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다니엘님 미모때문에 죽겠는 1덕후의 아무말 본문

her story

다니엘님 미모때문에 죽겠는 1덕후의 아무말

코뿔소 2018. 3. 1. 22:03

- 요즘 진짜 진심으로 정말 거짓없이 완전한 100%의 마음으로, 어마어마한 얼빠의 길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얼빠가 아니었냐고 물으신다면 네... 언제나 얼빠였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얼빠였어 그래 돌아보니 나의 걸음걸음 얼빠가 아니었던 순간이 없더라만은!!!!!! 얼빠가 왜 얼빠가 뭐!!!!! 아무튼 중요한건 요 몇일 정말 진지하게 나의 아름다운 아이돌님의 얼굴을 보며 힐링받고 있음. 보면서 새삼 감탄해. 아니 이분은 왜이렇게 잘생긴걸까 세상에 세상에. 어떻게 이렇게 생긴걸까 세상에 세상에. 어쩜. 이렇게까지 내 취향이면 어쩌라는걸까..세상에 세상에. 

- 그런 의미에서 공개하는 요즘의 폰 배경화면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랫동안 다비치 뮤비 비하인드 짤에서 나온 그 사진들이 배경화면이었는데 살짝 너무 겨울 분위기라 요전번에 바꿔줌. 그러고 다시 한번 아아 핸드폰 배경화면을 보면서 마음의 평화를 찾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고 아이 덕후야 덕후야 너는 정말 못고칠 덕후구나 네. 덕후는 고쳐쓰는거 아니라고 했습니다. 지금 약간 굉장히 아무말인것 같은데. 정말 굉장히 의식의 흐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당한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네 기다리다 지쳐써 나 지금 약간 티저 필요해ㅋㅋㅋㅋ 티저 보자마자 필요한 덕후 나야나 나야나 보면 볼수록 갈증나고 알면 알수록 알고싶고 그런 사람 누구다? 강다녤님이시다. 볼수록 고파지는 이 허기진 기분 무엇이다? 

- 그니까 그래서 배경화면이 뭐냐면 이겁니다.

- 마지막 슈퍼맨짤은 사실 저 위에 달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얼굴이 다소 잘 안보이더라도 뭔가 상큼발랄 나의 아름답지 않은 달력위의 스케쥴을 보아도, 그 아래 사진으로 살짝 마음을 달랠수 있는 그런 짤을 선택하는 편이고. 얼빡짤을 넣으면 스케쥴에 가려서 얼빡이 잘 안보이기때문에 기분이 오히려 다운되는 효과가 있어 주로 전시이나 반신짤을 넣음. 첫번째 화면은 버스안에서 모르는 사람이 봤을때 그냥 덜 덕후스러운 화면, 두번째 화면을 내가 가장 많이 보기때문에 거기다가 가장 눈이 호화스러운, 확실하게 hp가 올라가는 그런 짤을 넣는데 그게 저 보라티 입니다.

- 사실 깔아놓을때만 해도 그냥 별 생각없이 얼빡을 넣고 싶다는 기분이 들어서 얼빡을 골라 넣었을뿐인데. 저 보라짤이 보면 볼수록 나의 가슴에 파고드는 그런 좋은 레전드 짤인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사실 나 강다녤 덕질 시작할때 이 블로그에서도 외친적 있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이 내 취향 다 부시고 들어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원래 미소년계 좋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보라짤을 보다가 갑자기 머리 얻어맞은듯이 깨달은것. 내 취향은 원래 이렇게 생긴 애구나 (....) ㄷㄷㄷㄷㄷㄷㄷㄷ.... ........................내 취향의 '연예인'말고.... 내 취향의 인간이..... 이런 계열이었지 다.................. (먼산) 어............. 물론 다녤은 최상위호환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생길수가 없고 이렇게 완벽할수가 없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어.... 그치............................ 하...하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한테는 '캐릭터'로만 인식되는 연예인이라는 틀에서 벗어났구나 이 분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간이 되었구낰ㅋㅋㅋㅋㅋㅋ 와 새삼 느끼는데 오싹오싹짜릿짜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이렇게 너무나도 내 취향 최정점을 찍는 미모셔서 내가 이렇게까지 덕질하고 있는건짘ㅋㅋㅋㅋㅋㅋ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냨ㅋㅋㅋㅋㅋㅋㅋ

