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약속해요 (I.P.U.) M/V 뮤비 - 나도 약속해 본문

WANNA ONE/0+1=1 (I PROMISE YOU)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약속해요 (I.P.U.) M/V 뮤비 - 나도 약속해

코뿔소 2018. 3. 5. 19:16




알로하 코뿔소에요.

드디어 워너원의 두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스폐셜 테마송 '약속해요(I.P.U.)'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나왔고... 

저는 ㅠㅠㅠㅠㅠ 저는 현실눈물을 흘려버렸다는 그런 이야기...아ㅠㅠㅠㅠ 강다니엘이 펑펑 우는 날에 함께 울려고 지금껏 꾸역꾸역 아껴왔는데... 다니엘이 2절 노래 부르는 순간의 가사에서 갑자기 나도 모르게 펑하고 터지더니 질질...ㅠㅠㅠㅠㅠ

씨... 작사 누가해써...ㅠㅠㅠㅠㅠ 심장에 퍽퍽 와서 꽂히잖아여...ㅠ 근데 이거 약간 질질 우는 워너블들 한둘이 아니었을것 같은 느낌인뎈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나만 운게 아니라고 누가 말 좀 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움짤을 많이 찌려고했는데... 일단 마음도 급하고 빨리 이걸 앓아야겠고.

내가 얼마나 너희를 사랑하는지 말하고 싶고.

워너원 사랑해

늘, 항상 고마워

약속해. 기억해. 잊지않아.


*강다니엘 위주/ 오글거림 많음*


상자안에 들어가는게 이렇게 귀여울...하.... 선생님 진짜....ㅠㅠㅠ 

...........내가 사랑하는 강다니엘의 멍뭉미소. 이쁜 미소. 사람이 안심하게 만드는 미소. 

눈꼬리도, 입꼬리도 모두 진심으로 웃고있어서 사람을 들뜨게 하는 그런 미소. 

그리고 그렇게 걸어서 내 마음에 들어온 선물같은 사람들,

나의 별, 나의 달, 나의 태양.

나의 워너원.

나의 아이돌.



나의 다니엘

우리의 다니엘

내가 약속해. 우리가 약속해.

잊지 않겠다고, 절대로. 

벚꽃이 날리던 그때 만난 이후로 만난 이후로 늘 반짝거리는 순간을 선물해준, 선물같은 너희들에게 우리가 약속해. 

절대 잊지않아, 이 모든 순간. 절대 잊지 않아, 이 모든 감정. 절대 잊지 않을게. 너희가 준 기적같은 모든 순간.

약속해요. 응. 나도, 약속해요.



Dear. MINE

 '단 하나라도 내 편이 되주길 바랐던 그 때.' 

나에게도 그 때, 신기하게도 네가 내 편이 되어줬다. 마치 그렇게 느껴졌다.

여전히 나의 가장 큰 비빌 언덕은 너고. 너의 편이 되어주는 많은 팬 중의 한사람으로, 나도 너의 비빌 언덕이 되어주기 위해 열심히 최선을 다해볼게.

그렇게 또 올 한해, 우리 열심히 잘 해봐요.

많이 좋아하고 응원하고. 늘 생각보다 더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이번에도 역시 내꺼. 최고네, 다니엘. 노래가 어쩜 더 늘었어. 나 정말 많이 감동했어. 너무너무너무, 말로 하기 힘들정도로, 너무 좋아.

언제나 고마워. 고마워. 고마워.

- From. YOURS -



아래는 깨알같이 웃음포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혼자 질질 짜다가 다시 보면서 혼자 쳐웃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덕후의 삶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강다녤님은 진짜 자는게 확실한거 같은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저에서 보고 음???했었는뎈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이분 자는거 맞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의 클로즈업씬에서는 밑에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또 자고있을거 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고자기 좋은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입술 ㅠㅠㅠ 왤케 이쁘고ㅠㅠㅠ 성우는 왜 어떤 각도에서도 다 잘생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은 여기까지.

정신이 차려지고 움짤을 찌는대로 추가할수도 있습니다.

아.. 겁나 중요한거 완전 까먹을뻔했네;;;;; 

노래 진짜 미친듯이 좋은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공개곡에 팬송이라고 하길래 큰기대까지는 아니고 작은기대하고 있었는데ㅠㅠㅠ 겁나 쩔어ㅠㅠㅠ 엉엉 너무 좋아ㅠㅠㅠㅠ 와 ㅠㅠㅠㅠ 완전 귀에 쏙쏙 와서 꽂히고ㅠㅠㅠㅠ 이번 앨범 더더더더더더 기대되고 있음 ㅠㅠㅠㅠ!!!!!!!!!



워너원 사랑해

이번에도 꽃길 잘 걸어보자 우리.

많이 고맙고 많이많이 사랑해.

잘부탁해.


나의 핫뚜를 받아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