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아!!!!!!!!!무말한다 아무말!!!!!!!!ㅠㅠㅠㅠㅠ난햅삐한덕후니까!!!!!!!!! 본문

her story

아!!!!!!!!!무말한다 아무말!!!!!!!!ㅠㅠㅠㅠㅠ난햅삐한덕후니까!!!!!!!!!

코뿔소 2018. 3. 5. 19:51

- 강다녤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컬길 걷자 진짜ㅠㅠㅠㅠ 미쳤 ㅠㅠㅠ 미쳤어 목소리 돌았 ㅠㅠㅠㅠ 노래 더 늘어서 나타났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버려 정말 어떡해요 어떡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무 좋아!!!!!!!!!!!!!!!!!!!!!!!!!!!!!!!!!!!!!!!!!!!!!!!!!!!!!!!!!!!!!!!!!!!!!!!!!!!!!!!!!!!!!!!!!!!

- 곡 자체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 워너원 이번에도 꽃길걷자 앞으로도 영원히 쭉 꽃길걷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진짜 눈물 미쳐버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좀 많이 움 ...................그리고 지금은 현타의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울었어 쪽팔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도 안봤지만 내가 부끄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이 쓴 팬송 가사땜에 울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치만 너무 좋은걸.

- 아 근데 진짜 애들 다 미모 하나하나 다 정말 완전 하 너무 미쳤고ㅠㅠㅠ 덕분에 뮤비가 처음부터 끝까지 눈이 호사스러움 ㅠㅠㅠ 너무 빤짝거려ㅠㅠㅠ 왤케 이뻐 다들 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 ㅠㅠㅠ 역시 우리원 대단하다 최고다ㅠㅠㅠㅠㅠ

- 나 지금 너무 햅삐한 덕후인 와중에 3월 19일 진짜!!!!!!!!! 진ㄴㄴㄴㄴㄴㄴㄴㄴ짜 기다려짐!!!!!!!!!!!ㅠㅠㅠㅠㅠ 어떻게 그때까지 살아있지ㅠㅠㅠㅠㅠㅠ 한 2만번정도 죽었다 살아났다 반복하면 19일 올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니 근데 진짜... 진짜.... 진짜루..............와.... 나 진짜 다니엘 너무 좋아....

- 아니 이게 말이 되냐고. 연예인을 백퍼 믿고 기다린다? 그냥 믿고 신뢰하고 기다리면, 알아서 눈앞에 챡 최선의 결과물을 가져올거고, 그게 분명 백퍼 내 마음에 들거라는 그런 믿음? 나는 소녀적에도 이런 맹목적인 신뢰는 가져본적이 없는데, 지금 가지고 있다 진짜. 아니, 지금이라서 가질수 있는건지도 모르겠는데... 그냥 나는 지금 이 상태가 너어어어어무 믿을수 없을정도로 햅삐하고 좋아. 정말 행복해. 그냥 아무 걱정안하고 맘 놓고 있으면 내 아이돌, 내 별은 나에게 짠하고 나타나. 짠하고 나타나서 웃어. 그럼 나는 너무 행복해. 너어어어무 행복해. 그냥 행복해. 그게 나는 정말 고마워. 나 솔직히 지금까지 아이돌한테 그런 백프로 신뢰를 가졌다가 무너지는 팬덤 볼때마다 마음이 아프고, 어떻게 사람을 그렇게 믿을수 있었을까 싶었는데... 내가 지금 그 상태에 있는것 같네... 여기 오니까 그래, 그런 생각이 드네. 무너지는 순간이, 지점이 온다고 해도 후회안해. 절대 후회 안해. 그때가면 슬퍼질수는 있겠지만, 아마 그때도 후회는 안할거야. 지금의 이 순간을. 응 그리고 아이돌 팬질한다고 비웃었던 사람들한테 말해주고 싶다. 이런 행복은 당신은 모르겠지, 하고 웃어주고 싶다.

-  그래서 또 너무 고마워. 

- 뭐든 후회할 미래가 걱정되서 아무것도 못하는 나같은 사람에게, '후회하지 않아'라는 말을 할수있게 만들어준다는게... 그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아마 너는 전혀 모를테고, 영원히 모를수도 있겠지만. 나는 그저 고마워. 너는 확실히 옴짝달싹 못하고 우두커니 서있던 내가 어떤 방향으로든 걸어갈 힘을 주었다. 나는 움직이고 있어. 한동안 멈춰서있었는데, 지금은 비교적 꽤나 행복하게 걷고있어. 그래서 너무 고마워. 넌 영원히 모르겠지만.

- 아아...................아아아아.....................아.............................................. 제대로 된 팬레터를 또 써제낄때가 되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심이 차올라서 너무 죽을거 같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