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Wanna One 0+1=1 (I PROMISE YOU) Day ver. photo 본문

WANNA ONE/0+1=1 (I PROMISE YOU)

워너원 Wanna One 0+1=1 (I PROMISE YOU) Day ver. photo

코뿔소 2018. 3. 1. 13:55

알로하 코뿔소에요!!!

오늘은 지금까지 공개된 워너원 11명 멤버의 DAY 버전 티저사진들을 가져와써여!!!

순서는 공개된 날들 위주로 랜덤이에요!

늘 그렇듯 제정신이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제정신이고...

제 모든 리뷰들의 특성상 뒤로 갈수록 의식을 더 많이 잃습니다.

*ㅋ/ㅠ/오타 많습니다.*

* 저는 올팬이지만 강다니엘 덕후입니다.......강다니엘쪽에서 의식 많이 잃습니다..*


내가 제일 처음 본 사진은 지성씨였는데......하.... 나는 이 사진을 보자마자 느꼈음ㅋㅋㅋㅋ 이 컨셉의 승자는 지성씨가 될거란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냥 사진 자체의 구도나 색감이나 이런것도 너무 이쁜데 지성씨가 찰떡으로 어울리고ㅠㅠㅠ 나는 이 오빠 눈웃음 윙크 이런 끼부리기 들어갈때마다 넘나 좋고ㅠㅠㅠㅠ 약간 나른하면서 너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과 포토제닉한 느낌 다 갖고 있고 그냥 뭔가 너무 이쁜거!!!ㅠㅠㅠㅠ 

그리고 대휘ㅠㅠㅠㅠㅠㅠㅠㅠ 오렌지 머리 세상에 미쳤 ㅠㅠㅠ 나 이런 네온 탄제린 머리 색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 처음봄!!!! 진짜 완전 진심으로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뜻하고 달달하고 싱그러운 느낌 ㅠㅠㅠㅠㅠ 인간 탄제린이야!!! 인간 귤!!! 인간 비타민!!! ㅠㅠㅠㅠ와 정말 ㅠㅠㅠ 지금까지 워너원 앨범 이미지중에서 이번이 가장 대휘한테 잘 어울리는 느낌 ㅠㅠㅠㅠ 근데 지금도 이 귤머리인지는 모르게따ㅠㅠㅠㅠ 

그리고 네..하.............. 또 숨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진짜 하성운 왜 날이 갈수록 정말 더 섹시해지는지 누가 설명 좀 ㅠㅠㅠㅠ 와ㅠㅠㅠㅠ 나는 사실 하성운은 흑발을 더 좋아함 ㅠㅠㅠ 그래서 이번에도 머리색 진하게 바꾸고 나서 진짜 인간적으로 좀 지나치게 잘생겼다 왜이렇게 애들이 다 잘생겼을까 워너원 미쳤 ㅠㅠㅠ 하고 있었는데ㅠㅠㅠ 파스텔 색감에 흑발 하성운ㅠㅠㅠ 하ㅠㅠㅠ 게다가 뭔가 오빠스럽고 선배스러운 눈빛 ㅠㅠㅠ아ㅠㅠㅠㅠㅠ 

황민현은 황민현이죠 개안즈 클라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나는 원래 취향도 좀 강아지상을 좋아하고, 고양이상의 미인들한테는 '오 뭔가 매력있을것 같아'하고 생각을 했어도 막 잘생겼다 이쁘다거나 꺅 거리는 그런 느낌은 못느껴봤는데... 황민현이 날 꺄악거리게 만드는 최초의 고양이상 미인임 ㅠㅠㅠ 볼수록 꺅꺅 내적 비명 ㅠㅠㅠㅠ 큽 ㅠㅠㅠ 이분은 어떻게 이렇게 생기셨죠 어떻게 이렇게 ㅠㅠㅠ 하 뭐라 설명해야할지도 모르겠음 근데 진짜 황민현 고유의 이 분위기 너무 좋다. 차분하고 침착하고 나른하면서 맑은 느낌이 드는 그...ㅠㅠ 그리고 민현이는 은근히 프릴이나 리본이나 이런 디테일도 참 잘 받음 ㅠㅠㅠ 

