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메이지님 생일축하해요!! 본문

Today's Fanart

메이지님 생일축하해요!!

코뿔소 2018. 3. 5. 00:00

생일을 알았는데 그냥 지나칠수 엄쬬!!!!!

원하신대로 가온 강다녤 팬아트 그려와쬬!!! 사실 이전에 하나 더 그린게 있었쬬!!! 너무너무너무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찢어버려쬬!!! 정성은 그게 더 들었지만 보기에 이게 더 나은것 같아서 결국 이걸로 타협봐쬬!!!! 근데 물론 평소 그리는 그림에 비교하면 이것도 정성은 정말 많이 많이 넣었어여ㅠㅠㅠㅠ 기초부터 틀려먹었다는게 함정이지만ㅠㅠㅠㅠ... 또 갈아엎었다간 시간내에 그릴수 없을것 같아써여 ㅠㅠㅠㅠ 안닮았어도 어쩔수엄쬬!!!!!!!!

자 이제 제 사랑을 받아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축하해요!!

오늘 여러모로 즐겁고 햅삐♥한 날이네요!!! 메이지님에게 2018년 생일이 참 좋았던 날로 기억되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어덕행덕 열심히 즐겁게 덕질해보아요!!

늘 챙겨봐주시고 반응해주시고 (...) 공감해주시고 감사해요.

저의 핫뚜를 마구마구 받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