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WANNA ONE - 약속해요 (I.P.U) M/V Teaser 본문

WANNA ONE/0+1=1 (I PROMISE YOU)

[워너원]WANNA ONE - 약속해요 (I.P.U) M/V Teaser

코뿔소 2018. 3. 2. 15:31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손이 덜덜 떨리네요.

오늘은 나이트버전 사진이 풀리려나 하고 있던 그 바보가 바로 나야나...핡... 현생중에 티저 뜨고 정신 못차리곸ㅋㅋㅋㅋㅋ

진짜 심장이 너무 덜컹거려서 토할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왜 맨날 나는 예상을 못하짘ㅋㅋㅋㅋㅋㅋㅋ

하.... 아무튼.... 급한 마음으로 열심히 캡쳐를 해보았다고 합니다. 할줄아는게 이거밖에 없어서요.


*주-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파티. 강다니엘에서 의식 아주 많이 잃음. ㅠ/ㅋ/오타 난리났음*


애들 얼빡샷 한데 모은것 ㅠㅠㅠㅠ 워너원 비쥬얼 진짜 대단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눈이 호강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들이 이렇게 하나같이 다 이쁘고 잘생기고 귀엽고 잘났습니다ㅠㅠㅠ 동네사람들 ㅠㅠㅠ 세상 사람들 ㅠㅠㅠ 어서와서 보세요ㅠㅠㅠㅠ 얘들이 우리원이에요!!!!!!!!!!!!!!!!!!!!!!!!!!!!!!!!! 꺆!!!!!!!!!! 

너무 좋아!!!!!!!!!!!!!!!!!!!!!!!!!


전반적으로 '기다림'이라는 느낌.

이건 이번 티저에서 제일 이쁘다고 생각한 영상. 미쟝센...이라고 해야하나. 새빨간 방, 녹색 풀을 한아름 안고 즐겁게 기다리다가, 지쳤다가의 반복. 그런 느낌을 지성씨가 너무 이쁘게 잘 표현한거 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숨멎 레알 숨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 무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

강!!!!!!!다!!!!!!!!!!니!!!!!!!!!!!엘!!!!!!!!!!!!!!!!!!!!!!!!!!!!!!!!!!!!!!!!!!!!!!!!!!!!!!!!!

솔직하게 말할게요 ㅋㅋㅋㅋㅋㅋ 이번 티저 뜨자마자 내가 내적 비명 강다녤 나오자마자 계속 질렀음.

금발!!!!!!!!!!!!!!!!!!!!!!!!!! 금발!!!!!!!!!!!!!!!!!!!!!!!! 금발로 활동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 금발이니까 무대도 금발로 활동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 손으로 캡쳐한 짤로 봐도 손이 또 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음기 쪽 빠진 멍뭉이 얼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차분하고 약간 상처입고 약간 물기있는...ㅠㅠㅠㅠㅠㅠ 약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냥 하... 어떡해 심장이 녹아내려서 액체가 된거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를 멈출수가 없다 진짜 너무 좋아 어떡해 막 가슴이 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 미모야 더 말해 무엇해요 그냥 완벽하신 지훈님 ㅠㅠㅠㅠㅠ


드디어 워너원도 아무것도 없는 흰 배경앞에서 군무샷이 생겼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때부터 또 내적 비명 머리뚜껑 열고 폭발함 ㅠㅠㅠㅠ 애들 의상이 나름대로 멀쩡해ㅠㅠㅠ 빤짝이가 일단 눈에 확 들어오지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공했어!!!!!!!!!!!!!!! 괜찮은거 같아!!!!!!!!!!!!!!!!!!!!!!!!!!!!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마이갓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ㅠㅠㅠ 제가 이렇게 빌게요 빨리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소름돋아 막 너무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3월 5일 어떻게...하... 시간 가긴 하는거죠...하...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심장이 너무 덜컹거림 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포스팅이 이렇게까지 ㅠ와 ㅋ밖에 없어서는 ㅠㅠㅠ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이 들끓는 마음을 어따대고 소리 지르지 않으면 딱 쓰러져서 죽을거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 진짜 보고싶어 완전 기다려ㅠㅠㅠ 진짜 기대된다ㅠㅠㅠ아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곧 보자. 우리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