- 아무튼 저 보라짤 볼때마다 너무 감탄해 진짜 폰을 손에 쥐고 아무 말없이 골몰히 얼굴만 뚫어져라 계에에에에에속 쳐다보고 있음. 진짜 안지겨워 하루종일도 볼수 있음 아니 진짜 사람이 너무 너무 잘생기고... 저 보라짤의 좋은 점은.. 너무 웃고있지도 그렇다고 완전 정색도 아니고, 약간 묘한 감정선을 볼수 있다는거. 막 일부러 각잡고 이쁘게 찍히려고 만든 각도도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 내츄럴도 아니고. 적당한 리얼함이라고 해야하나. 강다녤이 리얼리티 최적화 인간인건 두말할 필요도 없는데, 화보에서도 그렇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정말 자연스럽고 리얼한 모습이 너무 미치게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해야하나. 솔직히 처음에는 그런 모습이 매력적인 사람이라서, 너무 가리는것없이 다 보여줘버릴까봐 걱정한 부분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딴 걱정 집어치워 내 아이돌은 렬루 완벽하신듯 그냥 알아서 다 하심 ㅠㅠㅠㅠ 걱정할거 하나없음 혼자 다 알아서 하고 다 알고 있고. 보여줄만큼 보여주고, 가릴만큼 가려서 '비밀~'하고 놀리듯이 막 조련도 다 대왕잘하시고ㅠㅠㅠ 이제는 진짜 걱정할게 1도 없다는걸 깨달앗음. 그냥 항상 기대. 항상 즐거움. 항상 햅삐. 이렇게 햅삐하고 즐겁게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알아서 다 해주고 뿌듯해하고 자기가 그렇게 신뢰감을 줬다는데서 흐뭇+자부심을 느낄것 같아서 ㅋㅋㅋㅋ 진짜 걱정 1도 안하고 그냥 무조건 믿고 기대하기로 했음. 걱정하는거 하나 있구나. 아플까봐, 힘들까봐, 다칠까봐. 그런 걱정은 아직도 있구나. 근데 진짜 나머지는 걱정 1도 안됨. 알아서 잘 생각해보고 고민해보고 노력하는 그런 사람인거 너무 잘 알아.

- 이건 대환장도 아니고 아무말도 아니고 개정색도 아니고 머야 이게

- 무튼.... 저 보라짤뿐만 아니고.. 랩뿐만 아니고... 그냥 요즘 모든 사진마다 전부 미모가 너무 미치게 빤짝거려서 정말... 보는 내 눈이 너무 호화스러워서 내가 이런 사치를 누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ㅠㅠㅠㅠ 그렇게 아름다워서 정말 미쳐버리겠음 ㅠㅠㅠ 얼굴만 뜯어먹고 살아도 천오백만년은 족히 살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호화로워 하 너무 눈부셔ㅠㅠㅠㅠ

- 그렇게 새삼스럽게 얼빠로써 레벨업을 경험하고 있는 와중이고.... 

- 이러다가 이제 ㅋㅋㅋㅋㅋㅋ 이제 활동 시작하고 캬 씨 생각만 해도 찌릿거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녤 딱 나오곸ㅋㅋㅋ 음원 캬 목소리 캬 ㅠㅠㅠㅠㅠ 씨 그러면 또 ㅠㅠㅠㅠ 얼빠랩업까지 했는데ㅠㅠㅠㅠㅠ 캬ㅠㅠㅠㅠㅠ 덕질이 지금까지 했던것보다도 또 배는 즐거워지겠지ㅠㅠㅠㅠ 씨ㅠㅠㅠ 지금까지도 겁나 다이나믹하고 드라마틱하게 앓아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그냥 더 막 더 좋겠지!!!! 하고 생각하니까!!!!!!!!!!!!!!!!!!!!!! 겁나 즐거워 갑자기 아드레날린 포풍우로 몰아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렇게 정말 기대만 할수 있는건 전부 내 아이돌이 지금까지 보여주고 실천해주고 믿게 해줘서 가능한것 같음. 정말 고마워. 갑자기 진지빨아서 미안해. 근데 정말 고마워. 나는 언제나 최악의 상황을 그리고 그래서 기대하지 않으려고 하고. 그렇게 살아가는 사람인데. 지금도 그렇게 살고 있는데. 네가 너의 최선을, 최고를 보여줄거라는 건 완전히 믿을수 있어. 기대가 돼. 들떠. 온전히 즐겁게 있을수 있어서 너~~~~~~~~~무 너무 고맙다 정말. 완전한 즐거움이 되어줘서. 

- 더 말해봤자 똑같은 얘기 도돌이표. 아무말 작작 해야하는데 진짜... 이게 문제입니다 여러분. 매일하면 양이 적절해지지만 비슷한 내용들이고 몰아서 하면 양이 이래 터져요... 아직도 중도를 못찾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