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알로하 아무말! 본문

her story

알로하 아무말!

코뿔소 2018. 2. 25. 20:08

- 몇일 쉬었나요. 잠깐의 동면을 하는중입니다 (...) 말 그대로 겨울잠. 지난 연말부터 지나치게 일을 열심히 한 코뿔소는 컴백전에 겨울잠을 자서 체력을 보충하기로 했어요. 어머 모르셨나요? 코뿔소도 겨울잠을 잡니다. ㅇㅇ (아무말) 

- 사실 그냥 게으름병이 도짐.

- 사실 더 게으름부리면서 죽었는지 자는건지 누군가 찔러볼때까지 죽은척하고 있을 작정이었는데, 오늘 공항짤 뜬거 보고 ㅠ 또 떡밥을 보면 피가 끓는게 덕후라는걸 다시 한번 자각하며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간 쌓인 대댓의 산도 다시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지않고 자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려 왔어요..

-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더라ㅠㅠㅠㅠ 정말 좋더라 다니엘 ㅠ 곧 또 보면 좋겠다

- 으으으으음...................(손깍지를 껴본다)

- 다음 이 시간에!!! 


+ 나 자는 사이에 프리덤 또 사라져쏘...........................ㅠ....................망해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