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1편] 180304 복면가왕 - 왜이렇게 잘생긴거야 멈무ㅠ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1편] 180304 복면가왕 - 왜이렇게 잘생긴거야 멈무ㅠ

코뿔소 2018. 3. 4. 22:53

180304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솝니다.

사상 최고로 빨리 들고 온거 같은데!!! 나노리뷰!!!! 

이게 또 맨날 하다가 한동안 안하니까 막 또 하고싶고 막 그렇더라구요 히힣 

이제 곧 있으면 워너원 미니앨범 2집 선공개 스페셜 테마곡, '약속해요'도 나올테고!!!! 복면가왕에는 강다니엘과!!!!!!! 강다니엘과!!!!! 강다니엘 뿐만 아니라!!!! 멤버가 한명 더 나온거 같고!!!!!!!!!! 와 나 진짜.. 복면가왕 테리우스 음색 미친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 진짜 고막 다 녹아서 사라짐 ㅠㅠㅠㅠㅠ 노래 잘하는건 원래부터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들으니까 와 진짜... 귀가 호강하더라 정말 ㅠㅠㅠ 엉엉 ㅠㅠㅠ 너무좋아하는 스윗하고 다정하면서 포근한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위 말하는 '잘생긴 목소리' 게다가 노래 진짜 잘해ㅠㅠㅠㅠ 나 막 소름돋음 ㅠㅠㅠㅠㅠ 근데... 노래도 노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있는데 너무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ㅋㅋㅋㅋ 가면쓰고 있는데도 기럭짘ㅋㅋㅋ 비율... 장난아냨ㅋㅋㅋㅋㅋ 와 이분도 다리 너무 긴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 역시 우리원 캬 ><

여러모로 기부니가 좋기때문에 주말이지만, 원래 쉬는날이지만!! 그냥 맛보기 느낌으로 먼저 복면가왕 나노리뷰 1편을 들고 왔어요!!

초오큼 짧을수도 있지만... 아직 마이크에 대고 말도 한마디 안한 분량이라는 점... 알아주시옵고... 오로지 리액션으로 몇장이니 이게 지금..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시작은 미니미 다니엘로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작게 나올지 몰랐는데 편집하고 보니까 진짜 쪼꼬미네요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얼굴 딱 나오자마자 나 완전 숨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복면가왕 내내 얼굴 엄청 잘 잡아줘서 막 진짜 내가 막 저 제작진분들 한분한분 손잡고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은 지경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왤케 잘생겼나요 강다니엘 ㅠㅠㅠ 왤케 사람 숨못쉬게 피말리게 잘생겼나여ㅠㅠㅠ 와ㅠㅠㅠㅠㅠ씨ㅠㅠㅠㅠ 너무해ㅠㅠㅠㅠ 너무해 진짜ㅠㅠㅠㅠㅠ 내가 죽고 못사는 금발+눈물점 콤보까지 터져서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은근히 다니엘은 왼쪽 얼굴이 화면에 잡힐때가 많은데, 이번에는 오른쪽 얼굴 진짜 원없이 본듯 ㅠㅠㅠㅠ 와 진짜 너무 잘생겼다ㅠㅠㅠㅠㅠ

처음부터 외쳐볼까여

강다니엘

잘생겼다

!!!!!!!!!!!!!

더 미니미녤....? 미...미아내....ㅠ 이렇게 작을줄 몰라써....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잘생겼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다른 말을 못하겠어 진짜 너무 잘생겨서 말을 잃고 얼굴을 넋놓고 보게 되는 그거 아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너무 잘생겼다고ㅠㅠㅠ 


너무 잘생겼으니까 얼굴이 더 잘보이게 편집해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은키 작은거 너무 대단한 와중에 다리 비죽 길게 튀어나온거 진짜ㅠㅠㅠ 장난 아니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그리고 뭔가 하루종일 약간 멍뭉멍뭉한게 또 ㅠㅠㅠ 환장하게 너무 좋은것 ㅠㅠㅠㅠㅠ

짧은 몇초안에 몇가지 얼굴이 나오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 역시 대왕 잘함 ㅠㅠㅠ 프로아이돌님 ㅠㅠㅠㅠ 난 저 오~하고 입술 모을때 저 얼굴이 너무 이뻐서ㅠㅠㅠㅠ 아이고오ㅠㅠㅠㅠㅠ 

왜 갑자기 화면반전 되있는지 누가 설명좀...ㅋㅋㅋ 순간 점이 오른쪽에 가있어서 마음이 혼란했습니다...