그리고 ㅋㅋㅋㅋ 이거 데이버전이랬는데 왜 약간 나이트버전같짘ㅋㅋㅋㅋ 라고 느끼게 한 첫번째 인물 박우진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분쏘단 성인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을 보고 섹시하다고 해도 죄가 아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박우진이 섹시해서 섹시하다고하는데 뭐 어쩔 하하하하하 근데 진짜 좀... 우진이는 정말 좀... 얘도 좀 묘한 그런 남성미가 있어서ㅠ 저렇게 분위기잡고 눈웃음치고 있으니까 되게 막... 그 꼬시는 그 느낌이.... 약간....

....뭔가 아직 적응이 안됐나 왜 철컹철컹 소리가 아직도 들리는거 같죸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지훈이도 이제 성인이야 섹시하다고 해도 되...는데 지훈이는 아름답구나... 아 이 마음이 평온해지는 아름다움 ㅋㅋㅋㅋㅋ 지훈이도 참 볼때마다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생겼나 싶고 ㅠㅠㅠㅠ 더 이상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음 ㅠㅠㅠ 그리고 늘 느끼는건데 저 반짝거리는 그라데이션 립이 진짜 미친듯이 잘 어울림. 안그래도 약간 포동한 두께감 있는 입술에 모양까지 이뻐서 ㅠㅠㅠㅠ 가끔 남자한테는 좀 과하게 빨간거 아닌가 싶은데 보면 또 너무 이쁘니까 그냥 납득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것을 납득시키는 미모 ㅠㅠㅠ

으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전반적으로 데이버전에서는 눈웃음들이 작렬 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진영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웃어 그렇게 웃으면 내가 조금 설레는데 멀리서 철컹거리는 소리가 들려오는거 같잖아ㅠㅠㅠㅠㅠ 아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진짜 순정만화 한장면 같은데 또 동시에 저 포즈를 하면서 쑥스럽고 부끄러워서 어쩔줄 몰라했을 배진영 생각하니까 너무 귀여워서 죽을거 같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 성!!!!!!!!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성우 옹성우옹성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ㅠㅠㅠ 아ㅠㅠㅠ 미치 ㅠㅠㅠㅠㅠㅠ 나 되게ㅠㅠㅠㅠㅠ 되게 어택받아써 이거보고ㅠㅠㅠㅠㅠ 워너원애들은 모두 다 갭차에서 오는 매력이 뽕뽕하긴 한데ㅠㅠㅠ 성우는 또 그 갭차가 좀 큰 편이기도 하고ㅠㅠㅠㅠ 옹청이와 옹비드 사이에서 오는 그 갭차 정말 미친것 같이 좋고ㅠㅠㅠㅠㅠ 그리고 나 성우 머리 짧게 자르자마자 완전 '헐 신이시여 이게 바로 4차혁명'....하고 두손모아 입을 틀어막았어서ㅠㅠ 앞머리 짧게 잘라서 내렸을때 진짜 좋았는데 그 이후로 왜 안해주지 하고 다소 시묽했으나ㅠㅠㅠ 여기서 이렇게 보니까 또 너무 좋은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등 덮는 니트 실화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 핑크에 눈웃음 ㅠㅠㅠㅠ

