갠 손이다 정말 ㅋㅋㅋㅋㅋ 귀여웡...어떡해ㅠㅠㅠㅠ 그리고 컬러풀을 넘어서서 점점 칼라풀해지고 있는 아이들의 옷... 지...지훈이 화 되어가고 있....니....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의 강렬하다못해 눈을 뗄 수 없는 주황색 후디와 파란 깅엄패턴의 버킷햇.....ㅋㅋㅋㅋ 근데 얼굴이 일본 미소년 느낌이네요. 레알 만찢남...♥ 마치 성조기를 연상시키는 다녤의 패션은... 난 눈에 콩깍지가 낀 덕후니까 이뻐보임.... 근데... 니네 또 틴트 돌려 발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녤이 마이크 차고 있어서 리얼리티 촬영중이라고 생각했는데... 왜 다녤만 차고있지...? 중간에 인터뷰 하다가 찍었나...?


아 떡밥들 좀 더 많이 뿌려주면 좋겠다... 제발 계정 열심히 돌려주세요... 제발......... 그리고 브이앱도 쫌 해줘.... 진짜 미쳐버릴거 같애 ㅋㅋㅋㅋ 매주 보던 애들을 못보니까 마음이 바짝바짝 마른다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