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와진짜녤뽕이차올라서견딜수가없네 본문

her story

와진짜녤뽕이차올라서견딜수가없네

코뿔소 2018. 2. 28. 10:26


누구 아이돌이 이렇게 이쁘죠?!!!!!!!!!!!!!!!!!!!!!!!! 내 아이돌이!!!!!!!!!! 강다니엘이!!!!!!!! 이렇게 이쁘다!!!!!!!!!!!!!!!!!!!!!!!!!!!!!!!!!! 선생님!!!!!!!!!!ㅠㅠㅠㅠ 녤신님!!!!!!!!!!!!!!!!!!!!!!!!!!!!!!!!!!!!!!!!!!!!!!!!!!!!!! 씨 돌겠네 진짜ㅠㅠㅠㅜ 

- 심지어 이날 가온한 그날임. 겁나 프로아이돌 진짜 뭐 말할게 없다 그냥 갓벽에 와..... 

- 첫번째 사진... 꽃받침 사진.... 저 사진에 요 몇일 개인적으로 힘들던거 또 샥 녹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숨이 쉬어지는 이 기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와..... 진짜 나 컴백 앞두고 티저 보면서도 '어 생각보다 되게 잘 기다리네 나?', '어? 정말 날짜 나오니까 막 그 들끓던 그거 없어졌네?'하고 신기해하면서 다소 무덤덤하게 예판을 몇장을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와.... 저 꽃받침 보자마자 아드렌날린 포풍우가 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 디질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어...어떠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죽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어어어무 보고싶다 진짜... 녤아. 너 진짜 너무 보고싶다.

- 와 사랑해 완전 잘생기고 이쁘고 섹시하고 귀엽고 혼자 다해 미쳤어 어떻게... 하... 어떻....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어떡해야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 미쳤어 미쳤어

- 아씨 2월은 왜 가도가도 끝나지도 않고 ㅅㅂ!!!!!!!!!!!!!!!!!!! 아직도 2월이야!!!!!!!!!!!!!!!!! 시발!!!!!!!!!!!!!!!!!!!!! 3월아 와라 와라와라 와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신이시여.... 아직 여기서 터질게 아니었는데... 좀더 참았다가 5일 이후로 터졌어야했는데... 그랬어도 19일까지 힘들었을텐데.. 아 미리 터졌어 망할... 아.... 아.... 호흡을 해요 심호흡을 해봐요 덕후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