누가 쟤는 눈 웃음 좀 멈춰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심장어택을 너무 많이 당하는데요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왤케 이뻐요.....? 와................................................... 나 할말을 잃음 이거 보고...ㅠㅠㅠㅠ 아니 진짜 왜 김재환 하ㅠㅠㅠ 얘는 또 왜 맨날 리즈갱신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거 뭔데 왤케 이렇게 또록또록한 눈망울로 와ㅠㅠㅠ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은 또 왤케 잔망 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웃음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린이 그 타투 티저에서는 저 손가락 코 밑에 콧수염처럼 갖다댔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눈밑 ㅠㅠㅠㅠ 아니 ㅠㅠㅠ 나는 참 관린이를 볼때마다 ㅠㅠㅠㅠ 너무 감탄스럽다...? 어떻게 얘도 날이 갈수록 ㅠㅠ 하루하루 성장할수록 더 잘생겨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워너원 왜이래 진짜ㅠㅠㅠㅠㅠ 다들 왜이렇게 ㅠㅠㅠㅠ아ㅠㅠㅠ 이번 앨범 골든에이지 레알이다. 황금기 레알이다ㅠㅠ 실화다ㅠㅠㅠㅠ 안될수가 없다 진짜ㅠㅠㅠ 비쥬얼들까지도 이렇게 미쳤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무대 의상 스타일리스트만 잘하면 됨...ㅋ........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 버전이랬는데 왜 나이트 버전이지????????? 라고 느끼게 한 두번째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도대체 나이트버전에서는 뭐 어쩌고 있다는거지 강다니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벌써 무릎꿇었다 선생님 ㅠㅠㅠ 저 좀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크셔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데이버전에 실크셔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미묘하게 상큼과 섹시 사이의 그 미소는 또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게 어떻게 데이버전이요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 나는 솔직히 다른애들 사진 보면서 다니엘도 니트 입고 뭔가 상큼발랄하게 더스프링홈이나 씽네처럼 그런 이미지로 갔을줄 알았는데 왜 이분 경계에 서서 또 초면의 얼굴로 날 바라보시나 그러면 제가 ㅠㅠㅠ 어떻게 해드릴수 있는게ㅠㅠㅠ 무릎꿇고 경배합니다ㅠㅠㅠ 아ㅠㅠㅠ 사랑해요 선생님 ㅠㅠㅠㅠ 사랑해요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역시... 역시 망했어 망한덕후야...ㅠㅠㅠㅠㅠㅠ 내 인생 기빗투유...테잌마쏘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와 핑크 실크셔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고 이 양아미ㅠㅠㅠㅠㅠ 레알 핸존미 이후로 보지 못한 실크셔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아니 무슨 ㅠㅠㅠㅠ 똑같은 핑크정장이라도 안에 흰셔츠 입으면 댄디돋고 실크셔츠 입으면 양아미돋고 ㅠㅠㅠㅠ 와씨 근데 진짜 나이트버전 기대 겁나 됨 ㅠㅠㅠ 어...하...상상도 못하겠다 무서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트버전은 왜 나이트버전인건데???? 막... 울적한 모먼트야 아니면 섹시한 모먼트야ㅠㅠㅠㅠㅠ 나 마음의 준비가 필요할거 같아ㅠㅠㅠㅠ 이번에 마음의 준비 없이 당했더니 나 좀 지금 많이 죽을거 같음 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의식 잃고 포스팅하는거 좀 약간 힘든일인것 같아서 요즘 블로그 자제하고 체력 비축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의식을 안잃고는 덕질을 할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짜ㅠㅠㅠ 아ㅠㅠㅠㅠ 강다니엘 진짜!!!!!!!!!!!!!!!!!!!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아아아아아아!!!!!!!!!!!!!!!!!!!!!!!!!!!!!!!!!!!!



그럼 여기까지. 이쯤에서 정신을 차려야할거 같죠...? 저는 개인적으로 다시 앓는 시간을 가지러.. 가보겠...ㅅ브.....

..........저 셀카 뭐임?? 플필 사진 바꿨음 이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아아!!!!!!!!!!!!!!!!!!!!!!!!!!!!!!!!!!!!!!!!!!!! 다니엘!!!!!!!!!!!!!!!!!!!!!!!!!!!!!!!!!!!!!!!!!! 살려조!!!!!!!!!!!!!!!!!!!!!!!!!!!!!!!!!!!!!!!!!!!!!!!!!!!!!!!!!! 완전 사랑해ㅠㅠㅠㅠㅠ 보고싶어서 죽을거 같잖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돌아버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