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알로하무말 본문

her story

알로하무말

코뿔소 2018. 3. 2. 19:47

- 요즘 눈이 너무 건조해서 청광렌즈 안경을 써도 눈이 너어어어무 빨리 침침해지네요. 모니터든 모바일이든 화면을 봐도 대박적 흐릿함 ㅋㅋㅋㅋ 엄청 실눈떠야 촛점이 맞아요... 돌아버리게써여ㅠ

- 아까 너무 불태우면서 혼자 막 끙끙 앓았더니 지금 약간 널부러진 상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ㅠㅠㅠ 와 오랜만에 강다녤 춤추는걸 봤나..? 왤케 진짜ㅠㅠㅠ 가슴 너무 두근거림 심장이 막 터질거 같고 숨못쉬고 내적비명 머리 뚫고 나가고ㅠㅠㅠㅠㅠ 아... 역시 최고야... 강다녤 최고야... 진짜 최고의 자양강장제 ㅇㅇ

- 나 결국 명함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말했던 그 티스토리 이벤트에 당첨되서 나오는 그 명함이 나온다고 합니다..네... 그래서 어차피 앨범 예판 지른김에 지인에게 부탁해서 그것도 함께 보내달라고 할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인이 이야기를 듣더니 개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나도 뿜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된건 좋은데 그 명함 나 진짜 누구 주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골분들중에 손편지와 명함을 함게 받고싶은분 계신가옄ㅋㅋㅋ 제가 뭨ㅋㅋㅋㅋㅋㅋㅋ 나눔을 하고 싶어도 나눌것도 없고 (...) 흑...흐흑.... 갑자기 슬퍼진다ㅠㅠㅠㅠ

- ..............................북미투어를 한다는 말이 없어....................................................... 나 지금이라도 칠레행 티켓을 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치고 있지만 사실 전 울고 있습니다....................... 나 정말.... 안되나... 안되는거니 ㅋㅋㅋㅋㅋㅋ 디너쇼까지 기다려야하는거닠ㅋㅋㅋㅋ 디너쇼는 기다리면 갈수는 있닠ㅋㅋㅋㅋㅋㅋㅋ 디너쇼도 피켓팅이 될것같은 예감이 강력하게 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북미 와주면 안되니.... 캐나다 와주면 안되니..... 티켓팅이라도 한번 할 기회 주면 안되겠니............................

- 강다녤에게 공카를 금지하라ㅠㅠㅠ 금지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ㅠㅠㅠ 대애애앳그으으으을 ㅠㅠㅠㅠㅠㅠㅠㅠ 좋겠다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북미투어를 안올거면 댓글이라도 써조 -_-............................. 으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앙 이루어질만한걸 써라 덕후야 ㅠㅠㅠㅠ 희망이 없어 희망이 내 인생에는 희망이 없어ㅠㅠㅠㅠ 죽을때까지 실물영접 못해ㅠㅠㅠㅠ 엉ㅇ어 내 몬산다ㅠㅠㅠ 이렇게는 몬산다ㅠㅠㅠㅠㅠㅠ 내도 강다녤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 ...... (쓸쓸하게 손깍지를 껴본다)

- 아니 근뎈ㅋㅋㅋ 괄호체 왤켘ㅋㅋㅋㅋㅋ 왤케 쎀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 덕밍아웃하는줄도 모르고 덕밍아웃하고 있어 이 덕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어버리겠네 진짜ㅠㅠㅠ 덩달아서 나도 괄호체 자꾸 쓰잖아 덕후처럼 (덕후다) 덕내나게 (덕내난다)

- 한번 다같이 써봐요 괄호체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가 펼쳐집니닼ㅋㅋㅋㅋㅋㅋㅋ 

- .....................그럼 2만 (손깍지를 껴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