성시경 노래 한다고 하니까 놀라는 입 미친듯한 귀여움 ㅠㅠㅠㅠ 그리고 슬쩍 올라가는 입꼬리 진짜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그러고 씨익 웃는데 또 세상 미모 아님 ㅠㅠㅠ 이건 우수 뿌시는 미모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살려조요 선생님 ㅠㅠㅠ 나 안그래도 오늘 메이킹보고 이미 한참 죽어있다가 살아났어ㅠㅠㅠㅠ

너무 이쁘니까 또 미방짤로 쓰기 위해 가로로 편집을 해봅니다ㅠㅠㅠ

아 진짜 표정 ㅠㅠㅠㅠ 얼굴 ㅠㅠㅠ 입술 ㅠㅠㅠㅠ 미치ㅠㅠㅠㅠ 미치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나 지금 또 약간 ㅋㅋㅋ 숨겨져있던ㅋㅋㅋㅋㅋㅋㅋ 취향을 한가지 발견한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무래도 강다니엘 오른쪽 얼굴에 심각하게 약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약간 심장이 폭발할것 같은 그 느낌이 보통때보다도 더 대단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ㅠㅠㅠㅠ 그냥 나름대로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숨못쉬겠어 진짜ㅠㅠㅠ 겁나 멋져 강다니엘 미쳤어 미모 미쳤어ㅠㅠㅠㅠㅠㅠ

긁적긁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 ㅠㅠㅠㅠ 입동굴 ㅠㅠㅠ 도랐 ㅠㅠㅠㅠㅠ 아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

큐카드 야무지게 손에 쥐고 오도카니 앉아서ㅠㅠㅠㅠ 힘쭉빼고 앉아서 앉은키 더 내려가있는거 넘나 귀엽 ㅠㅠㅠ 

큐카드 양손으로 들고 있어ㅠㅠㅠㅠ 공손하게ㅠㅠㅠ 귀여오ㅠㅠㅠㅠㅠ 

또 미니...사이즈.... 미... 미아내... 앞으로 너무 작은 이 미니사이즈는 자를게여ㅠㅠㅠ

손 깍지 끼고 앉아있는 옆모습도 진짜 미쳤 ㅠㅠ 앞태옆태뒤태 안이쁜태가 없어ㅠㅠㅠ 죄다 이뻐ㅠㅠㅠ 역시 강다니엘 최고야ㅠㅠㅠ완전 짜릿해ㅠㅠㅠㅠㅠ

목걸이 만지작 만지작

그리고 박수요정 오늘도 원없이 박수 많이 쳤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어ㅠㅠㅠ 그리고 나는 손보면서 두번 죽어ㅠㅠㅠㅠ 듀거...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누가 말하면 그거 보느라고 고개가 휙휙 돌아가고 막 카메라에는 나오지도 않을텐데 그 말하는 사람 쳐다보면서 리액션하는거 너무 귀엽고ㅠㅠㅠ 

화면 구석에 걸린 손과 무릎이라도 놓칠수 엄쬬!!!!!!!!!!!!!!!!! 오랜만의 나노리뷰 절대로 놓칠수 엄쬬!!!!!!!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싹 피어나는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 형아미소 뿜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이쁘게 앉아있어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써ㅠㅠㅠㅠㅠ

누가 이겼는지 궁금해서 눈 동그랗게 뜨고 목 죽 빼고ㅠㅠㅠㅠㅠ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조ㅠㅠㅠㅠㅠ

커진눈에다가 입벌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입꼬리까지 올라가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귀여움 뿜어내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다시봐도 미치게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과보고 이렇게 이쁘게 웃을 일이냐 진짜ㅠㅠㅠ 아ㅠㅠㅠ 입꼬리 올라가고 입동굴 보이는거 진짜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거 가틈 ㅇㅇ 진짜 ㅠㅠㅠㅠ 이건 아름다움이야ㅠㅠㅠㅠ 아 진짜 내가 세상에서 엄청 제일 사랑하는 강다니엘 미소ㅠㅠㅠㅠ 엉어어어럼ㄹ얼머어ㅏㄹ미더;뫃미ㅏㅓㄷ;리ㅏ머;ㅣ다ㅓ ㅈ머리디ㅏㅓ으아아앙앙 ㅠㅠㅠㅠㅠㅠㅠ

공개 앞두고 머리 쓸어넘기기ㅠㅠㅠ 이렇게 섹시해야할 일이냐 이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눈을 못떼고 ㅋㅋㅋㅋㅋㅋ 노래하는거 보면서 둥가둥가 박자맞추면서 좌우로 왔다갔다 ㅋㅋㅋㅋㅋㅋ

가면 벗는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진짜 돌아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표정으로 이제는 몸까지 쭉 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얼굴 보자마자 김구라 보면서 마아아아아아악 리액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환한 미소로 박수요정 강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가 맞췄다고 막막 옆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풍웃음으로 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웃을때 저 눈두덩이 주름 너무 좋아해 진짜ㅠㅠㅠ 볼에 주름도 진짜 너무 좋아해 내가ㅠㅠㅠㅠ

이것봐 이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녤깅이미소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 이렇게 웃을때 눈두덩이 뽈록 너무 좋아 너무 귀여워 세상 귀여움 아냐 진짜ㅠㅠㅠ 아 녤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화면 구석에 걸려서 호응하는거ㅋㅋㅋㅋㅋㅋ 놓치지않을꼬에요!!!!!!!!

살짝살짝 둠치둠치하는데 그게 또 그렇게 멋지고ㅠㅠㅠ 그렇게 까리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씨익 웃으면서 둥가둥가하면 내가 심장이 막 두두우두ㅜㅇ두우두욷우두우두두두둥 거리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 아주 살짝 기웃기웃 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 잘추는 사람은 쫌만 움직여도 까리함이 이렇게 터진다고ㅠㅠㅠ 보여주는거 같음 ㅠㅠㅠㅠㅠ

앉은키는 쪼마난데 일어서면 이로케 크죠 우리 녤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화면 끝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딱 이렇게 걸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또 잘생김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금발 진짜 너무 ㅠㅠㅠㅠ 좋다ㅠㅠㅠ 이날 머리 이쁘다 뭔가 ㅠㅠㅠㅠ 엔젤릭해ㅠㅠㅠ

얼굴이 지 주먹만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게 말해 그걸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안에 수영모를 썼다고 하니까 놀라서 쩍 벌어진 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게 그렇게까지 놀랄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 너무 귀엽다ㅠㅠㅠ강다니엘 놀랐을때 진짜 미치게 귀엽다ㅠㅠㅠ 좀... 좀 자주 놀래켜주시죠 방송관계자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니까 가로로도 편집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이쁘게 웃으면서 ㅠㅠㅠ 막 박수쳐...ㅠㅠㅠ 강다니엘이 박수쳐써....ㅠㅠㅠㅠㅠㅠ 엉엉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귀엽게 입 불룩하게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버텨내질 못할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 이런 대놓고 완전한 멍뭉미 좀 오랜만인거 같기도 하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빵터져써 터져써ㅠㅠㅠ

얼굴 앞에서 박수

그리고 2번째 그룹으로 넘어가면서!!!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지금 이거 쓰면서 뒷부분을 이어서 보고 있는데.... 아니... 열어줘... 벅쓸... 벅쓸에 레파토리가 길어졌...길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코뿔소는 정신을 영영 놓아버렸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네.. 정신을 차리고...

아마도 다음 편은 화요일에 돌아올것 같아요! 

근데 갑자기 이렇게 또 바쁘네여 왜 항상 일은 한번에 몰아서 오는가ㅠㅠㅠ 복면가왕 나노리뷰도 해야하고ㅠㅠ 약속해요 뜨면 그것도 해야하고... 지금 벌써 메이킹필름도 있는데....8ㅁ8.......................................이...일해라 코뿔소... ㅅ...셀프채찍질을 해야.... (찰싹)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